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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ur Nights의 5가지 하이라이트: 손톱깎이 악마
하이라이트 1: 저우쉰은 쌍둥이 꽃 역에 도전해 트릭 안에서 긴장감 넘치는 트릭을 선보입니다
저우쉰에 대한 팬들의 인상은 대부분 민첩하고 늘- 변화무쌍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고, 늘 과감하게 다양한 일을 시도하는 신선하고 독특한 캐릭터이고, 손톱깎이를 먹으며 살아가는 소녀의 모습이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다. 클리퍼스 데몬'.
작품 속 그녀는 때로는 보브컷을 하고 카메라 앞에서 손톱깎이를 삼키기도 하고, 때로는 중간 길이의 생머리를 하고 따뜻한 도시 아래서 저우준웨이와 함께 길가에 앉아 꼬치를 먹는 모습도 보인다. 아들. 이런 '쌍둥이 꽃' 같은 연기는 배우들의 체력을 전면적으로 시험하는 셈이다. 그러나 Zhou Xun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행동했을뿐만 아니라 소름 끼치는 엘프 기질의 흔적도 보여주었습니다. 단편영화에서 그녀는 상반된 두 캐릭터 사이를 여유롭게 오가며 스릴 넘치는 사랑 이야기를 속임 속의 속임으로 그려내 기대를 모은다.
포인트 2: 순수한 사랑이라는 이상론을 전복하고 신뢰가 사랑의 근본이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순수한 사랑'은 언제나 캠퍼스 청년문화의 화두였습니다. 일본과 한국. 장예모 감독의 '산사나무'에 이어 '나무 속의 사랑'이 개봉된 후 영화계에서는 '순수한 사랑'이 빠르게 화두가 됐다. 점점 더 많은 감독들이 사랑신을 촬영할 때 이 두 단어에 대해 호들갑을 떨기 시작했고, 일부 대학 교수들은 '순수한 사랑'을 정의하려고 하기도 한다. 이 상황은 웃기다. 결국 순애는 이상적인 사랑관계일 뿐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손이 닿지 않는 경우가 많고, 일부 영화나 TV 작품에서 보여지는 '순수한 사랑'도 이제 막 대세를 따르고 있다.
'손톱깍이 악마'는 호러와 서스펜스라는 두 가지 요소를 담고 있지만, 사랑에 대한 펑하오샹의 독특한 생각도 반영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칼럼을 통해 독자들과 감정적인 문제를 자주 소통하며 오직 '신뢰'만이 사랑의 기초라고 주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편영화에 등장하는 기발한 속임수 디자인은 공허한 쇼가 아니라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관객의 반성 그 자체.
포인트 3: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영화는 시장 기회를 노린다
첩보영화 열풍을 일으킨 '바람'부터 장이머우 감독의 '산사나무'까지 사랑을 기념하는, 패셔너블하고 인기가 좋았던 '두라라 프로모션'부터 미친 돈벌이 '당산지진', 그리고 막 준비 단계에 있던 논란의 '백록 평원'까지... 베스트를 각색한 영화들- 소설을 파는 것이 중국 영화가 된 것 같습니다. 대중 문화가 창작에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명 감독들이 이러한 창의적인 경향을 칭찬한 것은 당연하다. 베스트셀러 소설이 어느 정도 인기를 쌓아가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기회를 잡은 것도 무리가 아니다. 영화 버전 출시를 위해. 이러한 목표 지향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는 영화 투자와 영화 진흥 및 배급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펭하오샹(Peng Haoxiang)의 인기 소설집 '부서진 것들(Broken Things)' 중 동명의 이야기를 각색한 '손톱깎이 악마'도 마찬가지다. 앞서 펭 감독이 여러 작품을 선정해 동명의 영화로 만든 바 있어 '손톱깎이 악마'도 이번에도 좋은 흥행을 거둘 것이라 믿는다.
하이라이트 4: 천재 방하오샹이 본토에 진출해 '손톱깎이 악마' 첫 사격을 가한다
'손톱깍이 악마'는 단지 '4+1' 영화가 아니다 Peng Haoxiang의 첫 번째 작품이 제작한 프로젝트는 본토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합니다. IQ 135의 천재 감독은 황당하고 유쾌한 데뷔작 '살인자를 사서 사람을 쏘라'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 이상하지만 개성 넘치는 영화 경력을 시작했다.
새 세기 초부터 현재까지 '대남편', '공주의 역습', '엑소더스' 등 호평과 강렬한 개인 스타일을 지닌 고전 영화들이 연달아 나오고 있다. , "이사벨라"... 모두 그의 작품에서 나온 것입니다. 강철의 숲 속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사랑스러운 존재들을 마주하게 하며, 오늘날 홍콩 젊은이들의 독특하고 생생한 감성 생활을 그려낸다.
'손톱깎이 악마'는 사랑과 서스펜스를 결합한 작품으로, 기존 펭하오샹의 블랙 유머러스한 이미지 스타일과는 조금 다른 스릴러 효과를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펭 감독은 이번 본토 진출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 같고, 정말 '강을 건너는 용이 아니다'. Peng Haoxiang은 '4+1' 계획에서 신인 감독 지원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는 혼자가 아니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포인트 5: 새로운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여 국내 영화 창작의 새로운 모델을 창출
과학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터넷은 활력이 넘치는 새로운 미디어로 자리매김 , 는 이미 놀라운 잠재력을 보여주었고, 이것이 시급히 개척되어야 할 비옥한 땅이자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플랫폼이라는 것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토 영화제작자들은 영화 문화와 온라인 플랫폼의 통합에 대해 오랫동안 인식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포털 비디오 웹사이트는 적극적으로 영화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 재능을 가진 일부 젊은이들에게 자금을 지원하여 자신의 작품을 촬영합니다. , 자신의 브랜드 영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후속 프로모션 및 기타 작업을 의식적으로 완료하여 긍정적이고 합리적이며 완전하고 효과적인 네트워크 내에 존재하는 독특한 산업 체인을 형성합니다.
'손톱깍이 악마'는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동시에 잠재력이 가득한 공간인 모바일 네트워크도 고려합니다. 네티즌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통한 온라인 비즈니스에서도 대규모 사용자 기반이 더 잘 홍보되고 진정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에 펑하오샹의 '4+1' 계획이 성공한다면 필연적으로 국내 영화 창작의 새로운 모델이 탄생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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