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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다니는 인생의 여섯 가지 노트, 여가 노트와 관심사 번역

어렸을 때 햇빛 아래서 눈을 뜨고 모든 것을 선명하게 관찰할 수 있었던 기억이 난다. 작은 것들이 있다면

그 질감을 자세히 관찰해야 하므로 사물에서 외적인 흥미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당시 모기들은 여름밤 천둥처럼 으르렁거렸는데 나는 그것을 하늘을 나는 학 떼에 비유하곤 했다. 나는 무엇인가에 마음을 두었기 때문에 그것들을 수천 마리의 학처럼 본다. 오랫동안 올려다보니 목이 뻣뻣해졌습니다. 나중에는 모기를 모기장에 놔두고 천천히 연기를 뿌려서 날아가게 하여 연기 속에서 부딪히게 하여 푸른 구름 속에 흰두루미가 솟아오르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 정말 구름 속의 학처럼 보였고, 보고 나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흙담의 움푹 들어간 곳이나 화단의 잡초 사이에 종종 계단 높이까지 쪼그려 앉아 유심히 관찰하기도 한다.

나는 작은 풀을 하나의 식물로 여긴다. 숲은 숲이고, 작은 개미는 숲이다. 들짐승들은 돌멩이가 튀어나온 곳을 언덕으로 여기고, 움푹 들어간 곳을 계곡으로 여긴다.

여유롭고 만족스럽게 미세한 장면을 방황합니다. 어느 날 풀밭에서 작은 벌레 두 마리가 싸우는 것을 봤습니다.

갑자기 거대한 것이 산을 뿌리째 뽑고 나무를 쓰러뜨리는 것을 보고 무척 흥미를 느꼈습니다. 알고 보니 두꺼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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혀를 가볍게 치면서 두 벌레를 모두 삼켰습니다. 아직 어려서 무아지경에 빠지면 놀라서 비명을 지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정신을 차린 뒤 두꺼비를 잡아서 채찍으로 수십 번 채찍질한 뒤 다른 마당으로 몰고 갔다.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다시 생각해보니 작은 벌레 두 마리의 싸움은 주로 한 편은 간음하고, 다른 편은 불순종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간은 죽음에 가깝다'는 옛말처럼, 간음은 죽음에 가까워진다는 뜻인가요?

나중에 이런 삶의 즐거움에 욕심이 나서 우리 꼬마 XX를 ​​지렁이한테 살짝 빨게 했더니 너무 부어서 도저히 못쓰게 됐어요

소변을 봐요. 다시 오리를 들어 올려 빨려고 준비했는데, 하녀들과 노파들이 놔주자마자 오리는 겁에 질려 삼킬 듯 목을 곧게 폈다. 눈물이 난다. 그 이후로 그것은 농담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어린 시절의 쓸데없는 일화입니다!

저는 자라면서 꽃에 대한 사랑을 키웠고 분재 꽃과 나무 가지치기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장란포(Zhang Lanpo)라는 친구를 만났고 그에게서 "가지를 잘라서 연결부를 유지하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점차적으로 스스로 탐구하기 시작했고 "꽃을 잇고 돌을 쌓는" 분재에 능숙해졌습니다.

스킬.

나는 꽃과 식물 중에서 난초를 가장 좋아한다. 그 향기와 우아함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난초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며, 꽃잎에 약간의 향기가 나는 난초는 매우 드뭅니다. 란포가 죽을 때, 그는 나에게 매우 귀중한 연꽃잎 난초 화분을 주었습니다. 잎은 편평하고 뻗어 있으며, 꽃줄기는 가늘고 꽃잎은 색깔이 매우 깨끗하여 꽃나무에 포함될 만큼이다. 내 사랑은 부벽만큼 깊고 소중합니다. 나중에 다른 곳에서 직원으로 일하라는 명을 받았고 윤씨가 직접 물을 주고 가꾸어 꽃과 잎이 무성하고 생기가 넘치도록 했다.

뜻밖에도 꽃이 핀 지 2년도 안 되어 갑자기 시들어 죽고 말았다. 무슨 일인지 보려고 뿌리부터 뽑았는데

뿌리가 썩어 죽을 기미는 보이지 않았고, 아직 새싹이 자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습니다

이 고급 난초를 맛볼 수 있는 행운이 없어서 그런 줄 알았고,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란포는 누군가 달라고 했을 때 질투심이 많았지만 란포가 주지 않자 끓는 물을 부어 그를 죽였다.

