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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가와 그들의 대표작은 누구인가요?

유명 조각가

프리드리히 오귀스트 바르톨디

잔 베르니니

로셀라 코센티노

黄土水

주밍

앙투안 카노바

장 바티스트 카르보

막스 크링글

오귀스트 로댕

프랑수아 러드

아리스티드 마이오 얼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헨리 무어

조지 민

푸 티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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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telle Thorvaldsen

Jean-Antoine Houdon

Wu Xuansan

Wang Xiajun

Yang Yingfeng

부분 소개

프레데릭 오귀스트 바르톨디(Frédéric Auguste Bartholdi, 1834년 4월 2일 - 1904년 10월 4일), 프랑스 조각품 홈, 미국 뉴욕의 유명한 자유의 여신상의 작가.

바르톨디는 프랑스 알자스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건축과 회화를 공부했다. 자유의 여신상은 영국으로부터의 미국의 독립으로 인해 영국의 숙적 프랑스가 미국에 기증한 작품이다. 바르톨디는 자신의 어머니 얼굴을 본떠 자유의 여신상을 만들었다고 한다. 에펠탑을 설계한 프랑스 건축가 에펠은 내부 지지 철골과 지지구조물 전체를 디자인했다. 바르톨디는 여신상을 설치하기 위해 직접 미국으로 가서 장소를 정했다. 미국인들은 타워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자금을 모았습니다. 전체 동상은 350개로 나누어 214개의 상자에 포장되어 미국으로 배송되었습니다. 프로토타입은 에펠탑을 바라보는 파리의 세느강 유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알자스와 스위스 국경의 발포르 산에 새겨진 거대한 "발포르의 사자"가 스트라스부르 에르의 동상으로 스위스 바젤에 기증되었습니다. Swiss Aided Strasbourg'는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에 도움을 준 스위스에 감사를 표하기 위한 것입니다. 워싱턴 바르톨디 공원의 바르톨디 분수, 뉴욕 유니언 스퀘어의 라파예트 동상, 보스턴 대성당의 "4명의 트럼펫 연주자", 리옹의 바르톨디 분수, 프랑스.

바르톨디는 파리에서 결핵으로 사망해 몽마르트 묘지에 안장됐다.

Gian Lorenzo Bernini; Giovanni Lorenzo Bernini(1598년 12월 7일 - 1680년 11월 28일) 이탈리아 조각가이자 건축가, 화가. 뛰어난 초기 바로크 예술가. 베르니니의 주요 업적은 조각과 건축 디자인에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화가, 소묘가, 무대 디자이너, 불꽃 제작자 및 장례 디자이너이기도 했습니다.

베르니니는 나폴리의 피렌체 가문에서 태어났고, 이후 그의 아버지 페터 베르니니(유명 매너리즘 조각가)와 함께 로마로 왔다. 그의 초기 작품은 로마 제국 시대에 로마로 가져온 그리스 신화 조각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작품 중에는 염소 젖으로 제우스에게 젖을 먹이는 님프 아말테아(1609년 완성되어 현재 로마의 보르게세 미술관에 있음)뿐만 아니라 "타락한 "저주받은 영혼" 및 "축복받은 영혼"과 같은 우화적이고 신화적인 흉상도 있습니다. 1619년에 완성되어 현재 로마 스파냐 광장에 있음) 1620년대에 들어서면서 베르니니의 조각품은 점차 성숙해졌고, 그의 대표작으로는 『교황 바오로 5세』(1620), 『프로세르피나의 납치』(1621~1622) 등이 있다. 다비드(David)'(1623), '아폴로와 다프네(Apollo and Daphne)'(1622-1625), 그리고 승리의 성모 교회에 있는 유명한 조각품 '성 테레사의 엑스터시(The Ecstasy of Saint Teresa)'(1645-1652).

베리니는 조각 과정에서 다비드상에 감동을 주었다. 미켈란젤로의 동명 작품과 달리 전자의 작품은 역동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는 것 같다. 비틀어진 몸통과 찡그린 눈썹은 르네상스 시대에 축적된 바로크 미술의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미켈란젤로는 다비드의 영웅적 본질을 표현했고, 베르니니는 다비드의 영웅적 기질이 드러나는 순간을 포착했다. 이 작품은 베르니니의 주요 후원자인 보르게세 추기경이 25세였을 때 의뢰한 작품입니다.

