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맨헌트'의 새 버전을 모두들 시청하시겠습니까?
'맨헌트'의 새 버전을 모두들 시청하시겠습니까?
양날의 우존
기사/꿈의 시집
익숙한 멜로디, 익숙한 우우삼 영화 스타일, 하지만 수십년이 지난 <맨헌트>는 참 낯설다 이 영화는 전혀 다른 두 고전이 합쳐져 탄생한 괴물 같은 느낌이다. 난잡하고 설명할 수 없는 줄거리, 어색하고 형편없는 대사가 영화의 감성적 기반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줄거리의 피로감을 해소할 수 없다.
그 전에는 타카쿠라 켄의 <추격>이 있었는데, 우존 감독의 <추격> 완성작으로 볼 때 그는 사실 원작을 단순히 재연하고 리메이크하고 싶지는 않았다. '추격' 새 버전 "원작 콘셉트를 이어가는 데 더해 관객들에게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낸 것 같다. 이 이야기에서 유일하게 친숙한 것은 찬사 가득한 클래식 멜로디뿐이고, 우존 자신도 스타일을 더했다" 독특한 폭력미와 2인 영웅 모드, 그리고 많은 장면들 역시 지난 우요우 감독의 많은 영화들의 흔적을 어렴풋이 볼 수 있지만, 옛 영화의 새로운 스타로 기대되었던 이 작품이 아쉽다. 트리는 새로운 고전이 되지 못했습니다.
'사냥'의 전작에서는 강인하고 결단력 있는 두구와 아름답고 세련된 마유미라는 두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탄생시켰다. 결국 사람들은 캐릭터를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우요한의 2인조 캐릭터 설정은 "보세요, 이것은 제가 만든 영화입니다."라고 말하는 것 외에는 캐릭터 형성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많은 일의 전개에는 논리가 없습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일본 경찰서장은 사람들에게 강한 패치워크 느낌을 주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치웨이의 마유미도 나카노 료코의 이미지입니다. 아주 멀리 가고 싶다는 것입니다.
인물이 창백한 이유는 사실 배우들의 무능이 아니라 영화 전체의 서사적 리듬 때문이다. 이 영화에는 무려 7명의 작가가 참여했다. 시나리오 작가들이 하고 있는 일은 더 흥미진진한 서스펜스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이전 버전의 "맨헌트"에서 노출된 논리적 결함을 수정하고 고치는 것이 아니라, 우존의 스타일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더 집중하는 것입니다. 최대로 드러나서 영화 내내 오우요한의 모습을 여러 번 볼 수 있었지만 더 이상 고전적인 재현이 아니라 무뚝뚝한 과시로 영화가 다시 나올 때 흰 비둘기가 나타나면 사람만 남았다. 멍청하다.
이번 '맨헌트'의 새 버전에서 우요한은 사실 양날의 검이다. 한편으로 그의 강력한 개인 영화 스타일과 플롯 혁신은 영화가 새로운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 예전과는 다르지만 줄거리를 희생한 동일한 과시는 고전적인 걸작을 단순한 감독의 쇼로 바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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