정말 자원낭비네요! 나는 너무 화가 나서 다시는 난초를 심지 않겠다고 그 자리에서 맹세했습니다.

그래서 진달래는 향이 평범하지만 꽃이 예쁘고 자르기도 쉬워서 재미삼아 심었습니다

. 그러나 윤씨도 가지와 잎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가지치기를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가끔 가지치기를 하면서 자연적으로 자라게 놔두어야 좋은 화분을 키울 수 있다. 다른 분재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스럽게 형성되도록 노력하세요.

윤씨는 화분에 심은 가지를 가지치기는 못하지만, 매년 국화가 활짝 필 때마다 화분에 심는다. 우리는 국화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도옹(Tao Weng)의 시에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다"라는 시가 있지 않았나요? 아쉽게도 집에 정원이 없어서 직접 가꿀 수는 없어요. 이미 꽂혀 있는 것들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대부분이 지저분하고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국화는 짝수보다는 홀수에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각 꽃병에 한 가지 종류와 한 가지 색상만 배치하세요. 선택한 꽃병은 입구가 좁지 않고 입구가 넓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병 입구가 넓으면 꽃이 펼쳐질 수 있고, 병 입구의 크기에 따라 5개, 7개, 심지어 30개, 40개의 꽃을 꽂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각 꽃병에는 그 꽃병의 의미를 부각시키는 꽃송이가 있어야 합니다. 꽃 사이의 간격이 적당해야 하며, 너무 엉성하거나 너무 촘촘한 것도 좋지 않고, 병 입구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

꽃꽂이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우아한 꽃을 강조할 수 있으며, 꽃이 날아가고 기울어지게 만들어 꽃의 다양한 생생한 자세를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개인에 달려 있습니다. 상상력과 취향. 한마디로 꽃을 너무 가지런하게 배열하지 말고, 최대한 매끄럽게 배열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지가 미끄러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꽃 사이에 적당한 크기의 꽃대를 놓아 모양을 고정합니다.

꽃을 고를 때는 바늘로 고정하기 쉽도록 잎이 지저분하지 않고 꽃자루가 너무 딱딱하지 않아야 합니다. 바늘이 너무 길면 바늘이 꽃대를 노출시켜 보기 흉하게 만드는 것보다 절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소위 "병 입구가 깨끗해야 한다"입니다. 배치할 때는 테이블의 크기와 패턴에 맞춰 배치하세요. 일반적으로 책상이나 커피 테이블에 1~3병, 책장에 1~7병을 놓으면 너무 많으면 지저분해 보입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파는 것만큼 끈적끈적해요. 여러 개의 꽃꽂이 꽃병을 함께 놓을 때 같은 수평선에 놓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높이 차이는 3~4인치에서 2피트 5~6인치가 되어야 합니다. 엇갈리게 서로를 반영합니다.

한 눈에 봐도 각 병의 다양한 매력이 집약되어 ​​최고의 병으로 탄생합니다. 중앙이 높고 양쪽이 낮거나

앞줄의 뒤쪽과 아래쪽이 높고 일렬로 배열하거나 좌우 대칭으로 배치하면 금기입니다. "브로케이드 재 더미".

물론 배치할 때 각자의 예능감에 맞게 그리는 것은 자유롭고 편한 느낌이다.

화병이 아닌 대야, 그릇, 접시 등 입이 얕은 그릇을 사용하는 경우 표백제, 송진, 느릅나무 국수, 기름을 먼저 사용한 후 쌀재를 첨가하면 됩니다. 끓여서 젤라틴 형태로 수확합니다. 손톱 끝이 위쪽을 향하도록 구리판에 중간 길이의 못을 못을 박은 다음, 구리판 뒷면에 접착제를 바르고 접착제가 식은 후 손톱 전체를 못으로 고정하세요. 구리 조각은 대야 바닥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꽃을 철사로 묶고 손톱에 꽂습니다. 너무 수직으로 넣지 마세요.

약간 비뚤게 삽입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세면대 중앙에 삽입하지 마십시오. 너무 갑작스럽습니다. 꽃의 가지와 잎은 깨끗하게 잘라야 하며 너무 빽빽하거나 지저분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지가 적고 잎이 투명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삽입한 후 대야에 깨끗한 물을 채우고 고운 모래를 넣어 구리 조각을 덮습니다.

이렇게 보면 이 꽃꽂이는 그릇 속의 고운 모래와 맑은 물에서 자연스럽게 자라나는 것 같아요.

