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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하프코미디' 영화를 감상하고 엄선된 영화평론 5편을 본 후
다음과 같은 글 내용을 준비했는데,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영화 '하프 코미디' 감상평(1)
국내 많은 관객들이 겪고 있는 문제인 영화적 느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현재 장르 영화는 코미디, 로맨스, 경찰 쇼, 코미디 반, 로맨스 반, 경찰 쇼 중 무엇을 좋아하는지에 대한 심각한 질문입니다.
'하프 코미디'는 해피 트위스트가 촬영한 대부분의 영화와 스타일이 유사하며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탄탄한 대본, 부드러운 연기, 좋은 대사 전환율, 풍부한 갈등 및 완전한 세부 묘사입니다. 단일 클립인가, 장면인가? 이것은 현장에서 몇 번이고 연마를 거듭하며 쌓아온 무대미술의 탁월한 결과물이다.
그러나 무대예술은 영화와는 다르다. 예를 들어 시공간적 변형을 수반하는 무대예술은 모두 분할되어 있고(예: '도화꽃 봄의 비밀') 명확하게 막으로 구분되어 있다. 단락으로. 영화의 발전과 함께 몽타주의 발견, 소리와 영상 개념의 통합을 통해 다양한 편집 방법을 사용하여 부드러움을 얻을 수 있고 비교할 수 없는 시간의 연속성과 공간의 연결에 대한 가상적인 느낌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무대예술로 .
'하프코미디'는 한 장면에서 뛰어난 스케줄링을 선보이며, 오프닝의 탈선, 은폐 시퀀스 등 인물 간의 줄거리 일치와 인지적 일탈을 반복적으로 활용해 서스펜스를 반복적으로 만들어낼 수 있다. 사람을 장면에 등장시키거나 문단의 범주에 미학적 피로감은 없지만 읽을수록 참신한 느낌을 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극적 갈등과 이미지로 돌아가면 갑자기 이 영화가 장면 간 전환에서 자신의 '영역'을 상실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여기서 '영역'은 장면 간 전환뿐만 아니라 장면 간 전환이기도 하다. 장면은 이러한 장면 변화가 가져오는 몽타주 효과와 시간과 공간의 풍부함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리고 이 영화의 감독은 대본의 장점과 단점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서 일부 대중가요와 음악을 전환의 복선으로 사용하지만, 빠른 속도의 가벼운 코미디로 리듬을 유지하다 웃음의 집중으로 이미지가 만들어내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버리고 작은 장면들의 대사와 꼼꼼한 스케줄링에 거의 전적으로 몰입했다.
들뢰즈는 소비에트 학파를 평가하면서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몽타주는 '생산' 과정으로 격상되었으며, 생산되는 것은 이미지의 세포이며, 몽타주 안에서 의미가 생성됩니다. 이 내부는 렌즈와 장면, 장면의 충돌로 형성된 일종의 이미지 '영역'이다.
영화가 2차 창작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나요? "전체 단위가 모든 부분에 반영되고, 각 부분이나 나선형 비틀림이 새로운 전체 단위를 만들어낸다." 관객의 열정에 따라 내부 이미지와 2차 창작물이 만들어지는데, "코미디 반" 같은 영화는 이 창작물을 빼앗긴 것 같고, 코미디 반이 아닌 영화 반만 제작하는 것 같다.
영화 '하프코미디' 감상평(2)
병원 복도에서 손통이 쓰러져 뛰쳐나오는 순간, 카메라는 간간히 간호사들과 간호사들을 힐끗 쳐다봤다. 그 흥분을 지켜보며 험담을 하고 있던 행인들의 눈빛은 "쯧, 이 사람 아픈가봐"라고 말하는 것 같았고, 이 상황에서 당황한 손통은 남들이 소문난 패자로 완벽하게 그려졌다.
그러나 사실 그가 어떤 참상을 겪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문장을 어디서 읽었는지 잊어버렸고, 다른 사람에게 불평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70%의 사람들은 당신의 모든 문제에 관심이 없고 나머지 30%는 그것을 듣고 기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누구도 당신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이해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어른의 고통은 이를 악물고 삼켜야만 알 수 있다. 이 영화를 본 후 나는 손통 어머니의 두 문장인 "나는 당신의 어머니입니다"와 "이것이 당신의 선택입니다"라는 두 문장을 계속 생각했습니다.
전 세계 엄마들은 특히 눈에 보이지 않는 조종과 감정 유괴에 능한 것 같다. 그녀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내가 네 엄마다'라는 문구다. 나는 네 엄마인데 그래도 네게 해를 끼칠 수 있겠니? 내가 하는 모든 일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냐? 네 엄마가 선택한 길을 강요한 뒤, 마침내 네 엄마는 "이건 네 선택이야"라고 말씀하신다. 당신은 그녀의 계획에 저항할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큰 상처를 주는 사람은 언제나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이다.
