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최고의 온라인 작가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나요?

최고의 온라인 작가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나요?

시작점이 하락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와서 우리를 지원하세요!

글로벌 경제위기! 산루가 쓰러진다!

문학계에서 산루는 누구인가?

시작점에서 떨어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시작점은 압도적! 호흡부터 신음까지 모든 것을 묘사하는 것은 작가협회 회장에게만 허용되고, 일반 작가들은 남성과 여성의 기본적인 문제를 묘사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퀴디안의 심사 기준에 따르면 노벨상 수상자들도 치디안과 계약을 맺지 않는다는 뜻이다. 인간을 묘사하는 것, 필터 단어를 묘사하는 것 등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등등.

출발점이 얼마나 대단한지는 증명하지 못하지만 예랑이 오만하고 자부한다는 걸 증명할 뿐이다. 소위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출발점이 중국 문단 전체를 대변하는 것은 아니다. 기껏해야 Qidianwen은 고가 및 저품질 물품의 유통 센터입니다. 전혀 좋다고 할 수 없는 지루하고 조악한 기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발점은 작가인데 심각한 실수를 저질렀다.

사실 저자가 보기에 치디엔은 줄곧 그물을 던져 물고기를 잡고, 물고기가 걸리면 먹이를 멈추고, 그 다음 요리를 하는 방식을 택해왔다.

실제로 초보 작가의 평균 집필 수명은 2.37~2.50년 정도다.

그렇지 않습니까, 치디안은 2006년 소위 말하는 '명문작가'입니다. 지금은 아직 2008년의 시작점인데, 얼마나 더 남았나요?

2006년은 물론이고 2007년에도 많이 떨어졌다. 2009년에는 2008년을 기점으로 뛰어난 작가의 수가 더욱 적어졌습니다!

사실 치디안의 리뷰는 전혀 비인간적이다. 치디엔의 심사 기준에는 단 한 문장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간에 대해 글을 쓰면 안 됩니다!

사실 왜곡되고 변형된 소위 '문학'에서는 기본적인 남성과 여성조차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쌓아올려도 이런 쓸데없는 글들이 바깥세상에서 인정받을 수 있을까?

사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사랑이 없다면 그런 문학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그 어느 것도 볼 수 없습니다. 세대를 거쳐 유명한 작품 중 상당수는 사랑과 인간의 본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작가 조설근은 치뎬이 환생하더라도 '외설적이고 과도한 작업'이라는 이유로 치뎬과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 주요 초점은 Jia Baoyu가 여러 미인과 섹스를 하는 것입니다. 출발지 규정을 위반했습니다!

조우가 <뇌우>의 작가라면 치디안은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 이유는 해당 작품이 '근친상간' 의혹을 받고 있으며, 남녀 간의 부적절한 관계를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엄마와 아이의 관계, 형제자매와의 관계 등이 있습니다.

라오서(Lao She) 작가인 뤄퉈샹즈(Luotuo Xiangzi)는 치디엔에 살아 있어도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을 예정이다. 그 이유는 치디엔의 규정을 위반하기 때문이다. 1930년부터 1949년까지의 시기를 기술한 문헌. Qidian 심사기준에 이런 조항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소위 시작점은 전문가의 내전, 일반인의 해외 전쟁, 그게 다입니다! Qidian의 많은 우수한 작품은 클릭률 증가, 투표 증가, 순위 증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 중 어느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인터넷 회사는 투표율과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 프록시를 출시했습니다. 브러시 포인트 도구도 제공됩니다. 그러한 정보는 인터넷에 넘쳐납니다. 따라서 Qidian의 "성공적인" 기사 중 상당수는 Qidian의 등록 회원보다 클릭률이 더 높습니다. 실제로 실제 도서로 출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몇 부만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무자비한 철갑 증거입니다!

치디엔이 여러 작품을 성공적으로 제작했다는 평이 많다.

