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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적 삶'을 본 후의 반성

영화나 TV 작품을 보고 나면 공유할 만한 이득이 많을 것이고, 얻은 것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반성을 작성합니까? 다음은 당신을 위해 편집된 "Artistic Life"에 대한 나의 리뷰입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트 라이프'를 본 소감 1

오늘 밤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TV 앞에 앉아 리모콘을 눌러 '아트 라이프'의 중앙 3개 장면에 들어갔습니다. 강쿤, 유준안산 작가의 아트라이프 방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쩌면 나를 감염시킨 것은 일종의 연예인 효과였을지도 모른다. 나는 갑자기 TV에 끌렸고, 특히 그들의 주제인 '중년'도 나를 TV에 통합시켜 삶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주었다.

중년이 되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향이 있다. 이번 아트라이프는 세 예술가의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예술가로서의 삶을 이야기한다. 인생의 정점과 계곡, 전환점에서 무엇을 했고, 생각하고, 느꼈는지 이야기를 나눴다. 물론 그들이 한 일도 감동적이었지만, 그들이 생각하고 느낀 것은 특히 중년인 나에게는 더욱 감동적이었다. 그들은 인생의 정점에 도달했을 때 얼마나 '무서웠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강곤은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할 더 좋은 대화가 없을까 봐 두려웠고, 탕궈창은 모두에게 미적 감각을 선사할 더 좋은 이미지가 없을까 봐 두려웠고, 유준견은 자연법칙에 따르면 그는 음악계를 끝까지 이어갈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의 두려움은 물론 그들로 인해 더욱 높은 예술을 추구하는 것이다. 동시에 그들은 인생의 낮은 지점이나 전환점에 대해 이야기할 때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은 충동도 느꼈습니다.

이번 호 '중세 예술생활'을 읽고 나서 TV를 끄고 책상에 앉아 묵상을 해보니 세 작가가 표현한 삶의 철학이 용암처럼 솟아올랐다. 모든 것이 흘러가는 가운데 감상 후 에세이가 마음 속에서 탄생했다. 제가 중년이 되었을 때 어떤 사람은 남자가 꽃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여자가 꽃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일로 인해 행복하고 감동받았습니다. 그가 온다. Xinxinran, 나도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붉은 모란, 흰 모란, 붉은 장미, 흰 장미 등 모두 꽃이 피는 시기가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고 이동함에 따라 꽃이 피지 않는 꽃말은 말할 것도 없고 시들고 시들게 됩니다. 일".빨간색".

인생의 '절정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슈를 배려하지 않으면 인생의 밑바닥으로 추락하고, 그 고통에서 교훈을 얻지 못하고, 사람에 대해 현명한 선택을 하지 않는다면, 인생에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까 두렵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인생 궤도가 붕괴되어 당신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그가 늙었을 때 그의 운명은 견딜 수 없습니다. 유준견은 다음과 같은 좋은 말을 했습니다. 지금은 일흔, 여든의 노후를 준비할 때입니다. (원래 의도는 이렇습니다.) 네, 중년이 되면 영광을 느끼면서 미래에 대해서도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어렵지 않을 것 같지만,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가능합니까? 모든 단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 예술적 삶의 기간이 나에게 이토록 큰 감동과 충격을 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 심오한 진실은 마치 신선한 피가 내 마음에 흘러드는 것과 같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생명의 힘이 내 몸에 솟아올랐다. 밤이 깊어 큰 소리로 외칠 수도 없어서 글로 표현해야 했다. 힘을 달라, 오르고 싶다, 날고 싶다. 생명의 꽃이 피기를 바랍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빌려 마무리하겠습니다. 야망이 있는 사람은 모든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야망이 없는 사람은 수많은 어려움을 겪을 뿐입니다. '아트라이프' 2편을 본 후

'아트라이프'를 본 후 작곡가 왕리광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 이름은 들어본 적이 없으시겠지만, '도둑 없는 세상'의 주제가라면 분명 익숙하실 겁니다. 관객들은 영화의 마지막을 보고 나면 감미로운 멜로디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다. 르네 리우(Rene Liu)의 연기와 함께. 감정적 현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도 그 노래를 좋아해요. 슬픔이 가미되어 있고 단순한 영적인 독백이거든요. 이런 좋은 작품에 대해 내 친구는 '깊은 삶의 경험을 가진 사람만이 훌륭하고 깊이 있는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굳게 믿습니다.

왕리광은 경험이 재산이라고 말했다.

그는 베이다황에 산다.

중학교 때 그 시대의 소설을 읽었다. 그 시대의 단조로움만큼이나 등장인물도 단순하고 평범했다. 하지만 이 평범한 작은 사람들을 곰곰이 생각해보면 그들은 모두 정말 살과 피가 있고 정말 현실적입니다. 그들은 소박함으로 평범할 수도 있고, 눈물로 웃을 수도 있고, 특별한 때의 세례를 경험하고, 청춘의 삶을 바칠 수도 있습니다. 그때의 삶의 모습을 생각하면 조금 슬프기도 합니다. 시든 노란색 배경에 생생한 개성을 더해보세요.

왕리광은 25세다. 우리를 예민하게 만드는 이 나이에 그는 중앙음악원에 합격했다. 인생의 전환점. 그 경험을 다시 들어보니 반성해볼 가치가 많은데...

