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인터넷 연예인 현상을 치료하는 방법 에세이

인터넷 연예인 현상을 치료하는 방법 에세이

매스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있어 청중의 요구는 정신적, 정보적 요구이기 때문에 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에 대한 선택과 이해가 다를 것이다. 청중은 정보 전달의 "목적지"이자 의사소통 효과의 "감시자"입니다. 의사소통 활동은 청중의 심리에 작용해야 하며 청중의 심리를 매개체로 활용하여 효과를 생성해야 합니다. '인터넷 연예인'들이 등장하는 이유는 당사자들 자신의 주관적인 이유 때문만이 아니라, 참여 주체들의 불길에 대한 공헌도 반성할 만하다는 것이 사실이다. 다양한 참여 방식과 긍정과 부정, 긍정과 경멸의 댓글들이 있기 때문에 진정한 '인터넷 연예인'이 형성되는 것이다. 분명히 '인터넷 연예인' 현상은 인터넷 시대 관객의 다양한 심리를 반영한다.

1. 관음증

Maslow는 인간과 동물 모두 주변 환경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하고 신비롭고 알려지지 않은 것에 관심이 많다고 믿었습니다. , 알 수 없는 것들이 나를 매료시킨다. 현대인들은 영적인 소통의 깊이가 점점 약해져서 심리적 불안감을 조성하기 때문에 남을 엿보는 것으로 분노를 표출하기도 합니다.

네티즌들은 인터넷 연예인들의 '대담하고 전위적인' 행동에 관심을 갖는 것 외에도 실제로 '섹스'에 대한 무의식적 욕구도 가지고 있습니다. Mu Zimei, Zhuying Qingtong 및 Rogue Yan의 파렴치한 성적 묘사, 거의 위선에 가까운 성적 감정, 거의 나체 사진은 ""성" 요구에 대한 일부 네티즌의 감정을 포착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사람들의 사적인 욕구도 충족시킵니다.

2. 참신심리

참신심리학은 사람들이 자신이 모르는 것, 접해본 적 없는 것, 그리고 간절히 원하는 것에 대해 유난히 새로움을 느끼고, 큰 관심을 기울이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그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네트워크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것들이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편리함과 속도, 인기로 인해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것에 자주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에 새로운 사람이나 사물이 등장하면 클릭률이 급상승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사람이나 사물이 갑자기 유명해져서 하루아침에 유명해지게 됩니다.

일명 클래식한 S자 포즈를 취하는 푸롱언니부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남매까지, 과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불붙고 있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갑자기 알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고, 그들의 강점에 기반해 인기를 끌지 못했기 때문에 일단 사람들이 그들에 대한 호기심을 잃으면 그들은 일시적인 구름이 될 것입니다.

3. 무리 사고방식

무리 사고방식은 개인이 외부 집단의 행동에 영향을 받아 여론이나 다수의 의견에 맞춰 행동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인식, 판단, 이해의 행동 패턴은 대부분의 개인에게 공통적인 심리적 현상입니다.

네티즌들이 이들 인터넷 스타를 지지하든 반대하든 '군중' 사고방식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다. Ruffian Cai, Furong 자매, "Sharp 형제"또는 "Feng 자매"이든 당신은 그들에 대해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고 심지어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자주 듣게 되므로 일부러 주의를 기울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에서 '첫 친밀한 접촉'을 검색하고 부용 자매의 사진 몇 장을 다운로드하여 '감사'하고 '샤프'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 "형제"의 이야기와 "펑 자매"의 천둥 같은 말을 들어보세요. 인터넷의 클릭률이 치솟으면서 이러한 사람들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할 때 당신도 그에 대해 이야기해야 시대에 뒤처진다거나 무지하다는 비난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 미적 감각에 문제가 있다는 비난을받지 않기 위해 모두가 Mu Zimei를 꾸짖었으므로 당신도 그녀를 꾸짖 었습니다. 그러므로 칭찬이든 비난이든 상관없이 '인터넷 연예인'의 온라인 클릭률 상승의 이면에는 관객의 집단심리가 작용하고 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4. 엔터테인먼트 우선 사고방식

