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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라이산 이야기

Fulai Mountain은 Fuqi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산둥성 일조시 거현 서부에 위치하며 현에서 8km 떨어져 있으며, 대336번 도로가 통과하고 해발 298.9m에 이른다. 죽시 평원의 끝. 푸라이산에는 세 개의 봉우리가 있는데, 북쪽에 '포라이봉', 서쪽에 '푸라이봉', 남쪽에 '페이라이봉'이 있습니다. 세 개의 봉우리는 아치형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동쪽만 있습니다. 옆면이 살짝 열려있습니다. 삼봉(Three Peaks)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양한 신화와 전설이 있다. 푸라이산 관광구는 성급 명승지이자 성급 지질유산 보호구역입니다.

한때 Fulai Mountain의 기원을 소개 한 초기 지리 전설 "Langya Xiangyin"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Fuqiu Gong 신이 학을 타고 Judi에 갔지만 여전히 홍수로 침수되었습니다. 동중국 해에서 산이 왔고 도교를 사용하여 살았습니다. 물 위에 떠있다고 하여 '푸라이산(Fulai Mountain)'이라 불리며 '푸추(Fuqiu)'라고도 불립니다. 또 다른 숲은 파도와 함께 왔고, 또한 불후의 방법으로 정착되었는데, 이를 "딩린(Dinglin)"이라고 불렀습니다. 푸라이산(Fulai Mountain)은 오래된 불멸의 도교 사원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추(Fuqiu)는 운명이 있다고 여겨지므로 이곳을 도교 사원으로 사용하여 도덕적 인격을 배양합니다. 나중에 부래산 근처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던 흑룡이 있었는데, 그것은 푸추공(Fuqiu Gong)에 의해 옮겨져 산기슭에 갇혔습니다. 용의 머리는 산 앞에 있다가 와룡천(현재의 정림사 앞)으로 변했고, 용의 꼬리는 산 뒤에 있다가 용천(현재의 조양관 근처)으로 변해 백성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이 산은 "Fo Lai Peak"라고 불렸습니다. 나중에 남중국해에서 또 다른 산, 즉 "비래봉"이 날아와 세 봉우리가 현재의 "푸라이삼봉"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전설이 있습니다. 주디는 옛날에 광활한 바다였습니다. 이날 동중국해 용왕이 용궁을 확장하고 있었는데, 방해가 되어서 근처 산으로 옮기고 싶었습니다. 문득 주디 교외에는 산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산을 옮겨 그곳의 물을 동중국해로 돌려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을 생각하고 늙은 거북에게 명하여 산을 운반하여 주에게 띄우게 하였다.

산이 자리 잡자마자 산 위의 소년이 늙은 거북이에게 소리치는 소리가 들렸다. 그제서야 늙은 거북이는 산에서 은행나무 열매를 가지고 놀고 있는 사람이 용왕의 셋째 왕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왕자를 데리고 갔습니다. 늙은 거북이는 서둘러 말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데려다 줄 게요." 왕자는 늙은 거북이의 등에 올라타서 동중국해로 끌려갔습니다. 늙은 거북은 용왕에게 “산은 안전하다”고 보고했는데, 동중국해 용왕은 거제의 넓은 바다를 마주하고 코로만 숨을 쉬었고 물은 사라져 평탄한 강이 되었다.

이후 늙은 거북이가 짊어진 산은 지역 주민들에 의해 '푸라이산(Fulai Mountain)'으로 불리게 되었고, 그 산에는 용왕의 셋째 왕자가 자랐다. 떨어진 씨앗에서 자라는 은행나무 열매를 가지고 놀아보세요. 이 은행나무는 천천히 자라서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며 매년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은행나무 열매를 맺습니다.

정림사 앞마당 중앙에는 잎이 우뚝 솟은 고목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정림사 은행나무다. 수령 4,000년, 높이 26.7m, 두께 15.7m, 그늘 면적 900㎡로 '세계 1위 은행나무'라고도 불린다. 은행나무". "살아있는 화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가 크고 멀리서 보면 언덕처럼 보입니다. 호랑이가 거기 앉아 있고 웅장하며 왕관은 천개 같고 에이커의 그늘이 있습니다. 나무 앞에 코뿔소가 들고 있는 두 개의 돌판을 보면 나무의 나이를 알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고목은 서주(周周) 초기에 심었고, 주공(周孝)이 동방을 원정할 때 심었다고 합니다. 사료에 따르면 주공(周孝)이 동방을 정탐할 때 '귀몽(桂孟)'을 지나갔기 때문에 부래산(富來山)에 발을 디딜 수 있었다. 《좌전》에는 노나라 은공 8년(기원전 715년)에 "공과 거족이 나무 아래서 동맹을 맺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즉, 춘추시대에는 노왕과 주왕이 이 나무 아래에서 동맹을 맺고 화친을 했다는 점에서 이 나무가 당시에 유명한 나무가 되었음을 알 수 있다.