문득 또 다른 작곡가가 떠올랐다. 왕이핑, 잘 알려진 영화와 TV 작품 하나만 꼽자면,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그를 확실히 알려줄 것입니다. TV 시리즈 '붉은 저택의 꿈'의 주제가 '왕닝메이(Wang Ning Mei)'는 너무나 가슴 뭉클하고 감동적이어서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우뚝 솟은 바위 뒤에서 오프닝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한, 당신의 영혼은 즉시 그 미묘하고 가슴 아픈 영역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는 핑크색과 흰색을 살짝 바르고 눈살을 찌푸리고 울고 있는 린 다이유가 나타났다. 표정이 요정같고, 색깔도 푸르스름하고 우아해요. 마치 세심한 그림 속 요정이 내려오는 듯한 느낌이다. 이러한 연관성과 함께 오래 지속되는 소리는 민감한 신경에 닿습니다.

이 밖에도 '양치기', '소림사' 등 인기곡이 많다. 그의 손에서 하나씩 나옵니다.

인터뷰에서 작곡가는 잊지 못할 인생 경험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두 작가, 똑같은 고된 삶, 똑같은 예술에 대한 헌신.

왕정안이 <인말>에서 말했듯이 “고금에 큰 성공을 거둔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말랐고, 그리고 세상의 끝을 바라보며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갔다.''옷이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는다.' 이것이 첫 번째이다. "나는 그 사람을 수천 번이나 찾아다녔는데,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제3의 영역입니다. "이 영역을 여행하는 과정이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고통스럽긴 하지만 겪어보고 나면 뒤를 돌아보게 된다. 더 이상은 없습니다.

삶의 예술을 보고 삶의 예술을 이해하세요.

짧은 시로 마무리:

격동하는 사람들의 바다 속을 질주하고 있는 당신,

당신의 마음은 지친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격동의 도시에서 당신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영적인 고향을 찾기 시작하세요.

아, 그곳은 조용한 곳이구나,

영적인 그리움이 가득한 당신,

시끌벅적한 거리와 골목길을 걷는데… 인생' 생각 3

이틀 전 여유 시간에 CCTV에서 아주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예술적 삶'을 시청했습니다. 전에 시청해 봤지만 대부분 인상이 없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상을 떠난 지 5년이 된 노예술가 자오리롱 여사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녀의 초기 동료들이 젊었을 때의 일을 회상한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20대 때 극장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몇 년 동안 극단의 주역인 화단(Hua Dan)을 맡았으나 업무상 조연으로 전환하여 당시 또 다른 유명 핑주 오페라 배우인 신펑샤(Xin Fengxia)와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자신의 배역이 줄어드는 게 불만스럽기도 했지만, 꼼꼼하게 배역을 연구하고 활용한 뛰어난 연기력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조연의 선례를 만들었다. 많은 핑주 오페라는 자오리롱의 유머러스한 연기로 인해 더욱 다채로워졌습니다. 1980년대 이후 그녀는 다년간의 무대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영화, TV, 스케치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고, 말년에 그녀의 예술적 경력이 더 높은 정점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주인공에서 조연으로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직면하지 않고 불평하고 소극적으로 대처했다면, 그녀는 앞으로도 그렇게 많은 예술적 성취를 이루지 못했을 것입니다. 오늘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주인공이 조연으로 바뀌고, 지위가 1차에서 2차로 바뀌면 대개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만을 품고, 불평을 하고, 심지어는 저항하고, 발전하려는 욕구도 없고, 발전하려는 욕구도 없이 그저 혼란스럽게 지낼 뿐입니다. 사실 인생에 영원한 주인공은 없습니다. 주인공은 목표가 되어야 하고, 추구해야 하고, 열망이 되어야 합니다.

주인공이 더 눈에 띄고, 더 아름답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지기 쉽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서 주연을 맡고 싶어하지만, 무엇을 하든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주인공만 하고 조연만 하고 싶지 않다면 작품을 망칠 뿐만 아니라 좋은 결속력을 갖추기도 어려워진다. 주인공과 조연은 지위가 아니라 분업이 다를 뿐이다.

주인공과 조연은 상대적인 용어입니다. 이전 단락에서는 조연이었고 다음 단락에서는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인공의 시작이 되십시오. Zhao Lirong은 주인공부터 경험했습니다. -조연--주인공--조연의 인생 궤적은 최종 영광에 도달합니다. 조연으로 출연할 때는 태도가 좋아야 하고, 바르게 직시해야 하며, 열심히 일하고, 근면하고, 공부하고, 다음 배역 변화에 대비해야 한다.

아마 평생 고생하다 주인공을 지나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인생에 주인공이 있다면 분명 조연도 있을 것이고, 모두가 각자의 역할이 있을 것이다. 어떤 위치에 있든 올바른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결국, 오스카 시상식에는 영화에 출연한 조연 배우들의 공헌을 인정하는 '최우수 남우조연상' 상도 수여됩니다. 인생에서 조연도 '최고'를 만들어낼 수 있다. 자신의 역할을 잘 소화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인생의 가치를 깨닫고 의미를 얻게 될 것이다. 일차적인 것과 이차적인 것의 상호 작용은 한 사람의 것보다 훨씬 더 아름다울 것이다. '원맨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