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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와 잔혹한 영화
휴먼스킨 인 1 2 꼭 보세요
악한 일은 보지 마세요 블러디! ! ! ! 사람의 눈을 모으는 강자
한밤의 식인열차는 끔찍하고 피비린내 나는 작품입니다! !
스위니토드는 아내의 복수를 위해 면도칼로 목을 자르고 피비린내 나는 복수를 했으나 결국 아내를 죽였다
무서운 게임 13개 변태게임 13개 1. 파리 죽이기 2. 먹었다 3. 아이 3명을 울렸다 4. 똥 먹으러 식당에 갔다~~~~~
일본 '기니피그 시리즈'
한 *** 6부:
1. 악마 실험 1985
2. 꽃의 살과 피 1985
3. 그는 죽지 않는다 1986
4. 인어 지하실 1988
5. 노트르담 로봇 1988
6. 악마 여의사 1999
첫 번째 '악마 실험'은 가면을 쓴 세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인간의 정신'을 탐구하기 위해 '신체가 견딜 수 있는 고통의 한계 없이' 여성을 상대로 주먹질, 발길질, 바늘 찌르기, 소음 방해, 흙 공격, 가장 잔혹한 눈 찌르기 등 다양한 잔학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그 후, 고문을 받아 죽은 그 여자는 그들에 의해 광야에 던져졌습니다.
두 번째 '살육의 꽃' 역시 여성을 납치해 잔혹하게 고문하는 이야기다. 화장과 분체를 칠한 고대 일본 사무라이 복장을 한 변태 남자가 한 여자를 마취시키고 그녀가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처럼 그녀의 사지를 절단했습니다. 그가 끝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기뻐하며 실제로 자신이 모든 "예술"을 공개했습니다. 카메라에 수집된 것: a 오래전에 썩었고 식물과 기생충으로 뒤덮인 죽은 머리와 팔다리가 많이 수집되었습니다.
세 번째 영화 '그는 죽지 않는다'는 '국물'을 바꿔 더 이상 남을 납치하고 고문하는 데 초점을 두지 않았지만, 여전히 '약'은 바꾸지 않고 똑같은 살벌한 '자살'을 보여줬다. ". 경력에서 상당히 성공하지 못한 평범한 사무원은 너무 지루해서 흥분을 찾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자해했습니다. 자신이 실제로 "불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그는 너무 기뻐서 즉시 동료에게 전화하여 그를 초대했습니다. , 그리고 동료들 앞에서 역겨운 제왕절개를 했습니다. 영화는 농담 같은 장면으로 끝나지만, 여전히 강렬한 살벌한 분위기를 희석시킬 수는 없다.
네 번째 '지하실의 인어'와 다섯 번째 '마돈나 로봇'은 시리즈에서 좀 더 사려 깊은 두 작품이라고 볼 수 있지만, 여전히 피가 가득하다. 후자의 '엄마 로봇'은 난쟁이 과학자가 불치병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생명체 실험에서 얻은 장기를 사용하지만 여동생에게 거절당하는 이야기를 통해 과학과 인간 본성의 모순을 '잔인하게' 탐구한다. .
