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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전공은 어떻습니까?
1. 영화애니메이션 전공의 취업전망 분석
영화애니메이션 전공은 주로 2차원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기초지식과 이론을 연구한다. 영화, TV 애니메이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기술, 애니메이션 제작 실습 등을 받아들입니다. 원화 및 애니메이션 창작,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디자인,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제작 능력, 원화, 애니메이션 창작 및 창의적 디자인, 입체에 대한 기초 이론과 지식을 갖춘 수준 높은 전문 인재를 양성합니다. 영화, TV 및 다양한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합니다.
최근 국내 산업이 발전하고 과학적인 연구개발 기술이 지속적으로 가열되면서 애니메이션 산업도 확장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 전망이 넓어짐에 따라 수많은 애니메이션 회사가 생겨났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인재가 부족하며 그 중 고위 애니메이터가 가장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기업들은 인재 전쟁에 나섰다. 업계 전문가들은 "수준 높은 애니메이터를 보유한 사람은 누구나 업계에서 발언권을 갖고 승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의 애니메이션 메이저와 강국 중 하나입니다. 영화와 TV 애니메이션, 게임 개발은 2017년 가장 유망한 직업이 되었습니다.
2.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전공자의 취업 방향 분석
1.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션 등 인터넷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가 주목받고 있다
활발한 발전의 시기에 완벽한 타이밍입니다. NetEase, Kingsoft, Tencent 및 기타 주요 기업은 모두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노력을 강화하고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전국에는 크고 작은 수백 개의 온라인 게임 회사가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애니메이션 인재에 대한 수요가 많고 급여와 복리후생도 이상적입니다.
2. 모바일 게임, 모바일 애니메이션 등 무선 엔터테인먼트 분야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모바일 게임, 모바일 애니메이션으로 대표되는 무선 엔터테인먼트는 4G 시대의 중심이 될 것이다. 애플리케이션. 현재 이 분야의 애니메이션 인재에 대한 수요는 온라인 게임만큼 높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단말기의 휴대성, 휴대폰의 대중화, 3G 시대의 도래 등을 고려할 때 무선 엔터테인먼트는 점점 더 빠르게 발전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이 지나면 인재에 대한 수요가 더욱 뜨거워질 것입니다.
3. 영화, TV, 애니메이션 제작 및 TV 미디어 산업
전문가들의 추정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어린이 채널과 만화 TV 채널만 방송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 50개 성·시. 그때쯤이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수요가 연간 100만분에 달하겠지만, 현재 우리나라의 연간 국내 만화 생산량은 3만분 남짓에 불과하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애니메이션 인재의 격차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 TV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영화와 TV 애니메이션은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품질과 수량.
따라서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제작사나 TV 미디어 조직을 선택하는 것도 이상적인 진로입니다.
4. 광고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상업 제작 회사
2005년 말에 광고 산업은 외국인 투자에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외국계 거대 기업의 진입으로 광고산업의 경쟁은 결국 자원 경쟁에서 창의적 역량과 생산 수준으로 격상됐다. 그 중에서도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향후 TV 광고, 영상 광고 구축, 온라인 광고, 심지어 무선 광고까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광고 업계의 애니메이션 창의적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와 급여 수준은 수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업계에서는 올해 말부터 내년 상반기까지 국내 광고·미디어 업계에 수만 개의 채용 공석이 생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