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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디 라우의 가장 고전적인 영화 10편을 추천하시나요?
앤디 라우 고전 영화 상위 10편:
"카르멘"
감독: 왕가와이
주연: 앤디 라우/재키 청/매기 청/만쯔릉/린자오의 최고 지수영화는 1980년대 홍콩에서 탄생했다. 이때 홍콩 사회는 본토 개혁개방의 영향을 받으며 홍콩 경제가 도래했다. 1950년대 시작된 산업화 이후 또 다른 파괴적인 변화. 변화하는 사회의 특징은 영화의 여러 세부 사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왕가위의 초기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줄거리를 경시하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요구하는 등 그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핵심 포인트를 가지고 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꿈을 쫓는 열정과 애절함 :
비교적 순수했던 시절, 잔치가요단과 무용단의 가수들은 현대사회에 들어서면서 진지한 초기 대중가요를 불렀다. 단순한 사회의 단순한 감정은 완전히 버리지 않았습니다. Wan Ziliang이 파리를 비웃을 때 "집에 가서 밭을 가꾸세요"라고 말했는데, 이는 현대 도시 생활에 대한 그의 우월감과 만족감을 반영합니다. 화 형제는 주저함 없이 강인함과 솔직함으로 상대의 가슴을 와인병과 칼, 권총으로 찔렀다. 길가에서 여러 사람에게 구타당하는 것은 너무나 씁쓸하고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 꿈과 사랑, 풍요로운 삶에 대한 그리움과 그리움은 그를 돈벌이의 장소를 상징하는 카지노에 몇 번이고 뛰어들게 만들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Jacky Cheung 이모티콘은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이 영화에서 유래된 것입니다. 물론 이 영화는 앤디 라우의 초기 걸작 중 하나이다. 영화는 깡패 화(Hua)가 부진한 친구를 돌보기 위해 무자비한 깡패에게 원한을 품게 되면서 요양을 위해 외딴 섬으로 떠나고 사촌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계에서 Hua의 지위로 인해 이 관계는 좌절을 겪게 됩니다. 독특한 렌즈 가공 방식을 활용한 영화는 사이키델릭하고 로맨틱한 사랑과 감동을 담아낸다. 홍콩 갱스터 소재와 문학적, 예술적 분위기가 절묘하게 결합된 영화는 주제와 줄거리는 구식이지만 독특한 스타일이 영화에 큰 매력을 준다. 그것은 갱스터들의 투쟁과 무력함, 그리고 모든 사람의 운명적인 삶을 묘사합니다. 추천이유: 사회 소외된 사람들의 조바심은 시대의 심각성과 사람들이 처해 있는 우울함을 반영합니다.
"오십억 경감 레이라"
감독: 류궈창
주연: 유우(Andy Lau) / 장민(Zhang Min) / 추수진(Qiu Shuzhen) / 우멍다(Wu Mengda) / 첸 희민 최고지수 영화는 긍정적이다. 라우앤디가 전성기였을 때였는데, 그때는 앤디가 잘생겼다. 영화 전체의 연기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 영화는 친구 라드보이(Lardboy)의 가르침을 받아 지하 세계의 생존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얻은 젊은 레이 루오(Lei Luo)가 점차 경찰에서 경사로 승진하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군중과 함께 표류하다가 원래 반대했던 바로 그 사람이 되는 강직한 청년에 관한 안티히어로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의 흥미로운 점은 레이뤄의 변신을 위해 의도적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사건을 만들어내지 않는다는 점이다. 사람을 가장 많이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환경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더 자연스럽고, 영화를 이야기하기보다 시대를 묘사하는 데 집중하게 만든다. 개인적인 서사시. 갑자기 옛 지인들을 되돌아보니 상황이 달라졌다.