베르니니의 다른 조각품으로는 보르게세 추기경 [1](1632년, 보르게세 미술관)과 루이 14세(1665년, 현재 베르사유 궁전에 있음)의 동상이 있습니다.

베리니의 첫 번째 건축 작품은 바티칸 성 베드로 대성당 제단 위의 구리 발다친(1624년에서 1633년 사이에 건축)이었습니다[2]. 또한 그는 로마에 성 베드로 궁전도 건설했습니다. 산타 비비아나 교회(1624-1626)의 외관. 1629년, 제단화가 완성되기 전, 교황 우르바노 8세는 베르니니를 고용하여 성 베드로 대성당의 전체 건축을 맡게 했습니다. 그는 또한 교회에 위치한 두 명의 교황, 우르바노 8세[3]와 이후 알렉산더 7세[4]의 무덤 건설을 담당했습니다. 성 베드로 대성당의 후진에 위치한 성 베드로 대성당(1657-1666)[5] 역시 베르니니의 걸작입니다.

베르니니는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인 성 베드로 교회 앞 광장과 열주 외에도 바르베리니 궁전(1630년 건축), 몬테카를로 등 로마의 많은 유명한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궁전(Palazzo Ludovisi, 1650), Chigi 궁전(Palazzo Chigi, 1664) 등 베르니니의 명성이 절정에 달했던 1665년, 그는 프랑스 황제 루이 14세를 위한 루브르 박물관 동쪽 현관문을 디자인하겠다는 희망을 안고 파리로 갔으나 거절당했다. 건물의 마지막 부분은 Claude Perrault가 완성했으며 좀 더 고전적인 색상을 띠고 있습니다.

또한 베르니니는 많은 유명한 교회를 설계했지만 성 베드로 대성당은 그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카를로 마데르노 참조). 베르니니의 건축 양식을 보여주는 로마의 작은 바로크 양식 교회입니다. 그는 산탄드레아 알 퀴리날(Sant'Andrea al Quirinal) 건물의 설계를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제단에 성 안드레아의 거대한 동상을 조각하기도 했습니다. 로마 근처 시골에서 베르니니는 교황의 여름 거주지인 카스텔 간돌포(Castel Gandolfo)를 위한 교회도 설계했습니다.

베르니니가 디자인한 최초의 분수는 바다 왕자 분수(1640)이며,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나보나 광장에 있는 4대강 분수(1648-1651)[6]입니다. 세계 4대 강인 나일강, 갠지스강, 도나우강, 래브라도강을 박력 있게 의인화한 조각으로 표현했으며, 코코넛 나무와 동물을 이용해 곳곳의 풍경을 표현하고 있다. 분수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베르니니의 라이벌 보로미니가 디자인한 성 아그네스 교회가 분수 바로 맞은편에 있다는 것입니다. 베르니니는 교회가 위험하다며 조롱했다고 해서 라플라타 조각상이 교회를 향해 손을 치켜들었다고 한다.

1644년 베르니니의 후원자였던 교황 우르바노 8세의 죽음으로 베르니니의 반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베르니니의 경력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러나 교황 인노켄티우스 10세는 계속해서 베르니니에게 성 베드로 대성당의 공사를 완료하도록 요청하고 그에게 4대강 분수의 설계를 의뢰했습니다. 인노켄티우스 10세가 죽을 무렵 베르니니는 로마 예술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베르니니는 1680년 로마에서 사망했다.

댄 브라운의 소설 '천사와 악마'에서 베니니의 작품은 과학의 상징이자 신전으로 칭송받는다.

황투수이는 1907년 타이베이시 몽가에서 태어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셋째 형과 함께 다다오청으로 피난했다. 황투수이의 셋째 형은 목수였기 때문에 그의 영향을 받아 조각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17년 사범학교를 졸업한 후, 선생님의 권유로 도쿄 미술학교 조소과에 유학하게 되었습니다. 1920년에 다시 본교 대학원에 입학하였다.

