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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롱의 가장 고전적인 농담은 무엇인가요? 형제자매님들, 저를 위해 포스팅해주세요~

고롱의 명언집 1부

바람이 불고 꽃이 움직이고 꽃이 진다.

하늘과 땅 사이에 아무리 많은 꽃이 떨어져도 그것은 정상이다.

꽃은 지고 사람은 죽고, 하늘과 땅은 무자비하다.

하늘과 땅은 본래 무자비하다. 감정이 있었다면 하늘은 황폐해지고 땅은 늙었을 것이다.

탕자는 세 번 노래하지만 영웅만 노래한다.

탕자에게는 뿌리가 없고, 영웅에게는 눈물이 없다.

탕자는 세 번이나 노래를 부르지만 슬픈 노래는 아닙니다.

사람의 세계에는 슬픈 일이 너무 많다.

탕자는 당신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며, 눈물을 흘리지 말라고 충고한다.

세상에 불의한 일이 있으면 포도주를 마시고 칼로 사람의 머리를 자르라.

한밤중에 술에 취해 깨어보니 문득 내 옆에 이름도 모르는 사람이 누워 있었다.

혹시 이거 드셔보셨나요?

환호와 박수 속에 한 사람이 빨리 새벽이 오기를 바라며 어두운 창밖을 바라보며 집으로 돌아왔다.

이런 느낌을 생각해 본 적 있나요?

오늘 밤은 술 마시고 카니발을 하며 신나게 놀았지만, 내일은 어디에 있을지도, 오늘 밤은 어디서 취했는지조차 알 수 없었다.

이렇게 살아본 적 있나요?

아침 바람에 버드나무가 날고 달이 지는 이 예술적인 발상은 아름답지만 너무 암울하고 가슴 아프다.

이런 기쁨을 누리고 싶으신가요?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미래를 기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미래의 일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오직 '지금'만이 가장 현실적이므로 잘 파악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기억할 가치가 없다는 게 아니라, 그냥 생각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일 뿐이에요.

과거는 연기 같아서 옛 꿈은 찾기 어렵고 잃은 것은 잃었고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인데 이미 교훈을 얻었어야 하는데 왜 굳이 고민을 하느냐. 더 이상?

다시 생각해도 무슨 소용이 있나요?

이 세상에는 지극히 복잡하고 지극히 비밀스러워 보이는 일들이 많지만, 아주 단순한 이유 때문에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사랑이다. 사랑은 모든 것을 파괴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창조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는데 왜 우리는 사랑을 추구하기 위해 그토록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까?

사랑이란 무엇인가?

행복인가요?

예로부터 시인에게 '비'는 감상의 동의어였다.

비오는 날에는 생각하지 말아야 할 것이 생각나기도 하고, 해서는 안 될 말을 잊어버리게 만드는 경우도 있다.

인간은 참 이상한 동물이다. 아무리 좋아해도 매일 마주하게 되면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열정은 분명 짜증이 나고 질리게 마련이다. 사랑은 반드시 가라앉고 사라질 것입니다.

예로부터 두려움은 고통의 한계가 아니었을까요?

고통의 한계는 두려움인데 두려움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혹시 모르시는 건 아닐까요?

빈 사람도, 빈 자루도 설 수 없다.

빈 자루처럼 텅 빈 사람이 어떻게 승리할 수 있겠습니까?

비어 있다는 것은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은 비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허함, 인생은 공허함.

사람은 공허함에서 나와 공허함으로 끝난다.

공허함은 삶의 시작이자 끝이다.

비어 있으면 어떻게 되나요?

비어 있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고대비법은 왜 항상 사라지는 걸까요?

인간은 너무 이기적인가? 전달을 거부하시나요?

아니면 인간이 너무 진보적인 걸까요? 당신은 고대의 비밀 기술을 배우는 데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발전했습니까?