영화에는 경찰서 암살, 병원 총격전, 창가에 앉아 담배를 피우는 앤디 라우의 실루엣까지 모두 알 파치노의 포즈 등 대부를 흉내내는 장면이 너무 많다. . 겉모습만 비슷해서 아쉽네요. 레노의 중년이 시작되는 2회 후반부에서는 앤디 라우가 강하지도 않고 의욕도 부족한 모습을 보여준다. 매끈한 머리를 빗고 양복을 입고 담배를 피우면서 모두가 주윤발인 척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그렇게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하나는 여전히 파거라고 불리고 다른 하나는 화채라고 불릴 수 있는 것입니다. ? 앤디 라우가 최선을 다해 자세를 유지하고 입술을 삐죽 내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약점은 한 눈에 엿보였다. 게다가 자신과 비슷한 또래인 곽아론이 있어서 더욱 그랬다. 당혹스러운. 결국 30년에 걸친 공연은 시간의 축적이 필요한데, 이제 막 서른이 된 이 젊은 아이돌에게는 너무 과중한 시간이다.
이 영화는 '다크워' 이전 10여 년 동안 그의 연기력을 언급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화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청중.
영화의 전체적인 모습과 느낌은 첫 회가 다음 회보다 낫다는 점에서 주연 배우들의 연기와 비슷하다. 전회에 등장한 꼬마 캐릭터들의 파란만장한 역사와 격동의 시대적 변화가 얽혀있고, 생생한 캐릭터와 부드러운 서사가 어우러져 다소 괜찮다. 급여와 물가를 비교하여 사람들에게 시대에 대한 실제 감각을 제공합니다. 2회는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사랑과 증오가 너무 얽혀 있고, 전체적인 환경에 대한 묘사가 강하지 않아서 주인공의 경력이 짧게 다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스토리가 끝나가는데 아직 스토리가 끝나지 않은 것 같다. 게다가 캐릭터가 더 구체화되지 않은 것도 그 이유다. Lame Man'은 같은 시기의 작품이지만 여전히 잘 만들어진 홍콩 영화 중 하나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레이뤄의 원형인 루록은 당시 홍콩섬과 구룡의 수석 조사관으로 옌시옹, 란강, 한센과 함께 4명의 중국 탐정으로 알려졌다. 그들이 홍콩의 하늘을 장악했다. 바꿔 말하면 가장 인기 있는 대사는 "흑백 두 파벌 중 어느 쪽이 나에게 얼굴을 주지 않는가?"이다. ICAC가 설립된 후 조사를 받아 한 발 앞서 캐나다로 이민을 왔고 이후 타이페이에 정착했다. 홍콩과 대만 사이에는 범죄인 인도 규정이 없어 ICAC의 체포영장이 아직 유효하지만 해외에서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다. Eric Tsang의 아버지는 Lu Le의 부하라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제 수배 영장을 가지고 타이페이에서 Lu Le와 함께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Alan Tam은 웃으면서 Eric Tsang과 축구장에서 처음 만났을 때 그의 증조할아버지가 그에게 큰 빨간 봉투를 주셨고 즉시 그 작은 뚱뚱한 남자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Xiang Huaqiang도 두 장면에 게스트로 출연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 갱단 활동에 종사해 온 경위 Lan Jiang"이라는 제목을 들었을 때 그의 얼굴이 보였습니다. 갱스터처럼 화면에 차 한 모금이 뿜어져 나왔습니다. 그 2년 동안 홍콩 영웅에 관한 전기 영화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 후 Yong Sheng은 실제로 Xiang Huaqiang과 Leslie Cheung이 주연을 맡은 영화 "청강의 전설"을 만들었고 이 영화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관하이산과 친페이의 대결에서는 항상 상대의 기세에 압도당하는 상황이었는데, 오직 경찰서에서 서로를 마주보며 그림을 그리는 장면이 나왔다. 총은 매우 현실적이었습니다. "나를 짜증나게 하지 마세요. 나 심장병이 있어요!" 원래 조용하고 관대했던 노인이 그런 말을 하면 더욱 위협적입니다. 그는 이 영화로 금상과 금마상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작년에는 샤삼촌, 뱌오삼촌, 바오팡(바오덕시의 아버지), 그리고 최근에는 조 탓와 등 여러 베테랑 드라마 스타들이 잇달아 세상을 떠났습니다. 우리에게서. 추천 이유 : <암흑전> 이전 최고였던 유우진은 홍콩 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서사적 풍미를 만들어냈으며, 유천왕의 또 다른 고전 역할이다.
