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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리스의 유명 인물
현대 그리스의 인물
니고스. 니코스 카잔찬키스(1885-1957)
그리스 작가. 그의 수많은 작품과 다양한 작품은 현대 그리스 문학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오스만 투르크에 대항한 크레타의 반란 중에 태어난 그의 가족은 짧은 기간 동안 그리스 낙소스 섬으로 피난했다.
아테네대학교에서 법학을 공부했고(1902~1906), 파리의 베르그송에게서 철학을 공부했다(1907~1909).
이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이집트, 팔레스타인, 일본 등을 여행했고,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에기나 섬에 정착했다.
1945년 그리스 정부 장관을 역임했고, 1947년부터 1948년까지 파리 유네스코에서 근무했다.
중국 여행 중 사망해 1957년 11월 5일 크레타섬에 묻혔다.
그의 작품은 철학적 수필, 여행기, 비극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단테의 <신곡>, 괴테의 <파우스트> 등 고전 명작을 현대 그리스어로 번역한 바 있다.
그는 또한 서정시를 썼습니다. 그의 서사시 "The Odyssey, Modern Sequel"(1938)은 총 33,333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잔자키의 철학을 충분히 담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으로는 소설 '그리스인 조르바'(1946), '미카엘리스 선장'(1950), '그리스 수난극'(1954), '그리스도 최후의 유혹'(1954) 등이 있다. 1955), 둘 다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마리아. 마리아 칼라스(1923-1977)
칼라스는 1923년 미국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부모는 그리스에서 온 이민자였습니다. 그녀의 짧은 50년 인생 동안 칼라스는 전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인 1977년 9월 16일 프랑스 파리에서 세상을 떠났을 때도 전설적인 엔딩을 남겼다. 칼라스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공연 파트너 중 한 명인 테너 주세페 디 스테파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리아 칼라스는 오페라의 여왕입니다. 그녀의 평생은 오페라 예술을 위해 살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희생했습니다. 그의 경력, 심지어 그의 삶까지도 사랑을 위해.
마리아 칼라스는 오페라 역사상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며 성악뿐만 아니라 무대 밖의 감정적인 삶도 그녀의 생애 동안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언론이 스포트라이트를 쫓는다. 그녀 인생의 진짜 비극은 오나시스와의 관계에서 시작되었고, 마리아는 오나시스를 만난 후 삶의 초점을 완전히 사랑으로 옮겼다. 이것은 결과와 대가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주저하지 않고 진심을 다해 헌신하는 것입니다.
오나시스가 마리아를 쫓았을 때 국제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큰 뉴스였지만,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된 직후, 유럽의 나르시스도 재클린의 삶에 끼어들기 시작했다. 한동안 Onassis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두 여성을 상대하고 있었지만 마침내 Jacqueline을 선택했습니다. Callas에게는 이것이 인생의 문제였습니다. 카라스는 인생의 무대도 잃었고, 인생에서도 사랑을 잃었다. 사랑을 위해 한때 사랑했던 무대도 떠났지만, 결국 사랑했던 사람에게 버림받았다. 마리아는 자신을 폐쇄하고 외부 세계와 접촉하지 않았습니다.
1977년 9월 16일, 카라스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심장마비로 갑자기 사망했다. 재는 그리스 문화부 장관에 의해 에게해에 뿌려졌습니다. 그녀는 1950년대 음악 산업을 장악했으며, 1950년대 그녀의 경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습니다. 마리아 칼라스라는 이름은 의심할 여지없이 20세기 오페라 역사에 강한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리스 감독 앙겔로풀로스(1936~?)
안젤로풀로스는 1936년 그리스 아테네에서 태어났다. 법학과를 졸업한 후 파리로 가서 영화를 공부하고 영화감독에 입사했다. 유명한 IDHEC는 나중에 파리를 떠나 그리스로 돌아와 영화 경력을 시작했는데, 그 이유는 기초 지식을 가르치는 데 중점을 두는 교수의 360도 파노라마 사진과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10도 파노라마 렌즈 역시 그의 독특한 스타일이 되었다. 예를 들어, <주저하는 새>에서는 한 무리의 노동자들이 전화선을 수리하기 위해 전신주 꼭대기에 올라갔다. 영화의 어두운 톤 속에서 밝은 노란색 유니폼이 등장하는 것 같았다. 국경을 넘고 소통의 격차를 넘어선다.