또한 그는 일본의 유명 조각가인 다카무라 고운(Koun Takamura)과 아사쿠라 후미오(Asakura Fumio)에게서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920년 그의 조각품 '부채 소년'은 일본 황실 전시회에 선정되어 대만 작품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후에는 '석가모니상', '물소초상', '넥타르수'(황제전), '포즈하는 여인'(황제전), '교외'(황제전) 등 유명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1930년 35세의 나이로 도쿄 이케부쿠로 자택에서 복막염으로 사망했다.

황투수이의 작품은 1980년대 후반 대만에서 현지화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의 작품은 종종 대만 조각계에서 걸작으로 평가됩니다.

잘 알려진 작품

피리를 부는 산 소년(1918)

1920년 제2회 제국 미술 아카데미 전시회에 선정된 석고 조각품, 최초로 대만 작가가 선정된 일본의 가장 권위 있는 미술 전시회의 예입니다. 원본 작품의 소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넥타(1919)

1921년 제3회 제국 미술 아카데미 전시회에 선정된 대리석 조각상. 원래는 대만 성의회에 숨겨져 있었으며 행방은 알 수 없습니다.

소녀 흉상(1920)

황도수이 대리석 조각상은 그의 모교인 다다오청 공립학교(현 타이베이 시립 태평초등학교) 소장품에 기증되었습니다.

포즈하는 여인(1922)

1922년 제4회 제국 미술 아카데미 전시회에 선정됨. 원본 작품의 소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꿩과 화루(1922)

일본 궁내성(현 궁내청) 소장품으로 기증됨.

교외(1924)

1924년 제5회 제국 미술 아카데미 전시회에 선정되었습니다. 원본 작품의 소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남방 스타일(1927)

제1회 도쿄 성덕태자미술전에 입선. 원본 작품의 소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석가모니가 산에서 나오다(1927)

타이베이 용산사에서 의뢰함. 원래의 목조 조각상은 1945년 타이베이 공습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이후 남아 있는 석고 주형을 이용해 다시 주조하여 국립대만미술관(현 국립대만미술관), 타이베이시립미술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 가오슝 미술 박물관, 국립 대만 미술 박물관 역사 박물관, Menga Longshan Temple, Tainan Kaiyuan Temple, Huangtushui Family. 1997년에 북미관은 5개를 더 재구성했고 외부 세계에서는 박물관이 너무 많이 재현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구이궁에 있는 구니히코 왕자 부부의 초상화(1928)

지우얼궁 소장품에 전시됨.

버팔로 허드(1930)

황투수이 생애 마지막 걸작인 석고 부조는 가장 유명한 고전 작품이기도 하다. 원본 작품은 타이베이 중산당 뒷홀 벽에 매립되어 있으며 원본 모델의 사본 3개가 국립대만미술관(현 국립대만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유리섬유로 만든), 타이베이 시립미술관(청동으로 제작), 가오슝 시립미술관(청동으로 제작) 등이 있습니다.

대만 조각가 주밍(1938년생)은 먀오리현 퉁샤오진에서 태어나 푸젠가톨릭대학교에서 명예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초기에는 '소', '양치기 소년' 등 현지를 주제로 한 조각으로 유명했고, 최근에는 '태극권' 등 중국 철학을 접목한 현대 조각으로 유명하다. 그의 본명은 Zhu Chuantai이고 어린 시절 별명은 "Jiuer"였습니다. Ju Ming은 Miaoli County의 대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5명의 형제와 5명의 자매가 있는 가족 중 막내입니다.

1953년 아버지의 지도 아래 퉁샤오진 마조사로 가서 조각가 이진천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1955년부터 교직을 시작했고, 이듬해 지룽에 있는 불교 악기 상점에서 일하기 위해 북쪽으로 갔다. 그러나 1966년까지 경제 상황은 여전히 ​​열악했다. 1968년에 그는 스스로 자원하여 '사랑하는 어머니의 초상'과 '모래에서 노는 소녀' 조각품을 가져와 조각가 양잉펑의 제자가 되었고, 그제서야 이름을 주밍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같은 해, 그는 타이베이현 반차오진(현 반차오시)으로 이주하여 강자추이 지역에 정착했습니다.