그런데 수만 명의 서명 작가 중 복권에 당첨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지만 그 이상은 얼마나 될까요? 여러분이 들어본 적도 없는 치디엔의 유명한 작가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어떤 작품은 치디엔이 돈을 벌어도 200만 벌는데 투자는 어쩌나? 매년 수천만 달러입니다. 돈을 못 벌고 있는 건 당연하고, 모회사가 매년 얼마만큼의 돈을 투자하는지 자랑만 하고 있는 거죠.

치디엔의 뛰어난 작가들은 슬픔 속에 살고 행복하게 죽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실제 사례를 들어보겠습니다!

17k에는 아주 빠르게 글을 쓰는 작가들이 여럿 있었는데 여기서는 그 이름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들은 익명으로 치디안으로 피신했습니다. 즉, 그들은 치디안에 끌려갔습니다. 지금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출발점은 가장 비열한 방법이다! 낚시를 위해 미끼를 놓아두고, 물고기가 미끼를 물면 미끼를 받게 됩니다.

출발점까지 가서 티켓을 긁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도 긁고, 본인도 손해를 보게 됩니다. 털어 내면 이제 당신을 처리해야 할 때입니다.

치디안은 왜 포인트 차감이 많은 걸까요? 브러싱이 너무 미쳤거든요! 이런 번영은 헛될 뿐입니다! 그는 정상적인 발달과 합리성의 증가에 기초하지 않습니다. 미친 작가들 사이에서 기회주의자 집단이 뭉친 결과다.

이 사람들은 치디엔에 속은 후 17년에 글을 계속 쓰지 못하고 치디엔에서 좋은 발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 안에 갇히면 빠져나올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서서히 문학계에서 사라졌다.

최근에는 시작점부터 17k에서 잘 발전하고 있는데 매달 수십만 단어를 업데이트하고 있는데, 곧 스타포스가 200만 단어를 달성할 예정이에요. Qidian은 나를 모집할 에이전트를 몇 명 더 찾아 계약을 체결하면 높은 수입을 약속했습니다. 최근에는 QQ에 메시지를 남기고 있어요. 처음에는 메시지를 남겼는데, 곧바로 괴롭힘을 당했어요.

드디어 나는 "안타깝다. 내 소설이 치디안의 이른바 '우수' 작품들과 함께할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는다! 내 작품에는 인간이 있기 때문이다. Qidian을 떠나기로 결정! 아직 몇 년 더 글을 쓴다면 조만간 실패할 것입니다!”

사실 저는 여기에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조언을 하려고!

치디엔에는 함정이 많고, 흔한 계약 함정도 많다.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거나, 하루아침에 유명해진다는 것을 믿지 마라. 브러싱하는 방법도 모르고 백엔드도 없다면 최대한 빨리 가지 마세요. 그곳에서의 처우는 비인간적이었습니다. 나는 한 번 이상 Qidian 편집부를 공격했습니다.

치디엔의 실용적인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원래 저는 처음에는 탄압과 핍박의 대상이었는데, 핍박을 당하지 못하고 무너지는 것을 보고 다시 도움을 청했습니다. Tuo는 나를 끌어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뒤에서 나를 비방하고 심지어 욕할 사람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가장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자칭 150만 단어의 성간 작품은 출발점에서 이미 넘을 수 없는 정점에 도달했다. 인터스텔라 특수부대인 저는 6월 9일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에 50만 단어를 업데이트하는 강력한 능력으로 이번 달에는 200만 단어를 돌파하겠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17k의 발전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곳의 작가들을 방해하고 탄압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고 있습니다.

둘째, 출발점에서는 돈이 너무 빨리 소모되고 수지가 맞지 않습니다.

샨다는 매년 5천만~1억 위안을 출발점에 투입한다. 예를 들어, 베르텔스만(Bertelsmann)에는 전성기에는 먹을 수만 있고 글을 쓸 수 없는 작가 집단이 많았습니다. 결국 베르텔스만의 13년 국내 기반은 무너졌고 하루아침에 무너졌다.