보통 특별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비록 살아 있고 인간이지만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보이지 않는 실에 묶여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사람은 자신의 삶을 살아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수천년 동안 존재해왔고, 수천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이 세상에서는 사랑도 포함해 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 흐려지지만, '기억'은 사라지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강해진다.

아픔이 짙을수록 기억도 두꺼워진다.

추억은 괴로워도 사람들은 그것을 즐기고 싶어 한다.

아무리 깊은 고통이라도 달콤함은 항상 있기 때문이다.

큰 나무는 바람을 부르고, 사람들은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돼지는 살찌는 것을 두려워한다. 어떤 사람이 유명해지면 설명할 수 없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자주 찾아올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찾아오지 않기를 바라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장호족 사이에 존재해 온 규칙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이름 때문에 유명해지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이름 때문에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당신의 이름 때문에 자신을 유명하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럼 유명해지면 어떨까요? 어느 날 당신은 명성 때문에 죽을 것입니다.

무명인게 뭐가 문제인가요?

유명해지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기다리기 시작한다.

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죽음의 끝.

죽음이 끝이라면 탄생은 시작인가?

죽음은 무섭지도 슬프지도 않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살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죽은 것보다 못한 상태에서 아무런 의식도 없이 고통의 심연 속에서 살아갈 뿐이라는 점이다.

부러진 국화 한 송이가 바람과 모래에 뒹굴고 있어요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날아갈 곳에서.

세상 모든 사람이 다 이 꺾인 국화와 같지 않습니까?

자신의 운명을 누가 예측할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국화의 운명을 슬퍼하고 한숨을 쉬는 걸까요?

국화님이 더 잘 알았다면 불평하지 않았을 거에요.

영광스러운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사람들의 칭찬과 소중함을 받아 왔습니다.

"사랑해", 참 촌스러운 세 단어네요.

하지만 들어보지 않고, 말하지 않으면 이 세 단어에 얼마나 무력함이 담겨 있는지 알 수 없잖아요? 얼마나 많은 괴로움과 슬픔이 있습니까? 단맛은 얼마나 되나요?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이 세 단어를 말하기까지 얼마나 길고 고통스러운 여정을 거쳐야 하는지.

이 세 단어를 말하고 나면 알 수 없는 미래를 받아들여야 한다. 더 고통스럽나요? 무력한가? 아니면 더 가슴 아픈가요?

수천년 전에 많은 사람들이 이 세 단어를 말했습니다.

수천년이 지난 후에도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 세 단어를 말할 것입니다.

말하든 듣든 이 세 단어의 무력함은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서만 이해할 수 있다.

나무는 슬픈가요?

나무는 슬퍼도 사람에게는 이해받지 못한다.

나무는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자리에서 자라지만, 누군가가 옮겨 심지 않는 이상 늙어 죽는 순간까지 나무는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자리에서 자란다.

하지만 사람은 다릅니다. 뛰어다니고, 좋아하는 것을 먹고, 좋아하는 것을 놀고,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하기 싫은 일을 하고, 싫은 음식을 먹지만 그래도 최소한 움직이고 걸을 수 있는 사람들도 있다.

나무는 어떻습니까?

이곳의 햇빛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스스로 숨을 수 있을까요?

여기 흙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더 좋은 땅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요.

그래서 인간의 관점에서 보면 나무는 슬프고 공감할 만한 존재이다.

엄마는 임신 10개월차에 아기를 땅에 쓰러뜨리고 키우기 위해 애썼고, 그 모든 아픔과 괴로움을 아이의 첫 '엄마'에서 보상받고 만족했다.

과거는 연기 같아서, 옛 꿈은 찾기 힘들다.

잃은 것은 잃은 것,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 이미 교훈을 얻었어야 하는데 왜 다시 생각해야 합니까?

다시 생각해도 무슨 소용이 있나요?

이 문장이 맞습니다.