이제는 모두가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시대입니다. 현대 산업화, 도시화 된 사회생활과 시장경제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일, 공부는 물론 사회적 대인관계도 긴장과 압박의 상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 불안해지거나 회피적인 행동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미디어를 통한 오락적 사진과 정보의 보급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여유와 심리적 이완을 얻고 일종의 심리적 적응을 얻고자 열망한다. 따라서 인터넷에 특이한 사람이나 흥미로운 일이 등장하면 사람들은 이를 여가 정보로 취급하게 된다. 하루 종일 일하고 나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피곤할 때, 국제적인 시사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보다 이러한 오락과 여가에 관심을 갖는 것이 항상 더 편합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자기환원적 사고방식은 짧은 시간 안에 스타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그러므로 '찐빵으로 인한 살인'과 같은 소위 패러디 영상이 인터넷에서 단번에 인기를 끌 수 있다는 것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러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지친 사람들에게 상당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호가가 인터넷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새 버전의 '붉은 저택' 패러디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이러한 작품이 관객으로 하여금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쉬운 오락과 무한한 비판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당연히 샤오팡의 눈을 흉내낸 사진이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면서 샤오팡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해졌고, 이는 예능이 우선인 관객 심리의 영향도 거의 받았다. 스푸핑이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는 중요한 이유는 관객들의 예능적 사고방식이라 할 수 있다.

5. 지루함과 공허함

지루함과 공허함은 종종 영적인 공허함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종종 무력감을 느끼고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릅니다. 2009년 바이두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포스트 바에는 '지아 준펑, 엄마가 저녁 먹으러 집에 전화했다'라는 제목의 빈 게시물이 온라인 포럼에서 폭발할 뻔한 방식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후 6시간 동안 해당 게시물의 클릭률은 39만 건에 이르렀고, 댓글은 대부분 17,000개 이상 달렸다. 제목에 '좋아요'를 뜻하는 'rt'라는 단어가 포함됐고, 다음 날에는 710만 건의 클릭이 발생했다. 그리고 300,000개의 답글이 달렸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며 '온라인 세상의 기적'으로 불린다. 하지만 실생활에서 사람들은 "엄마가 밥 먹으라고 부른다"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고, "전화해"라는 문장 패턴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인터넷 검색 엔진을 통해 가장 많은 클릭률, 가장 인기있는 것, 상위 순위는 대부분 지루한 주제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화끈한 기믹, 연예인 스캔들, 관음증 등 관련. 푸롱 자매의 고전적인 스타일, 샤프 형제의 전설, 펑 자매의 천둥 같은 말은 실제로 청중의 지루함과 공허함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므로 이러한 공허함과 외로운 영혼은 인터넷에서 생존에 대한 큰 열망을 보냈습니다. , 공허하고 지루한 사람들은 집단적으로 인터넷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거기 있는 한 인터넷에는 유명해질 수 있는 특정 사람과 사물이 있을 것입니다.

6. 집단 무의식

'집단 무의식'은 스위스의 심리학자 융(Jung)이 제안한 분석심리학의 용어로, 유전적 보유를 지닌 동일한 유형의 수많은 경험이 축적되는 것을 말한다. 보편적인 인간 정신의 가장 깊은 층. '펑 자매'와 '샤프 형제'가 처음 인터넷에 등장했을 때 네티즌들은 그 진위성과 객관성을 심각하게 검증하지 않고 대신 이 정보 게시자의 어조를 따랐고 단시간에 입소문을 냈습니다.

