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산시성(山西省)의 서문을 점령한 역사적 사건은 어디를 가리키는가?
산시성(山西省)의 서문을 점령한 역사적 사건은 어디를 가리키는가?
산시 중부와 북부에서 시작하여 한 길은 서쪽으로 가서 샤후커우 세관을 나와 몽골 초원으로 들어가고, 한 길은 동쪽으로 가서 다퉁과 장자커우를 지나 세관을 빠져나와 몽골로 들어간다. 질문자는 서쪽 출구로 가는 것이 첫 번째 경로가 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Xikou는 일반적으로 Shanxi와 Shaanxi의 상인들이 내몽고와 외몽골과 무역을 위해 나갔던 곳을 의미합니다. 고향을 떠나는 사람들은 음식과 의복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었습니다.
Shahukou의 원래 이름은 Shanxi Youyu County에 위치한 Shahukou입니다. 지형은 위험하고 자연스러운 길이다. Hu의 원래 의도는 많은 것을 설명하는 것이 아니었지만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나중에 이름을 Kill the Tiger's Mouth로 변경했습니다.
계구로 가는 일은 중국 현대사에서 가장 유명한 5대 인구 이주 사건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산시성 일부 지역의 땅이 척박하고 자연재해가 빈번하기 때문입니다. , 열악한 생활 환경으로 인해 산시 북부의 많은 사람들이 입 밖에서 생계를 유지하게되었습니다. 수많은 산시성과 산시성 사람들이 고향을 떠나면서 몽골 초원과의 교류가 가속화되고 이 지역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보물을 열어 함께 산시에 대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400단어 정도, 읽는 데 2분 소요)
노래를 들으며 서쪽 입구까지 걸어가는 것은 우리에게 특별한 역사의 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산시 북부와 산시 북부에서는 커플과 연인을 종종 형제 자매라고 부릅니다.
언니가 오빠에게 지시하는 내용 중 '서쪽 출구로 가'라는 이 민요는 한 문장 한 문장, 집을 떠나는 남편과 애인에 대한 여자의 끝없는 배려와 걱정이 담겨 있다. 서쪽 출구로 가세요".슬픔.
특히 산시성 북부 출신 소녀 왕얼니(Wang Erni)의 진심 어린 연주를 통해 이 길고 슬픈 노래 'Walking to the West Exit'는 독특한 문화적 추억이 되었으며, 산시성과 산시성 사람들의 힘든 삶을 깊이 고백합니다. "서쪽 출구"란 무엇입니까?
전통시대에는 북부 유목민의 침입에 저항하기 위해 중원 왕조에서는 북쪽 만리장성의 요충지에 방어 요새를 세우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명나라 시대에 중원 왕조는 만리장성을 따라 9개의 중요한 도시를 연속적으로 세웠는데, "입"은 구체적으로 만리장성을 따라 있는 고개를 의미합니다. 군사 검문소의 도움으로 장가구, 서봉구, 고북구, 사후구 등 명청 시대 이후 많은 검문소가 점차 교역 장소로 발전했습니다.
역사적인 '서쪽 출구'는 중국인 이민 역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인구 이주 과정이다.
명청 시대에 만리장성 안의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서문'을 타고 관문 밖 농사짓기에 적합하지 않은 지역으로 달려가야 했던 이유는 주로 만리장성 내의 자연재해를 피하기 위함이었다. 가뭄과 같은 통과. 그 밖에도 혹독한 추위와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만리장성 안팎을 오가는 산서성(山西省)과 산시성(陝西省) 상인들도 있다.
자연적으로 '서문으로 걷기'는 만리장성 내부의 산시성 북부와 산시성 북부의 노동자들이 밖에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나가는 사회 활동이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만리장성. 오늘날 후허하오터, 오르도스 및 내몽고의 다른 지역에서 수만 명의 사람들이 이민 활동에 쏟아졌습니다. 동시에 '서문으로 걷는다'는 것은 명청시대 이후 점차 발전해 온 경제 현상이자 이민 문화 현상이기도 하다.