퀴디안은 먼저 많은 작가들을 부자로 만들었다고 주장한다. 실제로 몇몇 수탁자를 제외하면 진정한 부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일부 '유명한' 작가들이 돈을 많이 태웠기 때문에 실제로는 너무 많은 돈이 낭비됐다. 먹을 수만 있고 글을 쓸 수 없는 작가 집단은 치디안에게 돈을 더 태워주는 것 외에는 다른 특기가 없다고 할 수 있다.

사실 글로벌 경제 위기는 이미 시작됐다. 나방 떼가 계속 이렇게 먹는다면 조만간 그 출발점은 비어 있을 것이다. Shanda는 Qidian에 자금을 무기한 주입할 수 없습니다. 최근 치디안과의 계약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 최고의 증거이다.

문예사이트의 최우선 과제는 수익 창출이다.

치디안은 매년 5000만~1억을 투자해 1000만~2000만 대의 생산량을 내는데, 이는 치디안 공식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 대략적인 추정치이다.

순손실은 매년 수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따라서 2년차에는 많은 자본이 투입되어야 한다. 주입하지 않으면 유지 관리가 어렵습니다.

수익성이 있는 웹사이트는 모그룹이 매년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자랑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런 자랑은 당신이 매우 훌륭하고 강력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당신이 매우 가난하고 약하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수익성이 임계점에 도달했습니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온라인 게임회사 Shanda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치디엔은 오랫동안 엄청난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 가장 먼저 무너지는 사람은 가장 빨리 돈을 태우는 사람인 경우가 많다. 기업이 이익의 방향도, 발전모델도 찾지 못하는 것은 자만심과 자만심일 뿐입니다.

경제적인 관점에서 볼 때 경제는 오랫동안 상승 궤도에 있었습니다. 많은 기업이 급속도로 성장하여 거품을 일으켰습니다. 거품이 터지면서 경제위기가 오고 경기침체가 오게 된다.

이 이론에 따르면 오르기만 하고 절대 떨어지지 않는 주식은 없었다.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처음의 좋았던 시절도 서서히 끝나갑니다.

이를 위해서는 3년, 5년 또는 그 이상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베르텔스만처럼 무너지는 데 13년이 걸렸다.

자본 규모 면에서는 어느 누구도 일시적으로 출발점을 넘을 수 없지만, 사실 이것이 출발점의 가장 큰 병목 현상이다. 어느 날 Qidian에 돈이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그럼 어떻게 되나요?

셋째, 출발점이 비열하다! 일부 방법은 부끄럽고 매우 부끄럽습니다!

초기 윤천공 사건 이후 대규모 수탁자들이 매일 익명으로 라오윈에 가서 욕을 했는데, 그 중 상당수가 치덴 출신이었다.

실제로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있다.

제가 저와 그 사람들을 자주 비방했던 일을 아직도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가끔 나타나기도 하고 사라지기도 하는데, 그 실력은 거의 똑같다.

잘 보면 모르겠지만 IP 지역이 모두 저장성, 장쑤성, 상하이 등 지역에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즉, 그들은 모두 전통적인 시작 영역입니다. 사실 저에 대한 비방의 근원은 바로 이 부분에서 나왔습니다. 내 목표는 딱 하나다. 17K에서 잘 성장해서 빌린 칼로 사람을 죽이고, 뛰어난 작가들을 공격하는 일이 벌어지고 싶지는 않다. 17k의 발전과 성장이라는 추악한 목적을 피하세요.

한 번은 실수로 Qidian의 편집자를 차단한 적이 있습니다. 오래 전에 Qidian에 게시한 작품이 심사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QQ에 있는 그의 IP 주소는 특정 조끼 지역의 IP 주소와 정확히 동일하며, 그의 목소리 톤도 동일합니다.

