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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지에 소개
캐릭터 이름인 장걸은 주로 여성에게 사용되는 이름으로 문학, 언론, 정치, 교육, 예술, 의료, 보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명한 인물을 찾아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잘 알려진 작가는 유명한 여성 작가 장걸(張衣)으로, 대표작으로는 『숲에서 온 아이』, 『누가 더 잘 사는가』, 『조건이 익지 않았다』, 『에메랄드』 등이 있다.
개인 소개
(1937~) 현대 여성 작가, 중국 공산당원.
여성 작가 장걸
요녕성 푸순 출신인 그녀는 어릴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의 성을 따랐다. 저는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음악과 문학을 좋아했습니다. 1960년 중국 인민대학교 기획통계학과를 졸업하고 제1기계공업부에서 근무했다. 이듬해 그는 중국작가협회에 가입했다. 1982년 국제펜 중국센터에 가입하고 중국 작가 대표단과 함께 제1회 중미작가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으로 갔다. 북경작가협회 부회장 역임. 1992년 미국문예학회 명예원학자, 펜인터내셔널 중국지부 회원, 중국작가협회 제4, 5, 6차 전국위원회 위원, 명예회원으로 선출되었다. 일곱 번째 세션의 회원입니다. 특별 정부 보조금을 즐겨보세요. 그는 현재 국가 일류 작가, 국무원 특별 공헌 작가, 중국 작가 협회 이사, 베이징 작가 협회 부회장, 베이징 CPPCC 회원입니다. '사람'과 '사랑'을 주제로 한 장걸의 창작물은 종종 문학계에서 논쟁을 불러일으킨다. 그녀는 계속해서 예술적 표현의 길을 확장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섬세하고 심오하며 우아하고 부드러운 강한 감정적 터치로 인간의 정신 세계를 탐구합니다.
주요 작품
소설 '하나의 태양', '말 없는', '먹이주기를 기다리는 네 마리의 개', '장걸의 선정 소설과 대본'의 작가이다. ", 소설 수필집 "사랑은 잊혀지지 않는다", 여행 노트 집 "푸른 풀밭에서", "영토 밖의 여행 노트", 단편 소설집 "방주", " 에메랄드', '장걸집', '상화', 산문집 '유럽의 중국여인', '너는 내 영혼의 친구', '란산집', 단·중간 산문시 '중국현대작가선집' ", 장편 산문 "세상에서 나를 가장 사랑한 사람이 사라졌다", 산문집 "처음엔 왜 귀찮게", "말 없는 내 마음", 소설집 "파 좀, 마늘 좀, 참깨 좀요" 소금', 장문집 '국제문학상 수상자 선정 도서관', '장걸전집'(4권) 등 일부 작품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덴마크어, 노르웨이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및 기타 외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1]
수상 상태
"숲에서 온 아이"는 1978년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누가 더 나은 삶을 사는가"는 1979년 전국 우수 단편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직 조건이 익지 않았다'는 1983년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에메랄드'가 제3회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나의 사계'는 인생의 갈등의 딜레마에서 비롯된 이상적인 삶을 향한 고된 여정인 이 시기 장걸의 산문을 대변한다.
'말이 없다'는 2005년 제6회 마오둔 문학상을 수상했다.
소설 '무거운 날개'(제2회 전국 마오둔 문학상 수상,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스웨덴어 등으로 번역되어 출판됨).
소설 '무말'은 제2회 라오서문학상, 제3회 베이징문학예술상, 제6회 마오둔문학상을 수상했다.
'소설 선정' 2001~2002년 우수소설상, 제6회 전국도서상, 제2회 여성문학상, 제6회 마오둔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장걸은 1989년 이탈리아 '마라 파르티' 국제문학상을 수상했다.
1992년 미국 예술문학아카데미 명예회원으로 선출됐다. 현재까지 단편, 중편, 장편 부문에서 전국 3개 부문을 수상한 국내 유일의 작가이며, 전국 최우수 단편소설상에서도 '3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소설 '말이 없다'가 제6회 마오둔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는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두 차례 마오둔 문학상을 받은 유일한 작가다.
음악이든 그림이든 문학이든 모든 예술가의 평생 목표는 감정과 표현 사이의 거리 제로를 달성하는 것이지만 평생 달성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좋은 예술가의 삶에 있어 가장 큰 고통이자 후회이다. 다른 사람들이 내 작품을 어떻게 볼지는 모르겠지만 이 책을 막 썼을 때 나는 이틀 동안 행복했지만, 이틀 후에는 읽고 나서 불만족스러워졌다. ——Zhang Jie
'No Words' 요약:
Zhang Jie는 12년에 걸쳐 이 위엄 있고 장엄하며 영묘하고 시대를 초월한 걸작을 집필했습니다. 소설은 여성작가 우웨이(吳灯)의 인생 경험을 주축으로 그녀와 그녀 가족의 여러 세대의 여성들의 결혼 이야기를 서술하고 있으며, 평범한 사람들과 소소한 것들을 통해 사회를 반영하고 있다. 사회의 큰 혼란과 변화 속에 있는 다양한 사람들을 묘사하며, 세계의 삶의 부침을 보여주며 지난 100년 동안 중국의 사회적 풍경을 보여줍니다. 20세기 중국에 대한 독특한 기록과 리뷰를 제공합니다. 세기의 서사시라 할 수 있는, 형언할 수 없는 시대에 대한 글을 쓴다.
이 소설은 2002년 베이징 10월 문예출판사에서 출간됐다. 장걸이 '무거운 날개'에 이어 제6회 마오둔 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는 또한 마오둔 문학상을 두 번 수상한 유일한 작가이기도 하다.
'지자이' 요약:
소설은 고대 그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우연한 만남이 그림의 세계 방황을 연결하며, 여러 세대의 수집가들은 서로 불분명하고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고대 그림이 슬프고 비극적인 사랑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은 누구도 알지 못하지만, 그와 관련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하게 됩니다. 운명인가, 아니면 숨겨진 미스터리인가?
이 소설은 순전히 문학적인 방식으로 서스펜스를 묘사하고, 평범함 속의 공포를 보고, 삶의 부침을 민첩하게 말하며, 독특한 상상력을 쓰며, '안다'와 '존재하다'에 대한 작가의 생각은 장편소설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간결함과 간결함으로 묘하고 기이한 글을 쓴다. 신비롭고 영묘하며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영혼을 감동시키고, 감동적이고, 분위기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책입니다.
'숲에서 온 아이' 요약: 이 소설은 문화대혁명 시기에 일어난 이야기로, 재능 있고 열심히 일하며 충성스러운 음악가가 망명자들에게 묻혔다는 이야기입니다. 문화대혁명은 선생님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시험을 보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한 학생의 감동적인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읽으면서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이 문단 편집 상황
장걸은 이제 곧 칠순이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글을 쓰고 있다.
마오둔 문학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새로운 작품마다 새로운 스타일과 새로운 주제를 시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Zhizai"는 그녀의 최신 소설, "서스펜스" 코트에 싸인 소설입니다. 하지만 장걸이 이 소설에서 표현하려는 것은 일종의 통제할 수 없는 운명, 일종의 고립, 그리고 역사에 대한 그녀 자신의 회의이다. 장걸은 자신의 작품을 다른 사람이 좋아하든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버릴 수도 있지만, "세상 모든 사람이 나를 미워하더라도 나는 이 말 때문에 자유롭게 살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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