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2권(6개 항목 모음)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2권(6개 항목 모음)
그림은 작가의 인격과 심경을 표현하고 있으며, 한획 한획은 그의 노고와 젊음을 표현하고 있다. 다음은 참고용으로 제가 편집한 "간단한 개인 주택 임대 계약서"입니다. 이 기사를 읽으셔도 좋습니다. 1장: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제2권
1. 수업 목표
(1) 교사의 설명과 지도를 통해 학생들은 표현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하게 됩니다. 입체적인 물체의 표현, 특히 원근감의 표현을 이해합니다.
(2) 학생 연습을 통한 추가 토론을 통해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원근법(각도 형성)의 표현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
(1) 각도 관점에서 관점을 결정합니다.
(2) 투시도에서 사물의 구조를 정확하게 기술한다.
3. 수업 전 준비
1. 학생의 학습 도구 준비: 16인치 도화지, HB 연필, 지우개 등.
2. 교사용 교재 준비: 멀티미디어 장비, 교육용 코스웨어 등
4. 교육 과정
(1)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게임 소개:
우리 삶의 곳곳에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이 있습니다. 살아있는 농장, 겹겹이 쌓인 도시 건물, 녹색 그늘과 꽃으로 둘러싸인 거리, 기복이 심한 풍경 등, 우리는 삶 속의 감동적인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표현 방법을 사용합니까? 이제 용기 있는 학생들은 과감하게 퍼포먼스 주제를 선택하고, 주어진 요소에 따라 사물의 공간적 관계를 표현해 볼 수 있습니다.
1. 태양, 산, 물, 나무
2. 거리, 두 줄의 나무
3. 수소풍선, 하늘
4. 단체 사진을 찍는 여섯 인물
(학생들이 물체 공간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냈으니 물체 공간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2) 분석을 감상하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세요:
1. 사물공간의 개념 : 특정한 사물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3차원 공간을 말한다. (공간은 길이, 너비, 높이로 표현되는 물질적 존재의 객관적인 형태입니다. 이는 물질적 존재의 확장과 확장을 표현한 것입니다.)
예: 우리가 가르치는 교실은 실내 공간, 게임, 스포츠, 운동장 등을 위한 잔디밭과 놀이터를 흔히 실외 공간이라고 합니다.
2. 손으로 그린 선 이미지로 표현된 사물의 공간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아름답게 나타나 실용성이 강합니다. 2장: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제2권
수업 유형: 감상 수업
1. 교육 목표:
1. 감상과 분석을 통해 예술 작품을 통해 학생들이 "예술은 삶에서 유래하며 삶보다 높다"는 원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예술 작품의 감상과 분석을 통해 학생들은 처음에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고와 토론 과정에서 협동적이고 상호작용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기르고, 논평 능력을 발휘합니다.
3.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함양하고, 학생들의 국가적 자부심을 높이며, 학생들의 애국적 열정을 자극합니다.
2. 교육 초점:
예술적 창작의 주제, 내용 및 기법은 모두 생활에서 비롯되며 예술가가 창조한 예술 작품과 예술적 이미지가 더 높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이해시킵니다. 인생보다.
3. 교육의 어려움:
예술 작품을 시작점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예술은 삶에서 나오며 삶보다 더 높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4. 강의 준비 :
교사 : 교재, 교육용 코스웨어, 물리적 프로젝터 등
학생 : 교재, 각종 예술 작품 등 관련 정보 검색 및 수집( 실물, 그림 자료,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 등), 일부 학생들은 언어 공연이나 신체 공연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5. 교육 내용 및 과정:
(1) 교육 구성:
학습 도구를 확인하고 교실을 안정화합니다.
(2) 가져오기.
1. 영화 및 TV 감상: 만화 "페니 래빗"에서 발췌.
2. 생각하고 비교하기: 만화 속 토끼 이미지와 생활 속의 토끼 이미지 사이의 유사점과 차이점 3. 이 수업의 요점을 지적하고 칠판에 "예술적 삶"이라고 적습니다
(3) 작품 감상.
1. 중국 전통화 '새우'(제백석) ① 중국 전통화 '새우'를 반영한다(교과서 P4) 제백석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예술가로 시에서 높은 자리에 올랐다. , 서예, 그림 및 인쇄. 제백석은 회화에서 물리적 유사성에 엄격히 초점을 맞추는 것에 반대하고 회화는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그림의 아름다움은 닮음과 다름의 균형에 있다”고 말하며, “너무 닮으면 키치하고, 너무 닮지 않으면 세상을 속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믿는다. 그가 그린 새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사람들은 새우가 투명하고 헤엄치고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림 속 새우와 실제 새우를 비교해 보면 정말 다릅니다.