그런데 이런 말을 한 사람은 어릴 때부터 옷을 따뜻하게 입고, 잘 먹고, 잘 마시고, 화목하게 살았을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확실히 "과거는 연기 같고 오래된 꿈은 찾기 어렵다"고 느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경험한 것은 대개 작은 불만, 작은 좌절, 작은 감정적 에피소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잃어버린 것은 이미 잃어버렸고, 잘못한 것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기억이란 무엇인가?

과거란 무엇인가?

잊을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요?

혹시 잊을 수 없는 사랑 노래를 작곡해본 적 있으신가요?

오늘이 지나고 내일은 어디로 갈지 알 수 없는 삶이 힘들었던 경험이 있나요?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있다면 과거가 사라졌다고 말할 수 있는지 알고 그냥 잊어버리도록 놔둬야 할 것이다.

이 세상에는 늘 추억 속에 사는 사람이 있다.

그런 사람들은 비록 잘못됐지만 그들의 과거가 너무 잊혀지지 않기 때문에 용서받아 마땅하다.

감정이란 무엇인가요?

감정이란 참으로 이상한 일이다.

아무리 소중히 여기고 싶은 감정이 많을수록, 감정은 더 빨리 사라지고 멀어진다.

어떤 감정은 잊고 싶을수록 뼈에 붙은 구더기처럼 더 깊이 물립니다. 처음에는 참을 수 없는 고통을 느끼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미 고통 속에 살고 있기 때문에 고통이 무엇인지 잊어버리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강하고 무관심하며 모든 것과 모든 사람에게 무관심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런 사람은 무정한 사람이 아닌데, 무슨 이유인지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음과 뼈에 감정을 묻어야 하는 사람이다.

이런 종류의 사람의 감정은 매우 헌신적이고, 광적이고, 강하고, 심지어 무서운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감정은 확실히 상대방을 압도할 것이고, 그 중 일부는 상대방을 매우 파괴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의 감정은 스스로 망가지는 경우가 많다.

——고롱과 딩칭의 "성난검과 들꽃"

인간의 가장 큰 적은 자기 자신이고, 가장 무서운 적은 친구이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

사람이 너무 많이 깨어 있으면 고통스럽지 않나요?

세상에는 항상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인간의 삶의 목적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불타오르는 것입니다. 비록 한 순간일지라도 불타야만 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사람은 다른 사람이 불타는 것을 지켜보고 다른 사람의 빛이 자신을 비추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당신이 '보통' 사람이라면,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을 것이다.

보통 하나님께서는 세상이 시작될 때부터 이 권리를 우리에게 주셨는데 우리는 그것을 무시하고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유성 같다. 잠시만 만나도 눈부신 불꽃이 터진다.

진정한 외로움이란 무엇일까? 함께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사람도 없이 혼자 있는 것은 정말 외롭습니다. 내 마음은 아무도 몰라요. 친구는 많아도 속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어요. 너무 외로워요.

이건 외로움이 아니라 그냥 외로움을 느끼는 것뿐이다.

진정한 외로움은 뼛속까지 파고드는 공허함, 미치게 만드는 공허함이다. 환호 속에서도 내면의 공허함과 우울함,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취한 말이 진실인 경우가 많지만 세상은 진실을 듣기 싫어하는 것이 안타깝다.

사람은 자기를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남을 위해 사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미 무거운 짐을 졌다면 함부로 내려놓지 마십시오.

친구는 지위가 높든 낮든, 직업 수준이 어떻든 친구이고, 친구는 날씨가 추울 때 생각하면 마음이 조금 따뜻해지는 사람이다.

친구는 술잔과 같아서 사람을 취하게 하고 혼란스럽게 만들고 엉뚱하게 만들 수도 있다. 한 가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당신을 슬프고, 비참하고, 후회하게 만드는 사람들은 대개 당신의 친구라는 것입니다.

——고롱과 딩칭의 "검의 스타일"

배고픔은 인생을 끝내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닌가?

