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고대에 연루된 9개 부족이 일부 죄수들을 처벌하기 위해 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에 연루된 9개 부족이 일부 죄수들을 처벌하기 위해 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족들을 슬프게 하지 않기 위해. . .

현대 중국 형벌의 잔인성과 잔인성은 독특하고 비교할 수 없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의 가죽을 벗기고 공개적으로 전시하기 위해 풀로 채우는' 예를 들어보세요. 껍질을 벗길 때 척추에서 칼을 자르고 등의 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마치 나비가 날개를 펼치듯, 피부와 근육이 칼로 천천히 분리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마른 사람의 경우입니다. 피부와 근육 사이에는 여전히 기름 덩어리가있어 분리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껍질을 벗기는 다른 방법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방법은 머리만 노출시킨 채 땅에 묻은 뒤 칼로 머리에 십자 모양을 긋고 두피를 당겨 열어 바깥쪽에 수은을 주입하는 방식이다. 수은의 비중은 매우 무거우므로, 흙 속에 묻힌 사람은 계속 비틀거리며 빠져나오지 못하고 특정 입에서 몸이 튀어나온다. 땅에 가죽 한 조각만 남았는데... 가죽을 벗겨서 두 개의 북으로 만들어 관청 입구에 걸어두었다가 경고를 표시한 것입니다. 최초의 박피는 사망 후에 행해졌으나 나중에는 살아있는 박피로 발전하였다.

또 다른 예를 들어보세요: "반으로 자르세요". 참수는 사람의 양쪽 끝을 자르며 주요 장기가 상체에 있기 때문에 수감자는 참수를 마친 후에 의식을 갖게 되며 만료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명나라 성조가 방소여를 죽였을 때 그의 허리를 베었다고 한다. 칼을 맞은 후에도 방소여는 땅바닥에 팔꿈치를 대고 기어다니며 글을 썼다고 한다. 손에 피를 묻힌 채 "찬탈"이라는 단어를 한 번에 12번 반이나 치는 것은 매우 재능이 있는 것입니다.

또 다른 엄중한 처벌은 유명한 영지(Lingchi)입니다. 이런 종류의 처벌은 먼저 사람을 죽인 다음 그것을 "곡물"이라고 불리는 고기 반죽으로 자르는 것입니다. 이 처벌을 받은 사람들은 Zilu와 Zhou Wen을 기억합니다. .왕의 장남 보이카오.

나중에는 발전이 더욱 정교해졌고, 여전히 죄수에게 가장 큰 고통을 안겨주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살아 있는 동안 고문을 당했을 뿐만 아니라, 범인이 받아야 할 횟수도 늘어났다. 죽기 전에 칼에 찔렸습니다.

나중에 개발 과정에서 링치마다 발부터 컷팅 작업을 두 사람이 하게 되는데, 다리 하나당 천 컷씩, 즉 고기 천 개를 잘라야 한다는 뜻이다. 그 죄수는 죽었습니다. 그리고 천 번 베기 전에 죄수가 죽으면 수련생도 법에 복종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사형 처벌의 기술"로 발전했습니다. 이 형벌을 받은 가장 유명한 사람은 내시 유진(劉錦)이었습니다. 한 사람이 세 번이나 잘려 죽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명청 시대의 공식적인 형벌 중 하나였습니다. (위 내용은 모두 바이두 자료에서 발췌)

