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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닝의 문학적 지식
1. 문학 상식: 소설에는 유령 엄마가 봄 아래 외로웠고, 잉닝은 그녀를 진 가족과 연결시키고 싶어했다고 합니다(즉,
양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아버지는 아직 돌아가시지 않았고, 한동안 미망인이 되어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가족 중에 이 일을 처리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잉닝도 귀신 엄마 밑에서 키워야 한다고 생각하니 가족 중에 사람이 없겠구나
가족 중에는 하인도 있고, 그렇다면 당신이 언급한 세 가지 새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1. 유아 닝이 말하는 것은 친아버지(진 씨)의 공동 매장입니다. ) 그리고 그의 친어머니(여우요정)는 이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 문장을 보세요: "노어머니 Cen Jishan, 그녀를 불쌍히 여기면, 그녀는 후회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지하 사람들의 원한을 풀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첩은 그녀를 버릴 수 없습니다. "마지막 문장인 첩의 딸은 잉닝과 그녀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여우 엄마라면 묻히는 사람과의 관계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여우 선녀의 친자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잉닝이 아버지와 함께 묻히고 싶은 사람은 그녀의 유령 엄마라고 합니다.
둘째, 유령 엄마는 사라지거나 떠나지 않았고, 잉닝은 나중에 그녀를 보았습니다. 두 번째 질문은 그녀가 기본적으로 당신과 똑같다는 것입니다.
셋째. , Yingning의 아버지는 그녀의 어머니보다 먼저 사망했습니다. "나는 이 질문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발췌한 몇 문장"W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잉닝의 어머니가 아님) 여우에게 사로잡혀 병이 들었습니다. 여우는 침대에 누워 있던 잉닝이라는 딸을 낳았고, 삼촌은 사라졌고, 여우는 천상 주인에게 달라붙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진씨 가문의 이모는 누구입니까?" 잉닝의 유령 어머니는 그의 아버지보다 먼저 사망했기 때문에 잉닝의 아버지는 나중에 여우요정과 함께 잉닝을 낳았다고 합니다. 선녀는 나중에 아이를 데려가서 아기를 그녀에게 맡겼고, 당신이 언급한 어머니는 잉닝의 친어머니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음 글에는 여우선녀에 관한 소식이 없습니다. 그녀의 삶과 죽음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잉닝은 여우 엄마가 죽은 것을 어떻게 알고 남편에게 도움을 구합니까? 그렇다면 여기에 묻힐 사람은 바로 잉닝의 양어머니입니다.
당신이 말한 여우선녀는 다른 종류라 오래 살 가능성이 낮다. 아버지와 함께 묻혀 있다는 주장은 결국 이성애자와 그들의 남편이 사는 사례가 많다.
2. '잉닝'의 이야기를 분석해 보면 소설 '잉닝'이 가지고 있는 이념적 내용과 예술적 특성을 분석할 수 있다. 칼과 칼도 없고, 기쁨과 슬픔도 없고, 고난과 역경도 없고, 성격 갈등으로 인한 감정의 파동도 없고, 폭풍의 끝에서 주인공의 삶과 죽음에 얽매이는 일도 없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행복한 기분, 기적적인 만남, 행복한 결합만이 있을 뿐이다. 비록 유령적이고 현실적인 줄거리이지만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 소설은 학자 왕쯔푸가 여우 소녀 잉닝을 쫓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잉닝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성격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잉닝의 미소는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청순하며 청순합니다. 그녀의 미소는 소설 속 다른 인물들을 안심시키기도 하지만 때로는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하지만 잉닝의 특징 중 롱한의 '미소'는 실제로 잉닝의 삶의 일부가 됐다. 잉닝의 웃음은 때로는 봉건적 예의와 관습을 무시하고 때로는 완전히 순박해 보이기도 하며, 웃으면 안 될 때는 크게 웃고, 웃어서는 안 될 때는 앞뒤로 몸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작가의 잉닝은 항상 후대 독자들에게 황홀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해 왔습니다. 이는 주로 잉닝이 자신의 순수함, 순수함, 친절함, 결점 없는 아름다움에 미소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봉건주의,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한 감정을 무시하는 그녀를 비웃었습니다. 그녀의 웃음에는 사랑에 대한 충성심, 이상적인 결혼에 대한 열망, 더 나은 삶에 대한 갈망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소설의 잉닝 묘사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묘사의 대상은 잉닝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작은 인물입니다. 작가는 보조인물의 시선으로 주인공을 관찰하고, 부차적인 묘사를 통해 주인공을 표현한다.