'산은 높지 않고 불멸이 있으면 유명하다'고 하면 동진시대에 지어진 천년고찰인 정림사는 점점 더 앞마당에 있는 이 고대의 신성한 나무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거(居) 출신의 유사가 이 사찰에 살면서 우리나라 최초의 문학 평론의 걸작인 『문신초용』을 썼습니다. 아마도 절 앞 은행나무 아래에서는 노신사들이 낮잠을 자거나 책을 쓰던 중이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이상한 점은 "4000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잘생겼다"는 점이다. 《좌전》 기록에 따르면, "은공 8년(기원전 715년) 9월 9월에 공작과 거족이 부래에서 동맹을 맺었다고 한다." 이를 통해 이 나무의 나이는 약 4,000년 정도 되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청나라 순치 가오년(서기 1654년) 진궈궈가 세운 비석에는 '큰 나무와 용이 노후를 만나다. 연기와 구름이 새장과 떠다니는 언덕처럼 모양이 꽃잎과 연꽃자리로 나누어져 있는데, 달팽이 만두의 겹과 비교하면 황제가 20대에 이르렀다는 기록이 있어 불멸자가 많은 것 같다. 과거와 현재의 모든 것이 환상이 되었다는 그의 외아들은 영원히 살며 관광객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수천년 동안 이 오래된 은행나무는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여전히 강인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수관은 천개와 같고 그늘이 넓으며 봄에는 꽃이 피고 황금빛 가을에는 열매를 맺습니다. 가지

두 번째 이상한 점은 "국가의 동맹은 천개"라는 것입니다. ) 음공 8년(기원전 715년) 신모 9월에 공작과 거족이 푸라이에서 동맹을 맺었다. “이로부터 이 나무의 수령은 약 4,000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순치 가우년(서기 1654년)에 청나라의 수호자 진궈궈가 세운 석판이 있습니다. 일곱 운율의 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큰 나무, 용이 루후를 만나고, 연기 구름은 마치 갇힌 떠 있는 언덕과 같고, 꽃잎이 달린 연꽃 자리 모양이며, 달팽이가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역사에는 황제가 이미 20대에 이르렀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불멸자와 불멸자가 많다. "수천년 동안 이 은행나무는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여전히 강인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수관은 천개와 같고 그늘이 넓으며 봄에는 꽃이 피고 황금빛 가을에는 열매를 맺으며 가지가 무성합니다.

세 번째 이상한 점은 "군주가 며느리와 경쟁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어린 학생이 시험을 보러 가던 길에 부라이산을 지나갔습니다. 이 은행나무는 팔뚝이 굵기 때문에 제가 직접 해보고 싶어서 나무 구멍을 표식으로 삼아 딩린사 은행나무에 왔습니다. , 나무구멍 오른쪽부터 안아주기 시작했어요. 두번 안아, 세번 안아주고... 일곱번째 안아주고 이어 여덟번째 안아주고 나니 마침 비가 내리고 올라온 어린 며느리. 향을 바치는 산은 비를 피하기 위해 나무 구멍에 숨겨두었습니다. 사회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서로 친하게 지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기 때문에 샤오셩은 여덟 번째 아이를 안을 수 없었지만 그는 매우 똑똑했습니다. 생각이 나서 그는 그를 손으로 안기 시작했고, 한 번, 두 번, 세 번, 그리고 또 다시 작은 며느리를 안았지만 비는 그치지 않았습니다. 작은 며느리는 떠날 생각이 없어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이때 재미를 지켜보던 사람들이 농담조로 물었다. 오랫동안 바빴으니 그만 두지 그래? 껴안고 있었는데, 이 나무의 두께는 얼마나 되나요? 청년은 침착하게 대답했습니다. 이미 측정했습니다. 이 나무는 "팔 일곱 개, 팔 여덟 개, 며느리 한 명"만큼 두꺼워요. 작은 며느리를 측정 단위)로 간주했습니다.

네 번째 이상한 점은 "나무에 카드 놀이 테이블이 있습니다"라는 것입니다. 작은 여덟 팔''은 이 나무의 줄기가 아래쪽과 위쪽이 얇다는 뜻입니다. 두꺼워서 위쪽은 큰 사람이 잡을 수 있고 아래쪽은 작은 사람이 잡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보호 조치가 엄격하지 않았을 때는 더 굵어졌는데요.

다섯 번째 이상한 점은 "나무가 묘목에서 큰 나무로 자란다"는 것입니다. 서쪽은 1959년 겨울에 거현 박물관 사서였던 루성산(Lu Shengsan) 선생이 심은 큰 나무 위의 나무입니다. 야상(Yashang)은 그것을 이식하고 그것에 대해 희시를 썼습니다. 이 나무는 단순한 견과류가 아닙니다. 그 큰 나무에서 옮겨 심었는데, 그 이후로 오래된 나무에 후손이 생겼다. 1959년 겨울에 심었다.