주밍은 1978년 일본 도쿄 중앙미술관에 전시했고, 그의 작품 'Single Whip Down'은 일본 조각의 숲 박물관에 소장됐다.

1980년 그는 혼자 공부하기 위해 뉴욕으로 갔는데, 이는 그의 국제적 지평을 여는 전환점이 되었다. 1년 후 그의 작품 '인간 세계' 시리즈는 그의 작품에서 가장 호평을 받았다. 경력.클래식 대표.

그러나 이듬해 대만 국립역사박물관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해 주밍의 조각품 '노부인'이 도난당했다.

1989년 건축가 I.M. 페이와 협력해 청동을 재료로 '조화 중심' 태극권 시리즈를 만든 홍콩 중국은행 빌딩 앞에서 이 작품이 공개됐다. . 건물 입구 문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1999년 주밍은 타이베이 현 금산진 시시호에 '주밍 미술관'을 설립해 11제곱미터의 부지에 많은 현대 조각품을 소장했습니다.

기획과 건립에 수십 년이 걸린 '주밍 미술관'은 2000년 도쿄창작상 해외상을 수상했다.

현재 난터우현 레나이향 칭징 농장 지역에 정착했다.

주밍(Ju Ming)의 청동 조각상 '게이트(Gate)' 역시 홍콩중문대학교의 랜드마크로, 대학 본관 밖 봉화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Gate"는 Situ Hui 박사가 홍콩 중문 대학교에 기증했으며 Ju Ming의 "태극권 시리즈"의 멤버입니다.

그의 작품 '미노타우로스를 죽이는 테세우스'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 작품의 단순함과 자연스러운 표현이 그의 미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그의 또 다른 작품인 교황 클레멘스 14세의 기념비는 완성하는 데 4년이 걸렸고 그를 당시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는 교황 클레멘스 13세의 기념비를 완성하는 데 또 5년이 걸렸다. 이후 그의 명성은 높아졌고, 그는 일련의 주문을 받아들여 러시아인 '큐피드와 큐피드'를 창조했다. 차르는 한때 그를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초대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이탈리아는 나의 조국이자 예술의 발상지입니다. 나는 그녀를 떠날 수 없습니다. 나는 여기서 자랐습니다. 만약 내가 그것을 다른 나라에서 사용한다면 그것은 유익할 것입니다." 다른 나라에 봉사하기 위해 어떻게 포기할 수 있습니까?”그러나 그의 작품은 여전히 ​​​​러시아에 많이 남아 있습니다.

카노바는 1795년부터 1797년까지 일련의 유명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1798년 프랑스군의 침공으로 인해 고향으로 돌아와 그림 몇 점만 그렸고, 1년 뒤 로마로 돌아왔지만 건강이 예전만큼 좋지 않아 한동안 독일로 여행을 떠났다. 복귀 후 건강이 호전돼 곧바로 업무에 복귀했다.

1815년 교황은 나폴레옹이 약탈한 미술품의 회수를 감독하기 위해 그에게 파리로 가라는 명령을 내렸고, 가을에는 런던을 방문하여 1816년 초 로마로 돌아와 교황청장으로 임명됐다. 로마의 생루(Saint-Loup) 예술 아카데미에서 교황은 직접 그를 문법 아카데미의 학장으로 임명했고, 그는 연봉 3,000크라운의 이스키아 후작(Marquis of Ischia)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카노바의 마음을 모으는 기념물 그는 교황 비오 6세 동상을 비롯해 '화성과 비너스', '라 피에타', '성 요한'과 '성 요한' 등 일련의 종교 작품을 완성했다. 막달라 마리아' 등이 있다. 1822년 5월, 그는 밀랍 주형으로 제작되고 있는 페르난도 7세의 동상을 점검하기 위해 나폴리를 방문했으나, 연말에 고향으로 돌아오는 길에 건강이 더욱 악화되었다. , 그는 65세의 나이로 베니스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시신은 고향에 있는 사원에 묻혔고, 그의 심장은 그가 티치아노를 위해 설계한 대리석 피라미드 모양의 무덤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장 바티스트 카르포(Jean-Baptiste Carpeaux, 1827년 5월 11일 - 1875년 10월 12일)는 낭만주의 시대 프랑스의 조각가이자 화가였습니다.