뉴스의 가치가 재미에서 엔터테인먼트로 변모합니다. 전통적인 뉴스 가치의 재미가 온라인 세계의 엔터테인먼트로 변모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는 '펑 자매'와 '샤프 형제'를 스푸핑하는 동영상, 사진, 기사 등이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네티즌들은 샤프 형제의 자세한 주소를 발견하고 샤프 형제를 단체 사진의 소품으로 사용했습니다. 스푸핑은 네티즌의 원래 충동에서 비롯됩니다. 취약계층에 대한 차별은 사실상 침해의 한 형태이며, '샤프 브라더'와 같은 취약계층의 심각한 입장을 전혀 존중하지 않는 이러한 오락을 위한 오락의 사고방식은 반성할 가치가 있다. 온라인 뉴스 전파에 있어 인터넷 연예인 현상을 시청자들이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존중하되 미신해서는 안 된다. Wu Juping 및 Zhang Lili와 같은 "연예인"은 제조되지 않았으며 "도자기 접촉"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과대 광고와 마케팅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명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이 '인터넷 연예인'이 된 것은 극히 우연이다. 고의가 아닌 우연을 통해서만 그들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명성을 실현하기 위해 열중하는 일반적인 '인터넷 연예인'과 달리 그들은 유명해지기를 원하지 않고 유명해지기 위해 묵묵히 작동하는 우리 사회의 도덕적 기반입니다. 유명해지기를 기대하지 말고 중국에서 유명해지세요. 그는 진정한 '인터넷 연예인'이자 이 시대의 핵심 가치를 대표하는 인물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위대하고 감동적인 시대이며, 우리가 하고 있는 사업은 전례가 없고 위대한 사업입니다.

"청년들의 가치관이 미래를 결정합니다. 사회 전체의 가치 지향.

위대한 시대에는 올바른 가치관, 진정한 '인터넷 연예인', 그리고 '인터넷 연예인'이 되기 위해 영적인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하다.

아름다움을 고수하고 평범한 세상에서 우리 자신이 됨으로써 우리 모두는 '인터넷 유명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예인 현상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에 대한 논술 에세이

인터넷 시대에 갑자기 인터넷 연예인이 등장하고, 인터넷 연예인이 되어 모든 사람의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연예인'에 대해 이야기하면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은 외모, 몸매, 돈에 의존하는 젊은 여성이며, 음식, 여행, 인생, 심지어 ***의 힘입니다. 인터넷에는 폭탄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런 단순 정보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시청자들을 집계하기 위한 암묵적인 트윗 링크가 존재한다.

인터넷상의 소통은 대면이 아니다. 공간에서는 사람 사이의 거리가 넓어지는데, 관객과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면 감정의 공명을 열어야 한다.

인터넷에서 외모를 추구하는 '인터넷 연예인'들이 만들어가는 시나리오 기반 라이프 스타일은 관객이 자신의 생활 조건에 만족하지 못할 때, 관객이 느끼는 구체적인 이상적인 삶의 모습이다. 온라인에 완벽한 장면이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인터넷 연예인'에게 매력을 느끼는 관객들은 장기적인 '의존성'을 키우지 못할 것이다. '인터넷 연예인'들이 '끈기'를 높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그들은 곧 상위 '인터넷 연예인'은 새로운 것으로 대체되어 관심 자원을 박탈합니다.

'파피 장', '아이 케리 리' 등 외모에 의존하지 않고 인터넷상의 핫스팟에 집중해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불만을 토로하는 '인터넷 연예인'도있다. 대중의 떠들썩함은 관객과 관객 사이의 감정적 거리를 높여준다.

물론 장난과 팀 과대광고로 단숨에 인기를 얻은 인터넷 연예인도 있다.

예를 들어 Kuaishou의 최신작인 Tieling Xiaohui, Mi BOSS, Liu Jiaojiao는 연쇄적인 과대광고를 펼치며 '랜드로버 격파', '삼각관계' 등의 수단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기와 그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 한 대학에서 '인터넷 연예인' 전공을 개설해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 친구들 어때요~ '인터넷 연예인'들도 대학 전공이 있어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절강 이우 산업 상업 직업 기술 대학은 공연, 체형, 댄스, T에 대한 전문적이고 팀 기반 교육을 통해 '인터넷 유명인' 인큐베이터와 유사한 '전자 상거래 온라인 모델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무대 런웨이, 스튜디오 촬영 등 학생을 양성합니다.