안우진의 영화에서는 현실과 상상이 흐려진다. Jacques Gerstenk는 Angelopoulos의 작업을 정의하려면 Andre Breton의 유명한 말을 뒤집으면 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는 현실이 상상의 것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그리스는 비잔티움, 정교회, 오스만 터키 등 서구 문화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시대의 이교 문화와 인본주의가 결합되어 복잡한 역사적 배경과 변화하는 정치를 경험해 왔다. 그리스 사람들의 일상과 현대 이야기를 고대 그리스 신화에 접목시키고, 그리스 역사의 시공간에서 일어난 인물과 사건, 사물을 서사적 서술 방식으로 풀어내는데, 이는 그리스 사람들의 그리스 신화에 대한 이해를 깊이 있게 그려낸다. 이 땅의 정치, 사회, 역사, 언어에 대한 사랑. 예를 들어, 안중근의 그리스 현대사 3부작 『3년 또는 6년』, 『방황하는 예술가』, 『사냥꾼』에서 안중근의 정치에 대한 조롱과 그리스 민족의 운명에 대한 관심, 그리고 이 지역에 대한 그리스 민족의 관심이 엿볼 수 있다. 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행'은 안 작가의 작품 스타일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주제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안개 속의 풍경'에서는 두 남매가 허구의 나라인 독일을 찾아 떠난다. 아버지, <체세 섬으로의 여행>은 32년간의 해외 망명 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율리시스의 삶>은 세 권으로 구성된 미지의 마씨 가문의 형제들을 찾아 나선다. 네거티브를 개발한 이들은 촬영 당시 마 형제의 발자취를 따라 발칸반도를 횡단하며 당시 마 형제의 심정을 다시 경험하게 됐다. 영화 적 감정과 국가적 감정, 정권의 역사가 합쳐졌습니다.
안젤로풀로스는 단순한 영화감독이 아니라 시와 철학을 결합해 인간의 본성과 국가, 정치, 역사, 국토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주며 독특한 개성을 보여준다. 그의 영화에서 부추W는 관객에게 표준적인 대답, 확립된 모델을 제시하고 많은 질문을 제기하며 관객에게 많은 반성을 남긴다.
엘레니. 칼란드로는 그리스 산에서 태어나 아테네로 이주한 후 헬레니콘 오디온(Hellenikon Odion)에서 피아노와 음악 이론을 공부했습니다. 1969년부터 1974년까지 그리스 군사정부의 권력 장악으로 인해 그는 파리에서 망명생활을 하게 되었고, 이 기간 동안 그는 그리스로 돌아온 후 민족음악학을 전공하였다. 1982년에 그는 앙겔로풀로스를 만났고 이후 이 그리스 음악가의 거장 감독들의 중요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엘레니를 위하여. 칼란드로에게 사운드트랙은 단순히 영화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영화의 주요 요소가 되기 위해 스토리의 개요부터 시작하여 감독과 함께 줄거리를 논의하고 함께 영화를 완성해야 합니다. . 그리스 작가 니코스 트리안타필리데스는 칼란드로에 대해 "수백 피트 길이의 영화에서 칼란드로의 음악은 화면에 보여지지 않는 피를 보여준다. 그녀의 일관된 음악적 연주는 영화 속 영혼이 소환한 깊은 곳에 숨겨져 있을 것"이라고 평했다. 언어."