하지만 가장 잔인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이 아닌 고대부터 생명을 끊는 가장 잔인하고 효과적이며 끔찍하고 원시적인 방법이 아닐까?

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사람이 모든 것을 죽이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요?

세상에는 이런 일이 정말 많아요. 사람들이 당신이 한 가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한, 미래에는 당신이 옳다고 해도 당신이 100명이 틀렸다고 해도 설명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이 주는 감정은 쏟아지는 물과 같아서 멈출 수만 있고 다시는 되돌릴 수 없다.

사람이 고통받는 이유는 인간이 감정을 가진 동물이기 때문이다.

누군가와 진정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만 진정한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것은 인류 최대의 비극 중 하나입니다.

사람은 왜 받은 감정을 소중히 여기지 못하고, 잃고 나면 후회하는 걸까요?

——이런 종류의 고통은 인류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심오한 고통입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에 꼭 해야 할 말이 있다.

본인이 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알겠어요? 이해해 주시겠어요?

검사의 검은 때로는 돈과 같을 때도 있고 어떤 면에서는 거의 똑같습니다.

검객이 손에 칼을 쥐고 있냐 없느냐는 사람이 손에 돈을 쥐고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모든 것이 바뀌는 경우가 많다.

검객은 손에 칼이 없으면, 주변에 돈이 없고, 쌀가마니에 쌀이 없으면 일어서지 못한다.

만약 누군가가 진정한 사랑은 하나이고 처음은 없다고 말한다면, 그 말이 유명한 말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사랑은 변질되어 우정, 가족애, 의존, 심지어 증오로 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미움은 같은 생각이다.

변하고 잊혀지겠죠.

첫사랑이 희미해지고 잊혀진 뒤에도 두 번째 사랑이 찾아오기 마련이고, 두 번째 사랑도 처음처럼 진실되고 깊고 달콤하고 고통스럽기도 하다.

사랑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젊은이들은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고 열성적이고 활력이 넘치지만, 나이 많은 사람들도 사랑에 혼란스러워 사랑을 헛되게 놔둘 것이다.

젊은 사람들보다 사랑에 대한 '진심'이 더 크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목숨을 걸지 않고 사랑하지만, 안타깝게도 노인들의 이러한 '성실함'은 종종 이용당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스스로도 마찬가지입니다.

참견하기 쉬운 사람들은 대개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누구에게나 집은 있고, '좋은' 집이건 '나쁜' 집이건, '가난한' 집이건 '부유한' 집이건, 화려한 집이건, 부서진 벽과 타일이 있는 집, 집은 집이다.

개집도 집이다.

집이 있다는 것은 따뜻함을 의미합니다.

집은 현실을 탈출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자, 밖에서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눈물을 흘리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집은 언제든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사람의 몸에는 언제든지 가려워도 언제 어디서나 긁을 수 없는 곳이 있다.

집에서는 이런 걱정이 없어요.

어르신이나 외부인이 주변에 있을 때는 제외.

탕자와 고아는 어떤 면에서는 매우 비슷하지 않나요?

다 바람에 떨어진 낙엽이고 물속의 개구리밥인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들은 모두 삶의 지나가는 사람들일 뿐입니다.

저는 귀국자가 아닌 지나가는 행인입니다.

돌아오는 사람들은 화살같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떠다닌다.

말발굽 소리.

정말 아름다운 실수네요.

저는 귀국자가 아니고 지나가는 행인입니다.

외로운 젊은 여성은 풍경 아래 홀로 앉아 그리웠던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 기분은 너무나 쓸쓸하고 쓸쓸했다.

이 경우 모든 소리는 그녀에게 끝없는 환상과 희망을 가져다 줄 것이며 집에 돌아왔다는 느낌, 그리움이 끝나고 외로움이 멀리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희망과 환상이 깨졌을 때 비록 슬프고 괴로울지라도 그 짧은 희망은 결국 여전히 아름답다.