②'새우'의 예술적 처리: 제백석은 실제 새우를 바탕으로 매우 간결한 그림 방법을 요약하여 그가 그린 새우를 실제 새우와 다르게 만들었습니다. 실제 새우의 눈은 작은 점처럼 보이지만 두꺼운 잉크와 가로획을 사용하여 새우의 눈을 매우 돋보이게 그려 매우 활기차게 보이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리를 단순화하여 5개만 그렸습니다. 그것들은 많고 생생하게 보입니다. 그러므로 그가 그린 새우는 먹이를 찾고 헤엄치는 생명력이 넘치는 살아있는 새우임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건기와 습함이 오가는 강렬하고 힘찬 붓놀림과 먹색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한다.
③'새우'의 예술적 특징과 예술적 매력.
제백석이 그린 새우의 머리와 꼬리는 위에서 본 모습이고, 허리는 옆에서 본 모습으로 새우의 가장 특징적인 두 가지 특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가 그린 새우가 실제 새우보다 더 전형적이고 수준 높은 것은 작가가 새우의 전형적인 특성을 집중, 강화했기 때문이다. 화가는 장기적인 관찰과 아름다움의 요구에 따라 생활 속 새우를 예술적인 이미지로 변화시켰습니다. 3장: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제2권
1. 교육 목표
(1) 학생들의 독립적인 학습과 탐구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올바른 미적 취향을 함양하고 추구합니다. 정의와 정의로운 가치.
(2) 학생들이 토론과 탐구, 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미술 감상의 방법과 절차를 이해하고, 작품의 의미를 이해하도록 한다.
2. 교육 초점
예술적 언어와 작품의 주제 표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3. 교육의 어려움
상징적이고 입체파적인 예술적 기법을 이해합니다.
IV. 수업 준비
학생들은 수업 전에 준비합니다.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연필과 교과서를 준비합니다.
5. 교육 방법
이해 방법.
6. 교육 과정:
(1) 소개:
1.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그림을 그릴 때 감정에 대한 표현과 이해를 접촉하고 감정 관계를 이해합니다. 작품 스타일에.
2. "이번 수업에서는 그림도 감상하겠습니다. 그림을 그렸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상상해 보세요. 학생들의 학습 욕구를 자극해 주세요."
(2) 새로운 콘텐츠 학습:
1. 작품을 직관적으로 느끼고 그것이 가져오는 심리적인 느낌을 설명합니다.
2. 탐구: 글쓰기에 대한 이해는 여러 측면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3. 학생들은 수집한 작가, 작품, 배경정보를 소개합니다.
4. 작가의 다른 작품과 동시대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입체파 회화 방식과 그 형성 이유를 이해한다.
(3) 작품 감상:
1. 코스웨어 디스플레이와 결합하여 학생들이 소, 말, 어미, 등불, 등불을 들고 있는 사람, 점프하는 사람의 표정을 관찰하도록 지도합니다. 건물 밖으로, 사람들이 탈출하는 모습, 자세, 형용사 또는 짧은 문장을 사용하여 그것이 가져오는 심리적 감정을 설명하고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를 토론하고 분석합니다.
2. 상징적 예술적 기법의 적용을 이해합니다.
3. 작품의 주제를 표현하는데 있어 작품의 색상과 구성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분석하고, 작품에 대한 귀납적 평가를 진행합니다.
(4) 요약 및 감상 방법 :
1. 작품이 갖는 의미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작품에 대한 현재의 감정과 배운 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
2. 이러한 유형의 표현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기본 방법을 요약합니다. 살펴보고 검색하고 생각해 보세요.
(5) 실습활동 :
1937년 우리나라 사람들의 비극적인 삶의 상황을 접촉하고 학생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상징적 예술기법과 반미적 표현을 사용하여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전쟁에 대한 감정
(6) 작품 전시:
1.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자기평가와 설명을 한다.
2. 드라마, 문학, 음악 등 다양한 형태로 지식을 확장하고 전쟁 감정을 표현합니다.