"아후"
감독: 리렌강
주연: 유우(Andy Lau) / 토키와 타카코(Tokiwa Takako) / 인티라 야로엔푸라(Intira Jaroenpura) / 천롱종(Chen Rongzong) / 판원량(Pan Yuanliang) 상위 지수 이 영화는 우연히 be a Chinese 자이의 100번째 영화입니다! 혼자 연기한다는 점에서는 정말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영화는 복서 아후와 고아원에 사는 그의 딸의 복잡한 관계, 아후와 고아원 교사가 소녀를 찾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속 수염을 기른 유우(Andy Lau)는 성숙한 남자의 독특한 우여곡절을 보여줬다. 실수는 젊음의 대가이고, 책임은 성장의 결과이며, 우여곡절은 끝없는 이야기책처럼 씻겨 내려가고 깊고 절제되어 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애틋한 장면은 아후의 딸이 아버지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장면인데, 아후가 처음 만난 딸의 친밀감은 다소 부자연스럽기도 했지만, 조금은 즐거웠다. . 바라보다. 가장 감동적인 장면은 아후가 머뭇거리다 마침내 수녀의 차를 쫓아 격렬하게 달려가는 장면이다. 20초 남았다...잠깐...잠깐만...
아후는 끝까지 버텼지만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사람은 파멸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헤밍웨이의 불후의 명작 '노인과 바다'에서 유래한 이 주제를 홍콩 영화 '아후'로 재해석해 결말이 아쉽다.
하지만 내가 보기에 이 영화가 불러일으키는 사유는 단순한 <노인과 바다>의 카피가 아니다. 등장인물들이 겪는 어려움은 비슷하지만, 등장인물들이 느끼는 감정적 배경은 다릅니다. 노인은 벌거벗고 아무 걱정 없이 오가는 노인일 뿐이다. Ahu는 단순한 복서가 아니라 플로이의 아버지이자 아름다운 소녀 토키와 다카코의 새 남자친구이다.
"사람은 파멸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이 유명한 속담은 실제로 패전 승패의 인생관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의 인생 전체를 놓고 보면 승자가 있는지 패자가 있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너를 잃으면 세상을 이기면 어떡하지?"라는 말이 반복됐다. 나는 이것이 삶의 많은 요소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은 단지 낚시 여행이나 권투 시합이 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단일 요소(예: 낚시, 구기 게임)에서 최선을 다하고 적어도 자신의 영원한 존엄성을 얻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다중 요소 컨텍스트에 들어가면 그렇게 눈에 띄는 방식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특정 요소의 달성을 희생하면서 절충을 통해 전체적인 조화와 시너지를 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후'처럼 아후도 무대 위에서 자신의 부와 삶으로 자신을 증명하는 데 주저하지 않았고, 플로이도 관객석에서 눈물을 흘리듯 울었고, 토키와 타카코도 눈물을 터트렸다. 아후가 자기승화를 완성했는데, 플로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토키와 타카코는 어떻습니까?
그러므로 <노인과 바다>는 하나의 요소이다. 그것은 축구 게임과 더 비슷합니다. 한쪽은 노인 팀이고 다른 쪽은 Sharks 팀이고 게임이 끝나가고 있고 결과가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아 모두가 지치고 모두가 여전히 달리고 있습니다. 잃을 수 없어! 절대 잃지 마세요!
그리고 "Ahu"는 다중 요소입니다. 축구 경기와 비교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축구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유럽 축구에서 자주 언급되는 '축구가 전부는 아니다'라는 말을 다 아실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는 여전히 미래의 삶, 아내와 자녀가 있습니다. 추천 이유 : 때로는 비극이 더 아름답습니다.
