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원, 명, 청 왕조의 시

원, 명, 청 왕조의 시

1. 꽃, 새, 달, 비, 한숨

인간의 감정은 기쁨, 분노, 슬픔, 기쁨으로 나누어집니다. 슬픔은 고대부터 시와 노래에서 끊임없는 주제였지만, '슬픔'은 같은 단어이지만, 사람마다 그것을 표현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Liu Yong은 "창문에 바람이 비치는 꿈, 차가운 등불이 불고", 외로운 등불과 차가운 이불을 가지고 긴 밤의 황량함과 외로움을 썼고, Ouyang Xiu는 "강변의 버드나무; , 새로운 슬픔에 대해 묻고 매년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 “강 옆 푸른 풀에는 구불 구불 한 세상의 슬픈 한숨이 가득합니다.

슬픈 무대에서는 풍경마다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서로 다른 의미를 해석한다.

1. 꽃도 슬프다

"꽃은 때를 느끼면 눈물이 난다." 꽃은 피고 지고, 조금은 끝이 없는 슬픔이 있다. 강 옆 안뜰의 꽃은 세상에 사랑과 삶의 감정을 부드럽게 전하고 있습니다. 『양주 느림』, 『다리 옆 빨간 약을 읽으면 해마다 누구를 알겠는가?』 쇠퇴의 현장이 눈앞에 있지만 가슴 속에는 슬픈 한숨이 묻혀 있다. 눈에 와닿고 서글픈 마음이 듭니다. 더 이상 풍요롭지 못한 시대의 슬픔을 어찌 모란 몇 송이만으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빨간 약을 먹고 우는 것은 고통의 표시입니다.

원나라의 시에 '봄바람이 오면 사람은 어디 있는가? 복숭아꽃은 다시 피어나지 않는다'는 최호의 '사람의 얼굴은 어딘지 모른다'와 비슷하다. 가고 싶어도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는다." 등장인물은 완전히 바뀌었고, 우리가 이야기하고 기억할 수 있는 복숭아꽃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슬픈 남편? 옛 사랑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깊이 한탄하며 나만의 씁쓸함만 간직할 뿐입니다. 『12월 요의 민요』에서 이 노래를 부르는데, 버드나무가 날고 구르는 것을 보니 복숭아꽃에 취한다. 버드나무에 날아다니는 부엉이는 남편을 지켜주지 못하고, 얼굴에 날리는 복숭아꽃은 슬픈 비와 구름을 가져온다. 텅 빈 내실에 홀로 남아있는 우울함은 봄의 붉은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에 그대로 투영되어 행복한 풍경과 슬픔이 서로 보완되어 더욱 슬프다. 마찬가지로 반대편에도 무궁화는 없어졌으나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무궁화 꽃이 피었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여름에 우뚝 솟은 무궁화는 기다림과 기대의 상징이 되어 기다림이 헛된 슬픔을 설명합니다. "바람은 불안정하고, 사람들은 처음에는 고요하며, 밝은 달과 떨어지는 붉은 빛이 길을 채워야 합니다." Zhang Xian은 "Tian Xianzi"에서 작은 안뜰에 떨어지는 꽃을 사용하여 봄의 슬픈 분위기를 표현했습니다. 안술도 "꽃은 서로 아는 사이처럼 떨어질 수밖에 없다. 제비는 돌아오고, 작은 정원은 향기롭다"고 했다. . 사실, 붉은 색이 떨어지면서 꽃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삶의 젊음도 상실됩니다. 안뜰 문 안쪽에 잠겨있는 것은 낙홍뿐만 아니라 황혼의 마음이기도합니다. 문 안의 마음은 지루하고 극도로 지루하며 노년과 젊음을 잃었을 때만 가능합니다.

화려한 풍경 뒤에는 다른 눈물과 외로움이 있다.

2. 새는 슬픔을 나눈다

꽃은 우아하고, 새는 더 애틋하며, 우는 뻐꾸기와 느린 원앙은 모두 우울한 시대의 내면을 전한다.

'뻐꾸기는 노래하고 피원숭이는 슬퍼한다'.롯데는 뻐꾸기를 이용해 강등된 슬픔과 무력함을 글로 썼다. 유창경은 "여기에 유배된 지 3년이 되었지만 영원히 이곳에 남겨진 추나라의 유일한 손님이다"라고 썼다. "이번엔 늦게 산다"는 새가 날개를 접고 날 수 없다'는 자이의 삶을 비유한 작품으로 와비는 좌절했고, 작가의 강등의 아픔도 드러났다.