꽃꽂이가 가지가 뚜렷하게 보이는 꽃과 과일을 꽃병 재료로 선택한다면 꽃꽂이가의 가지치기와 잎사귀 치기 실력에 따라 달라진다.

(보기 좋은 것을 볼 때 그냥 접어서 꽃병에 꽂지 마세요. 나무에 자라면 아름답게 보이는 경우도 많지만, 접어서 꽃병에 꽂으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 나뭇가지를 고를 때는 먼저 손에 쥐고 수평과 대각선 방향에서 그 매력을 관찰한 후, 측면에서 그 리듬을 관찰한 후 좋은 재료를 선택하면 됩니다.

소재를 선택한 후, 흩날리는 가지를 가위로 잘라주면 본래의 기질을 살려 얇고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런 다음 병에 넣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꽃과 잎의 모양에 따라 구부리거나 비틀어서 병에 넣을 수 있습니다. 측면. 가지 하나를 아무 생각 없이 꽃병에 꽂으면

옆에는 꽃이 있고 뒷면에는 잎이 있어 분명히 가지와 잎이 뒤섞여 엉망이 될 것입니다. 본래의 모습을 부각시킬 수 없고

그 매력을 드러낼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줄기를 부러뜨려 구부리게 만드는"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가지 줄기를 반으로 자르고 작은 돌을 사용하여 내부에 쿠션을 만들고, 원래 직선이었던 가지가 구부러질 수 있도록 말이죠. 가지가 힘을 견디지 못하고 부러지는 것이 두려운 경우 작은 못 한두 개를 두드려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풍잎, 대나무 가지, 임의의 풀 및 가시를 주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꽃꽂이

사용되었습니다.

가끔 나뭇가지와 잎에 산발적인 붉은 구기자 막대기가 달린 녹색 대나무 기둥을 사용하거나 꼬리풀 몇 개와 가시 두 개를 배치하는 경우 적절하고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

분재 감상을 위해 꽃과 나무를 심는다면. 처음에는 대각선으로 심고 화분에 옆으로 자라도록 두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깊게 물을 주면 가지와 잎이 자동으로 위로 곧게 자라서 자연스럽게 화분으로 자랍니다. 1년이 지나도 구불구불한 모습.

식물 하나하나를 똑바로 세워서 재배한다면 어떤 독특한 자세도 취하기 어려울 것이다.

모든 화분은 풍경이 되며, 일반적으로 식물의 가지와 잎은 원래의 자연스러운 리듬에 따라 가지치기를 해야 식물의 자세가 더욱 돋보일 수 있습니다

. 진정한 풍경이 되려면 가지치기와 손질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뿌리가 잘 자라서 닭발처럼 생긴 화분을 사용한다. 먼저 원래의 몸통에 있는 매듭을 기준으로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부분으로 나누어

전체적인 뼈대를 그려봅니다. (몸통에 있는 매듭을 '큰 매듭'이라고 합니다.) 가지의 매듭은 섹션을 "섹션"이라고도 합니다. 그런 다음 가지를 따로 잘라내고 지저분한 가지와 잎을 제거하여 각 "큰 마디"에 최대 7~9개의 "작은 마디"를 남깁니다.

나무 줄기에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작은 부분을 사람의 어깨처럼 깔끔하게 다듬는 것입니다. 너무 대칭적이라면 부자연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학의 얇은 다리에 튀어나온 무릎처럼 작은 부분이 너무 부풀면 너무 갑작스러워요.

눈에 띕니다. 가장 좋은 가지가 뻗어 나선형으로 위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지치기 시에는 왼쪽과 오른쪽이 너무 많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하고, 가지와 잎이 앞면과 뒷면에서 직접 튀어나오지 않도록 하여 맨가슴이 드러나지 않고, 맨손으로, 어떤 미묘함도 없이.

유명한 분재는 일반적으로 "이중 높이" 및 "삼층"(예: 나무에 가지 2~3개)으로 가지치기를 합니다.

화분에 뿌리가 나오지 않고 땅에 곧게 묻혀 있으면 화분에 가지가 꽂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또한 바람직하지 않다.

