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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저우 팔기'는 누구를 말하는 걸까요?
'양주팔기'는 청나라 강희 중기부터 건륭 말까지 양저우 지역에서 활동했던 비슷한 화풍의 서예가, 화가 집단의 총칭이다. 일반적으로 Jin Nong, Zheng Xie, Huang Shen, Li Wei 및 Li Fang Ying, Wang Shishen, Luo Pin, Gao Xiang을 지칭하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1.
정섭(Zheng Xie, 1693~1765)은 호가 반교(桃橋)이고 강소성(江蘇省) 흥(興)에서 태어나 강희(康熙)고시에서 학자로 지내다가 진사가 되었다. 건륭제 원년. 난초, 대나무, 돌, 소나무, 국화 등을 잘 그렸으며, 50년 넘게 난초와 대나무를 그리는 데 가장 뛰어난 업적을 남겼다.
2 .고상: 기묘함은 무관심에 있다
고상(1688-1753)은 풍강(鳳塘)이라고도 불리며 장쑤성 양저우(楊州)현 간취안현(甘泉縣)에서 태어났다.
3. 진농(陳農): 진농(1687) -1764년), 호는 서문(士文)이고 이름은 동신(塔至)이며 절강성(浙江省) 런허(仁河)(현 항저우)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양주(楊州)에서 살았으며, 평생 동안 관직에 오른 적이 없었다. 그는 홍자(洪治)에서 학자였으나, 시험을 치르지 않고 북경으로 돌아왔고, 학식도 뛰어나고, 쉰 살 이후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으며, 평생 동안 화조와 산수화에 능했고, 특히 인물화에 능숙했다. 수묵화
4. 리웨이(Li Wei): 운명의 기묘함
종양(宗陽)으로도 알려져 있고, 푸탕(Futang)이라고도 알려져 있고, 도교인인 리웨이(Li Wei)(1686-1762). 강희제(康熙帝) 50년에 과거에 급제하였고, 강희제(康熙帝) 53년에 내궁(内室)에 초빙되어 과거에서 제외되었다. 건륭제 3년에 산둥성 등현부사로 선출되었고, 고위 관리들의 불순종으로 파면된 후 양주(楊州)로 가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꾸렸다.
< 수묵이 독특하고 흥미로운 화풍으로 융합되었으며, 그림에 긴 비문과 손글씨를 쓰는 것을 좋아하여 그림이 매우 풍부해지며 그의 작품은 후기 화조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청나라5. 책임은 이해에 있다
황신(1687-1770), 호칭 공마오, 공마오, 거좡, 잉라요(Yinglaiao)는 복건성 닝화(Ninghua) 출신이며, 인물, 꽃, 새, 산수를 그리는 데 능숙하며, 초기에는 주상관(Shangguan Zhou)에게 배웠습니다. 이후 그는 당나라 서예가인 회소(淮消)의 원작에서 영감을 받아 거친 필기체 붓놀림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렸다.
6. Fangying: 이상한. In Sui
Li Fangying(1695~1755), 중국 청나라 시인이자 화가, 예명은 Qiuzhong, 별명 Qingjiang, 별명 Qiuchi, Yiyuan, Baiyishanren 등, Tongzhou(현 장쑤성 Nantong)에서 태어나 Jinling Borrow Garden에 거주하며 자신을 Borrow Garden의 소유자라고 부르며 자연에서 배우고 배우는 전통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붓놀림은 강렬하고 두꺼우며 컷은 겉모습과 상관없이 생동감 있고 생생하다
7. 왕시신: 책임은 사람에게 있다
왕시신(1686-- 1759), 완춘(萬春), 시동외시(村东師)라고도 알려진 이 노인은 원래 안후이성 사현(沙縣) 출신으로 양저우(楊州)에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으며, 특히 매화를 그리는 데 능숙했다. 그는 양주시 외곽의 매화령에서 매화를 감상하고 매화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는 빽빽한 수술과 가볍고 우아한 가지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매화 그림의 아름다움은 그의 두 친구 Yan,"이라고 말했습니다. Guangling에서는 Wang Chaolin이 수많은 가지를 그렸고 Gao Xitang은 희박한 가지를 그렸습니다.
8. 뤄핀: 책임은 임무에 있다. 사원 승려, 금우산 출신, 주(周) 출신의 어부, 그리고 실련(寧蓮)이라는 노인. 청나라의 유명한 화가이자 '양주팔기' 중 한 사람이다. 그의 조상 집은 안후이 성 Shexian 카운티이며 나중에 Yangzhou에 살았습니다. 그는 한때 Caiyi Street의 Mituo Lane에 살았으며 그의 거주지를 "Zhucao Poetry Forest"라고 불렀습니다.
인물, 불상, 풍경화, 꽃과 과일, 매화, 난초, 대나무 등을 어김없이 그린다. 글쓰기 스타일은 혁신적이고 우아하며 독특합니다. 그는 또한 당시 사회의 추악함을 풍자하기 위해 온갖 추악한 귀신을 묘사하는 "귀신 그림"을 그리는 데 능숙했으며 모두 매우 영리했습니다.
추가 정보:
양주를 괴물로 만든 요인
'양주팔괴물'의 '이상함'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거짓말. 어떤 사람들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덟 괴물들은 부침을 겪었고, 불의에 대한 감각과 무한한 분노,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식인들의 예리한 통찰력과 친절한 동정심을 바탕으로 시에서든 서화에서든 추악한 사물과 사람을 비판했다. 이런 일은 중국 역사상 드문 일이 아니지만, 사람들이 이를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러나 그들의 일상적인 행동은 당시 윤리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았고, 미친 척하고 울고 웃는 금나라 문인들만큼 관대하지도 않았다. 그들은 관료 및 유명인과 소통하고, 시회에 참여하고, 평범한 사람들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일상적인 행동을 기준으로 그들을 '이상하다'고 판단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작품만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양주는 수당시대부터 경제적 번영으로 유명했지만,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었지만 전략적인 위치와 편리한 교통, 비옥한 토지와 부유함으로 인해 전쟁 후에도 항상 빠르게 회복되었습니다. 제품.
청나라 때는 십일학살로 황폐화되었으나 강희, 옹정, 건륭 왕조의 발전을 거쳐 다시 번영하여 우리나라 동남해안의 대도시가 되었고, 나라의 중요한 무역 중심지. 부유한 상인들과 사업가들이 각지에서 모여들었고, 특히 남동쪽에 부유한 소금산업이 그러했다. 경제적 번영은 또한 문화 및 예술 사업의 번영을 촉진합니다.
세계 각국의 문인과 유명 인사들이 양저우에 모였습니다. 지역 공무원의 주도로 시와 문학 리셉션이 자주 열렸습니다. 그의 시 창작물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일부 소금 상인들은 부유하고 품위가 있어 양저우에 오는 세계 각지의 유명 인사들을 자주 환영했습니다. 그리하여 양저우는 많은 시인, 작가, 예술가를 포함하여 전국 각지에서 많은 유명인을 끌어 모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시 양저우는 동남권 경제의 중심지였을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의 중심지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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