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한문서유기 5장 감상

한문서유기 5장 감상

1. 『서유기』 5장의 좋은 문장과 문단을 감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발췌: 어느 날, 익어가는 오래된 나뭇가지를 보고 복숭아, 그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 정원의 땅에서는 기천저택의 권세자들과 불멸의 관리들이 바싹 따라다니는 것이 불편하다. 갑자기 그는 계획을 세웠고, "너희는 나가서 나를 기다려 잠시 동안 이 정자에서 쉬게 하라"고 말했다.

댓글: 이 구절은 Sun Wukong의 재치, 지능 및 능력을 반영합니다.

발췌 : 대현자와 부딪친 맨발의 선인은 고개를 숙이고 선인을 제압할 계획을 세웠으나 비밀리에 회의에 참석하고 싶었다. 선왕이 말했다: "멍왕모가 초대장을 보고 복숭아 축제에 가겠습니다." 대현이 말했다: "옥황제가 먼저 연회에 참석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는 정직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자신의 거짓말을 사실로 받아들여 "나는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일년 내내 야오치에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어떻게 먼저 동명당에 가서 제사를 지낸 다음 야오치에 갈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회의에 참석하시겠습니까?"

댓글: 이 맨발의 불멸자와의 대화는 Sun Wukong의 재치를 묘사합니다.

발췌 : 대현자는 막대기를 사용하여 사천왕 이타오타와 나타왕자를 공중에서 붙잡고 있을 만큼 죽인 뒤 늦어지는 것을 보고 머리카락을 뽑았다. 입에 던지고, 씹고, 뿌리고, "체인지!"라고 외치면 모두 황금 고리를 휘두르는 수천 명의 대현자로 변해 다섯 명의 천왕을 물리친다.

댓글: 이 단락은 Sun Wukong의 용기와 전투 기술을 설명하며 그가 나타 왕자와 다섯 왕을 물리쳤습니다. 2. 서유기 5장의 원문

5장에서는 대성도가 불로장생약을 훔쳐 천궁의 신들과 싸워 몬스터를 잡고 대왕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Sage Qi Tian은 결국 괴물입니다. 그는 자신의 공식 직함이나 급여가 높거나 낮지는 않지만 이름에만 집중합니다.

치천 저택의 두 불멸의 관리들은 아침 저녁으로 그를 섬기며 하루 세 끼를 먹고 밤에는 같은 소파에서 잠을 잘 줄만 알고 있으며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어느 날, 옥황상제가 이른 아침에 법정에 왔을 때, 실제 인물인 서경양이 분대에 나타나 고개를 숙이며 말했습니다. 하늘의 모든 별들은 아무리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모두 친구라고 불립니다.

그 사람을 상대하지 않으면 시간에 문제가 생길까 두렵습니다.

네 천왕은 싸움을 멈추고 모두가 자신의 공로를 보고했습니다. 누가 호랑이와 표범을 잡았는지, 어떤 사람은 사자와 코끼리를 잡았고, 어떤 사람은 늑대, 곤충, 여우를 잡았고 심지어 원숭이는 한 마리도 잡지 않았습니다. 이때 궈는 다시 진을 치고 성에 내려와 공을 세운 장수들에게 포상하고 천지의 병사들에게 명령을 내려 모두가 종을 치며 함성을 지르고 화과를 에워쌌다. 산, 내일 아침 전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사방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여파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음 장에서 설명을 들어 보겠습니다.

'서유기'의 100개 장 중 청나라 학자 우우기(吳玉球) 등이 처음으로 제안한 장편 소설은 하나도 없습니다. '서유기'의 작가는 명나라의 오승근(吳承源)입니다.

이 소설은 '당승의 서유기'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깊이 있게 그려졌습니다.

확장정보: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은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큰 지혜와 용기를 갖고 살육하는 전사이다. 이미지.

그러나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Sun Wukong의 불성 수련은 냉소적인 것에서 점차적으로 수양된 아흔아홉 팔십일의 어려움보다 훨씬 큽니다. 원숭이를 죽이는 성스러운 부처가 되기까지 그는 그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과 위험을 겪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을 수양하는 것입니다.

부처가 되기 위한 길. 어려서부터 사람의 무지로 비춰지는 손오공은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납작한 복숭아를 먹고 푹 자는 일을 한다. > 일곱 번째 선녀가 초대자 명단에 없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서 맨발불사인 척 행세를 하다가 범행을 저지른 뒤 감히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는 제때에 어떻게 옥황상제에게 사과해야 할지 모르고 급히 화과산으로 도망갔습니다.

실수하면 그 결과를 감수해야 하고, 실수하면 새로운 시작의 기회도 주어야 한다. 청춘의 무모함, 앞으로의 큰 고난과 고난은 성인이 되어서도 큰 성취로 이어진다.

바이두백과사전-서유기. 3. 『서유기』 1장부터 5장까지의 시 감상

당송시 중에는 풍경을 묘사한 뛰어난 시가 많지만, 그 중 서유기만큼 순수한 시는 드물다. 『서유기』(나중에 『이 책』이라 칭함)는 간단하다.

