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진용은 왜 샤오롱누를 모욕하게 놔뒀나요? 이 음모는 너무 잔인합니까?
진용은 왜 샤오롱누를 모욕하게 놔뒀나요? 이 음모는 너무 잔인합니까?
AV를 본 뒤 어떤 남자들은 이렇게 잘생긴 여자가 AV를 찍다니 안타깝다고 화를 낸다.
어떤 남자들은 길거리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이렇게 괜찮은 여자가 AV를 찍지 않는 게 안타깝다는 생각에 화를 낼 것이다.
소룡누가 진즈핑(인지핑)에게 강간당하는 이야기를 독자로서 양룡의 입장에서 보면 진용씨가 너무 잔인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 입장에서 보면 문학 창작의 측면에서 우리는 진용이 훌륭한 일을 했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것은 AV 영화 제작자와 같습니다. 그들은 카메라 앞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거친 행동을 보여 색다른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최신 소녀를 찾고 싶어합니다. 소용녀를 강간하는 장면은 소용녀를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밀로의 비너스로 변화시켜 이 단점을 받아들여야 하고 양궈와 소용녀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는 것입니다.
누구나 듣기 싫은 얘기를 하자면, 만약 샤오롱누가 진즈핑(인지핑)에게 강간당하지 않고, 책 속에서 양궈와 인생에서 큰 화합을 이루었다면, 분명히 그럴 것입니다. Xiao Longnu 팬들은 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부정적인 감정을 Yang Guo에게 퍼뜨렸습니다. 이것은 일부 팬들이 자신의 우상이 사랑에 빠지거나 결혼하거나 아이를 갖는 것을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의 마음 속으로는 그들의 우상이 세상으로부터 자유로워야 하고 모든 감정과 욕망으로부터 고립되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비구니나 승려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이상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소설은 일종의 창조물이며, 그것이 삶에서 유래하고 삶보다 더 높다는 점을 강조한다. 소설 속 인물들은 평범한 삶을 살 수 없고 학교에 갈 수 없다. , 사랑에 빠지다, 결혼하다, 아이를 낳다, 늙어가다, 이런 단계별 삶을 소설에 담는 것, 그것은 이야기꾼들이 자주 말하는 네 단어입니다. 설령 소설에 쓸 만한 가치는 없다. 소설에서는 관련 없는 엑스트라로 등장한다.
소설이 좋아하는 것은 갈등이다. 소설 속 줄거리는 갈등을 통해 전개되고, 소설 속 인물들은 갈등을 통해 풍요로워진다. "용사영웅전설"에서 소용노가 진지평(음지평)에 의해 더럽혀지지 않으면 양국과 소용노는 분리되지 않을 수 있고 옥소녀심경은 곧 제련될 수 있으며 그 후 두 사람은 번영하는 세계에서는 가서 볼 수도 있고, 고대 무덤으로 돌아가 전생을 계속 살 수도 있고, 결국 사랑에 빠지거나 스승과 제자로서 삶을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양궈와 샤오롱누는 우리의 이웃이자 행인이 될 것이고 우리는 그들의 이야기를 읽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진즈핑(인지핑)에 의해 더럽혀지는 소용녀의 줄거리는 이야기의 전개, 줄거리의 전개, 인물의 형성과 풍부화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갈등은 잘 이루어졌습니다. 막대기는 도끼를 사용하여 옥 조각을 부수는 것과 같으며 독자의 영혼에 큰 충격을줍니다. 훌륭한 소설가라면 반드시 진용의 잔인함을 갖고 있어야 하며, 이 잔인함이 없이는 『용선영웅전』과 같은 아름다운 소설을 쓸 수 없고, 진즈빙 같은 작품도 창조할 수 없을 것이다. , Xiao Longnu, Yang Guo 등 불멸의 문학적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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