7. 칠판 쓰기 디자인
게르니카 황소 머리, 독일 파시스트 말, 스페인 무고한 사람들 방과후 반성: 4부: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2권
1. 교육 목적:
(1) 학생들의 독립적인 학습과 탐구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올바른 미적 취향을 기르며 정의와 공정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2) 학생들이 토론과 탐구, 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미술 감상의 방법과 절차를 이해하고, 작품의 의미를 이해하도록 한다.
2. 교육 초점
예술적 언어와 작품의 주제 표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3. 교육의 어려움
상징적이고 입체파적인 예술 기법을 이해합니다.
IV. 수업 준비
학생들은 수업 전에 준비합니다.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연필과 교과서를 준비합니다.
5. 교육 방법
감사 방법. 이해 방법
6. 교육 과정
(1). 서론: 1. 학생들이 생활 속에서 그림을 그릴 때 감정에 대한 표현과 이해를 접촉하고, 감정과 작품 스타일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2. "이번 수업에서는 그림도 감상하겠습니다. 그림을 그렸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상상해 보세요. 학생들의 학습 욕구를 자극해 주세요."
(2) 새로운 콘텐츠 학습:
1. 작품을 직관적으로 느끼고 그것이 가져오는 심리적인 느낌을 설명합니다.
2. 탐색: 정원 제품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이 기사를 Fei.Fei 코스웨어에서 재현해야 합니다.
3. 학생들은 수집한 작가, 작품, 배경정보를 소개합니다.
4. 작가의 다른 작품과 동시대 화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입체파 회화 방식과 그 형성 이유를 이해한다.
(3) 작품 감상:
1. 코스웨어 디스플레이와 결합하여 학생들이 소, 말, 어미, 등불, 등불을 들고 있는 사람, 점프하는 사람의 표정을 관찰하도록 지도합니다. 건물 밖으로, 사람들이 탈출하는 모습, 자세, 형용사 또는 짧은 문장을 사용하여 그것이 가져오는 심리적 감정을 설명하고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를 토론하고 분석합니다.
2. 상징적 예술적 기법의 적용을 이해합니다.
3. 작품의 주제를 표현하는데 있어 작품의 색상과 구성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분석하고, 작품에 대한 귀납적 평가를 진행합니다.
(4) 요약 및 감상 방법 :
1. 작품이 갖는 의미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작품에 대한 현재의 감정과 배운 점을 기술해 주십시오. .
2. 이러한 유형의 표현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기본 방법을 요약합니다. 살펴보고 검색하고 생각해 보세요.
(5) 실습활동 :
1937년 우리나라 사람들의 비극적인 삶의 상황을 접촉하고 학생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상징적 예술기법과 반미적 표현을 사용하여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전쟁에 대한 감정
(6) 작품 전시:
1.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자기평가와 설명을 한다.
2. 드라마, 문학, 음악 등 다양한 형태로 지식을 확장하고 전쟁 감정을 표현합니다.
7. 칠판 글씨 디자인
게르니카
황소머리: 독일 파시스트
스페인 무고한 사람들
수업 후 묵상: 5부: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2권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1) 다음을 배우십시오. 다양한 관점을 사용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Pun Lian Tu"를 감상하고 논평합니다.
(2) 당나라 인물화의 일반적인 상황을 이해합니다.
(3) 이해합니다. 고대 중국 인물화의 발전
(4) 예술을 감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2. 능력 목표:
(1)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정보에 접근하고 수집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2) 학생들이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 생각하고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연구 기반 학습을 수행하는 능력
3. 정서적 목표:
(1) 예술 학습, 감상 및 예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미적 수준
(2) 고대 중국 인물화, 특히 당나라 여성화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이해합니다.
(3) 당나라의 역사를 이해합니다. 왕조를 이루고 학생들의 국가적 자부심을 고취시킵니다.
교육 초점:
"Pun Lian Tu"에 대한 다중 각도 및 다중 관점 감상 및 설명
교육 어려움:
미술 감상 학습 방법
교육 준비:
교육 코스웨어 1, 수업 전 준비 관련 자료
교육 방법:
강의 방법, 토론 방법, 협력 학습, 연구 기반 학습
교수 과정:
1. 수업 전 학습 과제를 준비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책을 참고하거나 온라인으로 웹 페이지 및 웹 사이트를 검색하여 "두드리는 연습 그림"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하도록 요구합니다. (읽기 카드로 제작 가능)
2. 영화 및 TV 드라마 '대명궁자'의 클립을 재생하여 새로운 수업을 소개합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에게 열정을 느끼게 하며 당나라 여성의 사회 생활 조건에 대한 직관적인 인상을 갖게 합니다.
