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산시성 친링 산맥의 풍습이 작가 Tang Guoming의 후난 산간 지역 풍습과 그토록 유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시성 친링 산맥의 풍습이 작가 Tang Guoming의 후난 산간 지역 풍습과 그토록 유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상한데, 작가 탕궈밍(Tang Guoming)의 산시성 진령산맥과 후난성 산간지방의 풍습이 왜 이렇게 비슷한 걸까요?

예상치 못한 흥미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제출 과정에서 종종 발생합니다. 2017년 8월 13일, 산시성 시안의 '진령산맥'이라는 잡지로부터 '나는 이런 고향 풍습에 빠져 있다'라는 내 글을 받아들이고 싶다는 내용의 온라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Growth" 시리즈 에세이에서는 최근 사진을 보내고 출판물의 WeChat 계정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출판물에 대한 작업 WeChat 계정을 추가하고 순종적으로 이메일을 통해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왜 내 논문을 그들의 논문 저널에 게재하지 않고, 온라인 저널에 게재하는 것이 저자에게 원고료를 지불하지 않는 걸까요? 그래서 편집자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편집자는 최근에는 저자의 원고료를 온라인에 게시한 후 보상이 있으면 저자에게 보상의 60%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가 제출한 것은 귀하의 종이 잡지에 대한 것이라고 직접 말씀드리며, 보상을 드려도 괜찮습니다. 요즘에는 독자들의 온라인 팁의 참신함도 지나갔고 이미 보상을 주기가 어렵습니다. 편집자 선생님께서 편집한 글을 보내주셨는데, 올리고 나면 잊어버리겠다고 하더군요. 당시에는 동의했는데 저녁, 즉 8월 14일 저녁에 다른 두 기사를 정리해서 참고용이라며 링크를 보내줬다.

저는 편집자님을 항상 존경합니다. 편집자가 보낸 기사 샘플을 열어보고 정말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기사에서 관세에 관한 장을 강조하고 부제를 추가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보내고 잊어 버리라고 말해야했습니다.

그 후 편집자 선생님은 내가 후난에 있었지만 묘사된 고향 산촌의 풍습은 그가 진릉산맥에서 겪었던 것과 똑같았다고 다시 대답했다. 아이. 그가 의미하는 바는 그가 그것을 계속해서 온라인에 연재하는 데 동의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것을 먼저 그들의 논문에 출판한 다음 서로 보완하기 위해 온라인에 올려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종이 잡지가 반년 동안 서비스를 중단했으며 이제는 온라인 잡지 형태로만 존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말해야 할 것은 온라인에서 나를 확인하고 온라인에서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확인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출판하기에 적합한 논문 저널을 찾기 위해 기사를 제출할 뿐입니다. 나는 내 고향의 풍습이 자신이 자란 진릉산 마을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큰 역사적 문제입니다. 아버지는 당씨의 조상이 씨족을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주나라 때 산서성에서 당나라에서 왔고, 그 후 광시성 취안저우로 이주한 후 성부현 마오핑진 투교와 금타 마을로 이주했습니다. , 후난, 그리고 내가 태어난 산촌으로.

그가 보낸 것을 보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 혹시 나의 고향이 진령산맥에 있는 것은 아닐까? 산시에 관해서는 제가 처음 문학계에 들어갔을 때 제가 처음 출판한 몇 편의 기사 중 하나가 산시성 시안의 "나는 이런 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이후 2011년에 산시성 옌안의 『옌안문학』에 『홍채꿈 80장 이후의 조문고고복원』이 처음으로 게재됐다. 생애 처음으로 신문에 나섰지만, '레드러닝' 기고문을 소개한 것은 '시안저녁뉴스'였습니다. 게다가 내가 만든 '거위깃털 시풍'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다는 사실도 '시안저녁뉴스'를 통해 처음으로 보도됐다. 게다가 이 보고는 당시 시안을 시찰하던 중요한 인물이 목격했고, 그를 따르는 사람들도 계속해서 언급했다. 돌이켜보면 산시성(陝西省)이 참으로 가깝고 고향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제 친링산맥에서 태어나고 수년 동안 시안에서 문화 활동을 해온 또 다른 사람이 갑자기 내 원고를 읽고 나서 마치 내 과거의 사건을 읽는 것 같았습니다. 유년시절과 고향에서의 유년시절의 경험은 우연하게도 시간과 공간이 겹쳐졌다.