판타지 소설이다 보니 환상의 풍경에 대한 묘사가 많을 수밖에 없다. 환상이기 때문에 이 책에 실린 시들은 풍경을 소재로 한 평범한 시들에 비해 현실에 대한 제약을 덜 받습니다. 이렇게 하면 작성자가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다음과 같은 천국에 대한 묘사입니다.

... 붉은 네온 속에 굴러가는 수천 개의 황금빛 빛, 보라색 안개를 뿌리는 수천 개의 상서로운 공기. 나는 짙은 녹색이고 유색 유약으로 만들어진 Nantian Gate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귀중한 옥으로 만들어졌으며 밝고 밝았습니다. ...유리판에 여러 개의 태일 알약을 겹쳐서 넣고, 마노 꽃병에 꼬인 산호나무 가지 몇 개를 꽂습니다. ...4장: 정식 제목 Bi Ma Xin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참고: Qi Tian의 의지는 여전히 평화롭습니다

이 시는 존재하지 않는 천국을 가상과 현실의 조합으로 묘사합니다. 마치 천국이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Nantianmen의 "짙은 파란색은 유색 유약으로 만들어졌으며 밝고 선명하며 귀중한 옥으로 만들어졌습니다"는 장엄한 상태를 설명하는 깔끔하고 간단한 단어입니다.

Shuiliandong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얀 무지개가 떠오르고 수천 개의 눈 파도가 날아갑니다

바닷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강이 흐릅니다. 달은 아직도 빛난다.

에어컨이 푸른 산을 나누고 남은 물은 촉촉하고 녹색입니다

유명한 폭포는 마치 커튼처럼 보입니다.

또한:

녹색 이끼가 파란색으로 쌓여 있고, 흰 구름이 옥 위에 떠 있고, 빛이 안개를 흔들고 있습니다. 빈 창문과 미닫이 벤치에 꽃이 있는 조용한 방. 가슴 동굴에 매달린 드래곤 볼에는 이상한 꽃이 가득합니다. 냄비와 난로 옆에는 불이 붙은 흔적이 있고, 테이블에 기대어 있던 항아리에 음식이 남은 흔적도 있다. 돌로 된 의자와 침대가 너무 사랑스럽고, 돌로 만든 대야와 그릇은 더욱 칭찬할 만합니다. 대나무를 고치는 기둥도 한 두 개 있었고, 매화도 세 개, 다섯 개 있었습니다. 자주 비를 몰고 오는 푸른 소나무가 여러 그루 있어 집처럼 보입니다. 제1장: 영적인 뿌리 자양의 원천이 흘러나와 마음과 성품이 닦여지고 위대한 길이 탄생한다.

아름답고, 독자들이 스스로 감상할 수 있다.

물론 서쪽으로 향하는 여행의 풍경은 마을, 숲, 화려한 구름, 일몰, 사원, 궁전 등 모두 훌륭하고 매혹적입니다. 가을에 관한 시의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에는 단풍잎이 모두 붉고, 노란 꽃은 저녁 바람에 저항합니다.

늙은 매미는 노래를 부르며 게으르고, 슬픈 귀뚜라미는 끝없이 생각한다.

연꽃이 녹색 부채를 뚫고 나오며, 오렌지 향과 금빛 총알이 뭉쳐진다.

기러기 몇 줄이 불쌍해 조금씩 비워지고 있어요. 제23장 대장경은 근원을 잊지 않고 사성도가 선심(禪心)을 시험한다

황금빛 가을에 '산천의 단풍잎이 붉다'라고 설할 때 국화가 저녁바람에 흔들리고 있었다 , 그리고 긴 여정에서 매미는 "치치" "음은 점차 게으르다"라고 지저귀고 있었는데, 그 안에 약간 우울함이있는 것 같습니다. 향수병? 나라를 사랑하시나요? 아마도 당 삼장은 “외국 땅에서 만 냥의 금을 가지느니 고향에서 한 줌의 흙을 갖고 싶다”는 당나라 왕의 말을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연꽃이 녹색 부채를 깨뜨리고, 오렌지 향기와 금빛 총알 덩어리"가 가장 좋은 두 문장입니다. 열 단어로 그들은 가을의 "살인"과 "기쁨"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깨진다'는 것은 파멸의 징조이다. 고대에 가을은 성관(興官)이 처형을 행하는 시기였으며, 사계절의 관점에서 보면 가을은 음(陰)이고, 오행(五行)의 관점에서 보면 가을은 금에 속한다. Ouyang Xiudao "하늘과 땅의 충성은 항상 Xiao Sha를 중심으로합니다." 반대편에는 가을의 또 다른 면모를 표현한 '오렌지 향'이 담겨 있다. 봄꽃, 가을열매라는 말이 있듯이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므로 시인은 즐거운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마지막 두 쌍의 "기러기 몇 줄을 불쌍히 여겨 멀리 비우라"는 시 전체의 감정적 어조를 표현하고 있다. 미래는 불확실하고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지 모릅니다. 당스님은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향수병을 느꼈습니다. 4. 한문 고전 '서유기'의 이 장에 대한 문장 감상을 급히 찾고 있습니다.