파리 남부 교외 지역인 쿠르브부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프랑스 조각가 뤼드에게 조각을 배웠다. 1854년 장학금을 받아 로마로 건너가 1861년까지 로마에서 공부했다. 바로크 양식에 대한 그의 연구는 비교적 성숙했다. 1861년에 그는 나폴레옹 3세가 높이 평가한 마들렌 공주의 흉상을 만들었고, 그는 여러 의뢰를 받아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장식했으며, 1869년에는 그가 만든 단체 초상화 "춤"이 오페라 하우스의 문 오른쪽에 놓였습니다. 오페라 하우스는 많은 수비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의 마지막 작품은 율리안 광장에 설치된 '지구의 4극' 분수로,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4개의 인물이 지구를 받치고 있다. , 나중에 다른 조각가들이 질주하는 말 8마리, 거북이, 돌고래 등을 추가하여 완성했습니다.

막스 클링거(독일어: Max Klinger, 1857년 2월 18일 - 1920년 7월 5일)는 독일의 상징주의 화가이자 조각가였습니다.

클링겔은 라이프치히에서 태어나 카를스루에에서 공부했으며 고야와 멘젤의 동판화를 가장 존경했기 때문에 독학으로 뛰어난 동판화가가 되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아이스링크에서 장갑을 찾는 꿈에서 시작된 동판화 시리즈 "장갑을 찾아서"로, 그는 프로이트의 페티시즘에 대한 생각을 보여줍니다. 그 결과, "장갑"은 그의 낭만적인 이상 추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클링겔은 1893년 라이프치히로 돌아올 때까지 유럽의 여러 미술 중심지를 돌아다녔다. 1897년부터 그는 주로 조각에 전념했다. 그의 베토벤 동상은 1902년 비엔나 탈퇴 예술가 전시회의 주요 작품에 포함되었다. . 그는 키리코를 비롯한 몇몇 예술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19세기 상징주의와 20세기 초현실주의 운동 사이의 격차를 해소한 중요한 대표 인물이었습니다. 소행성 번호 22369는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오귀스트 로댕(1840년 11월 12일 ~ 1917년 11월 17일), 본명 "프랑수아-오귀스트-르누아르 로댕"(Fran?ois-Auguste-René Rodin)은 파리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20세기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가였다.

그의 초기 작품은 사실주의 스타일이었다. 1876년 작품 '청동기 시대' 전시는 실제 인체를 재현했다는 주장까지 나올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그의 작품은 빛과 그림자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켰으며, 특히 파자마를 입고 흐트러진 머리를 한 그의 <발자크의 초상>은 그가 죽은 지 수년이 지난 1939년까지 파리에 세워지지 않았다. . 그의 거대한 부조 "지옥의 문"은 1880년에 시작되었으며 그가 죽을 때까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지옥의 문은 단테의 "신곡"을 주제로 삼았는데, 아마도 로댕의 비관주의가 이 장의 위대한 조각품에 대한 묘사와 일치했기 때문에 그것을 주제로 선택한 것 같습니다. 1884년 칼레 시의 의뢰로 '칼레 시민' 동상은 100년 전쟁 동안 영국군의 학살을 막기 위해 영국 왕 에드워드 3세에게 인질로 항복한 6명의 칼레 시민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영국과 프랑스의 전쟁. 동일한 것이 1913년 영국 국회의사당 공원에 복제되었습니다.

1900년 파리 세계 박람회에서 로댕은 150점의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1916년 로댕은 정부가 그에게 주택과 작업실을 제공하는 대가로 모든 작품을 프랑스 정부에 기증했습니다. "로댕 미술관". 프랑스 정부는 로댕의 작품을 복제할 독점권을 갖고 있습니다. 로댕은 1917년에 세상을 떠났다.

로댕은 조각 외에도 많은 삽화, 동판화, 스케치 등을 그렸는데, 주요 작품은 『미술에 관하여』이며, 주요 조각품으로는 『생각하는 사람』, 『생각하는 사람』, 『생각하는 사람』 등이 있다. 빅토리아', '빅토르 위고의 초상', '아르헨티나 사르미엔토 대통령의 초상' 등

로댕은 평생 동안 그의 학생이자 동료 조각가인 카미유 클로데트와 함께 살았지만 클로데트는 그를 위해 두 명의 자녀를 낳았지만 로댕은 그들을 양육할 의무를 거부했습니다. 일부 역사가들은 클로데트가 로댕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믿고 있으며, 로댕의 작품 중 일부는 클로데트가 썼다고도 합니다.