역사적으로 서항(西港)은 산둥성, 산시성, 허베이성 및 화북평원의 대규모 인구이동을 의미하고, 서항은 허베이성 장자커우. 고대에는 사람들이 보통 云里 밖이라고 말했고 九 外는 산시에서 내몽고까지, 서쪽으로 허시 회랑, 서쪽으로 신장 지역을 말하며 일부 사람들은 간쑤와 산시에 정착했습니다.
고대부터 민국에서는 서쪽 출구를 이용했기 때문에 서쪽 출구로, 서쪽까지 가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몽골에 정착했고 더 서쪽에는 현재의 신장 자치구가 있습니다. 신장에 가려면 고비사막에서 18번 정차해야 하는데, 신장에 몇 사람만 가면 타조팀을 따라가지 않는 편이 낫다고 들었습니다. 신장에는 도달하기 어렵고 사람들은 대개 양관에서 작별 인사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시가 있습니다: 서쪽의 양관을 오랜 친구 없이 떠나게 하소서, 술을 더 마시기를 권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iayuguan을 지나고 나서 내 눈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고 닦아낼 수도 없었습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형제여 서쪽 입구로 가십시오. 자매여 눈물을 흘리겠습니다. 동생 등이 보이지 않을 때 안타까움을 느끼는데, 그게 사람들을 정말 슬프게 하고 눈물을 흘리게 만든다. 제 의견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쪽 입구는 Shanxi Tiger Killing Pass입니다. 현재 유위현 유위진 북서쪽 모퉁이에 살호관 너머가 내몽골이다. 며칠 전 훈련 목적으로 이곳에 갔는데 사이베이 고원에서 기분이 상쾌해졌습니다. 1. Youwei Town의 기원
명나라 초기에 Zhu Yuanzhang은 여기에 Datong Youwei를 설립했습니다. 나중에 국경방어선이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위림수비대가 이곳으로 이동하게 되었는데, 두 수비대가 함께 있었는데, 편의상 통칭하여 유율림수비대라고 불렀다.
(명나라 다퉁진)
명나라가 멸망한 후 청나라의 군인 가구들이 함께 세금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옹정(永鄭) 시대에 위(魏)현은 현(縣)에서 직접 폐지되고 유유림위(佐盛維衛)는 유위현(宇傳縣)으로 바뀌었다.
(Youwei Town)
1970년대 모래폭풍으로 인해 군청 소재지가 남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지난번에 여기에 갔을 때 투청과 농지가 명나라만큼 번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2. 호랑이 입을 죽여라
국경 방어선에서는 "毩"와 "鲁"를 보통 "Lu"로 바꾸고, "Hu"를 보통 "호랑이"로 바꾼다.
샤후커우(Shahukou)는 원래 유목민족과 농경민족이 싸우던 곳이었습니다. 용경(龍慶) 평화회담 이후 이곳은 국경 무역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선한 사람들은 푸에게 이익을 주고,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축복을 받습니다."
(범관문)
강희시대 민족적 요인으로 인해 이곳은 “범관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서쪽 출구로 나가세요
산시성 땅은 전체적으로 불모지입니다. 석탄을 대규모로 운송할 수 없었던 시대에는 현지 조건, 인근 원료를 바탕으로 초원과 거래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Shahukou는 Shanxi 본토의 Suiyuan에서 가장 가까운 도로이므로 당연히 더 번영합니다.
(호구의 만리장성)
오늘날 학계에서도 이에 대한 연구가 많이 있습니다.
(샤후커우 고개)
고속철도와 고속철도가 개통되면서 오늘 샤후커우 고개의 위상이 하락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꽤 황량하고, 높이 올라갈 때 슬픈 가을 바람이 느껴지는 느낌이 듭니다.
이 산시 민요 '서문을 걷다'는 수백 년 동안 산시 상인들의 슬픔과 희망을 노래합니다.
좁은 의미로 서쪽 입구는 산시성 유위현의 후커우관으로, 산시성 상인과 몽골 무역의 관문이다.