저자는 푸왕과 오승, 태후에 대해 긍정적으로 묘사한다. 등불 축제 기간 동안 Wu Sheng은 Wang Zifu를 소풍에 초대했고 Wang Zifu는 우연히 Ying Ning을 만났습니다.
따라서 소설은 왕쯔푸의 관찰을 통해 잉닝의 모습을 그려낸다.
왕자는 잉닝을 집으로 데려온 후, 태후와 오승 등의 관찰과 감정을 통해 잉닝의 프로필을 작성했습니다.
프로필 설명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Yingning은 고아입니다. 상상의 여우를 긍정적으로 묘사하려고 하면, 결점이 많아 이야기를 정당화할 수 없거나, 문체가 서투른 것처럼 보여서 보완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설은 실제 인물을 빛 속에 두고, 암여우를 어둠 속으로 밀어내고, 현실 속의 사람들이 암여우와 교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암여우의 행방을 숨기기도 하고, 때로는 드러내기도 함으로써 이를 피한다. 어려움을 겪고 글쓰기를 자연스럽고 수월하게 만듭니다. 여우는 마치 구름 속의 용과 같아서, 때로는 세세한 부분까지 보여주기는커녕 비늘 반 정도의 발톱을 드러내기도 하는데, 이는 마법의 색채를 크게 강화시키며 소설의 장면을 심오하고 신비롭게 만든다.
둘째, 잉닝은 아름다운 외모와 마법 능력, 고상한 도덕성을 겸비하고 있다. 소설은 그녀를 긍정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현실 속의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인물의 눈을 통해 보는 것"은 독자들에게 매우 현실감을 느끼게 할 수 있으며, 잉닝의 독특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푸 왕자가 잉닝을 처음 만났을 때 그의 관심은 고정되어 있었고 양심의 가책도 잊었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는 말을 하지도, 식사를 하지도 않았고, 피부 근육이 급격히 줄어들었고, 갑자기 멍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잉닝의 외모와 행동이 큰 매력을 갖고 있음을 과장해서 표현한 것이다. 전체 기사는 잉닝의 웃음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은 웃음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의 얼굴을 볼 때 그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습니다.
이웃들은 그녀가 “달콤한 미소와 매력을 잃지 않는 야성미”를 갖고 있다고 보고 모두 좋아했다. “엄마가 걱정하고 화를 낼 때마다 딸은 웃는 얼굴로 마음을 달래줍니다.”
“이를 보면 엄마의 웃음과 미소가 얼마나 아름다울지 짐작이 갑니다. 작가의 펜은 보조 인물을 밀접하게 따르지만 모든 곳에서 주인공을 묘사합니다.
서사는 3인칭이지만 1인칭의 특징과 장점이 많다. 서사의 각도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컷팅과 포커싱이 용이하여 전체 스토리가 일관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색채감이 매우 강하여 주인공의 재능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합니다.
또한 '잉닝' 콘셉트는 현실을 회피하고 가상을 공격하는 놀라운 능력도 갖고 있다. 저자의 『형제, 조카들과 함께하는 책』에서는 글쓰기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한다. 단어 옆에 인용문을 찾아보면 수월하다. 비록 고대와 현대의 유명 작품들이 린도 마찬가지지만, 엄연한 사실을 공격하지 못하고 직설적으로 썼지만, 그의 글쓰기는 훌륭했다.
진실을 회피하고 허구를 공격하며 놀라움을 선사한다는 표현도 이 소설에서 사용된다. 소설 '잉닝'에서는 왕자가 잉닝을 찾기 위해 남서쪽 산으로 갔다고 전해진다. 새길밖에 없다."
계곡 밑을 보면 꽃과 나무 사이에 작은 마을이 있다. 산을 내려와 마을에 들어서면 거기가 보인다. 집은 많지 않고 모두 오두막이지만 매우 우아합니다.
