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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사람들의 성적 개념
명대에는 포르노를 주제로 한 문학작품이 대거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성예술도 최고조에 달해 에로틱한 회화가 두드러지게 발현됐다. 애정화는 남성과 여성의 성생활, 특히 다양한 성행위를 묘사한 그림으로, 원래는 황제의 궁궐에서 제작되었으며 봄과 밤의 궁막의 일을 묘사했기 때문에 애정화라고 불린다. 당나라의 위대한 화가 주패(周節)는 '봄밤비극'을 통과했는데, 이런 '비극'은 송나라에도 등장했다. 그러나 명나라 때까지는 에로틱한 그림이 널리 보급되지 않았으며, 이는 가혹한 성적 감금과 억압의 조건 하에서 역변형된 산물이기도 하다. 에로틱한 그림은 성적 흥분 효과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와 부정적인 효과가 매우 두드러집니다. 특히 호기심이 많고 모방적인 청소년을 악의 길로 끌어들이는 동시에 성적인 목적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치료, 성적 자극은 오늘날까지 성적 치료의 도구 중 하나임은 물론, 그 전파 범위는 엄격하게 통제되어야 합니다. 고대 중국에서 에로틱한 그림은 성교육, 성적 계시, 성적 흥분을 자극하는 동시에 "악을 진압하고 재난을 피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섹스를 더럽고 불결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예를 들어, 문에 음란한 그림을 걸어 놓으면 귀신이 감히 들어오지 못하거나, 불을 피하려고 난로 위에 올려 놓으면 귀신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는 화재 예방을 위해 에로틱한 사진을 활용하는 내용을 묘사한 구절이 있다. 청나라 말기에 '이중 매화 풍경 시리즈'를 편찬하고 인쇄한 예덕혜(愛德惠)도 자신의 장서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에로틱한 그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고대 중국에는 남자와 여자가 성관계를 갖는 모습을 한 일종의 도자기가 있었는데, 이를 '상자 바닥 누르기'라고 부르는데, 이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악을 피하는' 역할과 성교육 도구이기도 했습니다. 소위 '상자 바닥 누르기'에는 딸의 결혼 전날 어머니가 딸에게 보여주기 위해 상자를 쥐고 있다는 비밀스러운 의미가 있습니다. 둘째, 고대인들은 임프들이 사람들의 상자를 열지 않고도 상자에 있는 모든 소지품을 훔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상자 바닥"을 사용하면 임프들이 감히 오지 않을 것입니다. 고대 수수심덕보(秀宇愛富)가 쓴 『나의 빗자루 남담』에는 봄궁화의 유래를 설명한 구절이 있다. 집에서 아버지와 누나들을 불러 술을 마시고, 그림을 올려다보라고 명령했다. 제나라가 황제를 폐위시킨 후, 그는 반후궁의 벽에 남자와 여자를 음란하게 묘사한 그림을 걸었습니다. 수나라 양제가 검은 청동 병풍에 왔을 때 낮에는 궁궐 사람들과 놀고 있었는데 그 안에 모든 그림자가 비쳐졌습니다. 당나라 고종황제가 '거울전'을 완성했을 때 유인귀는 당시 수많은 황제가 있었다며 놀라서 홀에서 내려왔다. 우황후 시대에는 거울당이 매춘을 조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양티에야의 시에는 "거울궁에는 청춘의 비극이 많고, 옥 근육이 서로 닿고, 여섯 남자가 하늘에서 치열하게 싸우고 웃고, 원앙 떼가 목욕을 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장식된 파도 속에서." 그리고 비밀 연극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후기 그림의 대부분은 한나라의 광저우, 제, 동훈의 모델을 따르지 않았으며, 단지 고분의 석조와 돌의 형태가 동일하고 일부 남성상이 다른 경우가 있었습니다. 나는 안뜰에서 외국에서 왔고 옛 원 왕조에 남겨진 환희의 부처님을 보았습니다. 두 부처님은 각각 화환을 쓰고 장식되어 있으며 두 부처님은 연결되어 있으며 뿌리가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나는 여러 곳에서 그들을 보았습니다. 다윤아, 황제가 시집을 가면 먼저 이 궁궐에 들어가야 한다. 기도한 뒤 숨겨진 곳을 쓰다듬어 달라는 부탁을 받고 인도 방법을 묵묵히 이해한 뒤 복합제를 거행하는 등 지혜의 단순함을 엿볼 수 있다. 요즘은 외부 시장에도 일부가 있는데 중국인이 만든 것이 아니고 가격이 높지는 않지만 안뜰에있는 것보다 작습니다. 도성에서 시를 지으라는 명령을 받은 시인들은 대부분 구식이었고 일부는 벨벳으로 만든 신구도 있었다. 푸젠 사람들은 생명처럼 붉게 빛나는 상아로 조각하여 전 세계에 여러 번 공개했지만 그림만큼 이상하고 변화무쌍하지는 않습니다. 이 기술을 잘하는 사람으로는 그 이전의 당보후(唐伯伯)와 그 이후의 추세부(九師富)가 있다. 요즘에는 위조품이 많지만 우아함과 저속함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일본화는 당나라, 추화보다 더 정교하고 다르며, 팬들의 그림이 특히 좋습니다. 한 번은 두 사람이 격렬하게 함께 있고 서로를 향해 질주하고 있다는 잎사귀를 얻었습니다. 