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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현대 소설가 미시마 유키오에 대한 간략한 소개
히라오카 카무이(Hiraoka Kamui)로 알려진 미시마 유키오(Yukio Mishima)는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도쿄대학교를 졸업한 현대 일본 소설가, 극작가, 언론인, 영화 제작자이자 영화배우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현대 일본 소설가 미시마 유키오에 대한 소개입니다.
미시마 유키오 소개
원명이 미시마 유키오입니다. 히라오카 공웨이(Hiraoka Gongwei)는 1925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다. 도쿄대학을 졸업하고 일본의 유명한 소설가, 극작가, 언론인, 영화배우 등 다방면에 걸쳐 활동한 인물이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의 문학 거장 중 한 명인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 문학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미시마 유키오는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는 시골에서 태어나 땅을 잃은 최하위 계층에 속했다. 그는 나중에 도쿄제국대학에 입학해 정치에 입문했다. 졸업 후 그는 귀족의 딸과 결혼했습니다. 미시마 유키오가 일본 고전 가극 '현대 노 전집'을 집필할 수 있었던 것은 할머니의 영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의 할머니가 종종 그를 데리고 노와 가부키 공연을 보러 갔기 때문이다.
미시마 유키오는 6세에 가쿠슈인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 13세 때 가쿠슈인 잡지에 첫 단편소설 『밤색』을 게재했다. 16세 때 미시마 유키오라는 필명으로 잡지에 중편소설 '꽃이 피는 숲'을 연재했다. 미시마 유키오는 두 번이나 노벨 문학상 후보에 올랐으며, 영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작품이 번역된 현대 작가이기도 합니다. 미시마 유키오의 주요 대표작으로는 『금각사』, 『포효당』, 『풍요의 바다』 등이 있다.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의 전통적인 무사도 정신과 엄숙한 애국심에 대해 깊은 감사를 갖고 있었지만, 전후 일본 사회가 점점 서구화되고 일본의 주권이 제한되는 것에 극도로 불만을 품고 결국 목숨을 잃었습니다. 일본의 전통 의식에 따라 할복을 행함으로써.
미시마 유키오의 업적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의 유명한 현대 소설가, 극작가, 영화배우 및 영화 제작자입니다. 본명이 히라오카 공웨이(Hiraoka Gongwei)인 미시마 유키오(Mishima Yukio)는 1925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도쿄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 문학의 대가 중 한 명인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 문학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서양 문학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일본의 헤밍웨이'라고도 불린다.
미시마 유키오는 6세 때부터 할머니의 권유로 왕립학교에 입학했고, 학원 내부 일지에 작품을 게재했다. 그 후 미시마는 가쿠슈인 고등과에서 공부한 6년 동안 계속해서 시, 소설, 드라마를 출판했습니다. 1938년 미시마 유키오(Mishima Yukio)는 Fu Jenkai Magazine에 첫 단편 소설을 발표했습니다. 이듬해 그에게 큰 영향을 준 할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같은 해에 제2차 세계 대전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때 그는 자신의 평생 창작 활동에 영향을 준 일, 즉 중국어 교사였던 시미즈 후미오를 만난다. 세계.
1952년은 미시마 유키오에게 매우 생산적인 해였다. 올해 그가 출판한 작품은 모두 여행기 형태였다. 1953년에 개봉한 '나츠코의 모험'은 미시마 유키오의 소설과 영화로 만들어져 호평을 받았습니다. 같은 해 미시마 유키오(Mishima Yukio)는 "시사오"로 장군상을 수상했습니다. 미시마 유키오의 작품은 두 번이나 노벨 문학상 후보에 올랐으며, 작품이 영어와 다른 언어로 가장 많이 번역된 현대 작가이기도 합니다.
미시마 유키오는 게이인가요?
미시마 유키오는 1925년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원래 이름은 히라오카 공웨이였습니다. 그는 도쿄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소설가, 저널리스트, 영화배우, 영화제작자. 미시마 유키오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의 유명한 문단 중 한 사람으로 일본 문단에서 일정한 지위와 명성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시마 유키오도 동성애 성향을 갖고 있다고 한다. 한편으로는 "가면의 고백"에서 그것은 거의 그의 자서전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사춘기 소년의 싹트는 감정으로 해석하지만 반드시 그가 동성애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미시마 유키오가 도쿄 긴자의 게이 바를 자주 방문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의 동성애 연인 후쿠시마 지히로는 책 '검과 냉적'에서 미시마 유키오와의 성관계에 대해 폭로했다. 이 책에는 미시마 유키오가 그에게 직접 보낸 개인적인 메시지도 실려 있다. 결국, 미시마 유키오의 가족은 그를 저작권 침해 혐의로 법정에 데려갔고, 법원은 마침내 모든 책을 서가에서 제거하고 판매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으며, 동시에 미시마 유키오의 가족에게 500만 엔을 배상했다고도 밝혔다. 언론에 사과했고 그 책은 나중에 금지되었습니다.