동시에 학교는 기말고사에 '30초 안에 15가지 포즈'를 추가했으며, 이는 '인터넷 연예인'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소 요건이라고 밝혔다.

해당 소식이 나오자마자 네티즌들은 곧바로 이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인터넷 연예인'이 인기가 많고 소득도 높지만 대부분의 '인터넷 연예인'은 큰 가치를 창출하지 못했으며 이런 식으로 교육받은 학생들은 '인터넷 연예인'이 되기 어렵다고 말했다. ".

긍정적인 '인터넷 연예인'이 가끔 인터넷에 등장해 인기를 누리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에게 '인터넷 연예인'을 언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1- 다 맞는다' '뱀얼굴', 지루하고 웃긴 '사이코패스', 그리고 그보다 더 나쁜 성격의 '노란 닻'.

글의 시대, 그래픽의 시대, 광대역의 시대에 이르기까지 '시끄러운 거품'처럼 '민간인'의 카니발이 만들어낸 '인터넷 연예인'들은 점점 부정적인 에너지를 동반하게 된다. 아니요 이것은 정상적인 직업 경로입니다.

동시에 '인터넷 연예인'이 유명해지는 이유는 다양하다. 우연하게 유명해지는 사람도 있고, 예능으로 유명해지는 사람도 있고, 기발한 쇼를 선보이며 유명해지는 사람도 있지만, 이제는 더 의지하게 됐다. 인터넷 발기인이 유명해지고 대규모 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도 있다. 이러한 '빨간색' 환상이 지속될 수 있을지는 큰 의문이다.

예전에는 '사람이 유명한 이유는 옳고 그름이 많기 때문이다'라고 했지만, 지금 일부 '인터넷 연예인'들의 눈에는 '사람이 유명한 이유는 옳고 그름이 많기 때문'인 것 같다. 그들은 많은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신조를 바탕으로 그들은 '빨간색'이 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며, 도덕과 법의 붉은 선까지도 감히 밟을 것이다.

“일부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은 음란하고 저속한 정보를 유포하며 사회 도덕성을 지속적으로 훼손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서는 음란물, 도박 등 불법 범죄 행위를 하여 네트워크 환경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습니다.

"7월 27일 공안부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바로잡기 위한 회의에서 현재의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 존재하는 관련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인터넷 미디어 활용 능력이 향상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인터넷은 우수한 인류 문화를 전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취하는 중요한 매개체입니다.

법적, 행정적, 경제적, 산업적 자율 규율 및 기타 수단을 포괄적으로 사용하여 온라인 정보 배포 순서를 표준화합니다.

불법적이고 유해한 정보의 온라인 확산을 단호히 억제하고 건전하고 상향된 주류 여론을 공고히 하고 강화합니다.

우선 자신의 과학적, 문화적, 사상적, 도덕적 수양을 향상시키고,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을 이해하고, 인터넷에 게시된 연설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둘째,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고, 맹목적으로 하룻밤 사이의 명성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다시 한 번 자신만의 빛나는 포인트를 찾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적극적으로 발산해 보세요.

인터넷 유명인들은 온라인 세계의 커뮤니케이터입니다.

“커뮤니케이터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시작 부분에 있으며 정보의 내용, 흐름, 방향은 물론 수신자의 반응을 제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에서. 네트워크 정신문명 건설을 위해 인터넷 유명인들이 공개하는 정보는 긍정적이어야 하며 부와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진부한 표현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인터넷 유명인에 대한 논쟁적인 에세이를 800자 정도 써주세요

전자제품이 곳곳에 있고 인터넷이 엄청난 마법의 힘을 지닌 오늘날의 시대에 새로운 직업이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연예인입니다.