그래서 시인은 “이것은 아름다운 실수이다”라고 말했다.

희망이 없을 때까지 기다린다면 그것이야말로 진짜 슬픔이다.

창가에 기대어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다리는 젊은 여인과 방황하는 탕자의 모습도 어떤 면에서는 너무 상상적이지 않나요?

예로부터 어둠은 두려움의 근원이 아니었을까요? !

투기장의 위대한 기사, 연예인, 영웅들은 전설처럼 편안하게 살지 못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처럼 살고, 먹고, 놀고, 마시고, 돈을 써야 합니다.

수입이 없는데 어떻게 쓰나요?

이 기사도 연예인들은 물건을 훔칠 수도 강탈도 할 수 없어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아르바이트의 최고는 역시 '프로 킬러'다.

인간의 모든 직업 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무기력한 직업은 킬러이며, 남성들에게는 가장 원시적인 직업이기도 하다.

킬러는 돈을 많이 벌지만, '임무를 수행하다'면 언제 어디서나 죽을 수 있고, 익명의 삶을 살아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 비극적인 인물이다.

때로 당신이 받는 임무는 친인척을 암살하는 일인데, 그럴 때는 머뭇거릴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눈살을 찌푸릴 수도 없다.

살인자는 모든 친척을 부인해야 할뿐만 아니라 무자비하고 무자비해야합니다. 자녀와 가족 관계 사이에 개인적인 사랑이 없어야합니다.

무자비하고, 무자비하고, 냉혈하고, 이름이 없는 것, 이것이 살인자의 필수 조건이며,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이타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시간도 없고, 자신의 이익도 없고, 자신의 불만도 없고, 자신의 사랑과 미움도 없이, 자신에게 속한 모든 것은 단절되어야 합니다.

더 중요한 점은 킬러 직업에 '탈출' 기회가 없다는 점이다. 한 번 들어가면 죽을 때까지 쉬지 못한다.

돈을 충분히 벌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만두고 싶다면 절대 불가능합니다. 적들이 당신을 죽이지 않더라도 동료들은 반드시 당신을 쫓아오고 완전히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비밀을 말할 수 없다 - 비밀을 말할 수 없는 사람은 이 세상에 죽은 사람뿐일 것이다.

또 다른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위협을 가할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할 때 당신을 놓아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운명은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이상한 일을 겪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운명은 종종 사람들을 슬프고 황당한 상황에 몰아넣어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게 만든다.

운명은 더 자주 만나서는 안 될 사람을 만나고, 헤어져서는 안 될 사람을 헤어지게 만드는 경우가 더 많다.

그러나 진정으로 용기 있는 사람은 결코 운명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어려운 상황과 역경 속에서도 견디는 법을 배웠으며, 기회가 있는 한 일어서서 계속 투쟁할 것입니다.

죽지 않은 이상 찾아볼 것이다.

평범한 사람이 된다는 것은 슬프지도 부끄럽지도 않다.

보통 사람이 해서는 안 될 일을 해야 한다는 게 정말 안타깝다.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의 삶에는 항상 갑작스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변화도 좋고, 나쁘고, 일부는 슬프고 퇴폐적입니다.

감정적으로 보면 사랑은 갑작스럽고, 미움도 마찬가지다.

인생이라는 면에서 사람의 인생을 바꿀 일들이 종종 있다.

이러한 변화가 좋은지 나쁜지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변화의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결코 잊지 못할 일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내부 변화와 노화는 본질적으로 누구에게도, 심지어 당신 자신에게도 보이지 않습니다.

진정한 변화와 늙음은 인간의 마음에 있습니다.

사람은 마음속으로 늙어간다는 걸 느껴야 진짜 늙어간다는 것이다.

빛도 어둠처럼 갑자기 찾아오지만, 언제 올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조만간 온다는 믿음을 갖고 믿어야 합니다.

