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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로서 자녀가 Honour of Kings를 플레이하도록 해야 할까요?

최근 인터넷과 언론을 통해 전국을 휩쓸었던 게임이 텐센트 소유의 게임상품인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다. 출시 1년 만에 Honor of Kings는 2억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와 8천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인기 있는 게임이 인터넷과 언론에서 비난을 받는 걸까요? 그 이유는 많은 어린 아이들이 게임에 중독되어 다양한 극단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장시(Jiangxi)의 13세 소녀는 5만 위안 상당의 네티즌을 만나 원저우(Wenzhou)까지 기차를 타고 혼자 ​​왕의 영광(Honour of Kings)을 플레이했습니다. 하이커우(Haikou)의 12세 초등학생은 현재 환경미화원의 저축 4만 위안을 썼습니다. Honor of Kings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 앵커에게 팁을 줌으로써 항저우의 13세 소년은 Honor of Kings에 집착하여 그의 아버지에게 강간을 당했고, 어린 소녀가 다투다가 건물에서 뛰어내려 다리가 부러졌습니다. Honor of Kings를 플레이하며 3개월 만에 110,000! 부모님은 저축한 돈을 모두 잃었습니다.

이러한 선정적인 헤드라인은 각계와 언론의 관심을 끌었고 일련의 논의를 촉발시켰습니다.

저도 부모로서 자녀가 왕의존경을 하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에 대해 저의 관점과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하고, 저의 관점과 의견도 좀 제시하고 싶습니다. 내 관점은 아이들은 게임을 해야 하고, 부모들은 아이들과 마음껏 놀아야 한다는 것이다.