재치 있는 실력, 잘생긴 외모, 뛰어난 능력을 갖춘 사람들입니다. 공연

그들은 매일 열심히 일합니다. 인터넷에 무작위로 메시지를 게시하면 사람들이 멈춰서 시청할 것입니다.

독서가 있을 것입니다. 대가를 치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인터넷 연예인의 직업은 돈과 명예, 아우라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업계에 진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그는 세상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해를 서슴지 않으며, 도덕과 법을 위반하는 데에도 한계가 없다.

'인터넷 연예인'이라는 신흥 직업은 정보 네트워크의 발전과 시대적 흐름을 대변한다.

하지만 주목받는 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원래 화려했던 직업도 어두워 보인다. .

이런 타락한 인터넷 연예인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것이 아니다. 그렇다, 이런 인터넷 연예인은 온라인 세상에서 빨리 사라질 운명이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네티즌들에게 진정으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이 시대에 정말로 필요한 것입니다.

인터넷 연예인 콘텐츠는 적극적으로 자선 활동에 참여하는 것일 수도 있고,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일 수도 있고, 심지어는 애프터눈 티 한잔에 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성형수술을 하고 하루 종일 부를 자랑하는 것보다 > 영양가가 없는 이런 것들은 대중들에게 농담일 뿐이고 홍보할 가치도 없습니다. >

저는 긍정적인 인터넷 유명인을 지지하며 그들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의향이 있습니다.

p>

하한선이 없는 인터넷 유명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인터넷 연예인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파피 같은 사람을 좋아하고, 장쩌민처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인터넷 연예인을 좋아합니다. 아이켈릴리처럼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 나는 인터넷 연예인을 좋아하고, 내가 가치 있다고 느끼게 해주는 인터넷 연예인을 좋아한다.

비록 당신이 강력한 위치에 있다고 해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감사하고 좋아하게 만들 수는 없다. 그렇다면 인터넷 연예인이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사람들은 이익과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모습의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내 삶의 의미.

인터넷 연예인은 아니지만 진짜 나를 좋아한다.

... '인터넷 연예인'과 '멜론 먹는 대중'을 주제로 한 에세이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은 결코 '무감각한 관객'이 될 수 없다 Lu Xun이 설명한 바에 따르면 그들은 Camus의 "외부인"을 확실히 해석하지 못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Wang Baoqiang의 이혼 소식은 인터넷 정보 시대의 맥락에서 압도적입니다. , 우리 정보 개인은 그러한 정보를 강요받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이벤트는 점차적으로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오락 "희극"이되었습니다.

물론 스스로를 '멜론 먹는 사람들'이라고 조롱하며 '남의 일에는 신경 쓰지 말라'는 자세를 취하는 '똑똑한 사람들'도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는 것 같다. 일을 하는 데 대한 심오한 철학.

이런 '세상 밖의' 철학은 정말 인기가 많다. '완전한 선함'의 이론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이것을 지키는 사람은 '똑똑한 사람'이다. 루쉰이 쓴 '무감각한 관객'은 카뮈가 묘사한 '아웃사이더'이다.

이번 왕바오강의 이혼 사건은 확실히 '멜론 먹방 대중'의 말처럼 가정 문제가 아니라 공개적인 *** 사건으로 격상돼 그 영향력이 훨씬 커졌다. 일상적인 '가사' 중에서 예술가 자신이 주목받는 직업이고, 그들의 말과 행동이 사회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 또는 공정성과 정의를 보여주고 전통적 미덕을 장려하거나 사람들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사회 심리학에 트라우마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누구도 평생 '멜론 먹는 사람'이 될 수는 없다.

보편적 연결에 대한 마르크스의 견해는 일반적으로 사물이나 현상 사이, 그리고 사물의 내부 요소 사이의 상호 연결, 상호 의존, 상호 ​​영향, 상호 작용, 상호 변형 및 기타 상호 관계를 나타냅니다.

