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샤오잉의 논란 발언

샤오잉의 논란 발언

청화대 교수, 한한에 대한 거물포스터 식 비판 부인: 내 글을 먼저 읽어라

2014년 8월 19일 오전, 칭화대 샤오잉 교수는 ""라고 썼다. 천재 한한"이라는 기사가 언론에 게재되자 곧바로 여론이 들끓었고, '반한선전 기사'라는 비난을 정면으로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Xiao Ying의 기사가 요점을 담고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순전히 개인적인 과대광고라고 의문을 제기합니다. 일부 학자들은 그의 글쓰기 스타일이 비평의 "대형 포스터"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샤오잉이 갑자기 한한을 비판하는 이 글을 게재한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했는데, 2009년 샤오잉도 "한한은 매우 훌륭한 사회 평론가이고 그의 우수성은 그 이상이다"라는 기사를 냈기 때문이다. 작가로서의 그의 성과." Xiao Ying은 당시 Han Han과 Guo Jingming 모두 개인 일 뿐이며 소위 '80 년대 이후'및 '90 년대 이후'그룹을 대표하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샤오잉은 "사실 저는 작가를 세대별로 나누는 것에 반대한다. 세대는 말할 것도 없고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다. 궈징밍이 표절을 했고, 한한이 궈징밍의 표절에 맞섰다. 둘 다 1980년대생이다. 둘 다 1980년대에 태어났다.

'한천재'는 현대문학계 최대의 스캔들'이라고 쓴 후 샤오잉 칭화대 교수는 책임감을 갖고 이 글을 썼다고 말했다. 문화학자로서 "평론가들이 나를 먼저 이해해주기를 바랍니다. "기사". Xiao Ying은 이전에 Guo Jingming, Feng Xiaogang 및 문단의 일부 사람들을 "폭격"했습니다. Tsinghua 교수는 "Spring Festival"이라는 말로 전쟁을 일으켰습니다. 갈라 감독은 소쯔지를 따라하면 안 된다”

샤오잉은 이 글에서 '춘제 갈라 감독 모설 '소쯔쯔''라는 제목의 글에서 마동의 이전 발언 중 일부에 의문을 제기했다. , 언론이 보도한 마동에 대해 "지식 엘리트들로부터 이런저런 생각을 반드시 듣게 될 것"이라며 "엄밀히 말하면 우리는 매우 차분한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춘절 갈라의 주요 시청자가 아니다"라고 말했고, 샤오잉은 "마동 감독들에게 그런 '춘절 갈라' 주최 권한을 어디서 얻었는지 물어볼 생각은 없다. 질문하고 싶습니다 - 지난 몇 년간 춘절 갈라 연출자들의 '초점'은 '국민의 대다수'인 '농민'을 '부탁'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농담'하는 것인가요? 말할 필요도 없이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세 번의 설날에 조번산이 그린 스케치에서 2010년 <기부>의 '웃음 포인트'는 '과부를 위해 싸우는 두 총각'이었고, 2011년 <나의 데스크메이트>의 포인트는 '두 남자가 한 여자를 질투한다'인데, 조번산의 관심은 이것에 집중되고, 그의 상상력은 이것에 국한된다. 샤오잉은 "동칭과 한차오성이 결혼한다"는 마동의 농담에 대해 "마동 감독의 '루머 조장'과 '소자지'의 '적나라한 과대광고'의 차이가 무엇인가?"라고 질문했다. "

샤오잉(Xiao Ying)은 칭화대학교 철학과 교수입니다. 그가 춘절 갈라를 비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의 블로그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편집이 부실하고 편집이 부실하다"고 비판한 적이 있습니다. '기부'의 연출기법과 천박한 미적지향. ”