프랑수아 루드(François Rude, 1784년 1월 4일 - 1855년 11월 3일), 프랑스 조각가. 뤼데는 프랑스 중부 디종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난로를 만들었고, 1809년에 디종 미술학교를 졸업하고 1812년에 장학금을 받아 파리로 갔다. 로마로.

부르봉 왕가 왕조가 복고된 후 그는 일자리를 얻기 위해 브뤼셀로 갔고, 그곳에서 나폴레옹의 딸의 친구인 소피 프레나이와 결혼한 뒤 파리로 돌아와 일을 했습니다.

'라 마르세예즈' 1833년에 그는 '거북이와 노는 나폴리 낚시 소년'으로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받았으며, 당시 설계 중이던 개선문을 장식하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그 중 "La Marseillaise"("1792년 자원 봉사 탐험"이라고도 함)는 Lu De의 불멸의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 외 대표작으로는 <나폴레옹의 초상>, <잔다르크의 초상>, <헤베와 주피터의 독수리>, <큐피드의 승리> 등이 있다.

Lüde의 가장 중요한 학생은 한때 자신의 이해를 바탕으로 또 다른 '나폴리 낚시 소년'을 만든 Carbo였습니다.

마얄은 1881년 프랑스 남서부 피레네동방 지방의 경계에 있는 베율 마을에서 태어나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건너가 1885년 미술학교에 입학해 카바넬에게 사사했다. 그리고 Gerard는 그곳에서 공부했으며 그의 초기 그림은 분명히 Schavanner와 Gauguin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고갱은 그에게 장식 미술에 종사하도록 권유했고, 1893년에는 프랑스에 큰 영향을 미쳤던 바륄레 타운에 직물 태피스트리 디자인에 참여했다. 1895년부터 그는 작은 점토 조각품을 만들고 조각에 종사하기 시작했으며 태피스트리 디자인과 직조를 포기했습니다.

고향 반율레타운에서 천둥번개가 치는 교통사고로 83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파리에는 그의 작품을 소장하는 박물관이 있고, 그의 옛 거주지도 박물관으로 개관했다.

작품

그의 중요한 작품으로는 1912년 세잔 기념비와 1차 세계대전을 기념하는 일련의 기념물이 있습니다. 그의 조각품은 대부분 여성의 인체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꾸준하고 성숙하며 고전미술의 흔적을 담고 있다. 그는 고전주의와 현대 무어의 추상조각 사이의 전환기에 가장 중요한 조각가이다.

미켈란젤로(Michelangelo, 1475년 3월 6일 - 1564년 2월 18일), 정식 이름 Michelangelo di Lodovico Buonarroti Simoni, "Michelangelo" 및 "Migogan" Jero로도 번역됨, 1475년 마을에서 출생 피렌체의 가브리스는 조각가, 건축가, 화가이자 시인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파엘로와 함께 '르네상스 3대 거장'으로 불리며, 여성의 신체마저도 강한 근육으로 표현된 '탄탄한 몸매'로 유명하다. 그의 조각품 "다비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메디치 무덤 앞에 있는 "낮", "밤", "아침", "황혼"의 4개의 조각상은 발상이 참신합니다. 또한 유명한 조각품으로는 "모세의 조각상"도 있습니다. ", "모세의 동상"및 "모세의 동상". 큰 노예"등. 그의 가장 유명한 그림은 천장화 "창세기"와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의 프레스코화 "최후의 심판"입니다. 그는 또한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을 설계하고 처음 건설했으며 교황 율리우스 2세의 무덤을 설계하고 건설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성격이 나쁘고 사교적이지 못하며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파엘로와는 잘 어울리지 못했다. 그는 종종 은인과 모순되기도 했지만 평생 예술적 완벽함을 추구했고 자신의 예술적 사상을 고집했다. 그는 1564년 로마에서 사망했으며 그의 스타일은 거의 3세기 동안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켈란젤로는 1475년 3월 6일 토스카나 아이리 근처 카브리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은 여러 세대에 걸쳐 피렌체의 소규모 은행가 였지만 그의 아버지 Lodovico di Leonardo Buonarroti di Simoni는 회사 운영에 성공하지 못하고 나중에 일시적인 정치적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태어났을 때 작은 마을인 카브리스(Cabris)의 사법행정관이자 케치(Quechi)시의 행정관이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어머니는 프란체스카 디 네리 델 미니아토 디 시에나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카노사의 마틸드 백작부인의 후손으로 알려져 있다. 이 소문은 아마도 거짓일 것이다. 그러나 미켈란젤로는 그것을 굳게 믿었다. 미켈란젤로가 태어난 지 몇 달 후, 가족은 피렌체로 다시 이사했고 그곳에서 자랐습니다.

