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양련 시의 미학적 추구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양련 시의 미학적 추구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1) 양련은 안개시 중에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그의 서사의식은 처음부터 드러났다. 그는 늘 역사발전과 민족투쟁의 관점에서 현실을 성찰하고 인식하며, 민족사를 자신의 역사와 함께 요약한다. 이러한 서정적 문체와 인식의 각도는 그의 시에 민족의 수난과 투쟁의 역사를 묘사하고 요약하는 웅장한 어조를 부여하며, 우울한 영웅적 기상과 묵직한 역사의식을 보여준다.

(2) 1980년대 이후 양련의 시는 점차 현실적 고민에서 더 심오하고 오래 지속되는 민족 전통문화와 삶의 의미에 대한 '근원 탐색'으로 전환했다. 그는 『대기러기탑』, 『누리랑』, 『반포』, 『둔황』, 『티베트』 등의 대규모 시를 잇달아 지으며 『자연, 역사, 역사』라는 4차원 공간에서 동양의 서사시를 구축하고자 했다. 현실과 문화." 앞서 언급한 시들의 강한 생명철학적 감각은 중요한 미적 특징을 이루고 있다. 예를 들어, "큰 기러기탑"은 오랜 역사와 문화를 배경으로 심오한 민족 문화, 심리적 구조를 제시합니다. 큰 기러기탑은 문화의 전달자이자 삶의 구체화입니다. 이 시는 강한 현대적 감각과 '인간'이라는 주제의 재구성을 통해 오래된 문화적 전통에 반격하고 있다.

(3) 예술적 개념 측면에서 양련은 복잡하고 밀도 높은 이미지와 이미지 그룹을 사용하여 개념을 해석하고, 독립적이지만 내부적으로 관련된 여러 단위로 시적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중 공간 구조를 구성합니다. 『이훈』은 전체적인 구조를 이루는 세 편의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포』는 인간의 존재를 표현하고 『누리랑』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드러낸다. 각 시 그룹은 여러 장과 이미지를 통해 서로 다른 수준으로 연결됩니다.

(4) 양련의 시는 동양문화에 대한 성찰과 서사적 탐구로 현대시에 공헌해 왔지만, 일부 시는 역사와 문화에 있어서 지나치게 이상주의적이고 학문적이지 않다는 단점을 갖고 있다. 시적 감성의 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