예를 들어 '안개 속의 풍경'에서는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조용한 장면에서도 여전히 음악 입자가 공중에 울려 퍼지는 것 같습니다. 어린 소녀가 트럭 운전사에게 강간을 당합니다. 강간과 침묵의 장면은 사회에 존재할 수 있는 작은 이상과 선의에 대한 절망을 나타냅니다. 그러다가 방황이라는 주제가 다시 울려 퍼지고, 즐거운 록 음악은 비극적인 노래로 변했고, 칼란드로의 음악과 이미지의 엇갈림은 우리를 영화와 함께 춤추게 만들었다.
'안개 속의 풍경'을 제외하고 칼란드로는 '새 산책', '율리시스의 삶', '영원한 날' 등 앙겔로풀로스의 거의 모든 영화에 출연했다. 칼란드로의 음악은 가족과 국가에 대한 애도와 그리스 민요의 소박한 기질로 가득 차 있으며, 그리스 역사, 정치, 국가와 인류에 대한 안의 영화적 관심과 맞물려 우리는 안의 영화에서 음표를 읽을 수 있다. 영화는 칼란드로의 음악으로도 읽을 수 있다.
NANA MUSKOURI 1943 ~)
20세기 중반 그리스는 세계 최고의 여성 가수였다. 성악으로는 오페라의 여신 칼라스가 있고, 민요, 블루스, 가스펠, 심지어 팝송까지 여성 가수 나나 무스코리(NANA MUSKOURI)의 노래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틀즈.
나나의 노래하는 목소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1960년대부터 나나가 불렀던 포크, 가스펠, 블루스 등의 '팝송'이 이제 20세기 발라드가 된 것으로 유명하다. 유럽대륙 사람들의 대중가요 취향을 구현하고, 영국이나 미국의 록음악과는 다른 예술적 특성을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문화의 중요한 결정체이다. 유럽에서 탄생한 클래식이 리듬 중심의 록 음악과 대결하여 오늘날에도 불리고 있는 것처럼, 선율적인 선율이 지배하는 세계였습니다.
1931년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태어난 나나도 어린 시절 전설적인 칼라스의 회오리바람을 경험했다. 오페라 여신 칼라스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1950년대 전 세계 연극계를 석권했고, 그리스인들에게는 국가의 자존심으로 여겨졌다.
나나의 아버지는 영화관에서 영사기사로 일했고, 어린 나나가 노래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칼라스 2세가 되도록 훈련시키고 싶어 그녀를 아테네 음악 학교에 보냈습니다. 그러나 나나는 특히 팝음악과 재즈에 관심이 많았고, 1958년 처음으로 라디오 방송국에 초청받아 자신의 진로를 확립했다. 나나의 마음 속에는 칼라스든 재즈 디바 엘라 피츠제럴드든 모든 아름다운 노래 목소리는 소중히 간직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녀의 끈기가 옳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나나의 가수 인생의 전환점은 1962년이다. 당시 미국 가수 퀸시 존스(Quincy Jones)는 그녀를 미국으로 초대하여 "Songs from a Greek Woman"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의 명성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유럽에서 미국 및 기타 지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수년간의 노래 경력을 통해 그녀는 150개 이상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그 중 350개는 플래티넘 또는 더블 플래티넘 앨범이며 수많은 영예를 안았습니다. 10세 이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충성스러운 팬입니다. 더욱이 나나는 민요, 팝송 외에도 베르디의 오페라 '나부고'의 후렴구, 비제의 '카르멘'의 '하바네라'까지 부르며, 가창폭도 매우 넓다.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등은 모두 그녀에 의해 발라드로 각색되어 모든 계층의 청중을 매료시켰습니다.
나나의 서정적인 가창력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다. 가장 좋은 증거는 지난해 말 일본 드라마 '백년기'에서 그녀의 노래 'ONLY LOVE'를 주제가로 사용해 화제를 모은 것이다. 새로운 세대의 음악 팬.
호머
고대 그리스의 가장 유명한 맹인 작가로, 호머가 기원전 12세기(트로이 전쟁이 일어난 해)에 태어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는 기원전 9세기에 태어났다.