강등되는 것이 일종의 슬픔이라면 남에게 의존하는 것이 더 무력하다. "주인은 손님을 사랑하고 가능한 한 자주 인사합니다. 앵무새는 황금 새장에 있습니다." 앵무새가 황금 새장을 흉내내는 것은 분명히 다른 사람의 울타리 아래에 있다는 표시입니다. .

“자고새가 우는 곳에는 풀이 동풍에 푸르르고, 여운에 꽃이 피어나느니라.” 그리고 “궁녀들은 봄궁에 온통 꽃과 같으나 지금은 오직 자고새는 날고 있다.” 자고새는 고대 시에서 항상 쇠퇴의 상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그 울음소리는 종종 슬픔과 쇠퇴를 나타냅니다. 과거의 일은 아름다웠지만 이제는 지나간 일이 되어버렸고, 그 슬픔과 쓸쓸함은 자고새 소리로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옌위와 잉거의 노래에는 기쁨이 넘칠 뿐만 아니라 깊은 상실감과 한숨이 숨어 있을지도 모른다.

3. 달 ***슬픔

'붉은 저택의 꿈'에는 "학의 그림자가 차가운 연못을 건너고, 추위가 달은 시의 영혼을 묻어둔다." 달에는 시의 영혼이 차갑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달은 중국인, 특히 시인의 마음 속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달과 사람 사이에는 설명할 수 없는 콤플렉스가 있다.

'비파싱'에서는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달이 여러 번 사용된다. "우리가 작별 인사를 할 때 넓은 강은 달에 잠긴다." "동쪽과 서쪽의 배는 조용하고 강 한가운데에는 하얀 가을 달만이 보인다." 서풍은 말할 수 없는 황폐함을 드러낸다. 달이 밝을수록 다시 만날 수 없는 슬픔을 더 많이 불러일으킨다.

달을 보며 한숨을 쉬는 사람은 로띠안 평신도뿐만이 아니다? 유용의 시 중 '위림종'과 '연꽃 따기'는 이별시의 쌍둥이 보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 둘 다 달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지고 달이 진다”, “달빛이 지고 구름이 창백하고 하늘이 밝아온다.” 떠나는 이들. 창백한 달빛이 분위기를 더욱 우울하게 만들었다.

밤하늘의 밝은 달은 마치 방랑자들을 슬프게 할 뿐인 쓸쓸함의 상징인 듯하다.

수천 개의 별이 서로를 반사하지만 달은 동반자 없이 떠내려간다. 외로운 달은 외로운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달이 지면 당신은 대개 외롭습니다." 구잉의 자기 연민에 대한 외로움과 원한을 한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매화는 달에 기대어 있고 그 모습은 외롭고 모든 무자비한 사람들에게 실망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달은 외롭고, 사람은 몇 줄의 노래와 비교로 외로워집니다. ,여 주인공의 괴로움이 페이지에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Zi Ze가 여전히 슬프고 Leng Yue에게 조용히 불평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4. 비는 원한으로 가득하다

비의 빗방울은 여자의 얼굴에 맺힌 눈물처럼 보일 수도 있다. "영원한 노래"는 "배꽃이 봄비를 가져온다"라는 표현을 사용하여 눈물을 흘리는 양위환의 얼굴을 묘사합니다. 그래서인지 창문을 두드리는 이슬비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원망과 슬픔이 응축되어 있었다.

이청조는 "시카모어 나무에 이슬비가 점점 더 많이 내리고, 황혼 무렵에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린다"고 말한 적이 있다. 돌무화과나무에 내리는 이슬비의 황량함과 잃어버린 생명의 슬픔이 뒤섞여 가슴이 아프다. "바람이 불고 비는 안개가 낀다. 진투안이라도 잠이 오지 않는다." "바람"과 "비"는 우울함을 과장한다. 영혼. 내가 뒤척일 때 내 생각은 백년의 밤비처럼 끝없이 계속될 수도 있습니다. 그제서야 '봄의 행복이 온다' '혼자 자니 백년 동안 밤비가 내린다'라는 대사가 나왔다.

"모임과 이별의 힘든 시기가 비와 미움의 슬픔으로 변하는 줄은 몰랐다." 유용은 슬픔은 구름과 비 같아서 그 깊이를 충분히 보여주기에 충분하다고 썼다. 원망과 증오.