춘절 갈라 감독 마동이 반박했다: 샤오잉이 이렇게 믿음직스러운 건 처음 봤다

샤오잉의 비평 기사가 공개된 후, 항상 과묵했던 마동은 , 특별히 블로그를 등록하고 글을 썼습니다. 이 기사는 Xiao Ying의 의심에 응답합니다. Ma Dong은 자신의 블로그에서 큰 글꼴로 다음과 같이 한탄했습니다. Xiao Ying 선생님은 정말 신뢰할 수 없어요! Zhao Benshan의 봄 축제 갈라 스케치에 대한 Xiao Ying의 비판에 대해 Ma Dong은 다음과 같이 반박했습니다. "두 스케치에 대한 당신의 '요약, 정교함, 집중된 표현'은 '미망인을 위해 싸우는 두 총각'과 '여자를 질투하는 두 남자'입니다." 정말 울고 싶게 만드네요. 나는 모토야마 씨의 작품 창작에 참여하지도 않았고 발언권도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옆에서 관찰해 보면 많은 말과 세부 사항이 '엘리트'의 삶이 아닌 평범한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작품의 질은 남이 판단할 수 있고, 혹평을 하는 것도 남의 몫이지만, 웃음도 진심이고, 창작 과정도 진심으로 가득하다. 춘절은 대중 예능의 명절이고, 행복은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도덕적 부패로 간주되어야합니다. , 인간의 마음이 온전히 책임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마동의 블로그 게시물에는 “학생들이 지불하는 그리 비싸지 않은 등록금에 눈물을 흘렸다”, “내년 춘절 갈라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등의 문구도 포함되어 있다. "내년의 수고를 덜게 될 것이고, 내년의 이사들에게 돌아올 수 없는 막다른 길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술에 취해서 글을 쓰고 있거나, 아니면 술에 취해서 글을 쓰고 있다”며 “나중에 힘이 없어졌고 어차피 명령을 더 이상 듣지 않았다”는 등 부정적인 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마동은 자신의 블로그 말미에 “ 대중 매체에서 이름을 대고 질문을 받은 것도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화가 났고, 제 말이 불쾌했지만, 대답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

양측은 “할 말은 다 기사에 다 나와 있다”고 답했다.

마동은 청두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춘절 갈라에 대한 비판에 대해, 말이 되는 것은 받아들이고, 최소한 말이 안 되는 것은 들어라. 내가 샤오잉에게 구체적으로 반응한 이유는 샤오잉 교수가 나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기 때문이다. 이름, 대답해야 할 것 같아요." "마동은 말해야 할 것은 블로그에서 말했고 모두가 블로그를 읽고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청두 비즈니스 데일리 기자와 샤오잉이 수차례 대화를 나눈 후 마동의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결국 샤오잉이 문자 메시지를 통해 기자와 인터뷰했다는 사실에 동의했다. 그는 문자 메시지에 이렇게 적었다. “이 블로그 기사(마동이 쓴 답변 기사 참조)가 시나포털 홈페이지에 추천되어서 읽었습니다. . 나의 사전 이해가 정확하다면 이번 CCTV 봄 축제 갈라의 감독인 마동은 고(故) 마지씨의 아들이다. 나는 Ma Ji 선생님의 크로스토크 아트를 매우 존경합니다. 저는 'CCTV 봄 축제 갈라 디렉터 마동'의 서명으로 시나가 추천한 이 블로그 기사에 어떤 방식으로도 응답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기사의 텍스트와 스타일이 제가 상상했던 마지 씨의 아들이 가져야 할 품질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가지다. 동시에, 어제의 "봄 축제 갈라 감독은 "수지지"에서 배우지 말아야합니다"를 포함한 과거 기사를 통해 봄 축제와 관련하여 CCTV 봄 축제 갈라에 대해 내가 말하고 싶은 내용이 충분히 표현 되었기 때문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마동씨가 대표하는 갈라 디렉터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습니다. " Xiao Ying은 Zhao Benshan의 점점 저속한 작업을 반복적으로 비판하고 Errenzhuan의 후계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Zhao Benshan은 한때 Errezhuan은 돼지 내장과 같으며 Errenzhuan의 후계자 직위에 관심이 없다고 응답했습니다. Xiao 중국 비즈니스 데일리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Ying은 자신의 의견으로는 Zhao Benshan의 문학 및 예술 작품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저속해졌으며 이러한 종류의 저속한 공연은 확실히 일반 청중이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올해의 문예 심포지엄의 새로운 방향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양의 해 조번산은 반드시 또 다시 설 축제를 놓쳤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