그의 출생지에 대해서는 이오니아(오늘날의 터키 서해안)가 더 신빙성이 있다는 의견이 많지만, 아테네 사람이었다는 설도 있어 정확한 나이는 알 수 없다. 그의 생존은 매우 확실합니다.
주요 작품은 트로이 전쟁 이야기다. 불후의 두 역사 서사시인 일리아드와 오디세이는 모두 그의 걸작이다. 19세기부터 호메로스의 존재 여부는 역사가들 사이에서 논쟁거리가 되어왔다. 그러나 독일의 고고학자 슐리만은 호머의 역사성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호머의 서사시를 더 이상 순수한 신화로 간주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고대 청동기 시대의 위대한 문명은 실제로 호머의 작품에 묘사된 그대로였습니다. 화려하고 웅장했어요.
일리아드와 오디세이의 두 위대한 작품은 매우 예술적이며 천재의 위대한 시인이 제작했습니다.
호머에 관한 전설은 많지만 대부분은 그의 작품에 나오는 유사한 개인 자서전과 다른 전설 중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호머가 장님이라고 생각하는 근거는 그의 작품 중 하나의 마지막 부분에서 작가가 소녀들에게 다른 남자들이 와서 누가 최고의 가수인지 묻는다면 다음과 같이 대답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에오스는 가장 아름답게 노래했습니다.
호머는 단테에 의해 시의 왕으로 불리며, 그의 두 편의 서사시는 서양 문학사상 가장 초기의 작품으로 볼 수 있다. 이 두 작품에서 우리는 그것들이 완전한 구조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즉, 이 시기 이전의 시집은 대부분 시인들의 즉석 구술로 구성되어 있었다. 호머는 아마도 이러한 자료를 합성하고 편집했을 것입니다.
실제 과정에 대한 그의 묘사는 항상 인본주의를 고수해 왔다. 예를 들어 트로이 전쟁에서 호머는 전쟁의 과정을 묘사하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인간 본성과 관련된 문제에 중점을 두었다. 이는 호머의 서사시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오늘날까지도 호머의 서사시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서양 문학 작품에 계속 등장하고 있어 그 파급력을 엿볼 수 있다. 영향.
히포크라테스(기원전 460~377년)
의학의 아버지이자 고대 그리스의 의사였습니다. 그의 의학적 사고는 고대 그리스 과학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시에는 첨단 의료 기기가 없었기 때문에 히포크라테스와 같은 의사들은 환자를 설명하고 치료하기 위해 널리 퍼져 있는 과학 이론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이 이론적 체계는 소위 "질병의 체액 이론"이다.
히포크라테스의 중심 W액체론은 당시의 철학사상, 즉 인간과 자연의 상호관계에 바탕을 두고 있다. 중심 액체 이론이든 당시의 철학적 사상이든 인간과 세계 전체는 동일한 자연 법칙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이러한 이론은 나중에 의학 및 치료 방법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히포크라테스는 아마도 에게해 코스섬에서 태어났을 것이다. 그의 아버지 헤라클리데스(Heraclides)는 그의 첫 스승이자 의사회 회원이었다. 그의 어머니는 조산사였고 그의 할아버지는 의사였습니다. 히포크라테스의 조상은 신화적으로 과장되었는데, 이는 그리스인의 마음 속에서 히포크라테스의 지위를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그가 그리스와 마케도니아 전역을 여행한 여행 의사였다고 믿는다. 히포크라테스는 죽은 뒤 테살리아의 랄리타(Lalitha)에 묻혔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자신이 죽은 지 몇 년 안에 "히포크라테스 대왕"이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며 오늘날 의사들로부터 전문적인 태도와 행동에 대한 최고의 이상으로 존경받아 왔습니다. 이 맹세의 기원과 역사적 배경은 아마도 기원전 6세기에서 기원전 1세기 사이에 기록되었을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확실하지 않습니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 또는 계약은 학생이 교사에 대해 맺은 약속 또는 학생에게 요구되는 의무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윤리이다. 대부분의 맹세는 히포크라테스 시대 이후 피타고라스 도덕 철학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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