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자산 40억 장예머우가 16세 친구에게 소비 제한 소송을 제기했다.

자산 40억 장예머우가 16세 친구에게 소비 제한 소송을 제기했다.

장웨이핑이 장이머우를 만났을 당시 그는 '붉은 수수밭'으로 막 유명해진 상태였다.

장웨이핑의 아내는 공리의 팬으로, 상류층 파티에서 연회에 참석했다.

공리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남편을 끌고 갔는데, 마침 그 자리에 장이머우가 있었다.

두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예비 우정을 쌓았다.

1996년이 됐다. 장이머우는 영화 '할 말이 있다면' 촬영을 준비 중이었는데 투자자들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자금을 회수했다.

이를 통해 장웨이핑은 2천만 명 이상의 자금을 확보해 장이머우에 대한 추가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영화는 결국 흥행에 실패했지만, 두 사람의 우정의 토대를 마련하기도 했다.

장웨이핑은 장이머우의 능력에 반해 영화사를 차렸다.

또한 장이머우의 촬영을 돕는 데에만 사용되며 다른 영화 및 TV 협력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장예모우는 이에 큰 감동을 받았지만, 당시 그는 장웨이핑의 회사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

장예모의 명성이 없었다면 누구도 그에게 협력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두 '미스터 장'은 16년 동안 함께 일해왔습니다.

장예머우는 촬영만 맡고, 장웨이핑은 홍보와 투자를 맡는다.

'영웅', '비행의 집', '황금 갑옷이 가득한 도시'는 모두 두 사람의 진심 어린 콜라보레이션이다.

그 중 '영웅'은 박스오피스에서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함께 돈을 벌면 두 장씨는 당연히 형제보다 더 친하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형제가 되지 못할 수도 있다.

원래 장웨이핑은 장이머우가 어떻게 영화를 만들었는지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 장이머우가 호평을 받았으나 흥행에 실패했던 여러 편의 영화가 나오자 장웨이핑의 사고방식은 조금씩 달라졌다.

하나는 자신의 예술을 보여주고 싶은 감독이고, 다른 하나는 돈만 벌고 싶은 사업가이다.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은 영화 자체가 아직 개선이 필요하기 때문일 것이다. 장웨이핑은 큰 자본과 자본을 가지고 영화에 뛰어들었다.

아래 인형의 '줄을 들어 올리기', 즉 장이머우의 연출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황금성'에서는 장이모우가 주윤발, 공리 등을 캐스팅하는 데 주력했다.

그러나 장웨이핑은 이 사람들이 좀 구식이라고 생각하며 이의를 제기했다.

장웨이핑은 대중적인 요소를 영화에 주입하기 위해 영화를 거의 찍지 않는 주걸륜을 섭외했다.

그를 주인공으로 삼는다.

후기의 '금릉십삼비자'도 있는데, 이는 역사를 반영하는 무거운 이야기임이 분명하다.

그러나 장웨이핑은 여기에 열정적인 장면을 가미하고 싶었는데, 이를 대중적 요소를 가미한 것입니다.

장예모는 우정과 체면 때문에 일반적으로 장웨이핑의 제안을 반박하지 않았다.

나중에 일본 배우 다카쿠라 켄은 장예모에게 편지를 보내 퉁명스럽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제 감독으로서 당신은 내면의 예술 선택을 고수해야 하며 제작자에 얽매이지 않아야 합니다. .. 그리고 통제."

말하듯이, 구경꾼들이 더 잘 압니다. 이 알림 이후 장은 자신과 장 웨이핑 사이의 격차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장은 2012년 장웨이핑이 설립한 회사를 떠났다.

장예모는 자신의 바람대로만 영화를 만들고 싶고, 타인의 영향을 받고 싶지도, 단지 돈을 벌기 위해 초심을 바꾸길 원하지도 않는다.

두 사람은 헤어졌지만 앞서 협력했을 때 장이머우가 장웨이핑과 명확한 계산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장웨이핑이 치엔을 떠난 후 더 이상 친하지 않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고, “형제는 결산을 분명히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어떨까.

이건 계약도 없고 금전적인 계산도 없이 역사에 남겨진 문제다.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마지막 영화에서도 보수가 명확하게 계산되지 않았다.

2015년 장예모는 장웨이핑이 설립한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소송의 쟁점은 '삼총사'의 흥행 점유율이었다.

작가도 당시 이 영화를 본 적이 있었는데, 내용이 좀 불명확했다.

당시 유명했던 '리틀 심양'도 강제로 주인공으로 추가돼 연기가 좀 어색했다.

도우반에서 이 영화는 시청률이 매우 낮지만 흥행은 2억이 넘을 정도로 괜찮다.

장예모의 황금 사인을 소모하는 셈이다.

핵심은 장웨이핑이 아직 장이머우에게 돈을 주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중에게 돈을 냈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점이다.

장예모는 첫 번째 소송에서 승소해 연봉 1200만 위안을 지불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장 웨이핑은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고 200만 위안 이상의 배상금을 요구했다.

장웨이핑은 이 작은 돈을 붙잡고 있어야 했지만 장예머우에게는 주지 않았다.

장웨이핑은 보상금 지급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고소비가 제한됐다.

그런데 장이머우가 단지 200만 달러 이상을 위해 소비를 제한하기 위해 16세 친구를 고소한 걸까요?

돈은 기본적인 의무이고, 더 중요하게는 한 가지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

이건 좋은 영화를 만들고, 만들고 싶은 영화를 만드는 일이다.

장이머우의 순자산이 40억이 넘으니 돈 버는 것은 부차적인 일이다.

장은 자신이 영화감독이자 영화의 영혼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장예모는 감독으로서 좋은 영화만 만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