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PSP 치트 코드?
PSP 치트 코드?
그런 글이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많이 검색해 보세요!
사용 중인 PSP 버전은 무엇입니까?
3.71M33-4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골드핑거를 드립니다. 잘못된 버전을 얻지 마십시오.
1 gba.com/thread-17370712-1-1.html
튜토리얼 + 다운로드가 모두 가능합니다! 원본 포스터는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직접 보내드립니다. (근데 읽어보니 안될 것 같아요!)
다운로드 후 바탕화면에 TXT 텍스트를 생성해주세요.
모두 들어가세요!
에이스 컴뱃 X 미국판 일부 주소:
--------------- -- ------------------------------------------------ -- -----
게임 모드에서 사용
게임 내 PTS 00280C0C(16비트)
미사일 번호 0028B9D2(8비트)
p>특수 무기 수 0028B9D3(8자리)
죽은 아군 NPC 수 002A49A6(8자리) [일반적으로 0으로 고정]
적군 미사일 발사 수 00280C28 (16자리) )
적 미사일의 명중 횟수 00280C30(16자리) [0으로 고정 가능]
미사일 발사 횟수 00280C24(16자리) [가능] 0으로 고정]
미사일 공격 횟수 00280C2C(16자리)
기관총 적 수 00280C1A(16자리)
##### ############ #################
미사일 충전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미사일 1 0028B9D8 0000
미사일 2 0028B9DA 0000
특수 무기의 충전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특수 무기 1 0028B9DC 0000
특수 무기 2 0028B9DE 0000
특수 무기 3 0028B9E0 0000
특수 무기 4 0028B9E2 0000
사용법:
잠금 간격을 짧게 설정하거나 CM 옵션 설정에서는 정상입니다
너무 짧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코드를 잠시 동안 재생하면 충돌이 발생하며 이는 충전 시간 계산 방법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각 레벨을 최대한 빨리 완료하고, 너무 많이 연속해서 발사하지 마세요.
********** ******************************** *****************
해결책:
특수 무기는 수동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충돌 없음)..
유일한 아쉬운 점은 LSWM의 충전 시간이 더 실용적이라는 것입니다. .
************************ ****************** *******************<
/p>
레벨 07C 전용
항공기는 더 이상 제한되지 않습니다. 0028B9C1 8비트 [Lock 18H]
------------ --- ---------------------------------- --- ----------
돈수정
기존돈 00280E38
총 수익 00280E3C
------------------------- ----- ------------------- -----
전체 항공기 + SP 무기 + 위장
항공기 첫 번째 줄(왼쪽--->오른쪽)
F-4E 00280E5C
A-6E 00280E90
JA37 00280E5A
APALIS 00280E76
F-5E 00280E62
F-1 00280E74
F-16C 00280E50
MIG-29A 00280E6C
A-10A 00280E8E
MIG-21-93 00280E6E
MIR-2000D 00280E92
F-14D 00280E4C
MIG-31 00280E6A
FREGATA 00280E78
TND-F3 00280E86
F-15E 00280E5E
X-29A 00280E8A
XFA-27 00280E7E
SU-27 00280E64
F-2A 00280E72 p>
항공기의 두 번째 줄(왼쪽--->오른쪽)
CARIBURN 00280E7C
F/A-18E 00280E60
F-117A 00280E54
F-16XL 00280E52
라팔렘 00280E4E
F-35 00280E56
그리펜크 00280E84
TYPHOON 00280E48
YF-23A 00280E8C
FORNEUS 00280E7A
F-15S/MTD 00280E88
SU-37 00280E66
F-22 00280E4A
>MIG-1.44 00280E70
F/B-22 00280E58
SU-47 00280E68
S-32 00280E94
X-02 00280E82
FALKEN 00280E80
FENRIR 00280E46
잠긴 값은 H 16비트입니다(수정자는 포트별로 0X00000000으로 전환됩니다)
직접 잠금의 숫자 규칙은 XY0Z입니다.
메모리 수정의 규칙은 0ZXY입니다.