남겨진 가지가 탑처럼 나선형으로 솟아오르고, 뿌리 부분의 가지가 지렁이처럼 휘어져 있다면, 그야말로 묘한 장인정신과 장인정신이 어우러진 걸작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좋은 분재를 재배부터 가지치기, 모양잡기까지 관리하는 데는 최소 30~40년이 걸리고, 품질이 좋은 분재는 더욱 드물다. 그래서 찾아보고 찾아봤는데 살면서 딱 두 번 만났어요

한 번은 고향에서 완차이장(Wan Caizhang)이라는 노인을 만났는데, 몇 그루의 나무를 자르는 데 평생의 노력이 걸렸습니다

양주(楊州)에 있는 한 사업가의 집에서 최고급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포플러나무와 편백나무 두 화분인데, 그 말이 참 자랑스럽습니다. 진주를 몰래 주조한 것이 안타깝고, 상인이 큰 보상을 주기를 꺼려해서 몰래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분재를 장식하는 꽃과 돌도 참 특이해요. 심플한 장식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화분 모양으로 장식하고, 돌과 꽃, 과일이 섞여 있으면 사람들이 그 안을 헤매게 될 것입니다. 차 한 그릇을 손에 쥐고 홀짝이며

보고 있으면 마치 그 속에 푹 빠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나무 아래 바위 위에서 체스를 두는 불멸의 존재로 변해 살기에 적합합니다. 은둔

우아한 방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예전에는 수선화를 키웠는데 늘 좋은 돌 장식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방법을 생각해서 돌처럼 생긴 숯으로 바꿔보려고 했는데요

독특한 모양; 겉껍질을 제거하면 옥처럼 하얀 배추 속이 드러납니다. 직사각형 냄비에 6~7개의 가지를 넣고 모래에 묻어 돌 대신 숯을 사용합니다. 시골에서요.

흥미롭네요. 창의력을 발휘하고 무한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봤지만 여기에 모두 나열하기는 어렵습니다.

시냇가 바위에 있는 석창(돌이끼의 일종)씨를 보고 찬밥과 석창씨를 숯에 뿌렸어요. 그런 다음 숯을 넣어 서늘하고 습한 곳에 놓아두면 곧 숯에서 창포 덩어리가 돋아납니다.

숯을 냄비나 그릇에 넣으면 초록색이고 귀엽게 보일 것입니다.

또는 오래된 연꽃 씨앗 몇 개를 가져다가 양쪽 끝을 얇게 갈아주세요. 날달걀을 넣고 암탉이 부화할 수 있도록 닭장에 넣습니다.

같은 둥지에 있는 모든 알이 병아리로 부화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꺼내세요. 그런 다음 몇 년 전에 제비가 들보에 둥지를 만들 때 사용했던 흙을 사용합니다

흙에 아스파라거스(유기물이 풍부한 뿌리줄기가 있는 백합 식물)를 조금 넣고 잘 갈아서 고르게 섞습니다. , 그리고 작은 용기에 담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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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용기에 조금씩 싹이 튼 연꽃씨를 심고 매일 강물에 관수하여 아침에 햇볕을 쬐게 한다. 연꽃이 활짝 피었을 때는 꽃 한 송이가 술잔만큼 크고, 연꽃 잎은 그릇 아가리만큼 작습니다.

정자와 누각의 배치, 스위트룸 복도의 풍경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위를 쌓아 올려 암석을 만들고 꽃과 식물을 심어 생명력을 얻습니다. 풍경 속의 풍경을 볼 수 있고, 풍경 속의 풍경을 볼 수 있다. 풍경은 없는 것 같지만 실제 장면이 있고, 상상 속에 현실이 있고, 실제 장면 속에 가상의 풍경이 그려져 있다. 현실에는 허구가 있다. 가구는 눈에 띄거나 숨겨져 있거나 명확하게 겹쳐져 있거나 가볍고 조용합니다. 이것은 단지 "뒤틀리고 뒤틀린" 것이 아닙니다. 더욱이 정원의 질은 땅의 넓이, 돌의 유무, 인건비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땅을 파서 흙을 쌓아 산을 쌓고, 독특한 큰 돌을 몇 개 넣고 그 사이에 꽃과 풀을 심고, 매화나무를 울타리로 삼고, 덩굴을 심어 벽을 덮어 산이 없게 하면 된다. 산의 전망.