그때야 깨달았다. "내가 당신을 걱정하는 것보다 당신이 나를 더 걱정하고 있다. 문제를 일으키는 건 바로 너희들이다~"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그 사람을 그리워해서 블랙리스트에 올랐어요.

실제로 경쟁자와 동료가 서로 비방할 때 깃발을 뽑는다는 주요 전술이 있다.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상대방의 최고, 뛰어난 재능을 발굴해 내겠다는 뜻이다. 때로는 사람들이 정말로 잘 발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치디엔의 밀렵은 완전히 폭력적이며 적나라한 경제적 이익을 노린 유혹에 바탕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내 글에 메시지를 남긴다면 1,000 단어에 100 위안을 지불하겠습니다. 그런데 쳐다보지도 않고 치디안의 지원이라는 걸 보고 '미안해요, 치디안은 안 팔아요!

사실 제가 미끼를 물고 멍청하게 계약서에 서명을 하면 키디엔의 비열한 수단을 동원해 여러분의 결점을 가려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의 관계, 예를 들어 기준을 넘어서는 것. 그러면 일방적으로 계약을 위반하고 작품을 훔쳤다고 하더군요. 이로 인해 Qidian과 계약하게 되지만 Qidian은 이를 게시하지 않으며 눈 속에 숨겨져 있어 다른 곳으로 갈 수 없습니다. 이것이 가장 비열한 일이다.

이러한 출발점에 속아 17,000여명의 작가들은 심한 육체적, 정신적 트라우마를 안고 서서히 문학계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한 예가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이름을 지정하지 않겠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왜 메시지를 다 삭제한 걸까요! 일부가 내부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음란한 댓글입니다. 사실, 나는 그들이 누구인지 압니다.

음란 한 독자는 없지만 여전히 음란 한 '재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넷째: 출발점의 예비 재능이 매우 빨리 사라지고, 훌륭한 선수 중 대부분이 탈락하거나 사망했습니다.

아니요, 매달 30만 단어가 업데이트된다면 빛의 속도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제가 매달 업데이트하는 50만 단어는 빛의 속도보다 완전히 빠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치디엔에는 뛰어난 작가들이 더 많이 모이지 못하고 오히려 최고의 뛰어난 작가들이 사라지고 있다. 아니면 대부분이 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누적 생산량이 500만~600만 단어에 달했던 치디엔의 작가들 대부분은 더 이상 글을 쓰지 않는다. 사실 사람은 슬픔 속에 살고 행복하게 죽는다!

솔직히 말하자면 치디안에게 칭찬을 받은 셈이죠! 출발점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하루 종일 애완동물로 키우는 작가에겐 야성과 투지, 투지가 부족하다.

많은 작가들이 작은 글을 써서 돈을 조금 벌고 안주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그 쓸모없는 기사들은 허위 클릭률, 허위투표, 구독 등을 통해 돈을 벌었습니다. 사실 그들은 모두 슬프다.

부적절한 비유를 하자면, 그 출발점은 의롭다고 주장하는 위선자들의 연합이다. 나는 어두운 세상에 살면서도 큰 야망을 품고 있는 기린신이다.

사실 어느 웹사이트나 어느 곳에서나 큰 장애를 겪은 적은 없습니다. 나는 항상 웃었다!

사실 사람들은 내 글이 막히면 내가 쓰러질 거라고 생각하는데, 정반대다. 그는 넘어지는 대신 더 강하게 일어섰다.

이것이 기린신의 무서운 힘이자 불굴의 정신이다!

이번 6월부터 순전히 문학적인 길을 택해 다시 스타트루퍼스를 쓰기 시작했고, 이제 어느덧 200만 단어를 돌파하게 됐다. 사실, 점점 더 좋아지고 좋아지고 있습니다.

2년 동안 한 달에 50만 단어를 업데이트하며 계속해서 문학계에 진정한 기적을 만들어내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내년에는 500만 단어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년 후에는 단일 창작물 1000만 단어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국내 작품은 200만~300만 단어 정도 된다. 500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은 드물다. 5백만은 말할 것도 없고요. 내가 아는 한!