미시마 유키오는 남성미를 매우 옹호하는데, 『Forbidden Colors』는 이 범주에 대해 직접 글을 쓰고 있으며, 예를 들어 『Afternoon Drag』에서는 남성의 생식기를 다룬 작품에서도 그 단서를 읽을 수 있다. 오르간은 불탑에 비유됩니다. 그러므로 미시마 유키오는 동성애 성향이 있었음에 틀림없지만, 생애 동안 그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미시마 유키오는 왜 자살했는가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의 유명 작가로, 일본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외국인들은 그를 '일본의 헤밍웨이'라고 부른다. "라는 말은 그의 업적이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의 전통적인 사무라이 정신과 엄격한 애국심에 대해 깊은 감사를 갖고 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은 점점 서구화되고 일본의 주권이 외국에 종속되는 상황에 대해 매우 불만을 느꼈다. . 그래서 1965년에는 그의 결말을 예고한 소설 <조국관심>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영화를 각본, 감독했다. 영화에서는 천황에게 열렬히 충성했던 일본 대장이 1936년 쿠데타 이후 할복을 자행하고 자살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미시마 유키오는 1968년 자신의 민간군을 조직한 뒤 오랜 준비 끝에 1970년 쿠데타 계획을 실행했다. 미시마 유키오는 총무부 발코니에서 800명 이상의 자위 부사관을 대상으로 연설을 하면서 실제 사무라이를 불러 군대 창설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고, 일본의 자국군을 부정하는 헌법을 뒤집고, 자위대 결의를 단행했다. 국왕과 일본의 전통을 지키기 위해 진짜 군대를 파견했지만, 누구도 그에 응하지 않았다.
미시마 유키오는 발코니에서 방으로 물러난 후 일본 전통 의식에 따라 할복을 하고 자살했다. 미시마 유키오(Mishima Yukio)는 이마에 칠생(七密)이라는 글자가 적힌 터번을 묶고 할복을 하려는 부위를 흰 천으로 단단히 감싼 뒤 짧은 터번을 들고 육상자위대에서 마지막 연설을 했다. 본부. 미시마의 검이 복부를 찔러 큰 상처를 입었고, 상처에서 내장이 흘러나왔다. 이렇게 역사상 유명한 작가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미시마 유키오에 대한 평가
미시마 유키오는 일본의 유명한 소설가, 극작가, 감독 등 다중 정체성을 지닌 인물이다. 그는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도쿄제국대학교를 졸업했다. , 그것이 오늘날의 '도쿄대학'입니다.
미시마 유키오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의 저명한 문단 거장으로 일본 문단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양 문학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시마 유키오에 대한 평가는 긍정적 평가, 부정적 평가, 종합평가로 나누어진다.
미시마 유키오의 문학 활동은 1960년대를 기준으로 크게 두 시기로 나누어진다. 그 중 초기에는 심미주의적 색채가 상대적으로 강했던 반면, 후기에는 지독한 예술적 경향과 전복성을 보여주었다. 일본의 유명한 문학평론가 하세가와 이즈미는 미시마 유키오의 정신이 서기관과 사무라이의 이중구조라고 믿는다. 미시마 유키오의 제왕절개는 실제로 '문학을 버리고 무술을 받아들이다'에 대한 그의 갈망을 표현한 동시에 현실에 대한 절망을 표현하기도 했다.
미시마 유키오가 정치적 색채가 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그 역시 그러한 아름다움의 상실과 파괴를 동반했다. 미시마 유키오는 재능이 있지만 큰 부분에서 결점을 갖고 있다. 그는 일본의 특수한 역사가 만들어낸 괴짜이고, 이는 일본 사회의 저변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미시마 유키오는 양심과 도덕적 용기가 지식에 정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부정적인 색채가 강한 작가이다.
미시마 유키오는 당시 일본 제국의 민족 정신을 일부 구현하여 인물 전체를 매우 이상하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미시마 유키오의 긍정이지만, 동시에 미시마 유키오는 날씬하고 의지가 약한 사람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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