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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난 박물관의 9대 보물 중 일부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허난성 박물관에는 이 9개의 보물이 소장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습니다. 시청의 9대 보물은 가호골피리, 도링사각삼각대, 부호준, 옥자루 철검, 연꽃과 학 사각 항아리, 구름무늬 동판, 오측천 금전, 여가마 하늘색 유약 조각 거위목 보물입니다 꽃병, 사신 벽화, 구름 등 우리 나라 5천년의 역사와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1. 가호골피리

신석기시대

중국 최초의 물리적 악기이자 세계 최초의 태엽식 악기

7,800년 전 발굴됨 허난성 가호 유적 9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악기는 우리나라에서 발굴된 최초의 악기로 '중국 제1의 피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호골피리는 전통적인 5음이나 7음 음악뿐만 아니라 소수민족 음악이나 다양한 음색이 풍부한 외국 음악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발굴은 선진음악의 역사는 물론 중국음악의 전체 역사를 다시 썼으며, 그 중요성과 가치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2. Duling Fangding

상나라 초기

최초의 청동문명 기념물

상나라 초기의 중요한 청동 유물일 뿐만 아니라 최초의 청동기입니다. 인류 청동기시대 중국은 물론 세계가 함께 만든 문명 기념물.

현재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하게 주조되었으며, 가장 잘 보존된 청동 무거운 선박입니다. 도철 문양과 가슴 손톱 문양으로 장식된, 지금까지 발견된 중국 최초의 의식용 그릇이기도 하다. 3. 선녀_준

상말기

무신의 상징

국립박물관 '고대 중국' 전시를 관람하신 분이라면, 그들은 한 쌍이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의 동일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부호"는 상나라 무정의 아내이자 사방에서 싸우는 여장군이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부엉이를 전쟁의 신으로 여겨 여성은 물론 왕, 장군들에게도 사랑받는 대상이었다. Zun은 일종의 술 그릇이고 Fuhao Zun은 최초의 모양의 술 그릇일 뿐만 아니라 강력하고 두껍고 엄숙하며 전쟁의 신이라는 칭호에 걸맞습니다.

부호의 무덤에서 출토된 청동제 의식용 그릇과 무기는 은나라의 물질적, 정신적 문명을 구현한 것이며 '국가의 주요 사건은 희생과 군사'의 물질적 운반체이다. 이는 중국 청동기시대 발전의 상징이자 새로운 정점의 물질적 증거이다. 4. 옥자루 철검

서주말

역사를 다시 쓴 '중국 최초의 검'

발굴로 인공시대 앞당겨 거의 200년 동안 중국에서 철 제련이 이루어졌습니다.

옥자루검은 철과 구리, 옥을 일체화하여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검몸과 옥자루 사이에 청록색 상감이 새겨져 있다. 중국.인공제련철제품. 5. 연학사각형 항아리

춘추시대

신시대정신

화분 본체는 복잡하고 정교한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다 화분 본체는 사방에 용문양이 장식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모두 정면 용문양이 주문양으로 되어 있고, 용문 주위에는 측면 용문양이 둘러져 있다. 모든 용의 몸체는 서로 얽혀 있는 위장된 매미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용의 머리는 서로 다른 각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좌측 하단과 우측 하단의 용 문양은 용머리와 봉황 머리가 대칭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양쪽에는 사실적인 새 문양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왕관 뚜껑에는 속이 빈 연꽃잎이 2겹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연꽃잎 중앙에는 학이 머리를 높이 들고 서 있고, 까마귀는 목을 치켜들고 날개를 퍼덕이며 날아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그것은 춘추시대 청동기 미술의 미학적 개념의 중요한 변화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백파의 시대정신을 담고 있는 새로운 삶의 개념이자 예술이다. 춘추시대의 큰 변화 속에서 해방을 위해 투쟁하고 노력한 사상. 6. 모아레 구리 금지

춘추 시대

1,100년 동안 중국의 잃어버린 왁스 주조 공정 역사를 앞당겼습니다.

금지는 포도주 그릇을 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건은 서주 초기에 발생하여 전국시대에 사라졌다.

길이가 1미터가 넘고 패권이 넘친다. 그 주인은 감히 '중원정복'을 꿈꾸던 초나라 장왕의 아들인 초나라의 사령관 은자경이다. .

로스트왁스 공법을 사용해 전체 캐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중국에서 로스트왁스 공정을 최초로 사용한 시기는 당나라 초기이다. 이후 문헌에서도 로스트왁스 공정이 등장한 것으로 보아 학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중국의 로스트왁스 공정이 인도에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다.

구름무늬 구리 금지품의 발굴로 중국 유실납 주조 공정의 역사가 1,100년 앞당겨졌다.

그러므로 중국에서는 최소 2,500년 전에 로스트왁스 주조 공정이 이미 상당히 성숙해 있었습니다. 수입품이 아니며 중국 고유의 3대 전통 주조 기술 중 하나입니다. 7. 사신과 구름 벽화

서한 초기

둔황 밖 둔황

무덤 꼭대기에 그려진 것은 상서로움. 이 벽화에서 용은 웅장하고, 백호는 장난스럽고, 붉은 새는 가볍고, 현무암은 활기가 넘칩니다. 녹색은 신성한 산과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Ganoderma lucidum과 꽃이 자라고 퍼집니다.

중국에서 본 무덤 벽화 중 가장 초기, 규모, 최고 수준, 가장 완성도가 높은 무덤 벽화로 학자들로부터 '둔황 밖 둔황'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8. 오측천의 금전표

당나라

오측천의 기대

서기 700년 7월 7일, 77세의 오측천 황후가 당나라에 왔습니다. 도교 제사를 지내는 송산(宋山) 행사 기간 동안, 죄를 없애고 재난을 없애기 위해 도교 승려 호차오(Hu Chao)가 송산 문에 금전을 떨어뜨리도록 파견되었습니다.

1982년에 이 금전표는 한 지역 농부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장식은 없고 3행 63자의 글귀가 앞면에 이중 갈고리로 새겨져 있습니다. "대주(大周) 왕조의 영주, 하오러진도(Haole Zhendao)의 불멸자가 중악송고산문(Zhongyue Song Gaoshan Gate)을 방문하기를 원하며, 금전표를 던지고, 3명의 관리와 9개의 궁전이 무술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태수경자(Taisui Gengzi) 7월 7일에 가신(Jiashen)과 가인(Jiayin)의 젊은 사신 호초(Shuo)가 있습니다. , 다시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이것은 Wu Zetian이 자신과 관련하여 남긴 유일한 이동식 문화 유물입니다.

'세 관리와 아홉 궁을 무력으로 멸망시킨다'는 것은 재앙을 없애고 불멸을 얻기를 기원하는 도교 용어이다. "좋은 음악, 진정한 도, 불멸, 불멸"은 Wu Zetian의 도교에 대한 존경심과 불멸에 대한 갈망입니다. 9. 여가마 하늘색 유약 조각 구즈넥 병

북송 왕조

자기 중 보기 드문 보물

여요는 유명한 도자기의 선두주자입니다. 도자기, 하늘색 유약이 새겨진 구즈넥 병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여관요의 굽는 시간은 북송 말기에는 불과 20년 남짓으로 매우 짧았다. 그 후 루가마는 사라지고 기술도 사라졌다.

송희종이 애용한 하늘색 '비 온 뒤 맑고 구름이 맑다'는 수량은 현재 전승되는 하늘색 유약 도구가 4개뿐이다. 그리고 이 구즈넥 병은 세계에서 유일한 조각 작품이자 희귀한 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