오늘 며칠 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고 왔습니다. 20가지 정보를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텍스트: 그림자 움직이는 별과 강이 가깝고, 달은 먼지 한 점 없이 밝습니다.

먼 한나라에는 기러기 소리가 들리고, 서쪽에는 모루의 운율이 들린다. 돌아온 새들은 마른 나무 위에 휴식을 취하고 선승들은 산스크리트어 소리를 말합니다.

해가 질 때까지 이불 소파에 앉아 있다.

보상: 이 시는 풍경에 대한 전환적 묘사의 기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 시는 13장의 첫 번째 문단에서 사용된다. 여행에 지친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을 영리하고 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별장 사원의 위치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별 강", "모루 운율" 및 "밤이 나누어 질 것입니다"를 사용하여 시간이 늦었음을 나타내고 한 시간의 끝을 사용하여 시작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새로운 이야기가 바로 이 시의 훌륭한 활용입니다.

2. 본문 : 어떤 사람은 물이 멀고 산이 높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길에 호랑이와 표범이 많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산과 가파른 절벽이 힘들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유독한 악마가 강림하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산장은 침묵을 지켰지만 손가락으로 심장을 가리키며 몇 번 고개를 끄덕였다.

보상: 승려들이 서양에서 경전을 구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승려들 사이에 의견이 다르다는 추측이 있었는데, 이는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추론일 수도 있다. 이는 작가가 주인공을 부각시키기 위해 덧붙인 암시였다.

다음 글을 보면 산장의 '입술 입'과 남들에 비해 남다른 퍼포먼스를 통해 그의 생각이 독특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주인공이 새로운 환경에서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작가가 설정한 테스트이기도 하다.

3. 본문: 여러 마을에서는 갈대꽃이 나무에서 떨어졌고, 단풍나무와 포플러 잎도 여러 나무에서 떨어졌습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비도 오고 오랜 친구도 거의 없고 노란 국화는 아름답고 산은 가늘고 물은 차갑고 연꽃은 꺾이고 사람은 초췌하다.

하얀 다각형은 흰색과 빨간색이며 하늘은 서리가 내리고 눈이 내리고 일몰은 마치 외로운 부엉이가 하늘에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막연하게 흐릿한 들구름이 날아가고, 검은 새들은 사라지고, 손님들이 찾아오고, 그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지저귀는 밤이 잦아든다.

보상 :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물론 이 시에 묘사된 가을 풍경은 낙엽과 안개비를 동반한 춥고 쓸쓸한 풍경이며, 외로운 나그네의 애절한 마음과 함께 고민을 담고 있다. 산은 높고 길은 멀고 길의 끝은 불확실하다.

4. 본문: 말 네 마리를 포함한 세 사람이 청명한 서리를 바라보며 수십 마일을 걷고 있었는데, 어느 산이 보였습니다. 길을 찾기 위해 풀을 뽑습니다. 길이 매우 험난하고 걷기가 어려웠습니다. 잘못된 길을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상: 시간은 이른 아침이고 장소는 광야이다. "길을 찾기 위해 풀을 뽑는다", "힘들고 걷기 어렵다"는 환경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암시하며 긴장된 분위기를 더한다. 그룹 학습의 어려움을 표현하고 아래에서 직면하게 되는 위험에 대한 무대를 설정합니다.

5. 본문 : 산장(Sanzang)은 너무 겁에 질려 영혼이 날아갔고, 두 번째 추종자들은 뼈가 약해지고 근육이 마비되었습니다. 보상: 간단한 두 문장으로 두 캐릭터의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탕삼장은 성격이 약하고 소심하고 겁이 많은 인물이다. 두 번째 견습생은 쥐처럼 소심해서 주인을 보호할 책임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측면에서 보면 손오공의 재치와 용기를 보여주는 동시에, 경전을 배우는 길에 있어서 손오공의 어리석음과 불가능함을 암시하기도 한다. 6. 본문: 잠시 후 붉은 해가 높이 떠오릅니다.

산장은 멍하니 동서남북을 분간하지 못하고 그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을 때 갑자기 한 노인이 손에 막대기를 들고 오는 것을 보았다. 보상: 떠오르는 태양은 하루의 시작이자 희망의 새벽입니다.

여기서의 환경 묘사는 인물의 운명의 전환점을 암시하는 역할을 한다. 친절한 마음. 그리고 삼장의 고민과 망설임 속에 등장했을 때, 그는 분명 구원자 역할을 해냈다.

7. 텍스트: 차가운 열대우림에 바람이 살랑살랑 흔들리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시냇물 속으로 흘러든다. 향기로운 야생화가 피어 있고, 덤불과 바위가 빽빽하게 있습니다.

시끄러운 사슴과 유인원, 사슴과 문착 무리. 시끄러운 새들이 많지만 조용하고 혼잡합니다.

노인은 떨고 안절부절 못했는데, 말은 너무 소심하고 소심해서 들어올릴 수가 없었다. 보상: 이곳의 환경은 아름답게 묘사되어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는 캐릭터의 상황을 보여주고, 캐릭터의 다소 황량하고 머뭇거리는 발걸음에서도 캐릭터의 상황에 따른 무력함과 패닉이 표현됩니다.