누구나 '나비효과'에 더 익숙해지고, 우리 인류사회는 보편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사회의 모든 사람은 연결되어 있고, 어느 누구도 인간 사회로부터 독립할 수 없다. 어떤 의미에서 '멜론을 먹는 대중'은 '반보편적 성, 반지성적' 오류, 그 누구도 인간 사회에서 독립할 수 없다. 사회는 진정한 의미에서 '멜론을 먹는 대중'이다.

마틴은 “역사가 기억할 사회 변화의 가장 큰 비극은 나쁜 사람들의 소음이 아니라 좋은 사람들의 침묵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하지만 내일은 항상 웃고 농담하는 사람들이 있을 거예요.

물론 '멜론을 먹는 대중' 사이에는 또 다른 주장이 있습니다. 시간이 모든 것을 치유하고 잠시 후 혼란이 갑자기 멈출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든 공개 사건이 시간에 의해 숨겨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는 은폐일 뿐 사회는 시간이 지나도 치유되지 않고 만성중독일 수밖에 없다.

세상이 망하면 멜론을 먹은 사람들도 피해자로 묻힐 것이다.

'멜론을 먹는 사람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자신의 무덤을 파고 있다는 이론입니다. 그들은 선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멜론을 먹는 대중'론은 '공정과 정의'라는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어긋나며 사회주의 핵심 가치 건설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중국의 유전자에는 '의도심'이 담겨 있으며, 5천년 동안 감동적인 '공정과 정의'를 실천해 왔습니다.

모든 사람은 중국의 전통적 미덕을 수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현재 사회주의 건설의 배경 하에서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세우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정신적 지원과 확고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무지해서는 안 된다. 그는 단지 "멜론 먹기", "무감각한 구경꾼"이 되는 것, "사회적 아웃사이더"가 되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가족의 미덕, 직업 윤리, 사회 윤리, 개인의 도덕성을 고수하려면 몇 가지 사항이 '절대'되어야 합니다.

공개 *** 사건에서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은 '방관'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생각하고 의견을 가져야합니다. "

'멜론을 먹는 사람'론은 본질적으로 인간 본능의 자연적 특성을 표현한 한편, 자기 비하적인 '멜론을 먹는 사람'의 표현입니다. 관점이나 태도가 없고 사회를 회피한다. 관점의 충돌과 자신만의 '함정 속의 사람'이 되는 것은 본질적으로 모래 속에 파묻힌 타조와 같은 원리이다.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똑똑한 사람'이라고 부르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결국 우리는 사회적 존재이고, 우리 안에는 여전히 사회적 본성이 남아 있다.

'자신을 보호'하려는 것만으로는 사회적 책임이 없을뿐만 아니라 '멜론을 먹는 대중'의 이기심이 뿌리 깊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생각을 피하고 '게으른'철학을 확고히 실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멜론을 먹는 사람들의 기본 상태는 '생각하기에는 너무 게으르고, 먹기에도 너무 게으르다'는 것입니다. 할 일도 게으르고, 말을 하기에도 너무 게으르고, 신경 쓰기에도 너무 게으르다." 항상 "내 일이 아니다"라는 말은 옆에 걸려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가 부족합니다.

사회적 책임감, 역사적 책임감은 말할 것도 없고요.

'멜론을 먹는 사람들' 이론과 달리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은 '공정과 정의'를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회적 분위기를 출발점으로 자신의 견해를 합리적으로 표현해야 하며, 그리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 건설에 도움이 되는 근본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공개 *** 사건에서 우리는 왕바오창을 지지하지도 마롱을 학대하지도 않습니다.

우리가 이성적으로 사고의 원인을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가 뒷받침해야 할 것은 가정의 미덕, 상호 신뢰, 결혼의 정절입니다.

"모든 당사자가 올바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사건이 어떻게 전개되거나 역전되더라도 이러한 견해는 영원한 진리입니다.