네 번째 줄거리: 화가가 하수구에서 인어를 발견했는데, 배에 커다란 농포가 여러 개 붙어 있던 것! 마음씨 착한 화가는 인어를 집으로 데려가서 요양을 위해 욕조에 넣어 두었습니다. 인어의 몸에 있던 큰 농포는 점점 커졌고, 욕조의 물은 고름과 피로 얼룩졌습니다. 화가는 인어가 고름을 파내는 것을 도왔습니다.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고, 수건으로 덮어주세요! 인어는 자신이 오래 살지 못할 것이라며 화가에게 자신의 질병 과정을 그림으로 그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며칠 후, 화가는 인어를 보러 왔을 때 농포에서 구더기(거머리)가 몸의 절반으로 꿈틀거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화가의 얼굴이 공처럼 일그러졌어요~! 인어의 비통한 비명에 화가는 몸을 떨며 손으로 구더기를 하나하나 꺼냈어요! 나중에는 인어의 얼굴까지도 고름과 구더기로 뒤덮였고, 마침내 그녀의 몸에서 1피트에 가까운 살찐 구더기 몇 마리가 넘쳐흘렀습니다. 이 비극적인 광경을 본 화가는 필사적으로 칼을 사용하여 인어를 잘라냈습니다. 밤새도록 인어 위에 구더기가 붙어 있어요! 아래층의 이웃들은 식사를 하던 중 천장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화가의 집으로 달려갔고, 화가가 무표정하게 시체를 자르는 모습을 경악하며 지켜보았습니다. 땅바닥에 아기의 배아도 있었습니다! 화가는 투옥되었고, 인어 비늘 조각이 그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임팩트는 시각적인 것, 더러운 하수구, 더러운 물에 반쯤 잠긴 버려진 아기, 어른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구더기, 썩어가는 고양이,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썩은 고기, 점성 액체가 새어나오는 농포, 인어의 썩은 고기 속에 기어다니는 구더기, 썩은 얼굴의 절반, 그리고 작가는 칼을 사용해 인어의 몸에서 성형된 몸체를 파내었다. 더럽고 역겨운 이미지들이 속속 여러분의 불쌍한 눈알과 배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인간세상 어느 밝고 화려한 도시에도 이런 더러운 것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인어도 더러운 하수구에 오염될 것입니다. , 그래서 예술은 항상 인간의 욕망에 의해 오염됩니다.
파트 5: 버진 로봇
공상 과학 소설의 모습을 한 - "버진 로봇"
이 영화는 난쟁이 과학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죽어가는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금기시되는 인간 실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줄거리는 정말 저속합니다). 영화 속 난장이는 자신의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악마의 실험>과 다소 유사하다. 첫째, 여성의 시체를 부활시키려 했으나 결국 실패했다(성공한다면 여성 버전의 프랑켄슈타인이 될 것이다). 아마도 영화를 더욱 역겹게 만들기 위해 부활 과정에서 시체의 눈, 혀, 귀를 뽑아 철제 틀에 올려놓고 전극을 삽입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영화를 더 역겹게 만드는 것. 하지만 영화에서 정말 역겨운 부분은 드워프가 들어오는 BOSS를 전극이 채워진 머리로 변신시켜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학대하는 때입니다. 마침내 드워프는 BOSS 여성의 가슴을 자르고 갈비뼈 몇 개를 꺼낸 다음 마침내 그가 원하는 것, 즉 심장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난장이가 훔친 심장을 이용해 여동생을 구하려 했을 때, 그녀의 여동생은 거절했습니다.
아마도 '로봇 엄마'는 난쟁이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는 가족영화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진부한 줄거리는 아직도 가족을 소재로 한 많은 TV 드라마에서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기니피그' 스타일 때문에 이 과정은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제시된다. 영화 말미에 난쟁이의 여동생은 난쟁이의 처우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는 더러운 삶보다 명예로운 죽음을 택한 것으로 볼 수 있는가? '홀리로봇'은 난장이 노인의 과거 기억에서 시작돼 줄거리로 이어진다. 마침내 현실로 돌아온 늙은 난쟁이는 가슴에 인간의 뇌를 얹은 채 의자에 앉아 있다. 영화 전체가 플롯과 고어를 동등하게 강조하고 있으며, '기니피그' 시리즈 중 비교적 균형이 잡힌 영화이다.
6부: 악마의 여의사
영화는 각종 기이한 질병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여의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얼터너티브라고 불리는 이유는 코믹한 스타일이 강하기 때문이다. 영화 속 여의사는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 매일 다양한 환자를 치료하고 '고통을 완화'하도록 돕는다. 그리고 감독은 서로 연결되지 않은 여러 개의 작은 이야기들을 통합하여 하나의 완전한 영화로 만들었다. 이 모델은 바로 많은 만화에서 채택한 스토리 모델입니다.