8. 본문 : 반나절을 걷자 마을에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하나는 배가 고프고 다른 하나는 길이 고르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두 마리의 포효하는 호랑이가 그의 앞에 있고 여러 마리의 긴 뱀이 그의 뒤에 감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상 : 하나는 위험한 환경을 묘사해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다른 하나는 주인공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아래에 등장하는 인물의 용맹함을 부각시키며 아래 인물의 모습을 예고한다. 9. 본문: 이곳은 여전히 ​​당나라의 땅이고, 나도 당나라의 백성입니다. 당신과 나는 황제와 같은 땅과 물을 공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참으로 같은 나라의 구성원입니다.

포상: 같은 나라 사람이기 때문에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의로운 행동을 하는 모습은 당나라 사람들의 높은 도덕성을 드러냈다. 작은 면에서도 작가의 숭고한 인품과 행간 속에 숨겨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10. 텍스트: 다시 태어난 인류의 섬광, 결단력 있는 옌쥔의 충돌. 보상: 타이바오의 뛰어난 기술이 앞면에 둘의 동등한 힘에 대한 설명이 있고, 마지막에 이 문장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승리하거나 패배할 운명이다.

11. 텍스트: 길을 따라 우뚝 솟은 고대 나무와 야생 덩굴. 수천 개의 계곡에는 바람과 먼지가 차갑고 수천 개의 절벽에는 날씨가 이상합니다.

야생화 길은 향기롭고, 대나무 몇 그루는 녹색이다. 조문탑과 울타리가 있는 안뜰은 묘사할 가치가 있고, 돌다리와 흰 점토벽은 정말 즐겁고 드물다.

가을의 모습은 황량하고, 청량한 공기는 고독하다. 길가에는 노란 나뭇잎이 떨어지고, 산에는 흰 구름이 떠있습니다.

드넓은 숲 속에 산새들이 지저귀고 있고, 마을 문 밖에는 야윈 개들이 짖어대고 있다. 보상: 이러한 환경 묘사는 위험을 안전으로 바꾼 주인공의 마음의 평안을 표현한 것입니다. 부엌 난로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마을 풍경과 개들이 낮게 짖는 소리는 사람들이 살고 일하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합니다. 평화롭고 만족스럽습니다.

등장인물들 때문에 당황했던 독자들을 달래준다. 12. 텍스트: 노부인은 그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알았어 알았어 알았어! 그냥 물어봐, 이러지 말고 내일 네 아버지가 질투하실 테니까 장로에게 물어봐." 좋은 일을 하라고, 경전을 읽고 내일 모레 그에게 보내라.”

유보친은 호랑이 살인자이자 진산의 태보이지만 어느 정도 효도가 있다. 어머니의 말씀을 듣고 대장경을 보관할 향지를 마련하게 된다. 보상: 이것은 태보 인물의 성격을 수리한 것입니다. 이전의 호랑이를 죽이는 장면은 그의 영웅적이고 전투적인 성격을 충분히 보여주었고, 삼장을 붙잡아 아버지를 위해 경전을 낭송하는 것은 그의 내면의 효심과 친절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타이바오는 긍정적인 캐릭터라고 볼 수 있다. 13. 글: 팡은 자리에 앉아 젓가락을 들고 싶었으나 삼장이 손을 맞잡고 경전을 외치는 것을 보고 보진은 너무 겁이 나서 감히 젓가락을 움직일 수가 없어서 서둘러 일어나 그 옆에 섰다. .

대장경은 문장을 많이 낭독하지는 않지만 "금식하세요"를 가르쳤다. 보친은 "너희가 단두경을 독송하는 스님이냐"고 묻자 "이것은 경전이 아니라 단식을 밝히는 진언 한 권이다"라고 말했다. 신경 쓸 일이 많아서 먹기 전에 염불하고 외운다." 보상: 삼장이 먹기 전에 염불하는 것은 부처님께 충성하고 경직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그의 신앙을 고수하는 또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그가 어디에 있든 고귀함을 유지합니다.

14. 텍스트: 보친이 말했습니다. "장안성 사람들과 같습니다. 부자는 보물을 모으고 부자는 쌀을 모읍니다. 우리 사냥꾼들은 전쟁을 준비하기 위해 야생 동물을 모아야 합니다. 구름.”

보상: 설명. 5. 한자본 서유기의 좋은 문장 5개와 좋은 단어 50개 감상

이거 너무 게으르다 = 나도 황제가 번갈아가며 따라해야 하는데. 그 사람은 내년에 우리 집에 올 거예요.

B. 바쁜 사람은 바쁘지 않으면 바쁘지 않습니다. C. 안장 위의 말과 물이 뚝뚝 떨어지는 친척들을 보고 바지에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알겠습니다.

하지만 가면 달라고 할 수 없을 거예요. 돌아오세요. 다음번에는 일찍 가서 '장대 양쪽 끝 떼어내기' 같은 짓은 하지 마세요." 그러자 사승은 주문을 외운 뒤 구름등을 들고 곧장 동성선주로 향했다.