사람의 생각은 모두 한 순간에 결정된다. 예로부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누가 미리 알 수 있겠는가? 다음 순간에는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요?

각 시대에 걸쳐 왕자와 귀족이 죽은 후에는 대개 보석과 금과 함께 묻혔고, 그 다음에는 그의 보석과 영혼을 지키기 위해 가장 영웅적이고 충성스러운 호위병들과 함께 묻혔습니다.

물론 그 자신도 자신의 접근 방식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모를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죽었기 때문이다.

하루에 한 번씩 드세요. 오늘 먹을 것이 있으면 더 많이 드세요. 오늘 마실 것이 있으면 더 많이 드세요.

오늘 당신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고 마시고 놀고 있지만, 내일 당신은 시궁창에 빠져 죽을 수도 있고, 내일은 쫓겨난 술고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돈을 많이 쓰는 사람이지만, 내일은 집 구석에 숨어 있는 가난한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데, 그들의 '내일'이 어떤 모습일지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인간으로서는 '지금'을 소중히 여기고, '지금'을 잘 파악해야 하는 것이 바로 '지금'이다.

잃어버릴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후회하세요. 왜 그 '과거'를 소중히 여기지 않았나요?

소문을 퍼뜨리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신포도의 심리'는 일부 사람들의 전유물이기 때문에 이 세상에는 옳고 그름, 원한과 원한이 이토록 많다.

탕자로서, 자주 위험과 투쟁과 칼날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로서 '집'은 아주 먼 신기루이다.

한밤중에 '가정생활'을 꿈꾸기도 하지만, 대개는 감히 이런 삶을 살지 못한다.

'가족 생활'은 사람들을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지만 '이상한 본능'을 지워 버리기 때문입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짐승과도 같아서 항상 위험을 냄새 맡는 듯한 이상한 본능을 갖고 있다.

아무것도 보지도 듣지도 못하더라도 위험이 닥쳤을 때 기적적으로 그 순간을 피할 수 있었던 것.

그런 사람이 관료가 된다면 반드시 유명한 신하가 되어야 하고, 전쟁을 하면 반드시 승리한 장군이 되어야 하고, 세상에 나가면 천하를 다스리는 비할 데 없는 영웅이 되어야 한다. 세계. .

관중과 제갈량은 그런 사람들이기 때문에 평화로운 때의 위험에 대비하고 나라를 다스리며 세계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사람들이다.

리징(Li Jing), 한신(Han Xin), 악비(Yue Fei)도 그런 사람들이기 때문에 수천 마일을 승리할 수 있고, 전투에서 무적이며, 모든 공격을 제압할 수 있다.

영웅의 의미는 대개 냉정함, 잔인함, 외로움, 무자비함입니다.

누군가는 영웅을 풀처럼 살인적이고, 미친 것처럼 도박하고, 목마른 것처럼 취하고, 인생처럼 음탕한 사람으로 정의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떤 영웅이든 한 가지는 똑같을 수 있다는 것, 즉 어떤 영웅이든 영웅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사람을 가장 쉽게 늙게 만드는 것은 딱 두 가지, 바로 미움과 사랑이다.

사랑은 사람을 황홀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미움은 사람을 죽을 때까지 아프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과 어머니의 사랑은 다릅니다. 아버지는 아이가 어머니의 몸을 떠나 세상에 오는 것을 봐야만 아이를 처음 볼 때부터 사랑하기 시작합니다. 사랑, 즉 아버지와 아들의 사랑은 배움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모성애는 임신한 날부터, 아기가 엄마의 몸에서 만들어지는 날부터 엄마의 특별한 감정을 느끼며, 이는 곧 사랑으로 변한다.

아기는 태어나기 전부터 이미 어머니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타고난 것이지만, 아버지의 사랑은 서서히 자라납니다.