특히 북쪽을 향한 집이 있는데, 문 앞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벽 안에는 복숭아나무와 살구나무가 있습니다. 대나무와 들새 격자가 사이에 있는 단지.. 문 안의 흰 돌길에는 계단에 붉은 꽃이 흩날리고 서쪽으로 구불구불하여 문이 열리며, 그 안에는 콩 울타리 꽃꽂이가 가득하다. 손님을 맞이하는 마당. 핑크색 벽이 거울처럼 밝았고, 벽 밖에 게사과 가지가 방 안을 엿보고 있다.
소파 몇 개를 빌렸는데 깨끗하지 않았다.” 밍룬은 "그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안에 떨어지는 꽃을 보면 문 앞에 핀 꽃도 보이고, 들새들 사이에는 벌써 꽃을 따며 웃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이러한 환경에는 잉닝의 성격이 각인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의 마지막에는 잉닝의 아들이 모든 사람을 볼 때 항상 미소를 짓고 어머니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잉닝의 성격에 대한 특징이기도 합니다.
잉닝 캐릭터의 특징에 대한 간략한 고찰 [요약] 푸송링이 집필한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는 단편소설집이다. 그것은 일련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는데, 그 중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꽃귀신과 여우로 변신한 여성의 이미지입니다.
그 중에서도 잉닝은 천진난만하고, 자유롭게 웃고, 순진하고 교활하며, 어떠한 윤리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고 행복한 사랑의 삶을 대담하게 추구하는 뚜렷한 성격을 갖고 있다. 이로써 '잉닝'은 '중국 스튜디오의 기묘한 이야기'의 대표작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키워드] 잉닝의 울고 웃는 캐릭터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는 청나라 작가 포송령(1640~1715)이 쓴 한문 단편집이다. 내용이 풍부하고 주제가 넓습니다. 소설의 내용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과거제도의 문제점을 폭로하는 부분이다.
예 : "Si Wenlang", "Yu Queyi", "Ye Sheng", "Wang Zi'an"등 한 유형은 봉건 윤리에 어긋나는 사랑을 찬양합니다.
"Green Phoenix", "Fragrant Jade", "Ying Ning", "Xiao Xie", "Liancheng", "Crow's Head"등이 있습니다.
현실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민중의 저항투쟁을 찬양하는 카테고리도 있다.
'직조 촉진', '꿈의 늑대', '시팡핑' 등 그 밖에도 『중국 작업실의 기이한 이야기』에는 다른 주제의 작품도 있다.
'노산도사', '복숭아를 훔치다', '채색피부', '최몽', '늑대', '여우하모니' 등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3. 홍루몽의 문학상식
1. 지아네 집에서 가사도우미로 일하는 사람은 왕희봉이고, 왕부인은 그녀의 고모이자 그녀이다. 이모
2. 빨간 저택의 꿈에는 생각이 빠르고 활발하고 직설적이며 말을 빨리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가족이 실패한 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야했습니다. 이 사람은 시상운이다
3. 지아젱은 임대우의 둘째 삼촌이다
4. <사랑의 적> 중산늑대와 결혼한 사람은 지아잉춘이다.
5. 금릉십이비녀 중 태서의 환상으로 가장 먼저 돌아온 사람은 진커칭이었다
6. 사랑병의 함정을 설치한 사람은 왕희봉, 그리고 Jia Rui는 피해자였습니다.
7. 66장: "어린 소녀는 수치심에 지하 세계로 돌아가고, Leng Erlang은 냉담한 마음으로 빈 문으로 들어갑니다." "여동생"은 Sanjie You를 의미하며, "Leng Erlang"은 Liu Xianglian을 의미합니다.
8. Dream of Red Mansions에서 가장 강한 성격을 가진 소녀는 Qingwen입니다.
9. "The Jade Belt Hangs in the Forest" , '눈 속에 묻힌 금비녀'는 각각 임대옥과 설보채를 가리킨다
10. 금령의 12개의 비녀 중 머리카락을 가지고 수련하는 사람은 묘우와 가희춘이다
4. 안데르센의 문학상식
안데르센은 19세기 덴마크의 유명한 동화작가이자 세계문학에서 동화의 창시자이다.
그는 오덴세의 가난한 제화공 가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에는 자선 학교에서 공부하고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아버지와 구비문학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부터 문학을 사랑했다.
11살 때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재혼했다. 그는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14세에 혼자 코펜하겐에 왔습니다.
8년 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시극 '알프솔'에서 그 재능을 발휘했다. 따라서 그는 왕립 예술 극장에서 무료로 Slagelsee Grammar School과 Helsingo School에 파견되었습니다.