('서유기' 57화) 여행자는 "노관님, 태양노인의 비법을 아시니 빨리 금불약을 꺼내서 4~6번 나에게 나누어 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가죽 울타리를 주겠다. 한 번에 다 잡아라''("서유기" 39장) 그러나 그는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내가 스승님께 내 공덕에 대해 진실을 말하면 , 스승님은 저를 도와주지 않으실 거예요." 나는 울부짖었다. 진실을 말하지 않으면 머리를 가리고 데리고 간다. '감자에 처음 들어가면 깊이를 모른다'는 말이 있다. - 악마에게 잡혔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면 어쩌지..." (<서유기> 32장 여행자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그냥 해보자." 소개하고 Sun의 호의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Ge Xianweng은 "'파리가 그물을 휘감는다'라는 속담처럼 정말 큰 얼굴입니다. '"( "서유기") 87장) 여행자는 웃으며 말했다. "노관님, 이 사람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안에 있어요!" (<서유기> 67장) 바지에가 말했다: "당신은 못생겼지만! 아직 맛이 남아 있군요." 예로부터 피부와 살이 거칠고 뼈가 튼튼했다."(<서유기> 93장) 바지에가 말했다. 두부배가 바다에 전복되고 국물이 나오고 물이 가느니라.

'이제 그의 팬이 드물어졌는데 어떻게 주인을 살려둘 수 있겠는가? 돌아가서 그의 어머니에게 다른 길을 택하세요! (<서유기> 81장) 마귀는 이 말을 듣고 큰 소리로 웃으며 말했습니다. 서둘러 따라잡으세요. 나와 함께 미래를 가져가세요! 여기서 많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서유기" 28장) Zhu Bajie는 Miss Gao를 만났고 머리와 얼굴이 바뀌었습니다. Zhu Bajie는 백골 악마를 만났습니다 - 침을 흘렸습니다. Zhu Bajie는 Xi Shi를 끌어당겨 천지를 숭배했습니다. 그는 합당하지 않았습니다. 주팔계의 결혼 - 마음을 잃기 힘들다 주팔계는 소녀의 나라에 들어갔다 - 떠나고 싶지 않아, 뱀의 머리에 파리 - 자연스럽게 나오는 음식과 의복(괴물 28장) 2 처음으로 감자 - 깊이를 알지 못함 (손오공 32화) 3 피부 울타리 - 모든 것을 한 번에 잡아라 (손오공 39화) 4 코가 나쁜 사람은 술 마시기를 거부하면 헛되다 그의 이름 (39장 주팔계) 5 벽돌로 만든 목 - 매끄럽고 미끄럽다 (47장 하인) 6 뾰족한 장작 - 양쪽 끝이 벗겨짐 (57장 주팔계) 7 칼을 먹은 자 - 물을 갈다 - 섬세한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67장 손오공) 8 개가 오줌 방울을 물었다 - 공환희(71장 저자) 9 쇠솔과 빗자루가 동솥을 닦았으니 - 집집마다 강인하다(77장 저자) 10 바다에 전복된 두부배 - 국물에 들어와 물에 들어가라(81장 주팔계) 11 승려가 나무를 끌고 절을 만들다(83장 네자왕자) 12 골동품 파는 사람 - 물건을 안다(83장) : 네자 왕자) 86화 작은 악마) 13 그물에 싸인 파리들 - 피부가 너무 크다 (87장 Ge Xianweng) 14 당나귀를 사는데 동전 세 개 - 탈 수 있는 능력을 자랑함 (93장 샤승) 15 거친 피부와 튼튼한 뼈 - 각각 얻는 방법이 있다 (93장 주팔계) 통천강 (47장에서 선택) 밝은 빛은 달에 스며들고 넓은 그림자는 하늘에 떠다닌다

영패는 화월을 삼키고 흐른다 수천 개의 강이 흐르고 수천 개의 높은 파도가 있습니다.

해안에는 낚시 불이 없으며 모래 위에 자고있는 백로가 있습니다. , 그리고 경치는 더욱 무한합니다. 바위 앞의 고대 사원은 차가운 흐름에 둘러싸여 있으며, 황량한 연기는 백학과 녹색에 깊은 세월을 가두고 있습니다. 춘추시대부터 단 아래 대나무가 흔들리고 있다. 새소리가 울려 퍼지고 닭과 개는 접근할 수 없고 사람도 적다.

에서 선정된 시. 64) 선(禪)의 마음은 달처럼 맑고, 시는 하늘처럼 밝으며, 녹색의 선한 시문은 화려한 수로 새겨져 있고, 좋은 물건은 침을 뱉지 않는다. 4세기의 우아한 노래를 다시 엮어 반베개로 나누고, 송풍은 아직 익지 않았으며, 달밤에 대한 향수가 가득하다. 제16장) 하늘에는 보물거울이 걸려있고, 산천에는 그림자가 가득하고, 옥탑은 맑은 빛으로 가득하고, 얼음거울은 밝고 맑다. 이때 수천 마일이 밝고, 오늘 밤이 가장 생생하다. 바다를 떠나는 서리 케이크처럼 두껍지만 푸른 하늘에 매달려 있는 얼음 바퀴 같다.