바람에 울고, 비가 올 때마다 눈물이 날아가게 됩니다. 비바람 섞인 한숨이 계속될지도...

꽃, 새, 물고기, 곤충, 바람, 비, 눈, 달 등 자연의 풍경이 수천 개가 넘고, 그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사람의 한숨에 의지하는....

인생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안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계속해서 말할 수 있을 뿐이고, 표류하는 운명이 잊을 수 없는 말을 만들어내도록 놔둘 뿐입니다.

2. 인생과 운명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

중국 고전 문화에는 항상 다채로운 주제가 있었는데, 그 중 일부는 감상적이고 에로틱하며 일부는 영웅적이고 애국적이기도 하고, 세상을 한탄하는 우울한 작품이기도 하고, 세상을 꿰뚫어보는 감상적인 작품이기도 하고, 그리고… 사람들이 멈출 수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 시대를 초월한 맛.

1. 인생은 짧다

예로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짧음을 한탄해 왔고, 그에 대한 구호도 유별납니다. 시경에는 "하루살이의 깃털이 옷을 아름답게 한다. 걱정이 되니 어디로 갈까?" "조풍 하루살이"라는 말이 있는데, 진나라 이전부터 우리 조상들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하루살이를 사용하여 삶과 죽음을 표현하는 방법 작은 벌레는 시간의 짧음을 상징하게 됩니다. "제비가 지나간 뒤에 꾀꼬리가 돌아와서 무수한 생각이 일어난다." 당송의 "목련"은 고대인들이 "안홍", "귀환"과 같은 장면을 사용하여 묘사했습니다. 세월과 찰나의 시간을 낭비하고, 인생의 덧없음과 덧없음을 한탄합니다. 옌슈의 '목련'에는 '봄의 꿈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가을구름처럼 흩날려 자리를 잡지 못한다'도 있고, '올해의 웃음은 내년 가을달로 돌아올 것이다'도 있다. 그리고 봄바람은 한가롭게 보내고 있다." "Autumn Moon"과 "Spring Breeze"는 모두 인생의 짧음과 좋은 해의 덧없음을 의미하며, 그러한 작품은 더 많지만 자세히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그것이 지속되는 한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활용하는 법을 배우면 아무리 제한되어 있어도 당신의 삶은 무한히 연장될 것입니다.

2. 운명의 흥망성쇠

대부분의 문인들은 성공하지 못하거나, 재능이 인정받지 못하거나, 경력이 험난하거나, 산과 숲으로 은거하거나, 그들이 남긴 작품은 피와 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중국 고대문학의 보물이라 할 수 있는 눈물. 그 중에서도 굴원 박사는 뛰어난 인물이다. ""Chu Ci? She Jiang"은 "친구를 받아들이다"와 "뽕나무 알몸"이라는 암시를 사용하여 법원과 사회에 대한 불만과 재사용되지 않는다는 애도를 표현합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Lian Po 나이가 많은데 아직도 먹을 수 있나요? "Xin Qiji의 "Yong Yu Le? Jingkou Beigu Pavilion의 과거에 대한 향수"에서 저자는 Lian Po에 대한 암시를 사용하여 큰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재사용되지 않고 탈출구가 없다는 분노를 표현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이 인정받지 못한다고 슬퍼하지만 여전히 미래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장안의 젊은 편객이 밤에 수비대에 태백을 보러갔습니다. "태백"은 성취에 대한 열망과 노력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긴 강 끝은 어두웠고 건너기 위해 진커우에서 배를 멈출 수 없었습니다."

“불길에 나방처럼 암흑 관료사회에 몸을 던지고 명성과 출세를 위해 청춘을 바친 고대인들이 얼마나 많은데, 운명의 흥망성쇠를 누가 예측할 수 있겠습니까?

3. 운명과 운명

3. p>

사람의 마음 속에는 삶과 운명의 무상함이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의 재회는 이 무상함에서 오는 선물입니다. 인간이 통제하는 것에는 재회에 대한 그리움과 찬미가 부족하지 않다. 매년, 그리고 오늘 밤, 달은 밝게 빛나고, 사람들의 길이는 수천 마일이나 됩니다. "Fan Zhongyan은 그의 시에서 재결합을 상징하기 위해 '밝은 달'을 사용했습니다. 가을 달은 밝고 맑고 아름다운 풍경이 우리 앞에 있지만 친척들은 수천 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매년 그렇습니다. 그의 마음에는 재회에 대한 그리움이 넘쳐난다. “사람들이 오래 살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나와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가족과의 재회를 바라는 작가의 아름다운 염원을 표현한 것입니다.”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해보세요. "는 시인의 고향을 그리워하는 우울함을 표현하기도 한다. 사람들은 늘 그리움과 그리움 사이에서 방황하는데, 밝은 달은 그들의 향수병을 비추는 거울이다.