풍경 속의 풍경을 보고 싶다면 좀 더 넓은 면적에 키우기 쉬운 대나무를 심고, 가지가 무성한 매화나무 가지를 스크린으로 활용해도 좋다. 풍경 속의 풍경을 보려면 마당의 벽을 최대한 울퉁불퉁하게 만들고 녹색 페인트로 칠한 다음 그 위에 덩굴을 심어 자연스럽게 무성하고 처진 모습을 만든 다음 벽에 덩굴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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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 속에 큰 돌이 박혀 있고, 그 돌 위에 글자를 새겨 기념비를 만든 것입니다. 창문을 열고 벽을 보면 마치 가파른 산벽을 마주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가파르고 웅장합니다. 진실이 있습니다. 모퉁이에 풍경이 없는 것이 아니라 모퉁이를 돌면 또 다른 풍경이 있습니다. 정자에 뒷문을 세우는 것인데 그 문이 다른 뜰로 통할 수 있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잘못된 의미입니다. 다른 뜰로 통하지 않는 방의 뒷문에 대나무를 심고 돌을 놓는 것입니다. 뒷문이 그대로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말이죠.

또는 벽 상단에 낮은 난간을 올려 플랫폼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현실과 가상'이다.

일반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은 사람이 적은 집에 살기 때문에 우리 고향의 태평선 뒷골목을 본뜬 집을 빌릴 수 있습니다.

장식,

테라스 만들기 침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사람들이 앉고 누울 수 있는 현재 많은 상업용 주택의 창틀과 유사함). 앞면과 뒷면을 합쳐서 세 개의 소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판으로 분리하고 흰 종이를 붙여서 공간을 더욱 넓게 만들어줍니다.

윤증은 "장소가 절묘하게 배치되어 있긴 하지만 결국 부잣집 분위기는 아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나중에 무덤을 청소하러 산에 갔을 때 산의 질감이 있는 아름다운 작은 돌을 주웠어요.

돌아와서 윤씨와 논의했습니다. "퍼티를 사용하여 현주석을 서로 붙여서 쌓으세요." 분재를 만들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균일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노란색 산돌은 단순하지만 퍼티로 붙이면 노란색과 흰색으로 보입니다. 알겠습니다."

윤 씨는 "완고한 돌을 골라 가루로 만든 뒤 퍼티가 붙은 흔적에 바르고 섞는다"고 말했다. 젖어 있을 때 함께 섞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면 돌과 같은 색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녀의 지시에 따라 이싱(Yixing)의 긴 사각형 진흙 항아리를 사용하여 왼쪽으로 기울고 내부에 작은 산봉우리를 만들었습니다. 뒤쪽은 수평적인 질감을 갖고 있으며,

원나라 화가 니잔(Ni Zan)이 묘사한 산과 바위의 스타일과 유사합니다. 가파른 바위는 바위의 모양과 마찬가지로 오목하고 볼록합니다. 강 근처에는 유역에 빈 구석이 남아 있습니다. 강 진흙에는 작은 흰색 개구리밥이 심어져 있습니다. 흔히 가문비나무라고 알려진 사자풀을 돌 위에 심습니다. 며칠간의 노력 끝에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늦가을에는 운송이 온 산에 퍼져 돌담에 덩굴이 달리고, 꽃은 붉게 피어나고, 흰 개구리풀은 붉고 하얗게 피어나고, 그 사이로 마음이 떠돈다. , 마치 Penglai Immortal Pavilion에 탑승하는 것처럼. 처마밑에 놓고 윤**님과 함께 댓글과 감상을 했습니다. 여기에는 물정이 있어야 하고, 여기에는 초가지붕을 세워야 합니다.

여섯.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물 사이"라고 불리며 여기서는 낚시를 할 수 있고 거기에서는 올라가서 멀리 볼 수 있습니다.

가슴 속 산과 계곡이 내 집으로 옮겨온 것 같아요! 어느 날 저녁, 새끼 고양이 두 마리가 먹이를 놓고 다투다가 처마에서 떨어져 분재와 화분 받침을 순식간에 산산조각 냈습니다. 나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렇게 작은 공예품을 만들었는데 창조주의 금기를 어긴 것입니까?”

조용한 방에서 향을 피우는 것은 당신의 여가에 특별한 것 우아한 맛입니다. 윤씨는 한 번 냄비에 침향을 쪄서 난로 위의 구리선 선반에 놓고 불에서 약 0.5인치 떨어진 곳에서 천천히 구워 보았습니다. 그 향은 은은하고 연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베르가못 열매는 냄새를 맡으면 썩기 때문에 취한 후 코로 냄새를 맡는 것이 가장 금기시되며, 파파야를 땀에 젖은 손으로 만지는 것은 가장 금기시되며, 만지면 물로 씻어야 합니다.