사실 정뚜뚜오의 쓰레기 같은 행동이나 그에게 어리석게도 속은 두 여자에 비해 사람들을 가장 화나게 한 것은 손통이었다. 당신이 주변 사람들의 기대를 지지할 수 없을 때,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당신을 지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알고 있듯이 운명이 내린 모든 선물에는 비밀리에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몫을 조금씩 나누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당신 운명의 이사회 구성원이며 모든 사람은 당신의 결정에 대해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이 Sun Tong이 단계적으로 무너진 이유입니다. 약하고, 타협하고, 무능합니다. 인생에서 최선의 의도를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나 스스로 일어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언제나 조작된 꼭두각시가 될 것입니다.
다행히 영화는 손통이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는 것으로 아름다운 결말을 맺지만, 현실의 우리는 시험을 치르고, 구직하고, 마침내 취업을 하고, 강요당하는 상황은 어떨까? 소개팅, 짝찾기, 결혼 권유, 그런데 결혼하고 나면 끝인가요? 인큐베이션도 있고, 보모 찾기도 있고, 아이들 학교 가는 것도 있고, 정말 어른으로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영화 '하프코미디' 감상평(3)
웃긴 순간도 많았고, 영화관에 있던 모두가 함께 웃었다. 어쩌면 현실의 고충을 찔러주는 그 곳에는 묵묵히 나와 함께 비명을 지르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 영화는 정말 너무 현실적이다. 평범한 사람들이 착한 아이가 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당신이 비관적이라면 이 사회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친절하고, 절제되고, 열심히 일하는 착한 소녀와 소년, 아무도 그들의 조용한 헌신과 인내를 알아채지 못합니다. 그 이중적이고 비열한 사람들은 부모의 어깨 위에 자랑스럽게 서 있습니다. 당신의 선생님, 상사,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저는 Sun Tong을 매우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당신이 특정 사람들에게 극도로 혐오감을 느끼고 혐오감을 느끼면서도 그들 앞에서는 말하고 웃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모를 너무 부러워하는 것 같아요. 어려서부터 온 것도 아니고, 마음 속에 간직하고 싶은 것이 없는 사람. 나는 변했고, 타협하기 시작했고, 굴복하기 시작했습니다. 30대가 되어도 원칙을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실 세계의 작은 사람들의 애환을 영화 속에서 찾아냈습니다. 물론 현실은 더 비극적이다. 나는 구지에게 현실적으로 우리 둘이 헤어지면 끝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Gouzi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이 함께 Zheng Duoduo를 속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손통과 모모는 결코 만나지 못할 것이다. 한 사람은 소위 위엄을 잃고 삶에 무감각해지고, 다른 한 사람은 계속 소개팅을 하며 비슷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그것으로. 그러나 Zheng Duoduo는 Gao Lu와 결혼하여 계속 편안하게 그의 쓰레기 역할을 했습니다. Gao Lu는 어둠 속에 갇혀 있었고, 그렇지 않으면 몇 년 후 호텔에서 여주인을 체포할 수도 있었습니다.
나는 자라면서 '인생의 본질을 꿰뚫어보면서도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 강력한 일인지 깨닫는다.
'하프 코미디' 영화 평론(4)
아이러니하다, 거울이다, 아이러니한 현실의 회색 인간 상호작용을 폭로한다, 거울이다, 자신을 일찍 인식하라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당신의 얼굴을 찢어 버리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고복회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현실 사회의 사회적 교류를 접해왔지만, 인간관계를 다루는데 있어서 올바른 가치관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능력과 심리적 성취감과 즐거움을 얻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과 놀고 놀 수 있는 부.
키가 작고 가난했던 그는 작은 도시에서 태어난 곤경을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 두 사람이 서로 거래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이고 매우 불합리합니다.
합리적인 것은 두 인격이 학생과 동급생의 장기적인 통합 과정에서 보이지 않는 일종의 계약을 맺었다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지만 당신을 통제할 수도 있습니다. , 반면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한되고 통제됩니다(종종 강압과 유인으로 끝나고 이별의 결과를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두 사람이 이렇게 화해하기는 힘든 일이기 때문에 불합리하다.
회색 마음으로 세상을 보면 이 세상 모든 사람이 회색이다. 세상을 지배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이 현실에 지배당하고 있다. 어둠을 꿰뚫어 보고, 인간 본성의 근본 원칙을 지키고, 올바른 사람이 되면 인간 본성의 빛나는 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인간 마음의 거울의 회색 부분을 제거하려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영화 '하프코미디' 평론(5)
관객들이 '즐거운 영화'를 선호하는 지금, '하프코미디'는 관객이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니다. 결말 영화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만에 그것이 가져다준 기쁨을 잊고, 익숙한 인간의 고군분투에 빠져들어 마음이 무언가에 막힌 듯한 느낌마저 들게 만드는 아주 편안한 영화이다.
'물 만난 당나귀'처럼 '하프 코미디'도 여전히 숨 막힌다.