세상에는 강간을 당한 뒤 처음에는 죽고 싶었지만 임신 사실을 확인한 뒤 자살 생각을 단념하고 출산을 희망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아이에게? , 무엇 때문에?

모성애?

그렇습니다. 아이가 어떻게 태어났든, 임신을 하면 여성은 그 위대한 모성애를 갖게 되고, 증오도 사랑으로 변하게 됩니다.

감상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열광합니까?

꽃은 감상적인 꽃이라면 일찍 시든다.

사람이 열정이 있으면 초췌해집니다...

세상 끝에 가서 왜 초췌해야 합니까?

황금병에 술이 들어가면 취하면 어떨까요?

술취한 상태에서 둘이서 지켜보는 것이

아무도 없을 때 상사병에 눈물 흘리는 것보다 낫다...

아무리 잔인하더라도 꽃과 나무는 조만간 시들어 버릴 것입니다.

마음이 없는 사람은 결국 초췌해진다.

사람이 마음이 없으면 사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인적 없는 곳에서 몰래 상사병의 눈물을 흘려도

전혀 눈물을 흘리지 않는 것보다 몇 배는 더 흘릴 것이다.

——구롱과 딩칭, "국경마을의 칼소리"

누구나 가끔 머뭇거릴 때가 있는데, 머뭇거림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끔찍한 일이다. 망설이면서 선택하십시오. 일단 결정을 내리면 더 이상 주저하지 않고 선택한 방향으로 행동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진실을 보아야만 앞에 허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만 이전에는 그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Gu Long과 Shen Suimei의 "백옥룡 조각"

더 흥미로운 것은 덜 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매우 지루해질 것입니다.

말을 거의 하지 않는 사람들은 대개 말하는 내용에 더 큰 비중을 둡니다.

노인의 인생은 짧고, 사람이 누려야 할 것들을 이미 대부분 누려왔다.

이제 그가 즐길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이상하게도 나이가 들수록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더 커진다.

자신이 무섭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때, 그 사람은 겁에 질려 죽을 지경이다.

검은 무엇을 제공하는가? 칼이 사람이고, 사람이 칼이다. 칼은 사람의 살인성을 느끼고, 사람은 칼의 폭력성을 부여받는다.

사람은 칼의 노예가 되고, 칼은 사람의 영혼이 된다.

검이란 무엇인가?

칼은 나고, 나는 여전히 나다.

칼은 인간의 팔의 연장선이고, 마음속의 의지로 발현되는 실체이기 때문에 마음속의 무엇인가를 파괴하고 싶다면 아무리 파괴해도 칼은 될 수 있다. 나를 위해 그것을 해주세요.

사람은 칼의 영혼이고, 칼은 사람의 노예이다.

이 두 가지 예술적 개념은 두 가지 성취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누구나 우월함과 열등함의 차이를 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하나 있습니다.

즉 사람과 칼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이다.

칼은 살인적인 무기이다. 사람이 사악하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 감염되기 마련이다.

칼 자체는 죽어있지만, 그것을 쥐고 있는 사람에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그 영향은 때로는 가까이 다가가면 불타는 나무 조각처럼 구체적인 느낌이 되기도 한다. , 열기를 느끼면 피부가 타버릴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없는 단어는 여자 나이다.

어렸을 때는 좀 더 성숙해지고 싶어서 한두 살 더 많다고 신고해야 했는데, 정말 성숙해지면 너무 빨리 늙어버릴까봐 신고를 하게 됐어요. 또는 몇 년 후에 그녀가 실제로 나이가 들었을 때 그녀 자신이 몇 살인지 알 수 없을 때까지 더 많은 나이가 과소보고되었습니다.

욕은 원래 즐거운 일이지만, 상대방이 아예 무시하면 굉장히 지루해진다.

작별 인사는 다시는 만나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는 의미일 때가 많습니다.