차가운 창문. 별장은 외롭고, 노인은 한 정원에서 자고 있다가 늦은 결혼식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진 타워로 갑니다. p>

Yu Liang은 Jin Yuan Hong의 역사에 대한 시를 지었습니다. 잠 못 이루며 강 건너로 가는데 오늘 밤은 래산사에서 조용히 놀고 있구나.(62장에서 선택) 찬바람이 벽에 불어오는데 여섯 번째 거리의 불빛은 밝다. 집들은 닫혀 있고, 낚싯배는 깊은 나무로 돌아가고, 짧은 밧줄로 쟁기질을 한다.

나무꾼이 도끼를 내려놓고 있고, 학생들이 책을 낭송하는 소리가 들린다. Leiyin Ancient Temple은 Hanzhong의 하늘에 꼭대기가 있으며 그 뿌리는 Sumeru Vein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봉우리가 교묘하게 배열되어 있고 기암괴석이 엇갈려 있습니다. 절벽 아래에는 아름다운 요조의 꽃이 있고, 구불구불한 길 옆에는 보라색 지즈와 향기로운 꽃이 피어 있습니다.

선녀가 복숭아 숲에 과일을 따는데 마치 불이 타오르는 금과 같고, 백학과 제사송이 가지 위에 서 있는 것은 옥을 머금은 연기와 같다. 화려한 봉황은 쌍을 이루고, 녹색 봉황은 쌍을 이루고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쌍둥이 봉황이 태양을 향해 노래하며 세상을 상서롭게 하고, 푸른 봉황 한 쌍이 바람에 춤추며 세상을 밝게 빛낸다. 나는 또한 노란색과 황금색 타일, 밝은 색상의 타일과 마노 포장을 보았습니다.

동쪽 줄과 서쪽 줄은 모두 Ruigong Zhuque이며 남쪽과 북쪽에는 보물 관과 진주 탑이 없습니다. 천왕당은 광명을 발산하고, 수호당 앞은 자색 불꽃을 발산한다.

탑이 보이고 꽃향기가 나는 곳, 땅이 우월하고 구름이 여유롭고 낮이 긴 곳이다. 중생의 세계가 끝나기 전에 모든 조건이 다 소진될 것이며, 법당에서는 영겁 동안 손실이 없을 것입니다.

6. 방언 '서유기' 제5장은 어떤 내용인가요?

장 목록: 대현자 루안판도가 불로초를 훔쳐 천궁의 신들에게 반항하여 괴물을 잡는 이야기입니다. .

오공은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며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어치운다. 그런 다음 그는 Yaochi에 가서 불멸의 포도주를 모두 마시고 Taishang Laojun의 조롱박에 들어있는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습니다.

화궈산(Huaguoshan)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상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서유기": 명나라 소설가 오성은(吳成恩)의 글.

'당서역', 민화, 원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송나라의 『당대장경』(원제: 『당대장경』)은 구어로 된 서유기 설화의 최초 ​​원형이다. Tang Monk는 Master Xuanzang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대 중국 최초의 신과 악마를 다룬 로맨틱 소설로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적인 작품이다. 먼저 손오공이 태어나고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났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당승은 환생부터 경전을 얻기까지 여든일곱 번의 고난을 겪으며 악마를 물리치고 마침내 서방에 이르렀다. Tathagata Buddha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마침내 Five Saints가 실현되었습니다.

『서유기』 출간 이후 다양한 서양 언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등으로 번역됐다. 그는 수많은 연구 논문과 단행본을 발표했으며,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로 꼽히는 이 소설을 높이 평가해 왔다. 7. 새우 여러분, 『서유기』를 5장마다(한문본의 장 수에 따라) 읽고 나서 생각을 물으셨습니다.

5장을 읽고 나서 『서유기』의 장에서 옥황상제는 손오공을 보내 복숭아밭을 관리하게 했지만 그는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야오츠에 가서 선술을 모두 마셨고 태상노군 조롱박의 황금 비약도 모두 먹었습니다. 화궈산(Huaguo Mountain)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상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지만 손오공은 그를 격퇴했습니다. 이 일련의 줄거리는 Sun Wukong의 성격을 반영하며 우리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Sun Wukong은 감히 싸우고 모든 것을 경멸하며 반항적 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Sun Wukong은 천궁에서 큰 소란을 피우며 천군과 장군들을 쳐부수고 옥황상제를 겁에 질리게 했습니다. 평소에는 냉담하고 신성했던 물의 세계와 하데스, 천국의 최고 권위자들이 모두 그의 앞에서 흔들렸다. 아울러 그는 감히 여래불을 '도깨비의 조카'로, 관음보살을 '평생 남편을 두지 않는 것이 마땅하다'고 불렀다. 그는 인간의 왕을 더욱 경멸했습니다. 그는 무제국의 왕에게 말했다: "노손이 황제가 되기를 원하면 천하 만국의 황제가 될 것입니다." 신, 부처, 천국, 명계, 수계, 세계 등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은 손오공의 예술적 이미지의 기본 특징이다.