Xianwanguo만이 금기 사항이 없습니다. 베르가못 과일과 파파야를 제공하는 특산품도 있는데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제물을 어떻게 바칠지 모르기 때문에 제물을 집어 들고 냄새를 맡고 함부로 놓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내 방은 캐쥬얼하고, 책상 위에는 꽃병에 꽃이 많이 꽂혀 있다. 윤씨는 “꽃꽂이는 바람과 비, 이슬 속에 있는 꽃을 표현한 것 같다”고 말했다. 다양한 자세와 매력이 절묘하고 매혹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식물과 곤충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방법도 있어요.”라고 말했어요. , 어떻게 흉내낼 수 있나요?" 윤씨는 "나한테 방법이 있다.

불길한 일이 아닌가 걱정된다"고 말했다. 윤씨는 "작은 벌레들에게 알려달라"고 말했다. 죽어도 색이 변하지 않는다.

사마귀, 나비 등을 찾아 바늘로 찔러 죽인 뒤, 가는 실로 목을 묶어 꽃과 식물 사이에 묶어둔다. 발과 다리를 배열하거나, 꽃줄기를 안아주거나, 나뭇잎을 밟아 살아있는 벌레처럼 보이도록 하는 것이 더 좋지 않겠습니까?” 결과는 그것을 칭찬했다. 이렇게 내실 주인에게 부탁을 하면 이렇게 배려해주는 사람이 더 이상 없을까 두렵습니다!

윤씨와 나는 서산의 화씨네 집에 머물렀다. 당시 화씨 부인은 두 딸에게 윤씨에게 읽고 쓰는 법을 배우라고 부탁했다. 이곳 시골은 넓은 지역에 살고 있고 여름에는 햇빛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윤씨는 가족에게 '살아있는 병풍'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각 병풍은 약 4~5개의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인치 길이

상단에 있는 두 개의 가지를 짧은 다리가 있는 긴 의자 모양으로 만들어 그 안에 넣습니다. 상단의 너비가 약 1피트인 나무 기둥 4개를 네 모서리에 둥근 구멍으로 자릅니다. , 대나무를 삽입하여 사각형 구멍을 만듭니다. 완성된 스크린은 높이가 6~7피트이며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래 화분에 렌틸콩을 심고 스크린 아래에 놓아서 올라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마음대로 가리도록 스크린을 몇 개 더 구성하면

녹색 그늘이 가득 찬 창문처럼 통풍과 자외선 차단, 우여곡절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하므로 그것은 "살아있는 화면"이라고 불립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덩굴과 허브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골에서 정말 살기 좋은 방법입니다

!

이름이 장(張)이고 예명이 춘산(春山)인 내 친구 루반팡(Lu Banfang)은 소나무와 편백나무, 매화와 국화 그림을 잘 그리고 공식 대본을 쓰는 데 능숙하며, 조각도 잘한다.

우리는 그의 Xiaoshuang 건물에서 1년 반 동안 살았습니다. 이 건물은 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방이 5개 있습니다.

비오는 날이나 맑은 날에도 멀리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뜰에는 달콤한 향기가 나는 계수나무가 있어 향기롭고, 복도와 옆방이 있어 매우 조용합니다.

그는 이곳으로 이사할 때 하인과 노파, 소녀를 데리고 왔습니다. 하인은 옷을 만들 수 있고, 노파는 길쌈을 할 수 있으므로 윤씨는 수를 놓고, 하인은 옷을 만들고, 노파는 실을 뽑아 품삯을 마련한다. 나는 언제나 친절했고 술을 마실 때는 음주 규칙을 따라야 했습니다. 윤씨는 접대를 잘하고 요리와 볶음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과일, 야채, 생선, 새우를 손에 넣으면 독특한 맛이 납니다

. 친구들은 제가 가난한 걸 알기 때문에 늘 돈을 들여 술을 사먹고, 하루 종일 이야기를 나누러 옵니다. 저도

깔끔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고, 바닥에 먼지도 없고, 억제되지 않고 너무 관대하지도 않아요. 그 당시 나에게는 초상화를 잘 그리는 Yang Bufan이라는 친구가 있었고, Pei라는 이름의 Yuan Shaoyuan은 풍경화를 잘 그리는 친구가 있었고, Yan이라는 이름의 Wang Xinglan은 꽃과 새를 그리는 데 능숙했습니다.

샤오솽빌딩의 우아함을 너무 좋아해서 다들 화구를 가져왔고, 나도 그들에게 그림을 배웠다. 필기체를 쓰고, 인장을 새겨 돈을 받고 파는 일과 닦는 비용까지 모두 윤씨에게 맡겨 차와 술, 음식을 준비하고 하루 종일 시를 읽고 그림에 대해 토론했다.