숫자를 구성하기 위해 데이터와 과거 정보를 무작위로 채우는 것 외에도 수천만 단어를 구성한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천만 단어에 달하는 독창적인 작품은 전례가 없으며 앞으로도 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치디엔을 돌아보면~ 이런 작가 집단, 매일 포인트를 얻고 투표하는 방법에 관심을 갖고 부정 행위를 피하는 기회주의적인 사람들은 찾을 수 없습니다. 실제 의미에서 일부 작품을 쓸 인내심이 거의 없습니다!

왜 국내 문학계가 좋지 않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염분-알칼리성 땅이다.

사실~

반지의 제왕은 집필하는데 10년 넘게 걸렸어요.

할리버트는 10년 넘게 글을 쓰고 있다.

붉은 저택의 꿈은 수십 년 동안 쓰여졌습니다.

클래식은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저는 1982년에 태어나 올해 26세입니다. 16세 때부터 은둔 생활을 시작해 슈퍼 스피드에 도달하는 데 9년이 걸렸습니다.

사실 제가 온라인 문학계에 본격적으로 입문한 것은 2007년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누구도 막을 수 없다. 인내심을 갖고 한 단계씩 나아가면 된다.

중국 문학계 전체에 전설적인 족적을 남기고 싶습니다! 큰 야망을 가진 사람들이 어떻게 치디엔에 남을 수 있을까요?

말이 안 좋은데요. 치디안은 이제 우리를 내려다보며 밥 한 입만 주고 한숨 쉬는 듯한 목소리로 먹게 해준다. 당신은 여전히 ​​까다롭고 차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우리 스스로의 노력으로 출발점을 완전히 내려다 보게 될 것입니다.

다섯 번째 치디안은 작가들에게 유례없는 위기를 맞고 있다.

사실 그토록 많은 예를 들어본 결과, 키디안은 현재 작가로서의 위기에 처해 있다.

제 예가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발 수선공이 하루에 신발을 수선한다고 가정하면 30~50위안을 벌 수 있는데, 이는 이미 많은 금액이다. 어느 날 갑자기 그는 피에르 가르뎅의 흉내를 내며 짝퉁을 만들어 돈을 많이 벌게 되었다.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어느 날 갑자기 누군가가 당신의 가짜 공장이 문을 닫았다고 말한다면. 이때 그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많은 작가들이 그런 제화공으로 출발했다. 클릭률, 여론 조사, 독자 구독 등은 사실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내전 전문가들은 왜 그렇게 뛰어난가? 실제로 출판된 외국 전쟁 아마추어들은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어느 날 시작점에서 갑자기 고복지에서 무급으로 바뀌면.

소란은 이때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통화정책의 긴축 기조가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어디든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출발점이었다면 이제는 최전선을 축소하고 사람을 몰아내는 것이다. 사실 치디엔 작가의 위기는 2007년에 시작됐지만 당시에는 뚜렷하지 않았다. 2008년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경제위기가 본격화되면서 상황은 더욱 심각해졌다.

사실 출발점은 하루 이틀, 1년, 2년이 아니라 점진적인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하나님이 멸망시키려는 사람은 반드시 미치게 될 것입니다!

떨어지는 것은 즉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점진적인 과정이 있습니다.

치디안의 발전은 2008년에 역사적 정점에 도달했다. 개선의 여지가 별로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때 Shanda는 자금을 인출하고 이를 유지하기 위해 소량의 자금만 사용합니다. 이 유지 관리는 매우 어렵고 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때 17k에게 공정한 말을 했다는 이유로 치디안 편집부에 공세를 펼쳤습니다. 그 출발점은 저를 핍박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제가 17k로 잘 성장하는 것을 보고 저를 도와줄 사람을 찾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인생에서 너무 겸손할 수 없다고 정말로 느낍니다.