"슬리밍 남자와 여자"
감독: Johnnie To/Wai Ka-fai
주연: Andy Lau/Sammi Cheng/Wang Tianlin/Lin Xue/ 쿠로카와 리키의 톱 인덱스 영화 지금까지의 사랑 이야기를 기억하기란 사실 쉽지 않다. 2001년에 촬영된 영화인데 2000년쯤에 나온 이야기다. 미니모는 사랑의 실패로 인해 260파운드의 뚱뚱한 여자로 변했다. 같은 문제를 안고 있던 뚱뚱한 남자를 만난 두 사람은 서로를 알게 됐다. 앤디 라우는 "우리처럼 뚱뚱한 사람은 어딜가도 뚱뚱하다고 불릴 것이다. 내 이름을 아는 것은 소용없다"고 말했다. 영화 말미에는 앤디 라우가 연기한 뚱뚱한 남자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았다. 더 이상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영화를 보고 느낀 바가 있다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그 약속, 산처럼 무거운 노력을 기억할 것이다. 앤디 라우(Andy Lau)와 삼미 쳉(Sammi Cheng)이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 체중 감량은 현대 사회의 트렌드라 할 수 있어 꽤 매력적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마지막에, 여주인공이 우연히 영웅을 보고 그를 쫓을 때, 키스만으로도 충분하다. 어쩌면 이것은 단지 홍콩에서 만들어진 인기 코미디일지도 모른다.
웃고 나면 누구도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긴다.
우리 주변에는 항상 이런 집단이 있고, 뚱뚱한 사람, 못생긴 남자와 여자,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이 이상하고, 이러한 외계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의 오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고통을 호소하고 멈추는 것은 물론, 저항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 잔인한 게임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하루종일 즐기기도 합니다.
사랑을 위해 살을 빼는 것은 피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사랑의 문제에 있어서는 대단한 일이다. 살을 빼는 것은 식욕을 포기하고 몸의 결과를 견뎌야 하는 일이다. . 주변의 비꼬는 말을 소화해야 합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 . 게다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를 위한 일이기도 하다. .
사람은 혼자 고통을 선택하고 그것을 묵묵히 견디며, 옛 애인 앞에 금욕적으로 걸어간다.
이게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남들보다 훨씬 나은
웃음 속에 혼자 울고, 어둠의 저편에도 똑같은 순수한 눈물이 있다는 것을 늘 믿을 것이다. 추천 이유 : "나중에 내가 뚱뚱해지면 계속 사랑해주실 건가요?" "물론이죠."
'빅 브라더'
감독 : 조니 토/와이카 -fai
출연 : 유앤디/세실리아 청/청슈파이/탕바오루/진황 최고지수 이 영화는 조화로운 버전을 보고 부정적인 평가를 내린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버전. 원작 영화만 놓고 보면 이 영화는 꽤 괜찮습니다. 영화는 춤을 추다가 음란물에 맞서 싸우러 온 경찰 리펑이(Li Fengyi)를 만난 빅 브라더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탈출한 형님은 용의자로 간주되어 경찰서로 압송되었습니다. 실제로 Da Zhiguo는 중국 본토의 무승부였습니다. 결국 Da Zhiguo는 Li Fengyi를 위험에서 구해주었습니다. 그녀의 죄를 멀리하십시오 ... Da Zhiguo는 그의 옷을 세 번 갈아 입었습니다. 하나는 Cassock을 벗고 원인과 결과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캐삭을 변경하여 카르마의 기회를 잃는 것입니다. 중국 본토의 최신 요약 버전은 혼란스럽고 모든 타임 라인이 엉망이지만 원본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천 이유: 환생이 아닌 원인과 결과에 관한 것
'무간도: 궁극의 무간도'
감독: 유우(Andy Lau) / 막시우파이(Mak Siu-fai)