"올해 꽃은 작년보다 더 붉지만, 내년에는 꽃이 더 좋아지려니 아쉽다.", 삶의 끝없는 변화는 삶의 풍요로움과 찬란함을 만든다, "마른 연잎은 엷고 낡은 손잡이는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운명의 몰락은 운명의 신비한 풍요로움을 강조합니다. 고대인의 생각의 본질을 이해하면 삶의 활력을 느끼게 됩니다. 펄스, 우리 주변의 풍경을 소중히 여기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인생이 짧고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면 사랑은 삶의 항구가 되어 사람들에게 작은 위안과 따뜻함을 줄 것입니다. 폭풍, 종종 함께하는 기쁨을 만들어냅니다.

3. 날개와 가지 사이의 황홀한 사랑

고대부터 현재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사랑 이야기가 있습니다. 국내든 해외든 사람들이 전하는 이야기 중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몇 가지 꼽을 수 있습니다. Jiao Zhongqing과 Liu Lanzhi의 "The Peacock Flies Southeast", Liangshan Bo와 Zhu Yingtai의 "Butterfly", Romeo 그리고 발코니에서의 줄리엣의 대화 등은 모두 인기 있는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몇 가지 카테고리로 정리했습니다.

1. 두 마리의 새가 사랑을 구현합니다. 연구 과정에서 우리는 새로 대표되는 사랑을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새가 표현하는 사랑의 대부분이 굳건함, 굳건함, 애정, 사랑니를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사용된 새는 원앙과 제비이며, 까치와 비둘기도 등장합니다.

방금 시 '동남쪽으로 날아가는 공작'에 '원숭이라는 이름의 날아다니는 새 두 마리가 매일 밤 5시까지 서로를 향해 고개를 들고 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꽃송이"에서 "솽위안 연못의 물은 용해성이며 작은 방사형이 북쪽과 남쪽을 연결합니다. "원앙은 남편과 아내의 사랑과 변함없는 헌신을 상징합니다. 친숙한 "관주", "강국의 관주구"에서 "주구"는 일종의 순결한 새로서 확고함을 의미합니다. 사랑니가 등장하는 시는 사랑병의 고통과 고독을 묘사하는 대조로 주로 사용되는데, 이는 『철련화』와 『청병락』에 나타난다.

새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집? 웨이펑? 여우가 있습니다" "여우, 수수이가 있습니다." 서로의 빔." 마음이 불안하고 아들은 옷이 없습니다. “남편의 유배를 상징하는 여우가 홀로 짝을 구애하는 이야기를 쓰고, 남편을 향한 아내의 그리움도 쓴다.

2. 사랑을 전하는 꽃과 나무

의 물론 새를 활용해 사랑을 표현하는 것도 유용하다.

그리고 표현하는 방식도 다르다.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소나무와 편백나무> 동쪽과 서쪽에는 돌무화과를 심고 왼쪽과 오른쪽에는 돌무화과를 심었습니다." 가지는 서로 덮고, 잎은 서로 소통한다. “편백나무와 오통으로 상징되는 것은 상록수와 영원한 사랑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풀이라고 하면 아마도 시인은 풀의 지위가 상대적으로 낮다고 생각하고 어떤 면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망. :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에서 "억새풀은 한동안 힘들지만 밤낮으로 쓸 수 있다." '억새'는 사랑의 충성심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없다는 비유이다. 『시경?북풍?고풍』에서는 “葶趶风?고풍을 따는 데는 하급형이 없다”고 한다. "잎을 뽑고 뿌리를 뽑지 않는다는 말은 겉모습만 중요하고 인품은 신경 쓰지 않는 남편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꽃에 대한 비유는 대부분 상사병과 감정에 관한 것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Mingyue Yuzhen

위의 두 가지 사랑 표현 외에도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Ouyang Xiu의 'Sheng Cha Zi'는 'On the Moon'을 언급했습니다. 버드나무 꼭대기에는 사람들이 해가 지고 난 후에 모인다. 올해 Yuan Ye에는 달과 빛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달은 사랑의 행복과 영원함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부더왕에게서 온다"의 달은 다른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이 나온 이후로 나는 더 이상 잔여 기계에 관심이 없습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보름달과 같고 매일 밤 밝기가 감소합니다." 중앙의 밝은 달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상징하며, 순수한 정서와 충성심, 한결같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이 외에도 Li Shangyin의 "Jin Se", "Ma Zai", Yan Shu의 "Magnolia" 등 인유에서 사랑에 대한 암시가 많이 있습니다. 과거의 사랑의 기억.