1. 명나라 서구
영락 7년(서기 1409년), 주제는 만리장성 밖의 위림 수비대를 대동유위로 합병하고 이름을 대통유위로 바꾸었다. 대동현에 소속된 유율림 근위대. 청나라 때 유위현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명나라는 타타르족과 오아라족의 남쪽 이동을 방어하기 위해 만리장성을 건설하고 이를 9개의 중요한 도시로 나누고 만리장성의 고개에 도시 입구를 설치했습니다.
정동 3년(1438년) 대동후시구를 건설하고 호바오후시구를 살해했다. 1661년(청나라 순치 18년) 금기 때문에 호랑이 입으로 바꿨다.
그러나 몽골과의 관계가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하기 때문에 이들 무역항은 폐쇄되는 경우가 많다.
용경평화회의는 용경 4년(1570년)에 시작됐다. 명나라는 용칭 5년에 타타르 안다칸에게 왕칭을 부여하고 11개의 만리장성을 무역을 위해 개방했다. 역사상에서는 Ida Feng Gong이라고 불립니다.
용경평화회의 이후 명나라와 몽골은 여러 무역항을 설립했다.
좁은 의미에서 서쪽 출구로 간다는 것은 킬링패스를 통해 무역 활동을 위해 몽골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
몽골은 소, 알파카, 말, 가죽을 본토로 수입하고, 본토는 천, 비단, 면화, 곡물, 소금, 설탕, 과일 등 다양한 상품을 몽골에 수출합니다.
2. 청나라에서 서쪽으로 걷다
강희(康熙)와 건륭(乾隆)년에 중가르칸국을 잇달아 격파하고 멸망시켰고, 청나라는 마침내 몽골 초원을 통일했다.
본토와 몽골은 하나가 되었고, 양국 무역은 새로운 위대한 발전의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산시 상인들은 다퉁 동쪽의 장자커우를 동쪽 입구로, 다퉁 서쪽 유유현의 샤후커우를 서쪽 입구로 불렀습니다.
대체로 말하면 다퉁 서쪽의 모든 만리장성은 시커우라고 불릴 수 있다.
서쪽 입구에는 4개의 주요 경로가 있습니다.
1) Shahukou에서 Tumute를 거쳐 황하를 따라 서쪽으로 Baotou까지
2) 북부 산시에서 Yulin, Ordos를 거쳐 Baotou까지
3) Ningxia에서 Baotou 또는 Ordos까지
4) Zhangjiakou에서 Tumut을 거쳐 황하를 따라 서쪽으로 Baotou까지, 이 길을 동쪽 출구로 나가라고 합니다.
이 노선들의 집결지는 바오터우이다.
3. 산서상인의 부상
청나라 시대 산시상인과 몽골의 무역으로 인해 다승쿠이, 차오가 등 유명한 산시상인이 배출되었다.
명청시대에는 황토고원의 환경이 황폐화되어 산림이 거의 사라지고 사막화도 심했다. 명나라 후기 소빙하의 영향으로 산서성 농민들은 가난하게 살며 서쪽 입구로 가서 일을 하고 장사를 해야 했다.
청나라 강희(康熙)와 건륭(乾隆) 시대에는 인구가 급증해 산서성(山西省)에 엄청난 인구 압박이 가해졌고, 인구의 일부가 내몽골로 이주했다.
청나라는 중가르칸국을 격파한 뒤 내몽골로의 이주와 방목, 개간을 적극적으로 장려했다.
청나라 시대 산서성 상인들은 몽골 무역을 통해 발전했다. 저는 이란학원의 조웨광입니다. 저는 주로 송나라의 역사와 현대사를 공부합니다. 저는 장태연학파의 지식 중심의 역사관을 물려받았습니다. 이 글이 원본이셨다면 팔로우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서쪽 출구는 산시에서 내몽골로 가는 길이다. 바오터우 지역의 후족들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사업을 한다.