출발점을 떠날 때 약속을 했어요. 나는 치디안의 경쟁자들 위에 서서 치디안이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작가들을 능가할 것이다!

이제 그 약속을 이행하겠습니다!

행이 다르므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동종 업계의 몇몇 위대한 작가들과 비교하면 속도 면에서 그들은 모두 비참하게 실패했습니다.

차이점은 내 소설은 클릭률이나 득표율을 높인 적이 없어서 인기가 없는 상태라는 점이다. 그러나 돈을 쓸 의향이 있는 한 클릭률은 1천만, 심지어 5천만까지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당신의 진정한 능력은 당신의 것이라는 점입니다! 진짜를 제외한 모든 것이 가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의미를 향상시키는 것이 핵심입니다!

안타깝게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급진적인 공리주의를 위해 치디엔을 찾습니다! 내전의 전문가이자 대외전의 아마추어인 중국축구가 출발점이다!

처음부터 저처럼 문학의 최고 경지를 추구하기 위해 글을 쓰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사실 더 이상 Qidian의 인재풀은 이게 끝입니다. 이 위기는 당장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거짓된 번영 뒤에 숨어 실제로 몇 년 안에 나타날 것입니다.

여섯째, 출발점의 지도이념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치디안은 왜 이제부터 돈을 쓰기 시작하고 유명 작가들에게 많은 돈을 쓰는 걸까요?

예를 들어 작가협회 회장?

군국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미 많은 인재들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출신의 재능은 외부 세계에서 전혀 인정받지 못합니다. 그들은 돈을 많이 쓰고, 먹을 것이 많고, 쓸모가 거의 없습니다.

작가를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교리를 사용하여 유명 작가를 직접 구매하는 것이 출발점입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혁명의 서곡입니다!

던지는 동안 출발점이 어떻게 떨어졌는지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09년 9월 27일입니다.

이 글을 5년, 10년 뒤에 다시 보면서 출발점부터 트렌드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살펴볼까요? 출발점은 점점 더 약해지고, 점점 더 비어질 것입니다. 마침내 어느 날, 모두가 그것을 잊어버렸을 때, 그는 갑자기 문단에서 떨어졌다.

사실 키디안의 생각은 빠른 확장에서 탄탄한 수비로 바뀌고 있다. 실제로 치디엔은 전통적인 의미의 작가를 양성하는 방식에서 그들을 끌어들이고 타락시키기 위해 직접 돈을 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출발 지점의 설탕 코팅된 총알 앞에서 나만큼 결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약서에 서명하기로 선택하지만 실제로는 잘못된 것입니다!

사실 초반에 설탕을 입힌 총알 뒤에는 씁쓸한 결말이 있다. 출발점 작가의 평균 수명은 2.37~2.50년에 불과하다.

당신이 급진적이고 실용적이면서 미래를 과장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모두에게 조언합니다. Qidian과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출발점을 선택한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을 선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평범한 작가로서 나는 내 경력에서 점수와 표를 얻는 데 있어서 매우 어둡고 배후에 있는 많은 사람들과 싸워야 합니다. 일반적인 클릭률은 수십만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이를 업로드하면 수억 번의 클릭과 수백만 표를 얻었는데, 이는 치디엔 등록 회원 수보다 훨씬 많은 수치입니다. 때로는 출발점이 가짜여서 모두가 웃을 때도 있다.

그런데 뭔가 옳지 않은 것 같군요. 이제 1960년대와 1970년대의 베스트셀러 작가와 가장 인기 있는 작가를 기억하지 못하시나요?

이전 시대의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실 영원히 남을 명작을 남기려면 작가로서 진지하게 해야 성공할 수 있어요!

저는 치디안에서의 이익의 유혹을 부정적인 교재로 여기며 부패에 속아 당의탄에 빠지지 않도록 항상 스스로를 일깨워줍니다.

진지하게 해보세요! 진지하게 가보세요! 출발점을 거부하더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출발점은 실패할 수밖에 없다!

기린대신은 출발점을 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