만남과 알아가는 것의 달콤함이 있기에 이별의 아픔도 동반될 수밖에 없습니다. 모든 만남은 바로 다음 이별의 시작이니까...

4. 먼 산의 버드나무는 머물고 미워한다

'세상 만찬'이라는 말이 있듯이 반드시 끝나야 한다.” “헤어져 있는 시간이 길면 하나로 뭉치고, 뭉쳐진 시간이 길면 갈라진다”는 원칙도 있다. 그러므로 우리 주변에는 인생에서 많은 이별이 자주 발생합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예외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고대인들은 이별의 슬픔을 시를 통해 어떻게 표현했을까요?

1. 버드나무 이별

버들은 고대인들이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흔히 사용했던 물건이다.

Wang Wei의 "원나라 안시 두 번째 사신"에서;

"Weicheng시는 아침 비에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과 버드 나무입니다. 새롭다. 술 한 잔 하고 서쪽 양으로 가길 권한다. 이 유명한 이별 노래에서 시인은 이별을 상징하는 버드나무 색을 사용한다.

류용의 <비림령>의 <버드나무 기슭에 새벽바람과 달이 가득하다>의 <버드나무>, <버드나무 바람은 가볍고 황금빛 광선은 아름답다>의 <버드나무> Yan Shu의 "꽃과 사랑에 빠진 나비"에 표시된 "은 둘 다 작별 인사를 상징합니다.

2. 꽃과 달은 감정을 표현한다

"달빛이 수확되고, 구름이 창백하고 서리가 내리고, 하늘이 밝아온다." ——유용의 '연꽃 따기 순서'는 달의 광채를 배경으로 이별의 아픔을 과장한다.

"노을 강 위의 외로운 돛의 그림자, 호남성의 푸른 풀." - Liu Changqing의 "안시원에게 작별 인사"는 일몰의 항해 풍경을 은밀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황혼까지 머물지만 떠나기를 꺼리는 상황.

"날아다니는 새는 어디에도 없고, 푸른 산은 사람의 눈에 텅 비어 있다." ——유창경(Liu Changqing)의 "열한 번째 남유행에서 왕에게 작별 인사". 『날아다니는 새』는 친구의 남쪽 여행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친구의 여행에 대한 예측 불가능함을 묘사하며 그 속에 자신의 고민과 고민을 쏟아낸다.

"폭풍우 치는 밤에 강 다리에 차양을 밀고 있다" - "저우치펑에게 선물하다". '바람, 비', '밤'의 장면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차가움과 압박감을 느끼게 하며 이는 이이의 이별의 슬픈 분위기를 강조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연기와 파란색 벽돌로 이루어진 우리." —— 왕보의 "강정의 밤과 달의 두 이별", "연기"는 밤 연기를 묘사하고 시인의 이별 분위기의 혼란을 표현합니다.

3. 풍경은 흔적을 남긴다

"이별의 슬픔은 점점 무한해지고, 그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 —— 구양수의 '샤샤 여행', 계속해서 전진하는 '샘물'은 집에서 멀어지고 그리움이 점점 깊어지는 작가의 이별의 슬픔을 은유합니다.

“수놓은 옷을 입은 사람들은 멀리 생각하고, 이슬방울은 몰래 매달려서 울면서 정륜을 배웅한다.” ——Han Zhen의 "Fengxiao Yin? Fragrant Grass"는 "향기로운 풀"과 "이슬방울"을 눈물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고 울면서 Zhenglun을 배웅합니다.

Ouyang Xiu의 "애정을 전하는가? 아구창" "사람마다 이별과 증오가 있으므로 그림은 먼 산에서 자랍니다." "깃털을 풀어 라"의 "꿩"; '매화 한 송이'의 뿌리 향기와 가을 옥 매트'는 모두 이별, 이별의 감정을 상징한다.