듀오의 노래 '서쪽 출구를 걷다'는 쓰라린 눈물을 자아냈다. 서쪽 입구로 걸어가는 것은 산시성 재해 피해자들이 유위현의 '샤후커우'를 거쳐 내몽골과 허베이성 바상 지역까지 북쪽으로 가는 것을 말합니다. , Tuyou 배너, Damao, Siziwang 배너 및 Ulan Qabu 및 Shangdu, Huade 및 기타 지역의 오른쪽 전면 및 후면 배너. 허베이성 바상(Bashang) 지역은 주로 장자커우 지역의 상이(Shangyi), 구위안(Guyuan), 장베이(Zhangbei), 캉바오(Kangbao) 지역을 통칭하며 흔히 바상고원(Bashang Plateau)으로 알려져 있다. 이 지역은 대부분이 초원이고 땅이 넓고 인구가 적기 때문에 황무지를 개간하거나 생존을 위해 일하기 위해 피난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천천히, 산시성 주민들은 지역 주민들과 합쳐져 새로운 주민을 형성했습니다. 서쪽 출구로 걸어가는 것은 에렌타이의 형성과 발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고난의 역사입니다. 어렌타이는 현재 주로 산시(山西), 허베이(河北), 몽골, 산시(陝西) 4개의 성(省)이 만나는 지점에 분포하며, 인구는 3천만 명에 이른다. 에렌타이(Errentai)는 주로 방언을 사용하는 지역 오페라로, 이 여러 지역의 방언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서쪽 입구로 걸어가는 과정은 이 네 지방 주민들의 상호 작용과 통합의 과정입니다.
'계구로의 산책'은 광서시대에 시작되지만, 그 시기는 주로 민국 초기에 장구대도 무역이 발달한 것과도 관련이 있다. , 억지로 생계를 꾸리고, 낙타 팀과 함께 일하며, 집을 떠나 사업을 시작했고, 어떤 사람들은 부자가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겨우 생계를 꾸려 굶주림과 음식의 삶을 살았습니다. 통칭 '출구 밖'으로 알려진 장가구로 나누어진다는 설도 있다. 바시아와 산서성에서 온 피난민들이 집을 떠나 바상 지역에서 생계를 꾸리며 황무지를 개척하거나 일을 하면서 점차 오늘날의 상황을 형성했다는 설도 있다.
나의 고향인 Kambanuoer Grassland, 이곳에 모인 인구는 정확히 서쪽 출구에서 오는 인구입니다. 구체적으로 할아버지와 할아버지는 각각 Basia Wanquan 지역 출신입니다. 이곳의 할아버지는 대부분 Tianzhen, Hunyuan, Lingqiu 및 Shanxi의 기타 지역 출신입니다. 현재 Bu Township의 Xitucheng 출신입니다. 중화민국 초기 위 4성 13개 현. 이곳은 서쪽 출구에서 오는 사람들의 목적지이자 서식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고향은 여전히 산시(山西)나 코우리(kouli)에 있으며, 여전히 고향에 있는 친척들과 정보를 교환합니다. 그래서 이곳 사람들은 에렌타이(Errentai)를 자주 부르며, 에렌타이의 고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쪽 출구로 나가서 난양으로 가서 관동으로 가는 것은 모두 중국 현대사에서 유명한 인구 이주 현상이다. 그중 시커우를 취한다는 것은 청나라 때부터 산시성(陝西省)과 산시성(山西省)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시커우 지역으로 이주해 왔다는 것과 동의어이다.
Xikou는 원래 Datong 서쪽의 Shahukou를 지칭했으며 나중에 Guihua City를 중심으로 한 Suiyuan 지역이되었습니다.
청나라 이전에는 몽골 유목민들의 영토였다. 청나라 이후 산시(山西), 산시(陝西) 등지에서 한족들이 이곳으로 와서 농경, 무역, 정착을 하게 되면서 원래의 유목 사회는 일부 지역에서도 점차 반농업, 반목축 사회로 발전했다. Guihua City Tumut, Chahar의 우익과 Ordos의 남부 지역은 거의 농업 세계가되었습니다.