여섯 번째 특이한 점은 "가지가 지팡이처럼 자란다"는 것이다. 나무껍질이라 불리는 줄기에 튀어나온 나무껍질은 은행나무의 일종의 자기보호 역할을 한다는 말이 있다. 은행나무 아래에 돌을 던진다는 말은 나무가 천년 이상 되어야 자란다고 해서 나무의 나이를 가늠할 수도 있다.

? 일곱 번째 이상한 점은 "나무는 가지 없이 열매를 맺는다"는 것입니다. 즉, 나무 줄기에 가지를 뻗을 필요가 없고 직접 잎과 열매를 맺는다는 것입니다.

여덟 번째 이상한 점은 "과일이 오래될수록 더 귀엽다"는 점이다. 이 왕나무의 열매는 일반 은행나무의 열매와 확연히 다르다. 나무는 방추형이고 크고 길지만, 이 나무의 열매는 작고 둥글며, 아홉 번째 특이한 점은 이 나무가 자웅동체라는 것입니다. 암나무이고 가장 가까운 수나무는 서남쪽 60마일 이상 떨어져 있지만 왕나무는 매년 풍성한 열매를 맺는다.

열번째 이상한 점은 "나무 줄기가 한 해 풍년을 알리는 소리를 낸다"는 것이다. 1995년 봄, '부래산 고목이 ​​소리를 낸다'는 소문이 돌면서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국내외에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됐다. 그리고 경이로움은 별이 빛나는 밤을 함께 보고 직접 보기 위해 속속 찾아왔습니다. 은행나무가 소리를 내는 시간은 주로 봄 햇살이 좋은 밤, 밤 8시부터 새벽 1~2시 사이인데, 마치 누군가가 입술을 다물고 있는 것처럼 콧구멍에서 나는 소리처럼 들린다. 소리가 납니다. 누군가가 나무 줄기를 세게 쳐도 소리는 멈추지 않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광서 원년, 거주 풍정(鳳鄭)의 의사 장주희(張端熙)가 복구 팔경(富丘八景)에 관한 시 '은행나무 찬가'를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밤에 만드릴이 하는 말'을 보면 고목의 다양한 마력으로 인해 주민족에게는 예로부터 산과 나무를 수호하는 풍습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의 눈에는 산과 나무가 인간과 하늘과 땅 사이의 대화의 매개체이기 때문에 제사나 다른 활동이 있을 때마다 그들은 신성한 나무 아래에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주디(Judi)에서 발굴된 원래의 도자기 비문에서 원래 단어인 "풍(Feng)"은 주족이 숭배했던 나무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해방 이전에도 주현에는 신목을 숭배하는 풍습이 여전히 남아 있었다. 어린아이가 밤에 울면 빨간 종이에 깃발을 오려 '천황제, 지황제, 우리 집에 밤에 울부짖는 사람이 있다. 나그네가 한 번 읽고 새벽까지 자리라'라고 적는다. "라고 하여 제단에 붙인다. 나무 위에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과학을 옹호하고 귀신과 신을 믿지 않는 오늘날에도 “세계 최고의 은행나무”는 여전히 신성한 나무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사람들의 좋은 소망과 생계를 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은행나무가 소리를 내면 틀림없이 평안하고 번영하는 해가 될 것이라는 현지 속담이 있습니다.

푸라이산은 예로부터 '천부복'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람들 사이에는 '사람이 푸라이산에 오면 복이 찾아오고, 사람이 오면 복이 찾아온다'는 속담도 있다. 푸라이산, 축복이 항상 거기 있을 것입니다." 매년 음력 1월 16일이면 인근 주민들이 푸라이산(Fulaishan)에 모여 사찰 박람회에 참석합니다. 관광, 상업, 오락 외에도 복을 기원하고 액막이를 기원하는 것은 사찰 박람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로 사람들이 복과 장수를 기원하는 첫 번째 선택의 신이 되었습니다. .

4,000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지금, '세계 최고의 은행나무'는 수많은 자연재해와 인간의 삶의 변천을 겪어왔습니다. 파괴되었지만 여전히 살아 있고 번성하고 있습니다. 태풍 데이비드가 주 현을 강타했을 때 푸라이 산의 많은 큰 나무들이 뿌리째 뽑혔지만 이 천년 된 나무는 온전하고 상처 없이 그대로 남아 있어 충격적이었습니다.

? "갑자기 우뚝 솟은 은행나무를 보니 세월을 헤아리지 않고도 인생의 모든 우여곡절을 읽을 수 있다. 진나라와 한나라의 편백나무는 모두 후손이고 그 뿌리는 기원전에도 없다. 고대 부처가 살아계셨다." 고목은 역사를 담고 있으며 미래를 맡긴다. 마치 "하나의 산, 하나의 강, 하나의 성인"이 기루 문화를 대대로 이어받은 것을 의미하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