두무의 '선물'도 있다. '이별'에는 두 문장이 있다. 이:

"촛불은 새벽까지 다른 사람을 위해 기꺼이 작별 인사를 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작가는 이별의 깊은 슬픔을 촛불의 눈물로 표현합니다. 깊은 사랑 때문에 떠나기를 꺼릴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촛불은 이별의 감정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

이쯤 되면 시에 담긴 이별의 정서를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정이 이별을 아프게 했다'는 말처럼! 예로부터." "그때 나는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헤어졌을 때, 괴로울 때, 울고 있을 때 옛말을 배워 시나 노래를 지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 알림 때문에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씁쓸한 이별은 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마음속으로 사랑을 노래한다.

복잡한 마음 속에. 세상, 사람들의 마음에는 항상 반응이 있으며, 그 중에서 그리움의 "매력"은 사람들에게 힘을 줍니다.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기대합니다. 많은 위대한 사람들과 평범한 사람들이 당신을 그리워하는 달콤함, 괴로움, 괴로움을 깊이 감사했습니다.

이러한 느낌은 연구와 정보 검토 과정에서 우리 그룹이 느꼈고, 시의 이미지는 이 감정의 본질을 강조했습니다.

1. 강바람에 날아가는 새들의 향수

그리움의 '매력'은 방황하는 여행자들을 고난을 용감하게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든다. 『장강 만리』에서 “강은 동쪽으로 수천 리를 흐르고 있는데, 사람들은 지금 다른 곳에서 떠돌고 있다.” 시인은 강의 동쪽 흐름을 자신의 유랑과 연관시킨다. 그리고 사람들도 수천리를 방황한다. 고향에 대한 꿈은 방랑자의 뒷면을 반영한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의 슬픔은 앞쪽에서 방랑자의 무력함을 반영하며 시인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왕보의 '산중'은 '상황이 높고 바람이 늦고 산과 산이 노란 잎으로 뒤덮여 날아간다'는 황량한 가을 바람과 떨어지는 노란 잎의 풍경을 묘사하며 여행의 향수병을 반영하고 있다. 시인의 쓸쓸한 기분과 방황하는 여행의 조건을 비교한다. "자고새 그림"에서는 "안개와 비가 내리고, 쓴 대나무가 떨어지고, 감동받는 사람들은 종종 스스로를 갈고리라고 부른다." "자고새"와 "쓴 대나무"는 방랑자의 향수병과 고통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행을 떠나서 쓸쓸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의도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작은 복숭아꽃"에서는 "가을 연기 사이로 사람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파도는 수평 연습처럼 잔잔하다." 가을 강의 안개 낀 파도의 그림 같은 풍경을 묘사하여 강한 향수병을 불러일으킨다. . 향수병의 슬픔, 무력감, 고통은 "가을 풍경"과 "상 타이 항"에도 반영됩니다.

2. 푸른 산과 솟구치는 샘물이 그리워지는 나라

그리움의 '매력'은 오랜 세월 타국에 있었던 친구들이 인생의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해준다. 『보름달』의 일련의 장면들에는 “절망의 울부짖음, 푸른 언덕 위의 고향, 나무 위의 이끼” 등 조국에 대한 작가의 깊은 그리움이 담겨 있다. 『시경? 북풍? 샘물』에서 “잔에도 샘물이 흐른다. 나는 방어를 임신하고 있지만 늘 생각하지 않는다.” 샘물이 흐르는 것은 아니다. 단지 조국에 대한 시인의 향수를 표현했을 뿐입니다.

3. 먼 산과 강에서 사랑을 생각하다

그리움의 '매력'은 집에서 기다리는 여자가 가족 생활을 후회 없이 관리하게 만든다. 『12월 요의 민요』에서는 “이별하면 먼 산이 희미하게 보이고 먼 물은 반짝인다”는 여인이 떠난 연인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녀에게 공감하면서도 동시에 그녀에게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이 모든 것은 바로 그리움과 걱정 때문에 어둠 속에서도 사람들에게 힘을 줍니다.

먼 산과 먼 물, 강바람에 노랗게 물든 나뭇잎, 날아다니는 새와 보름달... 그리움이라는 범주에 속하는 이 이미지들, 시인의 멋진 펜, 시인의 생각, 우리가 깨닫도록 해준다. 고대시의 풍미의 심오함과 심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