주연 : 토니 렁 / 앤디 라우 / 라이 라이 / 첸 다오밍 / 켈리 첸 최고 지수 이 영화는 홍콩 경찰과 갱스터 시리즈 전체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이 영화는 Chen Yongren을 살해한 후 Chen Yongren의 정신과 의사인 Li 박사에게 접근한 Liu Jianming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Chen Yongren의 과거를 알고 싶어 했고, 그 과정에서 Yang 경관이 잠복요원이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Chen Yongren의 과거, Liu Jianming은 자신도 모르게 성격을 바꾸었습니다. Chen Yongren의 캐릭터는 경찰과 비밀 요원에 대한 이야기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삶에 관한 것입니다. 세 부분을 연속으로 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각각은 매우 흥미롭지만, 약간 얇지만 세 번째 영화는 감독의 의도를 충분히 보여줍니다. 영혼
"삼국지: 용해제를 본다"
감독: 리렌강
주연: 유우(Andy Lau)/삼모훙(Sammo Hung)/리메이치(Lee Meiqi)/우젠하오(Wu Jianhao/ 삼국은 혼란과 전쟁에 빠졌고, 위나라 군대의 강력한 압력에 직면한 초보 공병인 조운은 군사 고문인 제갈량에게 의지하여 공격을 방어했습니다. 이 전략은 성을 약탈하고 적을 괴롭히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어진 장반포 전투에서 조운은 어린 스승을 구하기 위해 혼자서 조의 진영에 들어가 첫 번째 전투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노장군 황종(黃忠)과 함께 정군산(丁君山)으로 가는 중요한 임무. 그러나 이 전투에서 황종(黃忠)은 1위를 노리고 일찍 군사를 보냈으나 조조의 계략에 걸려 큰 피해를 입었다. 위기에 처한 조운은 황중과 낙평안을 구출하기 위해 제때 도착했다. 교묘한 계획으로 조운은 조군의 식량과 풀을 불태워 오호장수로 승진했지만, 동포인 낙평안. , 전쟁에서 시간이 흘렀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갈량이 다시 위를 멸망시키려는 계획을 세우기 전에 조운은 선봉장을 고집했지만 풍명산 앞에서 조조의 10만 대군과 마주쳤습니다. 조운은 인생의 마지막 전투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용이 갑옷을 벗다』는 역사의 속박에서 벗어나 홀로 달리는 구세주부터 승리하는 장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웅으로서의 황혼기, 조자룡의 우여곡절은 마침내 전장에서 끝났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가 홀로 적에게 돌진할 때 그것은 비극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그것은 삶의 일종의 안도감이다. 아름다운 추억, 선율적인 음악, 질주하는 말, 비록 죽어서도 여전히 씩씩한 자룡이 영화의 완벽한 결말은 아니다.
나는 홍콩 무술 영화를 좋아하고, 홍콩 무술 영화에 나오는 음악도 좋아하는데, 이 영화를 보면 '포효'는 물론이고 마지막에 나오는 말발굽 소리도 홍콩 영화 특유의 느낌이 많이 난다. 결국 조자룡은 관우와 장비가 뒤를 돌아보는 장면을 떠올렸다. 추천 이유 : 그 시대의 홍콩 영화가 그리워요!
"Dark War"
감독: 토조니
주연: 유유(Andy Lau) / 라우칭완(Lau Ching Wan) / 맹자휘(Meng Jiahui) / 리쯔시옹(Li Zixiong) / 후이시우훙(Hui Siu-hung) 톱 인덱스 조니 토의 경찰과 갱스터 영화는 대부분 내 인상에 매우 터프하다. 예를 들어 '건파이어', 'PTU', '엑자일' 등 영화 전체가 남성호르몬으로 가득하다. 보는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하지만 이번 '암흑전쟁'은 훨씬 더 따뜻하고 부드러워 보인다.
앤디 라우의 조폭 생활이 한계에 다다랐다는 초기 설정부터 경찰과 조폭의 72시간 쫓고 쫓기는 대결부터 최종 공감까지. , 행방을 알 수 없는 마지막까지 두 감독은 따뜻함 카드를 펼치며 그가 그저 한구석에 숨어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여전히 가슴속에 품게 만든다. 경찰과 조폭 사이의 갈등과 우정은 더 이상 긴장감 있게 다루어지지 않고 오히려 사람들을 웃고 울게 만든다.