'파운드 트레이닝 사진'을 가져옵니다.
3. "Pun Lian Tu"와 당나라 여인들의 그림을 배울 수 있는 간단한 웹페이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교실 수업 전반에 걸쳐 웹 디자인을 사용하세요.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독립적인 연구와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섹션 디자인:
웹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특정 방법과 요구 사항을 숙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그룹별로 웹페이지 섹션 구성에 대해 토론합니다. 교사는 적절한 지도를 제공합니다. 토론 후 교사와 학생이 공동으로 결론을 내리고 마무리했습니다.
섹션 1: 여인의 그림(관련 텍스트, 그림)
섹션 2: 송희종 자오지(관련 텍스트, 그림)
섹션 3: 이미지 당나라 여인(관련 글 및 그림)
4장: 화가의 전기(관련 글 및 그림)
5장: 생각과 토론
(2) 연구 조사를 수행하고 웹 페이지 섹션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변조" "사진 연습"에 중점을 둡니다.
1. 위의 처음 4개 섹션을 그룹별로 토론하세요. 준비된 학습 자료, 도서 컨설팅, 인터넷 서핑 등을 통해 해당 주제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종합하고 토론과 합의를 거쳐 각 그룹의 대표자들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는 문서로 정리됩니다. .
2. 다섯 번째 섹션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연구 내용을 결정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사고와 토론' 섹션의 내용을 다양한 각도에서 결정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학생들은 생각하고, 토론하고, 분석하고, 해결하고, 요약합니다.
(1) 예술의 관점에서 ('Pound Lian Tu'가 전달한 직접적인 메시지)
내용 구성 스타일; , 등 /p>
(2) 역사적 관점에서 ( "Tian Lian Tu"가 전달하는 간접적 인 정보)
주로 그림 속 당나라 여성의 경제학을 통해
p>
문화, 정치, 민족관계: 지리적 관점(정보종합)
당신이 알고 있는 고대 서양 인물화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고대 서양 인물화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세요.
4. 학습 결과 감지 및 제시.
1. 수업 중 테스트
교사 또는 학생이 문제를 설정하고 학생들이 문제에 답하여 학습 결과를 테스트합니다.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근두근 연습그림'은 어떤 그림에 속하는지,
어떤 화풍을 사용하는지,
작업 스타일 등
2. 섹션 평가.
웹페이지를 학교 홈페이지나 인터넷에 업로드하고, 각 그룹이 디자인하고 제작한 레이아웃을 평가하여 조직상, 창의성상, 기술상을 수여하며, 소정의 포상을 드립니다. 주어지다.
3. 감정이나 예술에 대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학습 과정에서 보고, 듣고, 생각하고, 느낀 점, 결론 및 웹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을 기술하세요.
연구 결과나 그에 대한 느낌을 기술하세요. .아트페이퍼에 관심점을 적어보세요. 6장: 7학년 미술 수업 계획 2권
교육 목표:
1. 로봇 관련 그림, 텍스트 및 이미지 감상을 통해 개발 상태와 과학적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로봇 및 기타 기본 지식.
2. 학생들의 관찰력과 실습 능력을 기릅니다. 다양한 로봇을 이해하면서 이를 다양한 형태의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3. 교육 활동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과 창의적 욕구를 자극하고 과학을 사랑하고 배우는 우수한 자질을 배양합니다. 교육 초점:
로봇에 관한 대중 과학 교육 사진, 텍스트, 비디오 자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수집하여 학생들의 독립적인 학습 능력과 과학 탐구 정신을 함양합니다.
교수법의 어려움 :
로봇의 과학적 의의와 실용적 가치를 인식하고 이를 자신이 잘하는 방식으로 표현하여 학생 개개인의 창의성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한다.
수업 전 준비 사항:
교육 보조 자료: 컴퓨터 코스웨어, 로봇 관련 그래픽 자료 및 비디오 클립.
학습 도구: 로봇 그리기 도구, 폐기물 등에 관한 그림, 텍스트, 장난감 또는 모델
교육 아이디어:
1. 재미 소개:
1. 돌 아이멍 장난감 보여주기
어린이 여러분, 오늘의 선생님은 제가 데려왔습니다. 친구야, 봐봐, 누구야? 당신은 그것을 좋아합니까?