몇 년 후, 오랜 투병과 어머니의 죽음 이후, 그는 Settignano라는 마을에서 석공과 그의 가족과 함께 살기 위해 이사했습니다. 그곳에서 그의 아버지는 대리석 채석장과 작은 농장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작가의 전기 작가 조르지오 바사리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망치와 끌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내가 그린 그림을 조각해 주십시오." 미켈란젤로가 아직 어렸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를 피렌체 음악원으로 보냈습니다. 유신론자 프란체스코 다 우르비노는 그에게서 문법을 공부했습니다. 그 젊은 예술가는 학교에 가는 데 전혀 관심이 없었고, 교회에 가서 그림을 복사하고 동료 화가를 찾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나중에 화가 도메니코 기를란다요(Domenico Ghirlandaio)와 조각가 베르톨도 디 조반니(Bertoldo di Giovanni)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당시 매우 드물었던 14세 미켈란젤로에게 돈을 지불하도록 기를란다이오를 설득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1489년 피렌체의 통치자는 기를란다이오에게 자신의 가장 우수한 학생 두 명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했고, 기를란다이오는 미켈란젤로와 프란체스코 그라나치를 소개했습니다. 1490년에서 1492년 사이에 미켈란젤로는 아버지의 학교에 다녔으며 그의 예술적 비전을 형성하고 확장한 많은 전임자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나이의 플라톤적 관점과 함께 그는 또한 성별 차이를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미켈란젤로는 미란돌라(Mirandola), 안젤로 폴리치아노(Angelo Poliziano), 마르실리오 피치노(Marsilio Ficino)와 같은 몇몇 문학 거물들을 만났습니다. 미켈란젤로는 폴리치아노가 제안하고 피렌체 시장인 로렌초 데 메디치의 의뢰로 〈다비드와 기사단의 투쟁〉을 완성했습니다.

헨리 스펜서 무어 OM CH(헨리 스펜서 무어, 1898년 7월 30일 - 1986년 8월 31일), 영국 조각가. 무어는 대형 주조 청동 조각품과 대리석 조각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 미술계의 존경을 받는 그의 작품은 영국이 모더니스트 미술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속이 비어 있고 기대어 있는 인물은 무어의 조각 스타일 중 가장 전형적인 형태이다. 이 모습은 그가 1925년 파리에서 본 "Chac Mool"이라는 Toltec-Mayan 조각품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무어의 초기 작품에 등장하는 공백은 피사체에 연결된 구부러진 팔과 같은 보다 전통적인 형태를 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 점차 본체의 빈 공간으로 진화하여 본체가 오목하고 볼록하거나 곡선 모양을 갖게 되었습니다. 같은 시기 바바라 헵워스(Barbara Hepworth)의 작업에서도 비슷한 스타일이 발전했는데, 처음에는 무어의 작업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무어는 수많은 대규모 커미션으로 말년에 상당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어는 단순한 삶을 유지했습니다. 그의 재산의 대부분은 예술 교육과 홍보를 지원하는 헨리 무어 재단(Henry Moore Foundation)에 상속되었습니다.