후난(湖南)의 산촌과 산시(陝西)성 친링(秦陵)산맥의 산촌에 이렇게 비슷한 것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적어도 우리는 같은 출신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산골마을의 고립으로 인해 이 모든 것들은 한 때 그대로 전해 내려오던 것이 격변의 시대에 모든 것이 사라져 버릴 지경이다. 매년 명절 때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면 아버지께서도 하시는 일이 많다.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한 번 이상은 시간이 지나면 과거의 삶과 관습이 사라질까 두려웠기 때문에 빨리 과거의 기억을 활용해 후손들에게 남겨주고 알려드리고자 2014년부터 기록을 시작했습니다. 아버지는 어떤 풍습 속에서 성장하셨고, 인생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분투하셨는지, 한걸음씩 고향을 떠나 도시로 오셨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의 그의 고향? 즉, 나는 '제로타운십' 상태에 있는 나 자신을 그리워하며, 내가 뿌리내린 본토를 그리워하게 된다. 보이지 않는 시간의 낫에 베여 풀처럼 서서히 깎이고 있지만 다행히 나는 그것을 말로 기록하여 후세에 전할 수 있는 작가, 시인, 학자 같은 문화인이 되었다. 필요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인생의 큰 기쁨으로 여겨집니다.

이 글을 쓰게 된 계기가 된 '친링인상' 잡지 편집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원문과 자막도 여기에 첨부합니다. 진령산맥에서 온 사람들과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서 더 이상 고향의 풍습을 찾을 수 없는 사람들이 읽을 수 있어 '타인의 울타리 아래서 사는' 노숙자의 고통을 없애줍니다. 동시에, 관습사 연구에 집중하는 역사가들이 그 뒤에 숨은 역사의 진실을 찾을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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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궈밍의 농촌 민속 시리즈 1:

밤 두부

어린 시절 시골의 여름과 가을 수확에는 어른들은 여유가 생기자마자 "禛书烃系列"라는 물개, 물개와 물개를 모으기 위해 산에 오르기 시작합니다. 기계 무음, Xupu Ying, ò 발목 물개를 제거하면? "?얇은 보호대를 사용하세요? 껍질에 막대기를 넣을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껍질에 있는 작은 구멍을 통해 막대기를 삽입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거나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집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슬레이트 위에서 회전하면 "인쇄된 버전이 갑자기 날아가는 것처럼 변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종종 함께 모여 우리 자신의 ""인베이 렌화이 맨""을 서로 회전시킵니다. 흰 리넨으로 만든 가방을 들고 있는 어른들은 땅바닥에서 계속 줍고 또 줍고 있었다. "? yinbajiao Yangtuo의 가슴이 거기 누워 있습니까? 啷畕입니까? 죄송합니다 4 Jiansu? 亍? Yinbao 螅? 俜応襥耋? 바보 복사 멜론? 무지 줄기? Meng? ツni椋?ni 손바닥 복사? 음 狈婩AO? 두근거려? 谝桓鎇巴兴? 蠡PUah 붕괴 주석 HuangH钤升press 蠡PUah 멍청한 훈계? ? 조조(锎钌 锒)가 자주 상처를 입었나요? 진메이징(锎钌锒)의 영화 선택 언론인 이보아비교시(Li Pu ah Bei Qiao Xi)는 노란색 물통의 물이 밤새 맑아진 후 노란색 물통 바닥에 두꺼운 가루 층이 쌓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른들은 가루 표면 위로 0.5cm 정도 열린 구멍을 통해 노란색 물통 바닥의 물을 빼냈습니다. 남은 것은 여전히 ​​물이 들어 있던 "? 음비푸"였습니다.鏏? ? Yin Bi Fu墼俜 豢袖螞? 镆 복구 螅? 특정 단검을 들고 있는 플래시 선박 诹狑特堹票작은? 메이드 흙 ?얇은 O 느낌 남성 엄지손가락 胇胇苩婐环佳椋? ∫ 링 자오주 조화로운 팁 노란색 ?황?모?파이 타오 향미 缋벤젠 끓는 땅?笏猓?유닛 플래시 배가 부서지고 감옥이 강제로 풀려났나요? /pgt;