손오공은 애증과 애증이 뚜렷해요. 그는 사람들에게 해악을 끼치고 해악을 끼치는 모든 도깨비와 마물을 미워했지만 고통받는 대중과 마음이 착한 모든 사람들에 대해서는 강한 감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Sun Wukong 이미지의 이러한 특성은 고대인들이 자신의 해방을 위해 단결하고 싸우려는 결의를 맡깁니다.

손오공 역시 남다른 지혜와 뛰어난 재능, 모든 것에 대한 통찰력과 맑은 정신을 갖고 있다. 그는 보리조사로부터 일흔두변신과 공중제비의 뛰어난 기술을 배웠고, 태상노군 연금로에서 불눈과 황금눈을 발달시켰으며, 용왕에게서 여의금곤봉을 얻어서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게 되었다. 악마를 제압하는 마법의 힘. 그는 자신의 광대한 초능력 때문에 경계심을 늦추거나 두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극도로 복잡한 상황에서 예리하게 의심을 찾아내고, 사물의 진상을 파헤치고, 악마의 가면을 폭로하는 데 능하다. 손오공의 투쟁예술은 고대인의 풍부한 투쟁 경험과 뛰어난 지혜를 구현하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영감과 교육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8. 『서유기』 5장의 독서노트

『서유기』에 관해서라면 누구나 분명 몇몇 구절을 암기하고 있을 것이다. 다시 책을 읽었고 이미 황의 "서유기"를 놓을 수 없었고 향기로운 차를 마신 후에도 몇 페이지를 넘기지 않았습니다. Wu Cheng'en 할아버지, 저는 그 음모에 매료되었습니다.

『서유기』를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았는데, 줄거리의 우여곡절과 당승과 제자들의 기이한 경험이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책의 저자 우첸겐은 독자들에게 그 과정에서 많은 고난을 겪고 마귀를 물리치고 99세와 81세를 겪은 당스님과 그의 다른 세 제자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참된 성경을 얻기가 어렵다.

손오공의 임무는 복숭아 밭을 가꾸는 것이었지만, 본분을 다하지 못하고 몰래 복숭아를 먹었을 뿐 아니라 잠도 잤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감히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Tian Tiao를 경계했다는 것을 왜 옥황상제에게 사과하지 않았습니까? 저는 손오공이 이런 점들을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유기』는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세계를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사람들은 모두 감탄한다. 그러나 모든 문학 작품은 특정 사회 생활을 반영합니다. 『서유기』에 나오는 신과 악마의 환상적 세계를 통해 우리는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을 훌륭하게 대표합니다. 실제 사회의 투영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Sun Wukong은 '서유기'의 첫 번째 주인공이자 매우 놀라운 영웅입니다. 그는 무한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불굴의 저항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위대한 영웅의 비범한 태도를 가지고 있지만 칭찬을 좋아하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재치 있고 장난기 많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장 큰 특징은 싸울 용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감히 최고 옥황제에 맞서 싸우면 그는 "원숭이 왕"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감히 악마와 괴물과 싸우고, 날카로운 눈으로 괴물을 놓아주지 말고, 여의 황금 아래 괴물에게 자비를 베풀지 마십시오. 곤봉, 모든 어려움에 맞서 싸우십시오. 싸우고, 결코 물러서지 말고 머리를 숙이십시오. 영광스러운 신화 속 영웅 손오공입니다. 손오공의 정의롭고 담대하며 불굴의 투지와 뛰어난 기술은 괴물의 천적이며 모든 괴물을 쓸어버리는 그의 용감한 정신은 사람들의 염원과 요구를 반영합니다. 그는 정의의 세력을 대표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국민의 믿음을 보여줍니다.

Zhu Bajie라고하면 그의 능력은 손오공에 비해 훨씬 열등하고 영광스럽고 키가 크지만이 이미지도 매우 잘 표현됩니다. Zhu Bajie는 코믹한 인물로 정직하고, 정직하고, 강력하며, Sun Wukong의 첫 번째 오른팔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음식을 좋아하고, 남을 이용하고, 바람둥이가 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는 등 문제가 가득합니다. 그는 서투르고 서툴러서 때때로 당승을 자극하여 손오공을 괴롭게 하기 위해 사적인 돈을 숨겨서 그의 귀에 집어넣기도 했습니다. 그는 작은 개인 소유자의 나쁜 습관인 많은 결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Zhu Bajie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매우 가혹하지만 의도도 좋습니다. 그는 부정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Zhu Bajie를 미워하지 않지만 반대로 그를 매우 현실적이고 귀엽게 생각합니다.

당승스님은 손오공의 기량, 주팔계의 민첩함, 사승의 근면함, 백룡마의 발력은 없지만 품행이 좋아 진언을 외울 수 있다 경전은 "천 컷의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결단력이 있습니다. Sha Seng과 Bai Longma는 비록 큰 능력은 없지만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며 좋은 물류가 될 의향이 있습니다. 각광.