놀이는 어린이의 사회적 화폐의 일부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은 시대 발전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대의 아이들은 태어나서부터 인터넷 시대를 살아왔습니다. 90년대에는 정보 습득과 사회적 상호작용이 휴대폰과 컴퓨터에 의존해 왔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이 시대 어린이들의 오락 수단일 뿐이며, 어린이들의 사회적 화폐이기도 합니다. 제가 말하는 아이들은 특정한 연령이 있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통해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한 아이들입니다. 세상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주변의 동급생과 친구들은 태블릿, 휴대폰,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자녀의 부모이고, 자녀의 급우와 친구들이 모두 Honor of Kings를 플레이한다면, 이 아이들이 함께 있으면 게임 전략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자녀는 이 게임을 접한 적이 없습니다. 급우나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때 이 주제에서 제외되기 쉽습니다. 이때 아이는 자아존중감과 외부세계에 대한 소속감을 찾는 시기이다. 이 게임을 접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와 주변 친구들은 사회적 화폐가 없으면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사회화할 때 좌절감을 느낄 가능성이 높으며, 그 결과 그룹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열등감을 갖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들이 게임에 적당히 노출되도록 하고, 어느 정도 참여감을 갖게 하면 아이들이 사회적 관계를 더욱 쉽게 열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이들이 어릴 때는 부모들이 게임 시간 조절에 주의해야 합니다. 게임을 하기 위한 규칙과 시간을 정할 때, 부모는 자녀와 논의하고, 자녀를 위한 게임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숙제를 먼저 완료하는 등 게임을 하기 위한 조건을 나열해야 합니다. 게임은 공부와 휴식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등. 이러한 규칙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규칙을 논의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자녀가 정한 규칙만이 자녀를 제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최대의 만족은 아이들이 결핍 사고방식을 발달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아이들은 어릴 때 어떤 것에 대한 박탈감이 생기고, 자라면서 그 것에 대한 박탈감과 배고픔이 생기기 쉽다는 사실이 점점 더 많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릴 때 부모의 사랑이 부족했던 자녀는 자라면서 사랑의 결핍 사고방식이 쉽게 발달할 수 있으며, 쉽게 연인의 사랑에 의존하고 자제력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의 사랑이 부족하여 어린 소녀들이 성장하면 아버지와 같은 나이의 남자와 사랑에 빠지고, 일단 버림받은 후에는 삶과 죽음을 추구하는 사랑에 대한 요구가 과도하다는 보고를 자주 봅니다. 극단적인 자해 행위를 하는 것. 어린 시절 늘 꿈꿔오던 장난감도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부모님이 만족시키지 못했으며, 자라서 경제적으로 독립하게 되면 그 장난감에 대한 결핍 심리가 생기기 쉽습니다. 그리고 비축하는 것은 그의 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아이들이 놀아야 할 때 게임을 못하게 하고, 아이들이 자라서 게임을 하게 만드는 경우도 있다. 부모의 통제로 인해 쉽게 게임에 중독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중독된 많은 청소년들이 부모에 의해 강제로 인터넷 해독 센터에 보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중독은 어릴 때부터 부모가 게임과 컴퓨터를 엄격하게 통제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도 아니지만, 어떤 것에 대한 중독과 배고픔이라는 병적인 심리는 결핍에서 비롯된 것이 틀림없다.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물론, 자녀가 어리면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가지고 놀게 하면 시력이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도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모든 세대에게는 각자의 슬픔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시대의 장점을 누리면서도 시력이 저하되는 등의 대가도 치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모로서 우리 아이들을 전자 제품으로부터 완전히 격리시킬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현재 아이들의 많은 학습 방법과 자원은 인터넷에서 나옵니다. . 이것은 그들에게 손실을 줄 가치가 없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거스를 수 없기에, 흐름을 따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들은 게임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부모로서 게임을 하면서 아이들을 올바르게 지도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렇다면 뉴스에 보도된 바와 같이 아이들이 게임에 중독되어 학습에 영향을 미치고 극단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부모는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며, 양질의 교제를 통해 더 건강한 인격과 인격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게임중독에 빠진 아이들의 대부분은 자라면서 부모와 함께할 시간이 너무 적었거나, 한부모 가정에 있어서 아버지, 어머니의 보살핌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보살핌과 동료애가 부족한 아이들은 부모에 대한 정서적 의존도가 낮습니다. 아이들은 부모와 가족에 대한 정서적 의존도가 부족합니다. 게임은 아이의 부족한 사고방식, 팀과 가족의 따뜻함에 대한 욕구, 인정과 소속감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아이들이 게임에 중독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므로 부모는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자녀의 마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사랑하는 가족 분위기를 조성하고, 함께 식사하고, 함께 게임하고, 함께 책을 읽어 건강하고 사랑이 넘치는 부모-자녀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런 아이들은 만족스러운 마음을 가질 것이고 그는 자신의 모든 감정적 필요를 게임에 쏟아 붓지 않을 것입니다. 설사 그가 왕의 명예를 플레이하더라도 그러한 아이는 게임에 중독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두 번째는 지도를 강화하고 아이들의 자제력과 자율성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의 자제력에 대한 지도는 어릴 때부터 확립되어야 합니다. 어릴 때부터 규칙을 세워주는 것이 필요하며, 이러한 규칙의 제정은 반드시 아이와 논의하고, 아이의 의견을 수렴한 후 정해져야 합니다. 일단 규칙을 어기면 그 다음에는 어떤 제지와 처벌을 받게 될까요. 예를 들어, 우리 아이는 지금 매우 장난스러워서 유치원에서 돌아온 후 종종 밖에서 뛰어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가 취침 시간 이야기 활동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더 이상 취침 시간 이야기 활동은 없을 것이라고 아이와 상의했습니다. , 그래서 그것은 그에게 일종의 벌입니다. 또 다른 선택은 평소처럼 취침 시간 이야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자고 다음에는 시간에 맞춰 일어나서 유치원에 가야 합니다. 낮. 그는 규칙이 제정된 후 여러 번 위반했지만 여러 번의 처벌을 받은 후 점차 그 시간에 집에 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점차 자신의 놀이 시간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런 일이 계속되면 아이는 자제력을 갖지 못하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는 개념을 점차 갖게 될 것입니다. 자제력을 기르려면 장기적인 과정이 필요하며, 부모가 정한 규칙은 아이들에게 반항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하고, 강요된 것들은 아이들의 내면적 자제력과 자기 동기를 자극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는 다양한 취미와 관심분야를 키우는 것입니다. 자녀에게 독서 습관을 길러주거나 그림, 독서, 스포츠 등과 같은 특정 관심사에 관심을 갖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관심은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당연히 그에게 온라인 게임은 단지 취미일 뿐입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아이들은 온라인 게임에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