5년이 걸렸습니다. 1828년에 그는 골하겐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직업을 가져본 적이 없으며 주로 로열티에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1838년에 그는 매년 국가에서 그에게 할당한 200위안의 비공익 수당인 작가상을 받았습니다.
안데르센은 결혼하지 않았고 1875년 8월 4일 그의 친구 사업가 멜코르의 집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안데르센의 문학 경력은 1822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주로 시와 희곡을 썼다. 대학에 입학한 후 그의 창작물은 점점 성숙해졌습니다.
그는 여행기, 뮤지컬 코미디, 시집, 시집 등을 출판했습니다. 1833년에 그는 소설 "즉흥시인"을 출판했는데, 이 소설은 그에게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그의 정치학의 걸작입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싸우기 위해” 안데르센은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기로 결심하고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를 출간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매 크리스마스마다 그러한 동화 모음집이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1872년 암으로 인해 점차 글쓰기를 중단할 때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그는 총 168편의 동화를 썼습니다.
안데르센의 동화에는 시적 아름다움과 코믹한 유머라는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자가 지배적인 문체로 칭송동화에 주로 반영되고, 후자는 풍자동화에 주로 반영된다.
안데르센의 창작은 전기, 중기, 후기의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초기 동화는 대부분 아름다운 환상과 낙천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어 사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부싯돌상자', '아이다의 꽃', '썸벨리나', '바다의 딸', '야생백조', '미운 오리새끼' 등이 있다. 동화의 중기에는 환상적 요소가 약화되고 현실적 요소가 상대적으로 강화된다.
추함을 질책하고 선함을 찬양하는 모습에서는 더 나은 삶을 향한 끈질긴 추구를 보여주며, 자신감 부족의 우울함도 드러낸다. 대표작으로는 <성냥팔이 소녀>, <눈의 여왕>, <그림자>, <물방울>, <어머니 이야기>, <인형극> 등이 있다.
후기동화는 중기동화보다 현실을 더 직시하며, 최하층 사람들의 비극적 운명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회의 냉정함과 어둠, 불의를 폭로한다. 삶. 작품의 톤은 우울하다.
대표작으로는 '버드나무 아래 꿈', '그녀는 낭비다', '총각의 나이트캡', '럭키벨' 등이 있다. 안데르센의 연대기는 1805년 4월 2일 덴마크 펀 섬의 작은 마을 오덴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11세였던 1816년에 사망했습니다. 1819년, 14세 때 그는 혼자 집을 떠나 창의적인 기회를 찾기 위해 코펜하겐으로 갔습니다.
1822년 8월 그는 세 편의 시와 희곡,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선집'을 출판했다. 이 컬렉션은 그 배경이 미천하여 출판될 기회가 없었지만 문화계 일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0월 문화교화중등선교학교에 입학해 6년 동안 공부하면서 교육 방법에 대해 뼈저리게 느꼈지만, 이 6년 동안 유명한 작품도 많이 읽었다. 시와 오페라 작곡을 연습했습니다. 1827년에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코펜하겐으로 돌아왔습니다.
사회 상류층 평론가들의 칭찬을 받고 안데르센의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킨 시집을 출간했습니다. 1829년에 그는 장편의 환상 여행기 『아마게르 섬의 방황』을 집필하여 초판이 매진되었습니다.
출판사는 즉시 유리한 조건으로 2판을 구입했고, 안데르센은 배고픔의 억압에서 해방됐다. 코미디 "Love on Nikolayev Towers"가 Royal Opera House에서 공연됩니다.
같은 해 첫 시집도 출간됐다. 1830년, 첫사랑은 실패했습니다.
여행을 시작하고 두 번째 시집을 출간했습니다. 1831년부터 1834년까지 그의 사랑은 다시 실패했고 그의 어머니는 곧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장편의 자서전 소설 "즉흥시인"을 출판했습니다.
1835년, 30세가 되던 해에 그는 동화를 쓰기 시작하여 『틴더박스』, 『꼬마클로스』, 『빅』 등 61페이지 분량의 소책자를 출간했다. 클라우스', '완두콩 위의 공주', '리틀 아이다의 꽃' ***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지 못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동화를 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하라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안데르센은 "이것은 나의 불멸의 작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운 오리새끼".