또한 Xia Danan과 Xia Yishan 두 형제와 Miao Shanyin과 Miao Zhibai 두 형제 외에도 Jiang Yunxiang, Lu Juxiang, Zhou Xiaoxia, Guo Shanyu, Hua Xingfan이 있습니다. , 그리고 자리를 기다리는 장선한 신사들은 들보 위의 제비처럼 자유롭게 왔다갔다합니다. 윤택은 돈이 부족해 머리핀을 뽑고 술을 팔며 아무런 감정도 드러내지 않았으며, 좋은 시절과 아름다운 풍경을 놓지 않았다. —— 지금 돌이켜보면 친구들은 모두 바람에 헤어지고, 윤씨는 깨진 옥과 향 속에 묻혀 세상을 떠났습니다.

소쌍러우에는 4가지 금기가 있는데, 하나는 관직에 대한 금기, 다른 금기는 정무에 대한 금기, 세 번째 금기는 팔부작에 대한 금기, 네 번째 금기는 카드놀이이다. , 주사위 던지기, 도박. 위반자에게는 5파운드의 알코올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네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관대하고 솔직하며, 다른 하나는 낭만적이고 억제되지 않으며, 세 번째는 제멋대로이고 다루기 힘들고, 네 번째는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장샤는 할 일이 없었고, 대립 대련을 검토하기 위한 모임이 있었는데, 모임마다 8명이 필요했고, 한 사람이 200동전을 가져왔다. 먼저 제비를 뽑아 1등이 심사관이 되어 그 옆에 앉아 심사와 심사를 감독한다. 2등이 기록원 역할도 하고 ​​자리에 앉는다. 나머지 후보자들은 녹음실에 가서 종이 한 장을 받고 도장을 찍는 후보자들이었다. 시험관은 5개 단어와 7개 단어로 각각 한 문장을 써야 하며, 향을 피우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속도와 임신은 허용되지만 속삭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페어링 후, 자리에 앉기 전에 상자에 넣어주세요. 모든 사람이 서류를 제출한 후 기록원은 상자를 열고 서류를 모아 소책자로 묶어 시험관에게 전달하여 편파와 부정 행위를 방지합니다. 16개의 대련 중에서 5자리 문장과 7자리 문장 3개가 선택됩니다. 6명의 참가자 중 1위 입상자가 다음 교체심사관이 되며, 2위 입상자가 다음 기록관리자가 됩니다. 두 작품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한 사람은 각각 20센트의 벌금을 물게 되며, 한 작품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한 사람에게는 벌금이 10센트 줄어들게 됩니다. 답변 기한을 초과한 사람에게는 두 배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한 세션 후에 시험관은 100개 이상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번 이상의 시험이 있을 수 있으며, 축적된 돈은 수천 달러로 술을 마시는 데 충분합니다. 그들이 동의한 유일한 것은 윤씨가 '장교의 동생'으로서 할당량을 차지하지 않고 공무원 시험을 볼 수 있고, 앉아서 임신만 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양부연은 꽃을 꽂은 우리 부부의 작은 초상화를 생생한 표정으로 그려냈다. 밤에는 달빛이 아름답고 흰 벽에 난초 그림자가 빛나고 있어 매우 우아하고 흥미롭습니다. Wang Xinglan은 술에 취한 후 신이 나서 "Yang Buyan이 당신을 위해 사진을 찍어 줄 수 있고 나는 당신을 위해 사진과 꽃 그림자를 그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웃으며 말했다. "꽃의 그림자가 사람의 그림자와도 닮을 수 있을까?" "왕싱란은 흰 종이를 가져다가 벽에 걸었습니다.

난초의 그림자를 마주한 그는 점점 더 짙고 연한 먹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낮에는 그것을 꺼내서 살펴보았습니다. 그림은 못 그리지만 꽃과 잎은 시들었다

달빛 아래 그 자체의 아름다움이 있다. 윤씨는 그것을 보물처럼 소중히 여기며 그 위에 시를 쓴다.

쑤저우시에는 남원과 북원 두 곳이 있는데 유채꽃이 피면 파티를 하려고 했는데 근처에 주류 판매점이 없어 시원한 음료수를 가지고 와야 했습니다. , 매우 지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꽃을 본 후 다시 술을 마시자고 제안했지만 여전히 꽃이 뜨거울 때 마시는 것이 더 낫다고 느꼈습니다. 결정하자 윤제는 웃으며 말했다. “내일 우리 각자가 술값만 내면 불 옆으로 가겠습니다. ”

모두들 웃으며 “좋아요! ”

친구들이 떠난 뒤 나는 “정말 불을 직접 들고 가셨나요?”라고 물었다. 윤씨는 "아니요. 시장에 만두 파는 분들이 계신 걸 봤어요. 다들 냄비, 그릇, 불을 들고 다니고 있었어요. 장비도 다 갖춰져 있었는데, 고용하면 어떨까요?"라고 말했다.