도라에몽이 미래에서 왔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로봇 고양이입니다. 그 마법의 큰 주머니는 온갖 멋진 보물을 꺼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을 여행할 수 있는 타임머신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우리 반 아이들과 함께 미래의 시간과 공간을 살펴볼 계획입니다. 동의하시나요?
2. 로봇 공상 과학 영화 클립 재생
빅 베어는 도라에몽을 좋은 파트너로 삼고 있습니다. 아이들, 나만의 로봇 파트너를 갖고 싶나요?
3. '로봇 파트너'라는 주제를 공개합니다.
이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똑똑한 과학자들은 수많은 마법 로봇을 개발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떤 로봇 동반자를 갖고 싶나요? 오늘은 "로봇파트너"라는 교훈을 함께 배워볼까요?
2. 개발 단계:
1. 코스웨어에는 다양한 로봇의 그림이 표시됩니다.
현재 어떤 종류의 로봇이 있습니까? 도라에몽을 따라 '로봇과학기술관'으로 가서 구경해 보세요. (코스웨어를 틀면서 교사는 다양한 로봇의 특별한 기능과 일화를 소개하여 학생들의 지식을 넓힙니다.)
2. 각 그룹별로 수집된 로봇 정보를 표시합니다
아이들이 생각하는 이제 로봇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으니, 수집한 정보를 각 그룹별로 소개하도록 합시다.
(학생들을 그룹으로 편성하고, 각 그룹에서 수집한 로봇 정보를 전시하고, 정보의 출처, 로봇에 대한 관심, 로봇에 대한 이해 등에 대해 각자 이야기하도록 하세요. 더 나아가, 잘 소개한 어린이에게는 '꼬마 로봇박사' 칭호가 부여됩니다.
3. 토론하고 소통하며 사고의 폭을 넓혀보세요
여러분의 소개에도 로봇에 대한 교사의 지식이 늘어납니다. 그것은 훌륭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가 많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과학자들은 정말 대단하고 이렇게 멋진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과학자가 되어 마법 로봇을 발명하고 싶나요?
그럼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로봇 파트너에게 어떤 기술을 갖고 싶나요?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로봇이 다양한 모양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것은 개미처럼 보이고 어떤 것은 전혀 닮지 않았습니다. 이 로봇이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로봇 파트너인가요? 그것도 아주 독특하고,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죠? 우리 모두에게 말해주세요.
4. 모형 작품 감상
아이들은 각자의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로봇 동반자는 교사에게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다른 아이들은 로봇 친구들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a. '세탁 로봇'을 보여주세요.
보세요, 이 로봇은 어떻게 생겼나요?
뭐하는 걸까요?
정말 능력있어요! 자세히 보시면 뭔가 특이한 점이 보이시나요? 학생: 뒷다리에는 흡착판이 있어 유리를 단단히 빨아들일 수 있고, 건물이 아무리 높아도 떨어지지 않고 앞다리에서 물을 뿌릴 수 있어 유리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b. '헤라클레스' 로봇을 보여주세요》
이 로봇 동반자를 다시 한 번 보세요. 정말 웅장하고 장엄해 보입니다. 그 움직임을 따라해 보세요.
보세요, 뭔가 독특한 게 있나요?
로봇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페인팅 외에도 다른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로봇 파트너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다른 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학생: 은박지, 단추
3. 그림 표현
교사: 아이들은 좋은 아이디어가 너무 많고, 그것을 그리려는 열망이 많을 것입니다. 자, 빨리 시작해 보세요. 로봇을 독특하게 디자인하고 인상적인 외관과 아름다운 색상을 부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학생들은 그림을 그리고 교사들은 점검하고 지도하며 학생들이 과감하게 창작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4. 평가 요약
1. 학생들의 작품을 물리적 프로젝션으로 전시하고 학생들에게 로봇의 고유한 기능을 소개하도록 요청합니다.
2. 학생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다른 사람의 작품과 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하세요.
3. 선생님의 총평은 주로 작품이 창의적이고 표현기법이 독특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칭찬하는 것입니다.
4. 요약: 과학자들은 앞으로 10~20년 안에 더 많은 마법의 로봇이 나타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들은 말하고, 감정을 갖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꿈은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로봇은 우리 아이들의 손에서 탄생할 것이며, 이 모든 것은 우리의 노력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라에몽은 미래의 과학자들에게 오늘날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줄 것이며, 오늘날 상상 속의 로봇 동료들이 미래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