그를 막기 위해 팔을 잡는 남자도 있었고 상황은 인생과 같았고 회전을 잃었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의 성애화는 궁궐에서의 음란한 쾌락에서 유래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민간 성서의 삽화에서 유래했으며, 심지어 신혼 부부를 깨우치는 성교육 도구로도 활용됐다. 이 책 4장에 언급된 장형(張衡)의 『동성가』에는 “왕의 뒷방을 채워야 하고, 등불이 밝으며, 옷의 단추가 풀려 있고, 베개가 펴져 있고, 수수한 소녀들이 나의 선생님 ", 우아하고 우아하고 모든 남편이 원하는 "Tianlao는 황제를 가르칩니다", 즉 신부는 신랑 옆에 있고 에로틱 한 궁전 다이어그램의 지시에 따라 옷을 입고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평범한 소녀들과 Tianlao*** 기술과 재미.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서기 1세기에는 "소여경"과 같은 성과학 서적에 이미 삽화가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Su Nu Jing"의 "Nine Powers Chapter"와 "Dong Xuan Zi"의 "Thirty Methods"는 일부 그림에 부록일 수 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부부의 성생활을 지도하기 위해 음란한 그림을 신부의 지참금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을 <동성가>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림'은 후세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여 유포되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중국 고대 성적 관습이 여전히 보존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심지어 중국에서도 사라졌습니다. 특히 신부의 지참금에 에로틱한 사진을 포함하는 관습은 19세기까지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중국 역사에서 다양한 성적 체위를 묘사한 에로틱한 그림과 함께 성 서적이 이미 6세기에 존재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남북조의 유명한 문학가인 서령(徐靈)은 친구인 주홍랑(周洪蘭)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화한을 우러러보고 집에 돌아와서 마음이 편하고 마음이 편안하다”고 썼다. 나에게는 옥의 재주가 있으니 헛되지 아니하도다 맹광이 같은 곳에 숨어서 헤매고 내려다보며 극히 평범한 소녀의 경전이 오르락내리락하고 채우고 비우며 그림솜씨를 발휘하는도다. Xuan Huang은 Ah에서 재심사를 받았지만 혼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이 문단의 핵심은: 당신의 큰 편지를 읽고 큰 위로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한가로운 삶을 살기 위해 천무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당신은 선녀 같은 삶을 당신과 함께 보낼 농우 같은 여자와 당신의 은퇴 생활을 함께할 맹광 같은 아내가 있습니다. Nu의 서면 지침에 따라 Huangdi가 표시하는 *** 아이콘을 따라 위아래로 몸부림치고 다양한 자세로 자유롭게 섹스를 할 수 있습니다. 초가집에 살아도 혼자 자지 않는 게 좋지 않나요? 이 글로 볼 때 당시 *** 지시 사진이 있었음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당대에는 도감이 널리 유포되었으며, 『천지음양기찬』에는 삽화가 있는 『소여경』도 기록되어 있으나 이러한 자료는 현대까지 보존되지 못하고 있다. 에로틱한 그림의 주요 목적은 물론 성적 감상을 제공하고 성적 관심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명나라 성 소설에는 일부 기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기 이불"의 Wei Yangsheng은 아내 Yuxiang을 ****하기 위해 에로틱 한 그림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섹스에 무관심하다: 웨이양 활발한 관심이 없는 그를 보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웠다. 이제 나는 그를 변화시키기 위해 시간을 좀 투자해야 한다. 내일 나는 서예화 가게에 가서 성애궁의 절묘한 앨범을 살 것이다. 총각 조장(趙張)이 쓴 그림은 모두 36개의 궁이 뜻하는 당나라 시에서 따온 것이다. 봄이여 그것을 가지고 가서 옥의 향기와 함께 나누라 젊은 여인들이 함께 읽어보니 이 남녀의 성교법은 옛날 사람들이 먼저 만든 것이 아니니라 Cheng Wen의 잉크 두루마리가 확인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Yuxiang은 에로틱한 앨범을 보고 처음에 얼굴이 붉어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신의 내실에 묻은 얼룩이라고 생각하고 하녀에게 그것을 태워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습니다. 이후 웨이양생은 동원과 설명을 반복했고, 이는 점차 위샹에게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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