무어는 대규모 추상 조각품을 만드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공공 예술 작품은 전 세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모습, 특히 "어머니와 아이" 또는 "누워 있는 인물"은 무어의 창작물에서 가장 일반적인 주제입니다. 1950년대와 1950년대 중반에 가족 집단 이미지를 단기간 사용한 것을 제외하면 그의 작품의 주제는 대부분 여성 이미지이다. 무어의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주로 구멍이 있거나 대상이 관통된다는 점이다. 그 기복이 있는 곡선 모양은 무어가 태어난 요크셔의 구불구불한 언덕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습니다.

무어의 조카가 그에게 그의 작품 제목이 왜 그렇게 단순한지 묻자 무어의 대답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모든 예술에는 신비감이 있어야 하며 관객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조각이나 그림에 명확한 이름을 붙이면 신비감이 없고 작품의 의미를 이해하려고 애쓰지 않고도 관객의 관심이 쉽게 멀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지켜보고 있지 않습니다.

무어의 초기 작품은 대개 직접 조각으로 제작되었습니다[1]. 1930년대에 무어는 점차 모더니스트 스타일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Hampstead에 살고 있는 다른 여러 조각가들과 자주 교류하고 서로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창작 과정에서 무어는 대개 광범위한 스케치를 만듭니다. 이러한 스케치의 대부분은 살아남아 무어 창작물의 진화를 연구하기 위한 직접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940년대에 무어는 더 많은 모델 방법을 사용하여 먼저 점토나 석고로 모델링한 다음 유실 왁스 방법을 사용하여 청동 조각품을 주조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무어의 청동 조각품은 모두 공공미술 작품으로 의뢰받은 대규모 작품이었다. 따라서 그는 기본적으로 직접 조각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포기하고 대신 모델을 사용하고 여러 명의 조수를 고용했습니다.

무어는 머치해덤(Much Hadham)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두개골, 유목, 자갈, 조개껍데기 등 다양한 모양의 자연물을 대량 수집했습니다. 무어는 자연적인 형태에서 영감을 얻기 위해 이러한 물체를 찾았습니다. 대형 작품의 경우 최종 주조물을 캐스팅하기 전에 절반 크기의 시험 모델을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형태를 최종적으로 다듬고 표면 인상을 추가하기 위해 전체 크기 석고 모형을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1946년 3월 무어와 엘레나의 딸이 태어났다. 그들은 2년 전에 세상을 떠난 무어의 어머니의 이름을 따서 그녀의 이름을 메리라고 지었습니다. 어머니의 죽음과 딸의 탄생으로 인해 무어는 가족의 개념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는 그가 '엄마와 아이'를 주제로 한 많은 작품 창작에 반영되었습니다. 같은 해 무어는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회고전을 열었다. 1948년 베니스 비엔날레에서 국제 조각상을 수상했고, 1951년 영국 페스티벌과 1955년 "Documenta 1"의 주제가가 되었다.

영국 스티븐니지 바클레이 학교에 소장된 청동 작품 '가족 초상화'(1950)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무어가 처음으로 대규모로 제작한 작품이다. 전쟁이 끝나자 무어는 헨리 모리스의 요청으로 시골 대학을 위해 조각품 "가족 초상화"를 만들었지만 재정 문제로 인해 조각품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950년에 이 작품은 Stevenage의 Barclay School에서 완성되었으며 Moore의 최초의 대규모 남성 조각품이 되었습니다.

1950년대 중반 무어는 파리 유네스코 건물을 위한 1957년 작품을 포함해 점점 더 많은 의뢰를 받았습니다. 대중의 예술적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무어의 조각품 크기도 커졌습니다. 그는 Anthony Caro와 Richard Wentworth를 포함하여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조수를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상설 전시장

무어의 조각품과 그림은 전 세계 수많은 미술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규모 컬렉션을 보유한 박물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Nelson-Atkins Museum of Art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청동 조각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헨리 무어 재단, [2], Perry Green, Much Hadham, Hertfordshire, 영국

Henry Moore College, 리즈, 영국

TateArt 갤러리, 런던, 영국

온타리오 미술관, 캐나다 토론토

요크셔 조각 공원, 영국 리즈 근처

올브라이트 녹스 미술관, 미국 뉴욕 버팔로

Sainsbury Center for Visual Arts, University of East Anglia Campus, Norwich, Norfolk, England

Wakefield City Art Gallery, 영국

Pa?o Imperial ,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