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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버지와 아들'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아버지와 아들'의 줄거리
어리고 미성숙한 노래가 줄줄이 흘러나오는 말레이시아의 한 중국인 공동체에서 어린 소년 아바오는 아버지가 자신의 차를 타고 가는 꿈을 꾸었다. 들판을 통과하는 자전거. 그러나 곧 차가 전복되고 두 사람은 풀밭에 쓰러져 달콤한 꿈에서 깨어났다. 이 끝나지 않은 꿈은 아바오의 삶에 곧 일어날 불행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아바오의 어머니 앨리안은 아름다운 여성이지만 결혼생활은 불행한 여성이다. 그녀와 아셩은 서로 사랑하지만 사이좋게 지내는 법을 모르는 커플이다. 일찍부터 성격이 나쁜 남편과 도박 습관을 버리고 싶었지만 아들 아바오가 끼어들자 마지못해 같은 집에서 살면서 임박한 '가정의 변화'를 유지하기 위해 살얼음판을 걷게 됐다.
마침내 고통스러운 선택을 겪은 알리안은 탈출 계획을 실행했지만, 분노한 남편이 그녀를 구금했다는 소식을 아버지에게 즉시 알린 아바오에 의해 계획은 무산됐다.
아생은 그들의 관계를 구하기 위해 온 가족이 유조선 휴가를 떠나도록 주선했는데, 남편에게 오랫동안 좌절감을 느꼈던 앨리안은 뜻밖에도 좋은 기회를 이용해 도망쳤다. 두 번째로 아버지와 아들의 삶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어머니의 가출은 점차 아바오와 아버지 사이에 폐쇄적이고 잔혹한 감정 관계를 형성했고, 이는 아버지를 더욱 짜증나게 하고 불안하게 만들었다. 궁핍한 상황에 아버지 역시 사채업자들에게 쫓기게 되었고, 아버지와 아들은 값싼 호텔로 피신해야 했다.
한밤중에 좌절한 아버지는 아바오를 떠나 혼자 도망치고 싶었지만, 떠나기도 전에 빚을 받으러 온 사채업자에게 다리가 부러졌다.
무기력하고 우울한 아보는 우여곡절 끝에 앨리안을 찾았지만, 지금 어머니의 행복한 삶을 보고 그녀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그는 나약하고 무지했고, 자신의 유일한 친척이 아셩뿐임을 막연히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아버지를 찾으러 돌아가야 합니다.
호텔로 돌아오자 난폭한 아성은 포의 뺨을 때렸다. 원래의 단순했던 가족 관계는 다시금 왜곡되고, 포의 마음 속에서는 그리움과 낯선 가족 관계가 다시 한 번 산산조각이 났다.
그때부터 포는 두려움과 실망 속에 힘든 삶을 살았다. 오랫동안 가난하게 살아온 데다 어려서부터 옳고 그름,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인식이 없었던 아바오는 동급생 집에서 놀다가 소중한 시계를 빼앗겼다.
아생은 그를 심하게 질책하거나 교육하지 않았고, 오히려 가장 어려운 순간에 시계를 이용해 이 모든 것을 옆에서 갚았다.
그것으로 일은 끝나지 않았고, 실제로는 아성의 달콤함 때문에 헛된 것을 얻으려는 욕망이 더욱 심해졌고, 그는 어린 아바오에게 돈을 빌리고 돈을 훔치도록 계속해서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
위험을 잘 이해하지 못한 아바오는 깊은 두려움을 느꼈다. 그러나 강경한 전술과 부드러운 전술을 모두 갖춘 아버지의 무지하고 포악한 전술에 강요된 아바오는 계속해서 위험을 감수했다. 마음.
동추앙 사건이 발생하자 포는 주인에게 심한 구타를 당했고, 아버지로서 가만히 서서 지켜볼 뿐 아니라, 경찰이 나타나자 겁에 질려 도망치기까지 했다. 결국 아들은 구치소로 보내졌습니다.
구치소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다시 만난 지 10년이 흘렀다. 죄를 지은 아성은 아들에게 사과하고 싶어 “왜 그러느냐”고 울부짖었다. 나한테 도둑질하라고?” “결국 아보는 달려들어 아버지의 귀를 깨물어 피가 흘렀다. 추가 정보
"아버지와 아들"
은 Tan Jiaming이 감독하고 Aaron Kwok, Yang Caini, Wu Jingtao 및 Lin Xilei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006년 11월 30일 중국 본토에서 개봉되었다.
수상기록
2007년 제26회 홍콩영화상에서 작품상, 감독상 등 5관왕을 차지했다.
창작 배경
1996년 Tan Jiaming이 시나리오 작성 수업을 할 때 그는 학생들에게 여러 작품을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학생들의 작품 중 하나가 이야기의 원형이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학생의 영감은 "아버지가 아들에게 물건을 훔치도록 부추겼다가 나중에 잡혔다"는 뉴스 기사에서 나왔습니다.
Tan Jiaming은 1996년에 대본을 완성했으며 이후 10년 동안 5번 수정되었습니다.
영화평
'아버지와 아들'은 아버지와 아들의 대결을 통해 문화적 차원에서 해석될 수 있는 은유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려는 것이 아니다. 이에 비해 <아버지와 아들>은 의미 있는 디테일을 최대한 배제하고, 저속한 풀뿌리 생활환경만을 제시하고 있다.
아빠는 정말 거칠고 마을 사투리를 썼지만, 도덕적 도마 위에 놓이지 않고 계속해서 고문을 당했다.
카메라의 섬세한 조종 아래 아버지는 여전히 당당하게 움직이고 있는데, 카메라가 보여주는 현실의 부끄러움과 내면의 나약함으로 인해 여성과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은 일종의 실망감이다. 쇠는 강철이 될 수 없다는 무력감을 싫어합니다.
이런 아버지가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힘을 갖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이 영화에서 아버지의 이미지는 공허한 윤리적 가족관계로 인해 단순화되거나 고양되거나, 현실의 폭력으로 인해 왜곡되는 것이 아니라, 현실의 삶과 진심으로 일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아버지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