물론 '기니피그' 시리즈의 일환으로 이 영화에서도 피비린내 나는 전통이 이어진다. 영화에는 좀비에게 키스하거나 살아있는 사람의 가죽을 벗기는 등 배를 부르는 장면도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악마의사>는 전체적인 스타일이 황당하고 살벌하며, 블랙유머가 많이 들어있는 <기니피그> 시리즈 중 유일하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품이다. 하지만 <악마의사>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소품과 분장이 전작에 비해 수준이 낮아진 느낌이 들고, 꽤 가짜처럼 보이는 장면도 많다.
'기니피그' 시리즈 영화가 인기 이후 일본 사회에 끼친 악영향, 특히 젊은층을 선동하는 효과로 인해 '과도한 표현'이라는 잔인성이라는 비난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에 강요된 압력으로 인해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인 '악마의사'는 '온건한 루트'로 변경되고, 살벌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일련의 소설들을 챕터별로 결합하여 '기니'의 마지막 챕터를 완성해야 했다. 돼지' 시리즈. .
이 영화가 '시체 로맨스'의 원조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후 '혼란의 로맨스' 등 이런 종류의 성공작들이 그 내용과 줄거리를 모방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탔다. 그러나 나는 온 인류의 정신을 자극하는 그러한 영화에 있어서 그것은 수백 개의 반동적 연설보다 더 나쁘다고 말합니다. 영화에서는 산 자와 죽은 자, 순수함과 더러움, 진실, 선함과 아름다움과 추함 사이에 더 이상 장벽이 존재하지 않는다. 남녀 주인공의 사랑 장면과 썩어가는 시체는 사람들을 곤경에 빠뜨리고 고개를 돌리고 눈을 감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가죽이 벗겨진 토끼, 해부된 물개, 느리게 움직이는 달팽이, 경련을 일으키는 도마뱀, 박살난 검은 고양이 등 모든 동물의 몸에서 죽음의 숨결이 뿜어져 나옵니다. 시체에 대한 매혹, 장기에 대한 관리, 죽은 자의 영혼에 대한 갈망, 이 모든 것이 "죽음"이라는 단어에 대한 무한한 숭배와 감탄을 불러일으킵니다. 영화는 두 사람과 시체의 사랑으로 시작해 남자 주인공 로버트가 사랑을 위해 자살하는 것으로 끝난다. 줄거리는 가장 낭만적인 꿈에서도 뗄 수 없는 관계다. 잔디밭에서 달리고 춤추는 장면 역시 인간의 머리가 지나가는 장면으로 연결된다. 결국 로버트가 칼을 휘두르는 장면은 이 영화의 고전이라 할 수 있는데, 정액과 피가 동시에 쏟아져 나오고 그 안에는 고통과 눈물의 통곡과 비명이 나오는, 거의 현실에 가까운 자살 엔딩이다. 이전의 즐거운 안도감과의 직접적인 대결은 가장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쾌락의 가장 높은 상태는 죽음일 수 있을까? 강철칼이 몸을 관통하는 순간 온갖 액체가 뿜어져 나오는 것이 죽음에 이르는 행복을 반영하는 것인지 궁금하다. 아마도 자살한 사람만이 그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혼란과 의심으로 지금 이 순간의 정지 프레임에 대해 묻고 싶지만, 이때는 시끄럽다기보다는 조용해진다.
4년 만에 2화가 촬영됐다. 특수효과는 좀 더 현실적이지만, 줄거리의 탄탄함은 1회가 가져온 성과를 뛰어넘기 힘든 수준이다. 대부분의 영화에서 규칙이 된 사실이므로 두 번째 부분이 비밀리에 공개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무딘 쇠톱을 사용하여 시체를 중앙에서 조각내고, 머리를 자르고 교체하는 엔딩은 여전히 관객의 심리적, 육체적 지구력을 최대치로 밀어붙였고, 크고 노골적인 에로틱한 장면조차도 이를 허용하지 않았다. 청중 당신이 흥분을 느끼고 스크린 앞에 앉아 있는 동안 지역적 혼잡이 의심된다면 특정 것에 대한 일부 사람들의 선호도를 의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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