고사리 가루

만들기 "? 음대 흙? 엄지와 상속인이 이끄는가? 광동과 소 駧猌* 아직도 중독된 것 같아 산에 갑니다. 고사리 뿌리를 파낼 때는 황토가 있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 황토에서 자라는 고사리 뿌리만 '파'가 나온다. 단 하나의 대나무 관과 두 개의 두꺼운 대나무 손잡이가 있는 돌통에 있는 "고사리 뿌리"를 사용하여 고사리 뿌리를 부수거나 2m 길이의 나무 관을 직접 사용하여 만듭니다. 찹쌀떡. 우리가 "바바 추이"라고 부르는 나무 통을 부수고, 대나무 통이나 대나무 전표를 사용하여 깨끗한 물을 돌통에 넣어 고사리 뿌리를 헹구는 데 사용합니다. 큰 노란색 양동이의 입구로 이어지는 대나무 파이프를 따라 "노란색 양동이"로 들어갑니다. 씻어낸 고사리 뿌리 잔여물은 더 이상 탁한 물에서 헹궈질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물을 돌로 이끄는 대나무 조각을 제거합니다. 돌통과 "큰 노란색 물통"을 연결하는 대나무 관을 제거합니다. 하룻밤 후에 노란색 물통 바닥에서 플러그를 0.5인치 이상 제거하고 물통에 남아 있는 물을 배출합니다. 물통 바닥에는 약 2밀리미터의 흰색 고사리 가루가 물 속에 담겨 있습니다.

길을 걷다가 다리를 건널 때마다 다리에 작은 전나무가 더해진 것도 보이고, 다리 끝에는 알록달록한 리본으로 뒤덮인 작은 대나무가 꽂혀 있는 것도 아버지가 꽃다리라고 하셨어요. 안전과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돼지와 개

우리 마을 어른들에게 무엇을 할지 선택하라고 하면 대부분 돼지를 선택한다. 우리 마을의 돼지들은 먹고 자고, 자고도 먹습니다. 우리 마을의 돼지는 도살되기 전에는 세상의 온갖 맛을 다 맛봤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살당하면 울음소리는 '안'의 긴 소리가 나는 것 같다. 고통도 느끼지 않고 매우 행복합니다. 어른들이 가장 되고 싶은 것은 '개'다. 마을의 '개들'은 어릴 때부터 똥을 먹어왔기 때문에 주인과 함께 사냥을 나가야 하는 경우도 있다. 뼈는 사람의 입에서 뱉어지지 않는 한 먹습니다.

돼지는 돈이 있어야 잡아야 하는데, 파파라치는 공짜다. 우리 마을 어른들은 “전생에는 개를 팔았지만 이번 생에는 새끼 돼지가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돼지우리에서 새끼 돼지를 키우던 날, 우리 아이들은 명아주를 사냥하기 위해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다녀야 했습니다. 명아주에는 겨울이 지나고 들판에 자라는 부추잎처럼 생긴 푸른 풀부터 논밭의 물 위에 자라는 '부레'까지 사방에서 온다. "플로트"는 청적색의 생물이며, 우리 어른들은 그것을 "플로트"라고 부릅니다. 텃밭에는 배추잎도 있고, 겨울을 보낸 죽은 고구마 덩굴도 있고, 들판 능선에 잎이 무성한 '돼지 입'과 나뭇잎 몇 개, 진달래 꽃까지 있고, 새로 자란 장작 '방방계' 풀도 있다. , 바나나 잎. 여름에는 깊은 산과 오래된 숲에서 자라는 '흰 털잎', 어른들이 '제겐'이라고 부르는 어성초, '차가운 가시나무', '붉은 덩굴', '야생 곤약', '예바후'가 모두 산에 자라는 것은 무엇이든지 돼지가 입에 넣는 것은 다 먹게 되느니라. 요리할 때마다 한방의 향이 은은하게 풍깁니다. 겨울에도 돼지는 죽기 전까지 고구마, 무, 양배추 등 채소밭에 있는 모든 것을 먹을 수 있다. 산 밖의 돼지들에 비하면 우리 돼지들은 너무나 귀하다. 하지만 어른들은 이 사실을 전혀 깨닫지 못했고, 음식도 꺼내지 않았으며, 새해가 될 때까지 '돼지'를 키우다가 죽였고, 가족들은 천천히 먹었습니다. 한 마리만 1년 동안 키우면 온 가족이 1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식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이 첫 번째 돼지를 잡았을 때, 하늘에 눈이 많이 내리고, 우리 집 문밖의 바람에 눈이 쌓여 있던 기억이 난다. 돼지를 죽인 후에는 새해를 축하할 시간입니다. 첫 해에는 우리 집 화단에 베이컨 조각이 잔뜩 걸려 있었는데, 어른들은 늘 먹기를 꺼려하고 항상 손님이 오기를 기다려야 했다. 여동생과 나는 화덕 옆에 앉자마자 매일 베이컨 조각을 찾아보고 세곤 했습니다. 한번은 어머니가 속상해서 우리가 먹고 싶어서 손님이 없을 때 한 그릇씩 튀겨서 먹은 적이 있는데, 우리는 산과 바다의 진미를 먹듯이 밥을 먹었다. 혀를 내밀고 한 입 베어 물었고, 조각을 물어뜯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어머니는 우리가 옛날 지주와 같아서 절인 배추 한 개를 두 입에 먹어치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외국에서 돌아와서 우리가 베이컨을 튀겨서 먹는 것을 보고, 죽이고 싶으면 먼저 어머니의 뺨을 때리고는, "탕자야, 탕자야, 길을 가리켜라"라고 꾸짖었다. 혀'." "길 혀를 표시하라"는 말은 죽기 전에 식사를 하라는 뜻이다. 물론 지금은 그때 아버지의 심정이 어땠는지 이해가 갑니다.