1846년에 그는 "성냥팔이 소녀"를 썼습니다. 1970년에는 7만 단어가 넘는 그의 말기 작품 중 가장 긴 작품인 '럭키 벨(Lucky Belle)'이 출간됐다. 이 작품은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완전한 자서전은 아니었다.
1867년 그는 고향인 오덴세로부터 명예시민으로 선출됐다. 1875년 8월 4일 오전 11시, 그는 친구의 시골집에서 간암으로 사망했습니다.
7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그의 장례식은 참으로 슬프고 영광이었습니다. 안데르센 작품 목록: 소설(6): "즉흥적인 시인"(1835), "O.T."(1836), "바이올린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1837), "두 남작부인"(1848), "미인"? "죽음"(1857), "행운의 남자"(1870).
대본(25): 시극 "Afsol"(1822?), "성 니콜라스 교회 종탑의 사랑"(1829), 오페라 "Lammermoor의 신부"(1832)), 오페라 "The Raven"(1832), 시극 "The Mermaid of Egnat"(1834), 보드빌 "Farewell and Reunion"(1835), 오페라 "The God of Sproo"(1839), "Mulatto" (1840), 『황무지의 딸』(1840), 『행복의 꽃』(1844), 단막 시극 『왕의 꿈』(1844), 『배나무 새』(1845),』 Little Kirsten"(1846), "A Wedding on the Como River"(1848), 4 막의 코미디 "보석보다 더 소중함"(1850), 오페라 "Nordic Goddess"(1850), "New Estate" "( 1850), "The Sandman"(1850), 코미디 "Heldmore"(1851), 코미디 "Eldermother"(1851), 코미디 "Not of Highborn"(1863), 코미디 "Long Bridge"(1863), 3막 "The Spanish Guest"(1865), 단막극 "The Newcomers"(날짜 미상), "Nights of Rosquirida"(날짜 미상)를 재생합니다. 여행기(6): "1828년과 1829년 홀멘 운하에서 아마게르 섬 동쪽 지점까지의 산책"(1829), "스웨덴 여행"(1851), "스페인의 풍경"(1863), "포르투갈 방문" " (.
5. 한홍에 대한 문학상식
한홍
한홍(예명 준핑)은 난양(南陽)에서 태어났다. 진사가 되었다. 천보(Tianbao) 13년에 자칭(後清)후희(後熙)와 현무이면(玄wu Li Mian)이 차례로 막부를 세웠다.
건중 초기에는 시로 지덕종(賢德宗)을 받았고, 가부과(嘉寫族)의 의사, 지지가오(智志高) 외에 중학교 학자로 승격되었다. Hong, Qian Qi 및 Lu Lun은 달리의 10가지 재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시를 위해 정부와 대중 모두가 시 한 편 한 편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5권으로 구성된 모음집입니다. 오늘 편찬된 시집은 세 권입니다.
한홍 전집
차가운 음식
봄 도시 곳곳에 꽃이 휘날리고, 차가운 음식의 동풍이 버드나무를 비스듬히 세우지 못하게 한다 .
황혼이 되자 한궁 주변에 촛불이 지나가고, 옅은 연기가 무후의 집 안으로 흩어졌다.
Zhangtai Liu
Zhangtai Liu, Zhangtai Liu, 과거에는 녹색이었는데 오늘날에도 여전히 있습니까?
긴 띠가 늘어져 있는 것 같아도 사람의 손으로 끊어야 한다.
여행은 가을 밤에 가까워지고 선물은 즉시 보일 것입니다
긴 매트는 일찍 바람을 향하고 있고, 텅 빈 도시에는 달빛이 창백합니다.
은하계의 가을에는 기러기가 있고, 밤에는 모루와 유봉으로 수천 채의 집이 있습니다.
페스티벌 시간은 늦어야 하는데 하트타임은 이미 적립이 되어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아름다운 이름을 외쳤지만 그것이 이미 까마귀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불멸의 여행에 새겨
센다이에서 처음으로 본 5개의 탑, 비가 온 뒤 풍경은 황량했다.
산은 멀고 진서완이 다가오고, 한나라의 멸망을 알리는 모루소리가 다가오고 있다.
하늘에는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제단은 고요하며 고운 봄풀은 향기롭고 작은 동굴은 고요하다.
다른 곳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에도 Dan Qiu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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