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천 곳의 기도는 천 곳에서 응답되고, 고난의 바다는 사람을 구하는 배로 자주 쓰인다'라는 말은 어디서 나온 말인가?

'천 곳의 기도는 천 곳에서 응답되고, 고난의 바다는 사람을 구하는 배로 자주 쓰인다'라는 말은 어디서 나온 말인가?

'기도는 수천 곳에서 응답되고, 고난의 바다는 언제나 사람을 구하는 배'라는 말은 '푸멘핀'에서 따온 것이다.

'보편문상품'은 '묘법법화경' 제25장인 '관음보살보살문상품'이다. 일곱 가지 난을 구하고, 세 가지 독을 풀고, 두 가지 요구에 응답하고, 삼십삼 가지 화신을 현현하고, 수천 곳을 기도하고, 종종 괴로움의 바다를 건너는 관세음보살의 행위를 기술하고 있습니다.

부처님은 무진의지보살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사람. 무수한 수십억억의 중생이 있다면. 온갖 어려움을 겪습니다. 관음보살님이라고 들었습니다. 이름에 집중하세요. 관세음보살(Avalokitesvara Bodhisattva). 즉시 소리를 살펴보세요. 모두 해방되었습니다.

관음보살의 이름을 지닌 사람이 있다면. 센 불로 설정하세요. 불은 탈 수 없습니다. 이는 보살의 위력 때문이다. 홍수로 인해 표류된 경우. 이름을 부르세요. 즉, 얕은 곳이 얻어지는 것이다. 만약 수십억의 중생이 있다면. 금과 은의 경우. 리울리. 트리다크나. 마노. 산호. 호박색. 진짜 진주 및 기타 보물. 바다로. 검은 바람이 그의 배를 날린다고 가정해보자. 유령 왕국 락샤사(Rakshasa)에 떨어지다. 그 중에 단 한 사람이라도 있다면. 관세음보살의 이름을 부르는 자. 그것은 모두 사람들입니다. 모두가 락샤사의 어려움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카르마입니다. 관음(Guanyin)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다른 사람이 있다면. 죽음의 문턱에서 살해당함. 관세음보살의 이름을 부르는 자. 그는 칼과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나쁜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방되세요. 삼천대천국이 있다면. 약샤가 가득합니다. 락샤사. 욕망은 짜증난다. 그가 관음보살의 이름을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들은 악령입니다. 사악한 눈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상황은 또다시 해롭다. 다른 사람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유죄라면.

무죄라면. 기계. 족쇄. 그의 몸을 확인해 보세요. 관세음보살의 이름을 부르는 자. 모두 깨졌습니다. 그것이 해방이다. 삼천대천국이 있다면. 분노한 도둑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업주가 있었습니다. 일반 사업가. 무거운 보물을 간직하세요. 위험한 도로를 통과합니다. 그 중 하나입니다. 글쓰기는 노래이다. 모두 좋은 사람들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관세음보살의 명호를 진심으로 염불해야 한다. 이 보살은 모든 중생에게 두려움 없음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름으로 부르면. 나는 여기서 도둑을 비난한다. 해방되세요. 모든 사업가들이 들었습니다. 모두가 말했습니다. 나모관음보살. 따라서 그 이름입니다. 그것이 해방이다.

확장 정보

관음보살(산스크리트어: Avalokite?vara)의 가장 일반적인 번역 두 가지는 관음보살(Guanyin Bodhisattva)과 관음보살(Avalokitesvara Bodhisattva)입니다.

Avalokitesvara는 Kumarajiva의 오래된 번역이고 Xuanzang의 새로운 번역은 Avalokitesvara입니다. 이들은 동일한 산스크리트어의 다른 번역입니다. 중국어 약어는 관음(Guanyin)입니다.

관음보살

수행의 의미: 관세음보살은 능경 6권에 언급된 보살의 초기 수행 방법으로, 외부의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라 내부로 듣는 것입니다. 귀로 들을 수 있는 청각은 "맑고 태어나지 않은 움직임과 고요함의 두 단계"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보통 사람들의 귀가 소리를 구별하기 위해 바깥으로 향하고 있으며, 칭찬이나 비방 등 외부 상황에 의해 움직여서 문제를 일으키고 악업을 조장하여 생사의 과보를 겪는다고 믿습니다.

세상에 있는 소리의 환영과 비현실을 관찰하고 분석함으로써 우리는 움직이지 않고 '부동'이라는 대해탈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수랑가마경』에서 관세음보살이 그 이름을 갖게 된 이유를 직접 기술했는데, 당시 여래께서 칭찬하시고 '관음보살'의 경지에 이르렀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 ?

타인을 제도한다는 뜻: 관세음보살은 세상의 중생의 음성을 관찰하여 괴로움에서 제도하는 보살을 가리킨다. 『보편법화문』에는 중생이 괴로움에 처해 있을 때 관세음보살이 있다는 말을 듣고 정념으로 관세음보살의 성호를 염불하면 관음보살이 즉시 관세음보살의 음성을 듣게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모든 중생에게 동시에 안도감을 주기 때문에 관음이라 부른다. 『슬화경』에는 보물불의 공덕 때문에 관세음보살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편안하게 관찰하세요

구체적으로는 관세음보살을 의미합니다. Xuanzang은 이것이 "생각하고 놓아버리세요", 즉 모든 법을 관찰하고 자유롭게 흐르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었습니다. Avalokita는 "보기"를 의미하고 iāvara는 "자유"를 의미하며 모든 생명체가 보는 주님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Xuanzang은 그것을 "반야심경"에서 볼 수 있는 Avalokitesvara Bodhisattva로 번역했습니다.

태서대사는 관세음보살이 반야의 지혜를 갖고 있으며, 오온이 모두 공(五蘊)이라는 세상의 참 진리를 깨닫고, 자유를 보는 경지에 도달하기 때문에 중생을 구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고통. 보통 사람들은 오온(五蘊)을 세상과 자기 자신으로 여기기 때문에 모두 공(向)임을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아무도 없고 자아가 없다면 모든 사람의 고통을 고통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이타적이고 자비로운 사람이 되고, 이타적인 위대한 인격을 확립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구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관음보살, 즉 반야지혜에서 자유를 얻은 보살을 지칭하며, 반드시 툴라까를 보완한 관음보살을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살은 덕에 기초한 이름을 갖고 있으며 어떤 특별한 공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엄경에는 같은 이름을 가진 여러 보살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인순대사는 관세음보살의 공덕을 갖춘 사람은 관음보살이라 불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관찰은 우주의 생명의 진리를 관찰함으로써 생명의 궁극적인 현실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것입니다. 자유란 유출과 집착의 족쇄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자유를 얻는 것을 말한다. 불교 경전에서는 여덟 번째 수준 이상의 보살이 형태, 마음, 지혜의 자유를 얻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보살의 자유의지입니다. 그러므로 지상에 올라 진리를 깨닫고 아집과 법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나 생사의 괴로움을 이겨낸 보살을 관세음보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경』의 서두에 나오는 『관세음보살』은 이러한 의미에 바탕을 두고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보문빈

바이두 백과사전 - 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