사건 자체에 대해 언급하거나 연민을 품어서는 안 되며, 사건을 통해 본질을 살펴보고 사건을 통해 사회 정의를 도모해야 합니다.

생각하고, 태도와 의견을 가질 수 있는 열정적인 청년이 되자.

표현할 수는 없지만 신경 쓰지 않을 수는 없지만, 험담할 수는 없지만 생각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이념과 여론의 전선에서는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고 나갈 길도 없다. 과학자들이 인터넷 유명인이 되는 사회 현상을 바탕으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아시다시피 로터스 자매가 중국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의견이 극명하게 갈립니다.긍정적인 견해도 있습니다.사람들에게 많은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우리는 그녀 같은 사람을 받아들여야 합니다.비관적인 견해도 있습니다.그녀는 젊은 사람들에게 좋지 않다고 합니다.어떤 사람들은 그녀 같은 생각은 우리 사회에서 비판받아야 한다.... 인터넷 연예인들이 이 사회에 어떤 반성을 가져왔는지

오늘날 사회에서 '인터넷 연예인'은 새로운 것이 되었다. 즉, 인터넷 유명인들은 현재의 다양한 사회적 요구, 특히 젊은 네티즌들의 영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사회 발전 과정에서 일부 젊은이들이 영적인 자양분과 심리적 자유를 찾고 있으며, 이는 인터넷 유명인의 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인터넷 연예인 현상의 출현은 현 사회의 정신적 삶의 공허함을 반영하며, 인터넷 문화생태에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친다.

인터넷 없이 어떻게 유명해질 수 있나요? 이러한 현상을 규제하기 위해서는 건전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법률과 규정을 제정하며, 네트워크 문화생태를 재구성해야 합니다.

저속함, 음란물, 기타 요소를 유포하는 콘텐츠를 차단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온라인 유포의 기준을 높이고, 온라인 동영상 및 기타 콘텐츠의 수익을 단호히 보호합니다.

도덕적 선전과 교육으로 보완되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실무자, 인터넷 운영 회사, 인터넷 접속 서비스 단위 및 각종 웹사이트의 책임 의식을 제고하고 '중국 인터넷 산업 자율 규율 협약'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네티즌을 위한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네티즌 자신의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키며, 사람의 진정한 우수성은 외모와 독창성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재능과 문화유산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우리는 일반 대중의 감독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보고 포상 제도를 실시하며 정기적으로 대중에게 수용 및 조사 상황을 발표해야 합니다.

신기하게도 인터넷 연예인들의 장점이 없지 않다.

대중에게 폭넓은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는 인터넷 연예인만이 '영원히 퍼지고 오랫동안 유명해질 수 있다'는 인터넷 연예인을 적극 홍보해야 한다.

...초등학교 5학년, 자연 현상에 관한 400자 에세이.

자연현상을 묘사한 작문 바람은 언제나 신비롭고 예측불가하다. 그 모습은 때로는 사람들에게 끝없는 행복을 가져다주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다.

봄에는 들판과 산 너머로 바람이 천천히 불어옵니다.

연약한 푸른 풀이 땅에서 자다가 깨어나 천천히 땅 위로 고개를 들자 작은 나무들이 싹을 틔우며 바람에 춤을 췄다.

새들이 하늘을 즐겁게 날며 진심으로 노래하고 있습니다.

Feng'er는 손으로 내 얼굴을 부드럽게 어루만졌습니다. 부드럽고 매우 편안했습니다.

여름이 왔고, 날씨는 늘 무덥습니다. 바람이 빨리 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Feng'er는 극도로 장난꾸러기가 되어 항상 사람들과 숨바꼭질을 합니다.

드디어 바람의 기미가 보이기도 했지만, 행복할 틈도 없이 다시 흔적도 없이 사라져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었다.

야,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아무것도 없어! 가을철에는 황금빛 바람도 옵니다.