숫자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X=0 원본 그림
X=1 페인팅 1
X=2 페인팅 2
X=4 페인팅 3
X=7 전체 페인팅
Y=1 항공기 구입 가능
Y=3 항공기 구입
Z=0 원래 SP 무기
Z=1 SP 무기 1
Z=2 SP 무기 2
Z=3 모든 무기 구매
---------------- -- ------------------------------------------------ -- -----------
엔진(왼쪽--->오른쪽)
터보 엔진 00280EB9
경량 엔진 00280EBC
고급 터보 엔진 00280EBA
꼬달 엔진 00280EBD
미노타우로스 엔진 00280EBB
총알 엔진 00280EC1
RAMJet 엔진 00280EC2
SCRAMJet 엔진 00280EC3
Hydra 엔진 00280EC0
Mercury 엔진 00280EBF
C- 사이클 엔진 00280EC4
하야부사 엔진 00280EBE
윙(왼쪽--->오른쪽)
Adv Trimtab 00280EC5
추가 에어브레이크 00280ECA
추가 사다리 00280EC7
에어 그리퍼 00280EC6
추가 V 카나드 00280ECB
추가 엘론 00280EC8
추가 카나드 00280
EC9
Thornback Fin 00280ECC
Sylph Wing 00280ECD
Adv Actuator 00280ECE
Adv Balancetab 00280ECF
AdV A -Balancetab 00280ED0
방어구(왼쪽--->오른쪽)
스케일 아머 00280ED3
CFRP 변환 00280EDC
세라믹 아머 00280ED5
램 코트 00280ED2
비틀 아머 00280ED1
네라 아머 00280ED7
티타늄 아머 00280ED8
라이트 아머 00280ED6
고급 티타늄 00280EDA
확산 코트 00280ED4
TiAI 방어구 00280EDB
복합 방어구 00280ED9
무기(왼쪽- -->오른쪽)
파괴적인 MSSL 00280EDE
KEPS 00280EE5
장거리 총 00280EE6
추가 하드포인트 00280EDD
추가 탄약 00280EE4
향상된 SHM 00280EE8
트래커 MSSL 00280EE2
Scarface HBS 00280EE7
장거리 MSSL 00280EE3
레이저 확장기 00280EE1
파괴 폭탄 00280EE0
LSB 00280EDF
조종석(왼쪽--->오른쪽)
긴급 APS 00280EF2
레이븐 00280EED
테라 해머 00280E
EE
호크 아이 00280EE9
AMFD 00280EEC
트레이서 00280EEB
AAM 방해기 00280EEF
펜리르 ECMS 00280EF4
Earth Shaker 00280EF0
Sniper OS 00280EF3
Argus 00280EF1
Salamander 00280EEA
잠긴 값은 H 8 비트.(포트 버튼을 누르면 수정자는 0X00000000으로 전환됩니다)
규칙은 0X입니다
값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X=1 액세서리 표시
X=3개의 액세서리 표시 및 구매
--------------- ------- ----------------- ------- ------------------
무료 임무 전체 작업 및 평가
미션 이지 노멀 하드 에이스
01 00281050 00281430 00281810 00281BF0
02 00281070 00281450 00281830 00281C10
03A 00280 F10 0028 12F0 002816D0 00281AB0
03B 00280F30 00281310 002816F0 00281AD0
04A 00281090 00281470 00281850 00281C30
04B 002810B0 00281490 00281 870 00281C50
0 5A 002810D0 002814B0 00281890 00281C70
05B 002810F0 002814D0 002818B0 00281C90
06A 00281110 002814F0 002818D0 00281CB0
06B 0
0281130 00281510 002818F0 00281CD0
07A 00280F50 00281330 00281710 00281AF0
07B 00280F70 00281350 00281730 00281B10
07C 00280F90 00281370 00281750 00281B30
08A 00281150 00281530 00281910 00281CF0
08B 00281170 00281550 00281930 00281D10
09A 00281190 00281570 00281950 00281D20
09B 002811 B0 00281590 00281970 00281D50
10A 002811D0 002815B0 00281990 00281D70
10B 002811F0 002815D0 002819B0 00281D90
11A 00281210 002815F0 002819D0 00281DB0
11B 00281230 00281 610 00281 9F0 00281DD0
12A 00280FB0 00281390 00281770 00281B50 p>
12B 00280FD0 002813B0 00281790 00281B70
12C 00280FF0 002813D0 002817B0 00281B90
13A 00281250 00281630 00281A 10 00281DF0
13B 00281270 00281650 00281A30 00281E10 피>
14A 00281290 00281670 00281A50 00281E30
14B 002812B0 0028169
0 00281A70 00281E50
15A 00281010 002813F0 002817D0 00281BB0
15B 00281030 00281410 002817F0 00281BD0
SP 002812D 0 002816B0 00281A90 00281E70
잠긴 값 (포트 버튼을 누르면 수정자는 0X00000000으로 전환됩니다)
규칙은 X입니다
값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X= 4 작업이 종료되었습니다
X=3 작업 시작 평가 C
X=2 작업 시작 평가 B
X=1 작업 시작 평가 A
X=0 작업 시작 등급S
----------------------------------- ------ ------------------ ------ -------------
DATA VIEWER 수정
전투 시간 수정 002822C4
적중률
발사된 미사일 수 002822C8(32비트) [0으로 잠길 수 있음]
미사일 적중 수 002822CC(32비트) )
회피율
적이 발사한 미사일 수 002822D0(32비트)
적이 발사한 미사일 수 002822DC(32비트) [할 수 있음 0으로 고정됨]
죽은 적 수 p>
Air TGT 00281EFC(32비트)
Ground TGT 00281F00(32비트)
클리어한 레벨 수 002822C0(32비트)
미션 메달 002822BC(FFFF03 잠김)
연결 메달 0028265C(FFFF03 잠김)
저장 후 TXT를 Goldfinger FreeC 폴더 안의 CODE 폴더에 넣으세요.
게임 내에서 노트키를 누르면 치트코드가 열립니다. 코드 목록, 상자를 눌러 선택하고 SELECT를 눌러 잠그세요.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