남자 주인공 순통은 우리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열심히 대학원을 다녔고, 졸업을 앞두고 취업을 위해 낯선 대도시에 머물러야 한다. 그의 등록된 영주권은 여전히 그의 고향에 있고, 그는 미혼이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모든 희망을 걸었고, 결혼과 집, 자동차는 그의 운명을 옥죄었다.
쓰레기 Zheng Duoduo는 부자는 아니지만 가족의 자원과 현지에 등록된 영주권 덕분에 비교적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여전히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직장의 리더들은 그를 두려워한다. 그는 이 사회의 온갖 인문학과 무언의 규칙을 잘 알고 있으며 그것을 인생의 가장 큰 협상 카드로 사용하는 데 능숙하다. Sun Tong과 Zheng Duoduo는 표면적으로 형제이지만 Sun Tong은 Zheng Duoduo 뒤에 온갖 자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는 실제로 동등하지 않으며 두 사람이 큰 소리로 말하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알고 있습니다. 이 종속관계 .
임숙희가 연기하는 모모는 이름이 데이트 앱처럼 들리지만 이 시대에 보기 드문 사랑, 직업, 삶의 원칙을 갖고 있는 정다둬의 이면이다. 는 이상화된 캐릭터이고, 그녀의 캐릭터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녀가 허구의 이야기 속에만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모의 이상주의는 무엇보다도 그녀가 충분히 능력이 있고, 두 번째로 그녀가 좋은 가족 배경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그녀는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많은 동료들에 비해 본질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같은 도시. Sun Tong과 Mo Mo의 관계에서 Sun Tong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불안정합니다. Mo Mo는 충분히 독립적이지만 Sun Tong은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적입니다.
영화의 처음 30분의 대부분은 Sun Tong과 Zheng Duoduo가 공유하는 오래된 집에서 진행되며,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여러 집에 등장 인물이 하나씩 등장합니다. 미친듯이 갈등은 점점 심해지고, 거짓말과 오해가 점점 지쳐가는 가운데, 영화는 여전히 몇 문장과 한 마디의 핵심을 유지하고 있다. 점점 심화되는 캐릭터들의 집중발발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그런 장면을 쓰는 것은 더욱 어렵다. 캐릭터 간의 상호작용을 정리하고 조율하는 것은 결국 전체 장면을 한 번에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이 더욱 어렵다. 빠른 속도.
배우들이 오가는 대사 하나하나, 리듬과 감정이 극도로 정확하고 모든 적절한 리액션은 단순히 연기력에만 의지해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시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다 그리고 마침내 "하프 코미디"의 첫 번째 막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에너지 넘치는 극적인 효과를 다시 얻었습니다.
이러한 고에너지 대립은 무거운 망치처럼 떨어지는 마지막 순간까지 영화 전반에 걸쳐 지속되며, 그 핵심은 현실의 추악함과 이상의 아름다움 사이의 대결이며, 남자 주인공은 그 중간에 갇힌 우리 평범한 사람들을 대변한다. , 시끄럽고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모릅니다.
현실이란 무엇인가? 현실은 직장에서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호적 정리를 도와주고, 상사가 당신을 무시하게 만들고, 심지어 둘이 사이가 좋은 줄 착각하게 만드는 친구다. 그가 바람을 피울 때 당신은 그의 윙맨이 되어야 합니다. , 하지만 그와 자고 싶은 여자를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현실은 항상 "당신을 위해"라고 외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늙은 어머니가 고향에 있는 집을 팔고 당신이 원하지 않는 계약금을 받기 위해 스스로 노숙자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지만 그녀가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와 헤어지도록 강요하기 위해 공공장소에서 그녀는 당신이 냉철하다고 비난하면서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타협하고 들으라고 말합니다. 사람, 당신은 액세서리입니다. 현실은 속물같은 상사, 설렘을 지켜보는 행인, 결혼에 더 어울리는 의사 2촌, 이루지 못한 꿈, 그리고 타협과 외교를 배워야 한다고 거듭 말하는 망할 세상! /p>
하지만 '하프 코미디'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늘 '개'가 되어야 한다는 또 다른 현실을 직설적으로 전한다. 그는 분명 개였지만 여전히 자신의 마음을 속이려 했고, 결국에는 자신이 인간인지 개인지도 신경쓰지 않게 되었고, 점점 더 선명해지는 꼬리를 현실에 순종적으로 흔들게 되었다. 물론 영화가 이를 실현할 수는 없습니다. 세상은 원칙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 영화는 적어도 원칙을 찬양하는 것보다 암흑, 세련, 아첨, 속물근성, 교활함이 본질적인 속성이 되었습니다. 많은 실제 상황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모두가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Sun Tong이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개를 선택했을 때 Zheng Duoduo는 그의 얼굴을 두드리며 "당신은 성숙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 순간 나는 혐오감에 토할 뻔했지만 우리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까? 누가 이것을 성숙의 신호로 여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