수확의 기쁨, 마법 같은 색, 신선한 공기, 그리고 나뭇잎을 노랗게 물들이고 들판과 과수원을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큰 붓을 가져옵니다.

모든 것이 금빛으로 변해 사람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Feng'er의 우아한 춤과 함께 사람들을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고, 황금빛 세계는 광활한 흰색으로 변했습니다.

새로운 바람은 봄바람처럼 온화하고 적절하지도 않고 사방에서 으르렁거리는 굶주린 호랑이 떼처럼 빠르고 맹렬하게 찾아왔다.

맨가지가 부러졌습니다.

북쪽에서는 아이들이 눈밭에서 놀다가 집으로 데려다 줍니다.

길을 걷는 행인들은 면봉투처럼 옷을 입고 몸을 구부리고 머리를 숙이고 목을 구부린 채 힘차게 걷고 있었다.

밖에 나가는 사람도 많지 않았고, Shuo Feng을 다시 만날 감히 아무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너무 조급해서 빨리 새 봄이 오기를 바라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바람의 신비로움은 때로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기도 하지만, 바람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확장 읽기...

봄의 색깔은 정말 다채롭습니다. 태양은 붉고, 하늘은 파랗고, 나무 꼭대기는 녹색이고, 자스민 꽃은 섬세하고 노란색입니다. ... 시인이 봄에 대해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화가가 봄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왜냐하면 봄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의 융합이자 모든 색상의 총합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놀랐습니다. 왜 이 알록달록한 색깔들이 지구에 봄을 선택하는 걸까요? 봄의 비는 계속해서 부드러우며 땅을 적시며 땅에 닿아 부드럽게 땅을 부르며, 사람들이 그것을 알지 못할 때에는 조용히 작은 강으로 합쳐져 깊은 웅덩이가 된다.

아, 알고보니 봄비가 연못물에 초록빛 생명을 불어넣는군요.

바람과 비는 늘 함께 온다.

이른 봄에는 찬바람이 모든 것을 깨운다. 나무 꼭대기도 푸르르고, 땅도 푸르며, 고층빌딩의 플랫폼마저도 푸르르다.

송나라 왕안석은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

“참으로 좋은 말이다! 하지만 단순한 "녹색" 그 이상인가요? 바람에 날리며 산과 사면 곳곳의 들꽃들이 눈을 떴는데, 하나, 둘, 하나 뭉치, 두 뭉치... 한 덩어리로 이어져 바다를 이룬다.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장엄한 색의 바다를 마주하면 사람들의 걱정과 우울함이 사라진다.

봄의 색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힘과 자신감에 감사드립니다.

다시 봄하늘을 보세요.

하늘은 왜 이렇게 다채롭고 눈부신가요? 아, 저건 아이들이 날린 연이군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 다양한 포즈의 연들이 자유분방하게 날아다니는 모습이 참으로 상쾌합니다! 봄은 아이들의 것이고, 하늘도 아이들의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도 봄옷을 입고, 봄빛을 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 않나요? 그러나 몸을 기울여 자세히 살펴보면 기분 좋은 색들 사이로 남은 겨울이 남긴 흔적인 노란 반점이 흩뿌려져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정말 연고 속의 파리입니다!" 예, 팔다리가 부러지고 낙담하고 낙담한 풀 몇 개를 보면 누가 기분이 좋을까요? 하지만 노란 겨울옷을 벗겨내면 더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될 거에요! 내부는 초록색이에요! 시들고 노란 풀도 더욱 아름다운 봄을 낳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봄의 색이 왜 그토록 풍부한지 이제야 이해하게 되었다. 부지런히 흔드는 것은 미스 춘의 손에 있는 색펜이고, 순진하게 옷을 입는 것은 어린 아이들이고, 방치된 풀이다. 그것은 조용히 With를 잉태하고 있습니다.

봄색의 즐거움을 즐기는 사람들, 여러분은 봄색을 만드는데 어떤 기여를 하였나요? ...

전재시 출처를 밝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