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나'의 흥행이 30억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제작사는 돈을 많이 벌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나'의 흥행이 30억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제작사는 돈을 많이 벌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많은 고수익 영화 제작자들은 자신의 영화가 높은 흥행작에도 불구하고 돈을 거의 벌지 못한다며 가난을 호소한다. 사실, 저비용, 저대본 트래픽 영화에 대한 모든 돈이 스타를 고용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핫한 애니메이션 영화 '나사: 악마소년이 온다'는 연예인이 꼭 애니메이션에 출연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제작비가 30억 달러에 달하는 흥행영화도 아니다. 아직도 돈을 못 벌었다고 합니까? 실제로 흥행 수익은 모두 상영사에 돌아갔다.
상영사는 영화 상영권을 어떻게 구매하나요? 실제로 많은 저비용 영화제작자들이 가격을 직접 협상하고, 상영사가 직접 그 돈으로 상영권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저예산 영화 제작자들은 자신이 만든 영화를 좋아하지 않고, 자신의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현금만 가져가기 때문입니다. 많은 대형 영화의 경우에는 다릅니다. 영사사와 협의하여 돈을 전혀 요구하지 않거나 아주 적은 금액을 요구하며, 영사사는 상영사가 판매한 흥행 수익의 일정 비율을 청구합니다. <더 월드>는 분명 후자에 속하는 강력한 영화다.
영화 '네자: 악마소년이 세상에 온다'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렇게 좋은 영화를 만든 제작자에 감탄한다. 물론 이 영화는 2015년부터 제작됐다. 그 과정에서 치른 비용은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크며, 이 영화를 향한 제작자의 사랑도 이루 헤아릴 수 없을 만큼 크다.
그래서 제가 열심히 노력한 것이 흥행으로 이어지는 걸 보면 사실 너무 기쁘고, 그 노력에 돈을 많이 써도 과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을 것 같아요. 사실 이 영화 꽤 괜찮습니다. 시간나실 때 국내 애니메이션 영화를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