그의 경찰과 갱스터 영화 대부분에서 여성 캐릭터는 주로 줄거리를 꾸미기 위해 주변적인 역할을 맡는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결국 끝나는 관계를 정리하는 경우가 드물다. 비록 이번 관계는 무사히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훈훈함과 기대감을 느끼게 했다. 부드러워졌어야 했던 삶과 죽음의 분리가 부드러워지도록 하십시오.
더빙은 두 스타일 영화에서 항상 최고 품질이며 이번 영화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프닝 장면은 스코틀랜드의 백파이프와 유우(Andy Lau)의 장면과 유사하여 후반부에 영웅이 곧 세상을 떠날 것 같은 슬픔을 느끼게 합니다. 나인데 개작 후에는 좀 더 완곡해지고 아름다워지고 조금은 슬프게 되는 것도 헛되이 끝나는 관계를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마지막에 스코틀랜드의 백파이프와 남자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사람들은 감동을 금할 수 없었다. 비극적이면서도 확고했고, 언젠가는 그가 돌아올지도 모른다는 희미한 환상마저도 있었다. 샤오유는 이 영화가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줄거리 구성과 배우들의 연기력은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영화는 72시간에 걸쳐 경찰과 도둑 사이에 일어난 일을 그린 작품이다. 묘사된 이야기의 우여곡절과 긴장감, 캐릭터의 개성 표현, 기지의 싸움은 모두 흠잡을 데 없고, 심지어 결말도 너무 완벽하며, 심지어 사운드트랙도 너무 잊혀지지 않습니다. 쫓고 쫓기는 게임의 최고 대표자인 그는 총알이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트릭을 쓰는 것을 결코 잊지 않으며, 기억에 남는 감정적인 장면은 몇 개밖에 없습니다. 끊임없는 비밀 전투와 유혈 사태로 인해 홍콩은 수많은 고전적인 2인 영웅 영화를 제작해 왔습니다. 추천 이유 : Liu Hua의 최고의 작품, 높은 IQ 전투 게임!
"사랑이 있다면"
감독: Chen Musheng
출연: 유우(Andy Lau) / 우 카렌(Karen Wu) / 응멍믄(Ng Meng Tat) / 주철허(Zhu Tiehe) / 류장(Liu Jiang) / 황(Huang) Guangliang/Lin Cong 최고 지수 이 영화는 단순한 '갱스터 영화' 이상의 것을 묘사합니다. 추가된 러브라인은 이 영화를 고전으로 만듭니다. 특히 영화에 대한 Andy Lau의 해석이 딱 맞습니다. 갱스터. 어린 앤디와 조조라는 부유한 소녀 사이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고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여전히 싸움과 살인 장면이 많이 등장한다. 이 영화는 사랑과 우정을 핵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홍콩에서 보기 드문 '갱스터 영화' 중 하나이다. 앤디 라우가 그 역할을 아주 잘 맡았어요. 영화 속 사랑 이야기는 매우 감동적이며, 감동적인 것은 사랑 앞에 목숨을 걸고자 하는 남녀의 의지이며,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걸게 만드는 사랑에 대한 주제를 생각하게 만든다.
이야기 속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모두 젊다는 점에서 사랑의 아름다움이 나이와 연관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사회사, 인간사를 많이 경험하지 않았을 때에도 우리의 영혼은 여전히 매우 순수하며, 우리 마음속에 있는 것은 그러한 영혼이 세상을 돌아다니는 것과 가장 가까운 느낌입니다. , 유혹을받을 때 당신은 있어야합니다 올바른 사랑을 만났을 때 당신이 만나는 사람이 당신과 같은 유형인지, 그 사람도 "원시적"인지 여부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야기 속 두 사람은 마음 속에 사랑을 품고 있던 성배가 깨끗해서 그들의 마음 속에서 사랑은 무엇과도 무관합니다. 그 둘만의 일이기에 서로의 집안 배경이나 사회 계층 따위는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그저 서로 사랑할 뿐인데… 세속적인 사람들?
아름다운 사랑은 사랑의 초기에도, 늦은 오후에도 일어난다.
전자는 마음이 순수하고 아무것도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다. 후자는 온갖 삶을 경험해 본 지혜로운 노인들이다.
