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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과 R&B는 모두 랩인가요?
힙합은 1980년대에 생겨났고, B.P.M은 90~110 정도에 찍혔는데, 중국어로 번역하면 힙합이다. 힙합의 전신은 랩과 약간의 R&B에 다양한 갈기갈기 나는 음향효과를 더한 1980년대 젊은이들이 즐겨 연주했던 음악이었다. 힙합 댄스는 말 그대로 힙합을 뜻하는데, 힙합은 한 발로 뛰는 것을 뜻하고, 힙합은 엉덩이를 가볍게 비틀었다는 뜻을 알 수 있다. 힙합은 랩의 랩과 좀 더 복잡한 R&B의 리듬, 레코드판의 음향효과를 담고 있으며, 벽에 붙은 낙서 역시 힙합 문화의 연장선이다. 힙합을 오락으로 활용하면 캐주얼하고 건강한(잠자지 않는)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기 쉽습니다.
HIP - HOP의 구성은 음악, 댄스, 그래피티, 타투, 의상의 다섯 가지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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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Rap)은 '말하다'에 해당하는 검은 속어로, 뉴욕의 가난한 흑인 동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기계적인 리듬 소리를 배경으로 빠르게 말하는 일련의 운율이 있는 구절이 특징입니다. 이 형식의 한 가지 출처는 과거 라디오 진행자가 음반을 소개할 때 사용했던 빠르고 운율이 좋은 전문 용어입니다. 래퍼의 가사는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으며 종종 풍자적이기도 하며 특히 1980년대 흑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밴드는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y)'다. Lepp은 때때로 "힙합"(힙합)이라고도합니다. 사실 힙합은 더 넓은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당시 뉴욕 스트리트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일컫는다. 랍 외에도 앞뒤로 손을 얹은 (립이 자주 사용하는) 것도 있다. 턴테이블 위의 레코드 이동, 레코드를 전환할 때 방해의 흔적을 듣지 못하는 레코드 플레이어(DJ)의 기술 및 레코드의 브레이크 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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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B의 정식 명칭은 Rhythm&Blues이며 일반적으로 "Rhythm & Blues"로 번역됩니다. 넓은 의미에서 R&B는 '블랙 팝 음악'으로 볼 수 있다. 블랙 블루스 음악에서 유래해 빌보드 매거진은 한때 R&B를 재즈와 블루스를 제외한 올 블랙 음악으로 정의한 바 있어 오늘날의 서양 팝과 록의 기반이 됐다. R&B로 분류할 수 있는데, 이는 R&B의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를 보여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둘 다 R&B에서 유래했으며 많은 R&B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리듬 앤 블루스(R&B)의 탄생은 194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초기 R&B는 점프 블루스라고 불렸습니다.
JumpBlues는 재즈의 호른 중심의 라인업 연주와 스윙의 리듬을 흡수하는 동시에, 블루스 음악(Blues)의 기본 오버래핑 창법(리프)과 스트링 연주를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재즈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음악. JumpBlues는 RhythmJazz와 Blues의 조합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점프블루스는 블루스의 특성을 상당 부분 흡수했지만, 마침내 그 기본 구조를 다지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형성한 것은 리듬 재즈였다. 그러나 Jumpblues는 더 빠른 리듬, 더 거친 노래를 가지고 있으며 악기 사용도 재즈 및 블루스와 다릅니다. 피아노 연주는 강한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SAX 연주는 더 날카롭습니다. 초기 JumpBlues는 여전히 흑인 음악이었습니다. 가수와 청취자는 모두 흑인이었습니다.
JumpBlues의 가수는 "Shouter"라고 불립니다. 유명한 JumpBluesShouters는 캔자스 시티 재즈 밴드 출신의 Big Joe Turner와 같은 빅 밴드 출신입니다.
그 당시 Wynonie Harris, Roy Brown, Roy Milton 및 Nappy Brown과 같은 유명한 Shouters도있었습니다.
루이 조던(Louis Jordan)은 점프블루스의 역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영향을 끼친 인물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을 자주 연주하는데, 특히 댄스음악에 어울리는 곡이라 이런 종류의 곡을 좋아하는 백인 10대들이 늘고 있다. . 척 베리(Chuck Berry), 조 리긴스(Joe Liggins), 타이니 브래드쇼(Tiny Bradshaw), 아모스 밀번(Amos Milburn), 카밀 하워드(Camille Howard) 등 다른 흑인 음악가들도 당시 유명한 점프블루스 음악가들이었다.
1950년대 뛰어난 뮤지션들의 노력에 힘입어 점프블루스는 마침내 인종적 경계를 무너뜨리고 대중에게 받아들여지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R&B)"가 빌보드 차트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