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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라이치는 어떤 경험을 갖고 있나요?

마 라이치(Ma Laichi, 1681년 11월 12일 - 1766년 9월 8일)는 중국 이슬람 수피즘의 호페이야 학교의 창시자이자 화사(Hua Temple)의 창시자이다. 그의 이름은 압둘 할림이다. 후이족. 그의 조상 고향은 산시 성 장안 이었고 나중에 간쑤성 허저우 (현재 린샤)로 이사했습니다.

그의 가문은 원래 린샤에서 가장 부유한 집안이었지만, 그가 태어났을 때 이미 파산에 직면해 있었기 때문에 '라이치'(부유한 삶을 누리지 못했다는 뜻)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는 8살 때 칭하이성(靑海省)으로 가서 이슬람 고전을 공부하고 고전대학을 졸업했다. 1698년부터 그는 칭하이(靑海)와 간쑤(甘肅)의 여러 곳에서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한번은 성지 메카를 순례한 적이 있습니다. 순례 기간 동안 말라기는 많은 아랍 지역을 방문하고 많은 이슬람 지도자들을 만나 가르침과 가르침을 요청했으며 마침내 후피야의 가르침을 배웠습니다.

캐릭터의 가족 배경

Ma Laichi는 그의 할아버지 Ma Congshan이 Jianwu 장군의 지위를 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 Ma Jiasuo는 Wu Bagong의 조공인이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Hezhou에서 가장 부유했기 때문에 그는 "Ma Shiwan"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라이는 강희 20년(1681년)에 태어났고, 아버지의 가게는 곧 화재로 소실되었고, 기쁨과 슬픔 사이에서 그는 아들에게 “네 운명이 좋지 않구나. 다 화장했는데 왜 늦게 오셨어요?" 그래서 나중에 라이치(Lai Chi)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그 후 가족은 파멸에 빠졌습니다.

성장 경험

8세 때 칭하이성 민허현 밀라고우에 있는 친척 마한진과 함께 살도록 보내졌다. 그곳에서 모스크를 거쳐 강으로 갔다. 그는 팔방현 노왕사(Laowang Temple)의 주임 타이바바(Tai Baba)의 지도 아래 징탕대학 과정을 이수했다. 18세 때 타이바바는 '의복과 베일'을 주관했다. 그와 이맘이 되었습니다. 태바바의 추천을 받아 우락시아후이, 마잉, 칭하이, 바팡, 허저우, 간쑤, 산자지, 광허 등의 모스크에서 30년 동안 개회 이맘을 섬겼습니다.

청나라 옹정 6년(1728년) 말라기는 허저우 출신의 아랍인 셰이크 아이즈잔불을 따라 메카로 순례를 떠났다. 광저우로 여행하고 화이성 모스크에서 이맘 엘레프와 함께 종교 고전, 아랍 지리, 관습, 방언 등을 3개월 동안 공부한 후 이샤크, 구암바, 예멘 켈라미 등과 보트를 타고 2개월의 여행 끝에 도착했습니다. 아덴에서. 그는 공부를 위해 예멘, 메카, 바그다드, 다마스쿠스, 카이로의 교사들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메카의 셰이크 모하메드 빈 아흐메드 알 아글러가 주최하는 수피 도교 홀에서 3년 동안 공부했으며, 나크 시반디예, 샤즐린예, Qadilingyeh 및 기타 수피교 교리. 그가 집에 돌아오자 유명한 학자 물라 마크둠(Mullah Makhdoum)은 그에게 아부 푸투(Abu Futuh)라는 칭호를 주었고, 무함마드 빈 아흐메드 알 아글러(Muhammad bin Ahmed al-Agler)는 그에게 『명샤(Mingsha)』와 『마오 루드(Mao Lud)』라는 두 권의 책과 기도용 매트, 긴 가운과 선교사 인장을 주었다. 등. 동시에 그는 고전 80권도 가져왔습니다. 옹정 12년(1734년)에 그는 홍콩과 광저우를 거쳐 바다로 중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기간은 6년 이상이 걸렸다.

중국 귀국 후의 경험

말라기는 중국으로 돌아온 뒤 순화(靑河), 칭하이(靑海) 등지에서 설교를 했고, 신도들은 수얼완(觀灣)에 모스크를 짓고 천막을 치도록 요청했다. 그리고 강의를 하세요. 그 후 그는 윈난(雲南), 허난(河南), 산시(陝西) 등 여러 곳의 모스크에서 이맘으로 봉사하도록 초청받았고, 후페이야(Hu Feiya) 철학을 가르쳤다. 그는 당시 서북 지역의 유명한 이맘 중 한 사람이 되었다. 건륭 21년(1756년)부터 그의 설교를 통해 칭하이 칼리강 지역의 일부 티베트인들도 이슬람으로 개종하고 화시 승려들의 독실한 추종자가 되어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