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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왜 이렇게 불안할까요?
조지와 칠보시
조지의 '칠보시': 콩을 삶아서 콩나물을 태우고, 콩은 가마솥에서 울었다.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도 없다.
'칠보시'의 시적 의미: 콩을 콩짚으로 불에 달구고, 콩을 삶을 때 콩즙이 흘러나와 템페를 만든다. 솥 밑에서는 콩짚이 타고 있고, 솥 속에서는 콩이 울고 있습니다. 원래 같은 뿌리에서 자란 우리인데 왜 이렇게 힘겹게 누르는 걸까요?
이 시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난 콩과 같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가진 형제를 묘사하고, 콩을 볶아 같은 살과 피를 가진 형제를 묘사합니다. 봉건 지배 집단 내부의 투쟁.
조지(曹治, 192~233)의 이름은 자견이다. 페이궈차오(현 안후이성 보현) 출신. 삼국시대 위(魏)나라의 뛰어난 시인. 조조의 셋째 아들에게 진시왕(陳施王)이라는 칭호가 주어졌다. 그는 그의 재능과 학식으로 인해 어린 시절 조조의 총애를 받았으나 나중에는 총애를 받지 못했다. 건안 16년(211)에 평원후(平源來)에 봉하고, 건안 19년(214)에 임자후(臨子侯)에 봉한다. 황초 2년(221), 위(魏) 문제(文帝)가 그의 칭호를 관성왕으로 바꾸었다. 조비는 황제가 된 후 조비의 질투와 박해를 받아 계속해서 강등되고 영지가 바뀌었습니다. 조비가 죽은 뒤, 조비의 아들 조예(曹瑞)가 왕위에 오를 것을 여러 번 희망했으나 실패하고, 마침내 4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문학사에서 건안시대는 건안부터 위나라 초기까지의 시기를 말한다. 이 시기의 문학은 시 부문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한웨푸 민요를 자양분으로 삼아 사회적 불안과 이주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조국통일에 대한 염원을 관대한 말과 강한 언어로 구현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후세에서는 이 작품의 우아하고 활력 넘치는 스타일을 '건안 스타일'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장에서는 부정적인 분리에 대한 아이디어를 표현합니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작가로는 조조, 조비, 조지, 건안칠손 등이 있다. 조지의 생애와 창조는 두 시기로 나누어지는데, 조비가 황제를 경계로 한다. 사회의 불안과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초기 작품이 몇 편 있는데, 시의 어조는 명랑하고 영웅적이다. "백마 피안", "송 잉시"등 후기 작품에는 억압 속에 우울한 그의 기분이 반영되어 있고, 일부 시에는 더 강한 부정적 사고가 섞여 있다. 그의 시는 간결한 언어와 화려한 가사로 은유적 기법을 잘 활용하여 건안시의 업적을 종합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오자시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시와 산문에도 능하다. 그의 『낙신복』은 서정적으로 아름답고 신화적 색채가 가득하며 건안시대 서정시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자기진단대를 구하다』 등 유명한 에세이도 있다.
조씨 부자는 삼조로 통칭되는 삼국시대의 유명한 작가들이다. 그들은 조지의 『칠보시』에 불후의 많은 장을 남겼다. 좋은 이야기이고 그 의미는 더 이상 시 자체의 가치가 아니며, 심오한 정치적 함의를 담고 있으며, 오랜 역사 속에서 지위와 권력, 재산을 위해 서로 싸우는 형제의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 되었습니다.
"콩을 삶아 꼬투리를 태워도 가마솥에 콩이 울어댄다. 원래 같은 뿌리에서 나온 것이니 왜 급히 서로 볶을 필요가 없느냐." 즉, Cao Zhi가 그의 형제 Cao Pi 기소장에게 한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Cao Zhi는 실제로 Cao Pi의 치열한 라이벌입니다. Cao Cao는 한때 Cao Pi를 폐위시키고 그를 왕세자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를 싫어. Cao Zhi가 10대였을 때 Cao Zhi는 Cao Zhi가 누군가에게 글을 써달라고 요청했고 Cao Zhi가 아버지에게 직접 테스트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생각하면서 Cao Zhi의 기사를 보고 약간 의심했습니다. 실제로 "글로 말하고 글로 썼다." 일부 신하들의 강한 반대가 없었다면 조지가 태자로 자리 잡았을 것이며, 조비와 그의 동생 조지 사이의 투쟁은 2000년부터 시작되었다.
한때 조조가 군대를 보내 싸울 때 조지와 조비가 배웅하고 작별 인사를 했을 때 조조가 조조를 찬양하는 글을 큰 소리로 읽었는데, 이는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다. 조비는 눈물을 글썽이며 아버지에게 작별 인사를 했고, 그 작은 행동으로 인해 아버지와 아버지의 관계는 더욱 깊어졌다. . 부자의 관계에는 아첨이 아닌 애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조조가 조지를 군대를 이끌도록 보내고 싶어했습니다.
원정에서 군대를 이끄는 것은 군사력의 상징이자 조조가 훈련을 강조한다는 표시이다. 물론 조비는 이 소식을 듣고 몹시 화가 났다. 조비는 사악한 계획을 세웠고, 조즈는 미리 좋은 술과 음식을 가져왔고, 이로 인해 조조는 사람을 보내 조즈에게 여러 번 권유했지만 여전히 잠이 들었습니다. 조조는 화가 나서 조지의 명령을 취소했다.
조지는 비공식 작가로서의 자격만 있을 뿐, 수완이 뛰어난 정치인은 될 수 없는 것 같다.
조지(曹智)와 조비(曹節)의 싸움에서 조비는 승자가 되어 결국 위(魏)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조비의 지위와 권력은 기본적으로 공고해졌지만, 조지에 대한 그의 증오심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비윤리적인 일입니까?
실제로 조지는 큰 범죄를 저지르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조비가 보낸 사신들을 억류하고, 징집이나 징집 등의 징후는 전혀 없었고, 종종 술을 마시고 욕설을 퍼부었다는 제보도 있었다. 반란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이 범죄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여 형을 처벌하기 위해 "7 단계로 시를 짓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시를 수출하는 것이 조지의 특기였고, 이 '칠보시'는 생명을 구하는 시가 되었고 조비는 명령을 철회하고 조지의 지위를 낮춰야 했다.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황제와 왕자, 손자들은 조화롭게 살았고, 서로를 용납했으며, 권력과 이익을 위해 싸우지 않았습니다. 춘추시대, 진나라 제나라의 구왕과 소백왕(제동환), 부소, 호해(진나라 2대 황제), 당나라 현무문 사건… 형제가 서로 싸우는 경우.
봉건 시대에 형제가 권력을 위해 싸우고 서로 죽이는 현상은 권력이 전부였던 사회 시스템에서 피할 수 없는 결과였습니다. 수단. 제국주의 체제를 타도하고 민주적이고 민주적인 평화를 확립함으로써 형제가 서로 싸우는 비극이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 특권이 사라지지 않더라도 '칠보시'를 지을 수 있는 사람은 여전히 있을 것이다.
조지릉: 동아현에서 남서쪽으로 10km 떨어진 옥산(玉山) 서쪽 기슭에 위치하며 산을 배경으로 세워졌다. 묘실은 복도, 앞실, 뒷실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951년 평원성 문물관리위원회는 몇 개의 미세한 마노구슬, 마노거품, 사파이어황을 제외한 132점의 문화재를 발굴했는데, 나머지는 대부분 수레, 그릇, 항아리, 대야 등 도자기 그릇이었다. 닭, 개, 거위, 오리 등. 1996년에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