먼저 요리를 잘 준비한 후 유채밭에 도착하면 냄비에 담아두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뜨거울 때 차를 마시고 와인과 야채를 먹는 것이 편리할 것입니다.< /피><피> "나는 말했다: "술과 음식이 있으면 편리하지만 차를 끓일 도구가 부족합니다! "

윤씨는 "모래냄비를 가져와서 쇠 포크로 냄비 손잡이를 찔러서 냄비를 가져다가 난로 위에 걸고 장작을 추가하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차를 끓이는 것이 편리합니까? "박수를 쳤다.

길에서 만두장사를 하는 바오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우리는 그 사람을 100위안에 고용하고 내일 오후에 유채밭에서 만나기로 했다. 바오라는 남자도 동의했다. 다음날 꽃 관찰자들이 모두 도착했고, 나는 그 이유를 말했다. 모두가 감탄을 표시하고 저녁 식사를 마치고 함께 달려가서 남쪽 정원의 버드나무 그늘에 둘러앉았다. >

먼저 차를 끓인 뒤 와인을 데우고 요리를 합니다. p>

녹색 셔츠에 붉은 소매를 입은 사람들이 들판길을 걷고 있었고, 벌과 나비들이 날아다니면서 사람들을 술도 마시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음식과 포도주가 요리되었고, 모두가 앉아서 씹기 시작했습니다. 순간, 컵과 접시가 엉망이 되었습니다. 세트, 다시 죽을 먹고 싶었어요. 밥을 사러 배불리 먹었어요. 이때 윤씨는 “오늘 여행은 괜찮았나요?”라고 물었다. “모두가 “오늘 아내의 제안과 노력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행복하고 행복한 효과를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모두들 웃는 얼굴로 흩어졌습니다.

가난한 집의 일상생활과 음식, 의복, 기구는 검소함과 우아함에 어울려야 하는데, 이를 '일을 한다'라고 합니다

얘기하는 것." 저는 술과 안주를 좋아하지만 많은 요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윤씨가 나를 위해 매화 상자를 준비했습니다. 2인치 백자 접시 6개를 중앙에 하나, 위에 하나 사용합니다. 5. 매화 상자는 매화 모양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바닥이 오목하고 손잡이가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마치 꽃대처럼 보입니다.

보세요, 안에는 여섯 가지 색깔의 접시가 있는데, 꽃잎 안에는 두세 명의 친구가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먹은 후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컵, 젓가락, 와인병 등을 넣어두기에도 편리하도록 짧은 원형 접시를 만들어서 보관하기도 편해요. 네, 옷이 찢어지면 수선도 필요해요. 여행갈 때도, 집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어두운 색으로 만들어야 해요.

입으세요.

샤오솽빌딩에 처음 도착했을 때 너무 어둡다고 생각해서 벽에 종이를 붙여서 더 밝게 만들었어요. 여름에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창문에 난간이 없어 공허하고 방해받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윤씨는 "여기 오래된 대나무 커튼이 있는데 왜 난간을 교체하는 데 사용하지 않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대나무 몇 개를 가져다가 검게 연기를 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커튼의 반을 잘라 가로 대나무 장대에 걸고 테이블과 같은 높이로 늘어뜨려 가운데에 짧은 대나무 장대 4개를 세우고 삼줄로 단단히 묶는다.

; 그런 다음 가로 대나무 기둥이 놓인 반막에서 검은 천을 찾아 가로 대나무 기둥으로 감싸서 함께 꿰매십시오. 이렇게 하면 장식을 막을 뿐만 아니라 낭비도 되지 않습니다. 돈! "이것이 우리가 "사건이 일어나는 대로 논의"하는 것입니다! 방법 중 하나!

연꽃은 여름에 처음 피면 밤에 싹이 트고 새벽에 피어난다. 윤 씨는 즉시 찻잎 몇 개를 작은 거즈 봉지에 싸서 연꽃 수술에 꽂았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차를 꺼내서 천천수(빗물)를 넣어 끓여 먹었는데, 차 향이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