사람의 습관은 남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지만 자신은 그것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고롱과 사마자연의 '보름달 시미터'

소녀가 소년을 향한 마음이 있으면 세상의 안개도 그것을 감출 수 없고 살 수 없다.

여자는 아주 이상한 동물이에요. 전에는 당신에 대한 진정한 감정이 없더라도, 당신이 그녀를 갖게 된다면 그녀는 당신의 것입니다.

깡패들이 하는 말은 벽에 못을 박은 못과 같아서 한 개씩,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사랑과 미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랑은 미래를 기대하게 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게 한다는 점이다.

증오라는 것은 과거의 아픈 일을 떠올리게 할 뿐입니다.

——구롱의 'Never Bow'(총싸움 소설)

사랑을 받은 사람은 늘 다른 사람도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인간의 심리는 때로 사람이 가장 관심을 두는 일을 예고하는 갑작스런 느낌이 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것은 누구도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간 사고의 약점이다. 곤경에 처했을 때, 진리에 가까운 사상이 있으면 그 사상이 맞든 아니든 고집스럽게 믿게 된다. 사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는 마치 수영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이 물에 빠지는 것과 같다. 몸부림칠 때 뭔가만 잡으면 목숨을 구할 수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는다. .

오만한 사람의 질투는 확실히 평범한 사람들보다 강합니다. 그는 자신보다 나은 사람을 결코 용납하지 않습니다.

——고롱의 '하늘의 검'

이것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슬픔과 찬사를 받을 만한 일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은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대한다. ,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남자는 남에게 갚을 힘이 없으면 누구에게도 무엇이든 요구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좋고 싫음은 원래 이성적 판단보다는 본능에 따른 것이기에 좋고 싫음과 원한의 성격도 전혀 다르다. 미묘하게 설명될 수 있다.

사람이 감정을 억누르면 자신도 모르게 감정이 흘러나온다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에는 이미 그 감정이 홍수처럼 우리를 삼켜버린 상태라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용감한 사람과 겁쟁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용감한 사람의 용기는 필요할 때 외에는 결코 드러나지 않는 반면, 겁쟁이의 용기는 용기가 가장 필요할 때 나타난다는 점이다. 하지만 사라졌습니다.

명령을 내리는 데 익숙한 사람들은 항상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지 않는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예로부터 고난의 시기에는 죽음만이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자신의 삶과 죽음을 무시하고 머리를 숙이고 피를 흘린 영웅들이 역사에 길이 남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름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현실과 책 속 이야기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가 있다. 비록 이야기는 아름답지만, 현실에는 슬픈 일도 많다.

그녀는 약간 차가우면서도 약간 따뜻함을 느끼며 눈을 떴다.

그녀는 그를 보았다.

그는 그녀의 몸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고 그녀가 깨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고개를 숙였다——

그리고 그도 그녀를 보았다.

이 엿보는 느낌은 역대 모든 시인과 시인들이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렀지만 실패했던 것입니다.

이 일면의 미묘함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나 글은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

낯선 감정의 성숙, 분리된 감정의 수용, 혼란스러운 감정의 복귀 -

철신을 밟고 갑자기 내가 있을 곳을 찾지 못하는 것과 같다. 찾고 있는 것은 안개 속에서 길을 잃은 배가 갑자기 항해 방향을 찾은 것과 같았습니다.

——고롱의 '달과 별의 악'

이것은 인간의 잠재적인 비열한 성격이다. 그들은 자신보다 다른 사람의 결점을 훨씬 더 분명하게 볼 수 있다.

세상에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돈이 항상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고롱의 "후궁상검"

모든 주요 사건은 표면적으로는 활발하고 정직해 보이지만 은밀하게는 많은 음모가 있습니다. , 교활한 술책, 쓰라린 피와 눈물, 그러나 깊이 이해하고 탐구하지 않으면 그것을 발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기다림도 불안하지만, 불안한 기다림이 없다면 어떻게 서로를 만나는 행복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