고대인들이 고안한 가혹한 형벌과 잔인한 형벌을 본 후에도 여전히 눈을 감고 선언하고 싶다면: 고대인들은 친절하고 친절이 가득했고, 이런 1급 처벌은 하지 않았으니 정신지체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의 전통문명이 잔인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현대 중국에서는 처벌이 잔인하고 잔인할 뿐만 아니라 암시도 포함된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연루된 사람은 아마도 잔혹한 고문을 고안한 법가 대표인 리시(Li Si)일 것이다. 당시 그는 '이족'에 의해 살해당했다. 즉, 그도 가족 전체를 죽이기에는 부족했다. 나중에 진성, 우광 등이 이끄는 노동자들이 폭우로 인해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해 진나라는 무너졌다. 법에 따라 그들은 처형되고 연루되어야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양산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로서는 상대적으로 잔인했고, 결국 관여할 수 있는 범위가 상당히 제한적이었다. 그 후, 명청 시대에 원래의 "3족"에서 9족이 자주 포함되는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또한 "9지파"가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도 있어야 합니다. 관련 정보 소개: 아홉 지파를 암시하는 것은 현대의 씨족 처형에 대한 일종의 형벌로, 현대의 아홉 지파에는 아버지 씨족 4명, 어머니 씨족 2명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내의 일족. (여기서 씨족은 직계가족 및 부부를 의미합니다.)

1. 아버지 씨족 4: 자신의 씨족을 말합니다. 시집간 이모와 아들가족, 시집간 언니와 조카가족, 시집온 딸과 손자가족.

2. 어머니 씨족 3 : 할아버지 가족, 할머니 가족, 고모와 아들 가족을 말합니다.

3. 처족2 : 시아버지의 가족과 시어머니의 친족을 말한다.

즉, 가족 중 한 사람이 살인죄를 저지르면 가족 전체가 전멸될 뿐만 아니라, 인류라면 그와 관련된 가족들도 연루된다는 것이다. , 따라서 살인의 종류는 쉽게 무수히 많을 수 있습니다. "9"는 이미 중국에서 가장 높은 숫자를 나타냅니다.

권력 문제에 대해서는 형제 간에도 관용이 없다. 명나라 회제는 비록 살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없어 삼촌에게 왕좌를 빼앗겼지만, 그래서 찬탈자인 연왕 주제(朱皇)는 여전히 식사를 거부하고 힘을 다하여 삼보 내시 정화(鄭貝)를 아홉 번이나 타이베이 서쪽으로 보내 수색하게 했다. 후이 황제를 위해. 성공은 사활이 달린 문제라고 볼 수 있다. 조심하지 않으면 머리를 움직여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아홉 부족이 연루될 것이다. 그러나 논리적으로 말하면 삼촌이 조카를 죽인다면 어떻게 될까. 그 아홉 지파를 멸망시켜야 합니까? 그냥 모르겠어요. 다행스럽게도 중국은 논리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규칙에 따라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문명이며 때로는 너무 많이 생각하면 머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중국 사회는 고대부터 가족제도에 따라 살아왔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은 서로 다른 네 종족이 복잡하고 배타적인 권리와 이익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이익이 있으면 한 사람이 성공하고, 재난이 있으면 괜찮다고 할 수 있다. ? 이 시점에서는 논리적입니다.

광둥성 중산시 시장인 리치훙(Li Qihong) 씨는 최근 부패 혐의로 조사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녀의 가족 자산은 계획된 출산 정책에 따라 20억 달러를 훨씬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녀의 가족은 그다지 크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자산에는 확실히 "9 부족"이 포함되지 않지만 이러한 자산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매우 거대하고 영광스러운 성과입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당근이 뽑히고 진흙이 나오는 경우가 많다. 철저하게 조사하고 이해해야 한다면, 그것은 과연 객관적으로 '관여'와 유사한 객관적인 사실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중국인은 예로부터 2세 관료, 2세 부자, 3세 관직이 끊임없이 순환하며 살아가는 동물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일부 중국인은 소위 전통 중국 문명에 집착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미묘한 점이 있습니다.

현대 가정은 생각이 많은 편이다. 지배층이 형벌을 가할 때 불충을 처벌하고 위신을 확립하며, 분노한 다른 부족의 복수를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하므로 가족 전체가 살해된다. 아무도 남겨두지 않은 결과

범죄는 처벌될 수 없습니다! ! !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