저희는 그때마다 베이컨을 세고 있었는데 어느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세어보니 베이컨이 3개가 없어졌습니다. 베이컨 세 조각의 무게는 최소 20kg입니다. 우리가 이 말을 하자마자 어른들은 불깡이 없어진 것을 확인하고, 아궁이 창 밖에 놓여 있던 장작 다발이 뒤집어져 있었고, 도둑이 불깡을 통해 들어와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창문. 우리 마을은 도난 방지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었습니다. 창문은 유리창 없이 미닫이 나무판만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의 고기가 떨어지자 아버지는 마을에 누군가 조금 아픈 것을 의심하고 서둘러 치료를 받고 싶어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단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내 여동생은 어느 날 밤 훔친 베이컨이 우리 마을 어딘가의 지하실에 숨겨져 있는 꿈을 꾸었습니다. 우리 마을 지하실에서는 어른들이 황토 옆면에 구멍을 뚫는 경우가 많다. 그 구멍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해서 고구마를 넣어두기에 좋은 곳이다. 언니는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바구니를 가지고 나를 데리고 꿈속에서 지하실로 갔습니다. 우리는 안으로 들어갔고 추위를 피해 피난처를 찾는 쥐들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우리 개가 그날 밤 어른들에게 여기저기 구타당하고 어디서 죽었는지 알려주었다는 점이다. 짖지도 않았는데, 보통 밤에는 기분 좋게 짖는다. 개한테 미안해요.

현실의 길과 상상의 길의 교차점에서 그들은 가족과 일족, 심지어 국가의 향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2017년 8월 15일 악록산 기슭에서 작성

저자 소개:

Tang Guoming, 남성, 한 국적, 현재 창사에 거주하고 있으며 후난성 작가 협회 회원이자 거위 깃털 시인으로 작품을 발표한 이후 Poetry Magazine, Zhongshan, Beijing Literature, Stars Poetry Magazine 및 기타 국내에 수백만 단어를 게재했습니다. 그리고 외국 출판물. 2016년에 출간되어 미국과 페루의 중국어판 《국제일보》에 연재되었다. 반복적인 독해를 통해 성가오의 저서 마지막 40장에 묻혀 있던 조설근의 문체를 발굴하였고, 고고학적 과학적 방법을 발굴하였다. Cao Xueqin의 운율과 스타일에 맞게 수리하고 부활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원작 "Red Studies" 작품 "홍 저택 꿈 80 장 이후의 조원의 고고학 복원: 81 ~ 100 장"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꿈을 쫓는 행위는 Hunan TV, Zhejiang TV, Beijing TV, Guizhou TV, Liaoning TV, Hubei TV 및 기타 TV 방송국, "New Weekly", "China Daily", "China Culture News", "Guangzhou Daily"에서 소개되었습니다. ", "Xiaoxiang Morning News", "Sanxiang" Metropolis Daily, Changsha Evening News 및 Xi'an Evening News 등 수많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보도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세계 수학 퍼즐 '골드바흐의 추측 1·1'과 세계 수학 퍼즐 '3x1'을 잇따라 정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