이 네 인물은 각각의 특징과 성격이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작가의 뛰어난 글쓰기 능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손오공이다. 그의 광대한 신통력과 탁월한 기술 덕분에 그는 당승을 끝까지 보호하고 경전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게다가 반항적인 사고방식과 강대국에 맞서 과감히 맞서 싸우는 용감한 기상도 갖고 있어 제가 매우 존경합니다.

책에는 탕셍과 그의 제자들이 여든한 번의 고난을 견뎌냈다고 적혀 있는데, 그 모습에서 그들의 끈기와 용감함, 인내가 생각났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배울 가치가 있는 정신입니다.

도중에 포기하지 못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못한 것을 생각하면 애초에 왜 그들처럼 인내하지 못했는지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내가 부족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무언가를 끝낼 수 있다면 성공하든 실패하든 최선을 다하는 한 이것도 성공입니다! 9. 한문서유기 1~5장 요약과 현대글 150자 통찰

●영적뿌리와 번식원 제1장 마음에서 흘러 나와 생명의 큰 길을 실천합니다

p>

Dongsheng Shenzhou Aolai의 바다에는 Huaguo Mountain이 있습니다. 돌원숭이는 자신이 살던 시냇물 수원지에서 '수막굴'이라는 돌굴을 발견하고 원숭이들에게 왕으로 칭송받았다. 300~500년 후,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예측할 수 없고 오래 살지 못해서 슬프게 울었습니다.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라 돌원숭이는 남판순주에서 신우하주로 여행하여 영대방춘산에 올라가 서월삼성동에 들어가 수보리장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의 제자로 받아들여졌으니 이름은 손오공이다.

●제2장은 보리의 참되고 묘한 이치를 깨닫고, 마귀를 물리치고 본연의 영혼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하는 것입니다.

오공은 불멸의 도인 칠십인을 배웁니다. 두 가지 변형과 조상의 "재주 구름". 어느 날, 오공은 다른 사람들의 부추김을 받아 소나무로 변했고, 이로 인해 조상이 불행해져서 동굴에서 쫓겨났습니다. 화궈산으로 돌아가서 잔산의 악마들과 싸워 승리하고 포로된 원숭이와 아이템을 되찾아오세요.

●제3장: 전 세계 수천 개의 산이 웅크리고 있으며, 9개 명계의 10개 범주가 모두 제거됩니다.

오공은 사진 촬영 방법을 사용하여 아올라이 금고에서 무기를 옮깁니다. 산에 가서 원숭이들과 함께 운동을 해요. 산 속의 괴물들과 짐승들이 차례로 오공을 숭배했습니다. Wukong은 용왕에게 무게 13,500kg의 Ruyi 황금 곤봉을 요청했습니다. 저승의 생사록에 나오는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보세요.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괴물원숭이를 토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오공을 모집하기 위해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냈습니다.

●비마신 정식 타이틀 네 번째 에피소드는 치천이가 여전히 불안하다는 점을 지적하기에는 부족하다

오공은 '비마문'이라는 정식 타이틀을 얻었고, 그리고 그는 이 관리가 직위를 기다리고 화과산으로 돌아온 마지막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옥황제는 이천왕(Li Tianwang) 왕과 그의 아들 나타(Nezha) 왕자에게 오공(Wukong)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비너스는 오공을 다시 소환합니다. 옥황상제는 오공이 거주할 수 있도록 기천궁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제5장 반도대현은 비약을 훔쳐 천궁의 신들과 맞서 몬스터를 잡으려 한다.

오공은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며 큰 복숭아를 모두 먹어치운다. 정원. 그런 다음 그는 Yaochi에 가서 불멸의 포도주를 모두 마시고 Taishang Laojun의 조롱박에 들어있는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습니다. 화궈산(Huaguo Mountain)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상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Wukong은 신들과 싸웠습니다.

생각: 날마다 인격이 제한되는 시대를 겪으면서 21세기 사람들은 특히 자유와 자유의 화신인 손오공을 갈망하고 있다. 손오공은 "기린의 지배를 받지 않고, 봉황의 지배를 받지 않고, 인간 왕좌의 제약을 받지 않는" 땅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는 용궁에 침입하여 명계에서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화과산에서 왕이 되었다. 인간의 본성이 모든 제약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유로운 상태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습니다. Sun Wukong은 실제로 자유의 화신입니다. 그의 자질 중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항상 자유를 추구하는 것이며 그의 모든 투쟁도 자유를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생생한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자유를 추구할 힘과 용기를 줍니다. 그러나 지금도, 미래에도 완전한 자유는 궁극적으로 불가능하며, 사람들은 항상 다양한 제약을 받을 것이라는 점을 모두가 이해합니다. 우리는 제한된 세상에 둘러싸여 있지만 마음을 최대한 넓고 깊게 만들어 무한하고 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에는 여전히 작은 가치에 얽매여 있으면서도 즐겁고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수백 년간의 탐험과 개발 끝에 사람들의 물질적 필요는 더 이상 시급하지 않지만 영적 자유에 대한 필요는 아무 이유 없이 사라졌습니다. 한마디로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것은 최고의 자유를 추구하는 개방성과 진취적인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다듬어져 나온 『서유기』에는 사실 새 세기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가장 갈망하는 것이 무엇인지 깊게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