인구 구성이 조정되면서 원래 몽골 동맹 깃발이 지배하던 구외 행정 체제는 점차 깃발과 사무실이 공존하고 몽골과 한족이 분리되는 상황으로 발전했습니다.
서쪽 출구로 나가는 것도 문화적 현상을 낳았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청나라 이후에는 서문을 찬양하는 민요와 설화가 많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당시의 어려운 생활로 인해 사람들이 서쪽 출구로 나가게 된 이유는 서쪽 출구 밖 세상이 풍작의 천국이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위는 서쪽 출구에 대한 역사적 소개입니다.
서문으로 가는 것은 명나라 중기부터 초기까지 4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지닌 '중국 현대사에서 가장 유명한 5대 인구 이주' 중 하나이다. 중화민국과 수많은 산시성, 산시성, 하북성 사람들이 고향을 떠나 중원 내륙과 몽골 초원 사이의 경제, 문화 통로를 열어 북부 지역의 번영과 발전을 견인했습니다.
협의의 서쪽 입구는 산시 성의 샤후 커우, 산시 성 북부 사람들의 교차점 인 허베이 성의 두시 구를 포함하여 만리장성 북쪽의 입구를 의미합니다. , 산시성 북부와 허베이성이 서쪽 입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서문은 산서성(山西省)과 산시성(陝西省) 상인들이 내몽골, 외몽골과 교역하러 나가는 곳으로 서문을 이용하는 주요 인원은 산시성 북부, 산시성 북부, 하북성 사람들이다. 후시커우(Houxikou)는 일반적으로 산시(陝西) 북부의 신무커우(Shenmukou), 허베이 북부의 장자커우(Zhangjiakou), 구이화(Guihua)시(현재의 후허하오터시) 등 만리장성 이북 내몽골과 내몽골의 농업과 상품 무역에 종사하는 지역을 가리킨다. 우리는 역사적 사실을 존중해야 하며, 이는 역사에 대한 책임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에 대한 책임이기도 합니다.
청나라 시대는 중국 인구 발전사에서 중요한 시기였다. 청나라 초기에는 강황제, 용제, 건륭제의 부흥과 발전을 통해 건륭제에 이르러 나라의 인구가 3억을 넘었습니다. 인간과 땅 사이의 모순은 심각합니다. 생활의 압박으로 인해 본토의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서문", "관동의 동쪽으로 여행", "고대 도로를 여행"했습니다. 남양으로 갔다', '금산으로 갔다' 등 근대에 와서는 5대 이주 물결을 형성하여 모두 생계를 꾸려 나갔다. 특징적인 비공식적 행동이다. '서문으로 가다'는 것은 청나라 때부터 산시성(山西省), 산시성(陝西省) 등지에서 수만 명의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귀화성(貴화청), 투모테(土根), 차하르(Chahar), 오르도스(Ordos) 등지로 몰려드는 이민 활동이다. '서쪽출구'의 이민활동은 내몽골의 사회구조, 경제구조, 생활방식을 크게 변화시켰다. 동시에 이민자의 비율이 매우 높은 산시성 이민자들은 문화 전파의 주요 운반자 역할을 하여 산시성의 진 문화를 내몽골 중서부 지역에 가져와 현지 산시성이 풍부한 이민 문화를 형성합니다. 형질. 농경문화의 일환으로 금문화는 인구이동을 통해 현지 유목문화와 융합되어 역동적인 다문화문화를 형성하고 중국문화를 풍요롭게 했다.