24세, 5세, 30세 사이, 사랑에 있어서는 성숙해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이때 보이는 사랑은 더 이상 사랑이 아닌, 가장 무식한 나이다. 작은 사랑은 관심과 욕망, 삶의 사소한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랑은 더 이상 섬세하고 고귀한 모습이 아니라, 늘어지고 일그러진 추악한 피부로 나타나 사람들이 성취하기 위한 도구로 작용합니다. 다양한 목적. 추천 이유 : IQ 높은 격투 게임!
"타오 자매"
감독: 후이안
주연: 덕선입/유화앤디/진하이루/진페이/안소니웡 최고지수 앤디라우 연기 이 영화 속 캐릭터는 정말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고, 이 정도 수준의 배우만이 연기를 잘 할 수 있다. 영화의 이름은 한 사람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대가족에서 자라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어떻게 보살폈는지, 어른이 된 하인 타오(입탁한) 사이에는 감동적인 주종 관계가 전개된다. 감동적이지만 선정적이지 않은 영화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삶의 세부 사항에 더 많은 장면을 남깁니다. 타오 자매의 성격이 매우 풍부하고 현실적이어서 생각 나게됩니다 ... 영화는 의도적으로 이별을 강조하지 않으며 결말도 예상과 다릅니다. 감정의 폭발점은 매우 차분한 태도로 영화를 매우 개인적이면서도 천박하지도, 심지어 조금 비상업적이지도 않게 보이게 만든다. 이 영화의 좋은 점은 감동적이지만 선정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영화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삶의 세부 사항을 더 많이 남긴다. 타오 자매의 성격은 매우 풍부하고 현실적이어서... 영화는 언급하지 않고 죽음을 다룬다. 결말에는 예상했던 감정 폭발 지점이 없다는 점을 의도적으로 강조하고, 그로 인해 영화는 매우 차분한 태도로 매우 개인적이면서 천박하지도, 심지어는 조금 비상업적이지도 않게 보이게 된다. 기본적으로 이 드라마의 모든 줄거리는 실제 생활에서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보나의 보스인 유동이 프로듀서(앤디 라우)와 삼모흥, 추이하크 두 감독과 합류해 보나를 속여 추가 제작을 하는 장면이 있다. 투자는 사실이지만 유동을 속인 사람은 라우앤디가 아니었을 뿐입니다.
또한 영화에는 앤디 라우가 연기한 로저 리가 타오 자매를 데리고 자신의 영화 초연을 관람하는 장면이 있는데, 타오 자매는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도중에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내 영화가 너무 못생겼기 때문이에요. 이것도 마찬가지인데, 그 연극은 '헤븐스 마우스(Heaven's Mouth)'라고 불린다.
그래서 영화 '타오 누나'를 이해하려면 먼저 이 영화와 관련된 등장인물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영화의 감독인 쉬안화입니다.
'타오 자매'는 홍콩의 한 요양원을 중심으로 가족 관계는 아니지만 가족 관계보다 나은 주인과 하인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섬세한 영화 언어로 풀어낸다. . 영화 전체에 드라마틱한 갈등은 없고 쌀,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차 등 삶의 세세한 부분만 보여준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타오 자매"는 실제로 "틴수이와이의 낮과 밤"의 양로원 버전입니다. 하지만 『틴수이와이의 낮과 밤』에는 평범하고 소박한 삶만이 있는 반면, 『요양원의 낮과 밤』에는 영문명은 A Simple Life와 같지만 웃음과 눈물과 웃음이 있다. 무해한 장난.
영화는 유동(Andy Lau), 추이하크(Tsui Hark), 삼모홍(Sammo Hung) 세 명의 감독 겸 프로듀서가 함께 유동의 상사의 돈을 속이기 위해 행동하고, TV 방송국이 요양원에 가는 등 영화계와 TV계의 추악한 현상을 보여줍니다. 다른 감독들은 이를 무자비한 채찍질과 철저한 비판으로 축소할 수도 있지만 쉬안화는 별다른 언급 없이 그저 제시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