산시성 북부는 땅이 척박하고 자연재해가 잦으며 생활환경이 열악해 산시성 북부의 많은 사람들이 집 밖에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산시(山西) 옛 민화에는 "강의 구불구불한 곳이 더저우(德州)를 지켜주는데, 10년 중 9년 동안 수확을 거두지 못한다. 남자들은 그곳을 떠나고 여자들은 산나물을 캐는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자연재해로 인해 배고픈 사람들이 대부분이에요. 청나라 광서제 3년부터 5년까지 산시성(山西省)과 기타 성(省)에 3년 동안 근대 최대의 가뭄인 '정우기근'이 일어났다. 일부 지역에서는 1인치의 비도 내리지 않았습니다. 자연재해로 인한 인구이동은 신저우(Xinzhou), 옌베이(Yanbei) 등 산시(山西) 북부 지역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산시(山西) 북부 지역의 척박한 땅과 척박한 자연 환경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떠나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양가오(陽高)는 북성에 위치하고 있는데, 우수한 사퇴석, 고토, 황사, 곳곳에 낮은 토양, 경작하기 어려운 알칼리와 염수가 있다... 땅이 척박하고 백성이 가난하여 가진 것이 하나도 없다." 기근이 들면 노숙자가 된다." 황폐한 땅, 추운 기후, 하천 관개시설이 없는 산시성 북부 지역 사람들은 가난하게 살고 있다. 재난이 닥칠 때마다 사람들은 집을 떠나 삶의 터전을 찾아야 합니다.
서쪽 입구를 취하는 산서성 사람들의 일반적인 노선도에 따르면 산시성 사람들은 산시성 중부와 북부에서 시작하여 한 길은 서쪽으로 가고 샤후커우를 거쳐 나가고 다른 길은 동쪽으로 간다. , 다퉁을 통과하고 장자커우 출구 세관을 통과하여 몽골에 입국합니다.
'서쪽 출구로 나가라'는 속담에서 서쪽 출구는 만리장성의 북쪽 입구를 가리킨다. Shanxi Shahukou에서 나가면 Guihua 및 Suiyuan(통칭 Guisui로 알려짐), Kulun 및 Duolun, Uliasoutai 및 Khovd, Xinjiang 및 Shanxi 사람들이 한때 비즈니스 세계를 지배했던 기타 지역에 도달하게 됩니다. "Kouhukou"는 몽골 Kyakhta와 러시아로 이어지는 중요한 무역로이기도합니다. "호랑이 입"의 흥망 성쇠는 또한 산시 상인의 발전의 흥망 성쇠를 반영합니다.
『서쪽 출구로 가다』는 이민의 쓰라린 역사이자, 노고와 창업의 역사이다. 이민자들이 떼지어 모여 고향을 떠나 북쪽으로 코우 외곽의 몽골 지역으로 가서 열심히 사업을 시작하여 내몽고 지역을 발전시켰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내몽골 중서부의 낙후된 유목 국가에 선진 농업 문화를 가져왔고, 이는 지역 문화 경관 전체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는 점입니다. "서로 가는" 이민 과정을 통해 입 밖의 내몽골의 전통적인 단일 유목 사회는 이중 깃발과 군, 목축과 농업을 모두 갖춘 다양한 사회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진화 과정에서 산시성 이민자들은 주요 이민자로서 큰 공헌을 했습니다. 산시성 이민자들이 이민자의 대다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현지 이민자 문화는 진문화의 특징에 더 가깝고, 이는 이 지역의 진문화 확산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인구의 흐름은 문화의 확산을 촉진시켰고, 문화의 확산은 지역 간의 거리를 단축시키고 정체성을 고양시켰습니다. "서쪽 출구" 이민 물결은 내몽골 중서부 지역과 본토 간의 교류를 크게 촉진했으며 몽골과 한족의 민족 감정을 더욱 고양했으며 우리 다국의 번영과 안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민족 국가.
실제 서쪽 출구는 허취현 수한부두 서쪽 입구에서 내몽골까지 가는 고대 페리입니다. Datong County의 Zhangjiakou를 통한 출구는 주로 Datong County 출신입니다. Hequ County의 홍수 및 가뭄 부두 서쪽 입구를 통해 나온 지역 주민은 Hequ County, Pianguan County, Baode County, Shenchi County, Wuzhai County, Kelan County, Ningwu입니다. 카운티, 위안핑 카운티, 신저우 및 타이위안, 진중, 루량 및 기타 지역까지 모두 허쿠 서쪽 입구에서 고대 페리를 타고 내몽골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