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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잎'의 메인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풀잎은 19세기 미국의 뛰어난 시인 월트 휘트먼(1819~1892)의 작품이다.

'풀잎'의 초판은 1855년 여름 뉴욕에서 휘트먼이 자비로 출판했다. 이 책에는 12편의 시가 실려 있었는데, 고작 94페이지 분량의 소책자에 불과했다. 그리고 재인쇄될 때마다 개정되어 1882년에는 372편의 시를 담은 걸작이 되었습니다.

시집 이름을 '풀잎'으로 지은 이유는 '풀은 자연에서 가장 흔하고 평범한 것'이며, '흑인에게는 넓은 곳과 좁은 곳에서 똑같이 싹이 난다'는 뜻이다. 그리고 백인들." 그들은 모두 가운데에서 똑같이 자랍니다." "여기 나의 가장 연약한 풀잎이 있지만, 가장 강하고 오래가는 풀잎이 있습니다." "땅과 물이 있는 곳에는 풀이 자랍니다." "풀은 말처럼 단순합니다." 저자는 "풀잎은 지구의 움직임과 다름없다"고 믿습니다.

'풀잎' 초판에는 서문이 있었다. 그것은 휘트먼의 시적 선언문이었습니다. 그는 미국 자체가 가장 위대한 시이며, 미국 시는 이 나라에 걸맞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대담하고 단순하며 자신감이 있어야 합니다. 현실적이어야 하고, 육체에 관한 것이든 영혼에 관한 것이든 진실해야 합니다. 휘트먼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혜나 유창함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결국 실패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해야 할 일입니다. 땅과 태양과 동물을 사랑하고 부를 경멸하며 당신에게 요청하는 모든 사람을 도우며 바보를 위해 일하고 말하십시오. 약한 자들에게 소득과 노동을 남에게 주고 폭군을 미워하며 하나님을 두고 다투지 말며 오래 참으며 사람을 관용하며 알려진 것이나 알려지지 않은 것에 복종하지 말며 어느 한 사람이나 많은 사람에게 복종하지 말라 강력하지만 교육받지 못한 사람들, 젊은이들, 아이들의 어머니들과 자유롭게 어울리십시오. 학교에서, 교실에서, 책에서 아는 모든 것을 재검토하고, 당신의 영혼을 모욕하는 모든 것을 버리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위대한 시가 될 것입니다." 『풀잎』의 기본사상을 시인 스스로 요약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풀잎'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민주주의와 자유를 찬양합니다. 시인은 "길의 노래"에서 사람들을 불렀습니다. "가라! 힘과 자유, 대지, 폭풍, 건강, 용기, 기쁨, 자존심, 호기심을 가지고 오라. 가라! 모든 법에서 나오라! 주의 법에서 나오라." "당신을 위해, 오 눈멀고 영혼 없는 사제들이여!"("당신을 위하여, 오 민주주의!") "시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 민주주의여, 당신을 위해 나는 이것들을 섬깁니다.

오, 여자여,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나는 떨리는 목소리로 이 노래들을 불러보세요.

'유럽'에서 시인은 "자유야,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실망하게 하라. 나는 결코 당신에게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썼다.

2. 인간평등을 찬양하라. "Beginning with Pamenoch"에서 시인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 이런 주제라니 - 평등이군요! 이 신성한 평범한 용어! ... 나는 그것에 몇 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다음 그것을 행복하게 전달합니다." : "나는 많은 민족으로 이루어진 민족의 일원으로서 가장 작은 것과 큰 것의 구별이 없습니다." "나는 모든 피부색, 모든 계층, 모든 계층, 모든 종교에 속해 있습니다." "태어난 모든 사람은 나의 형제이고, 모든 여성은 나의 자매이며, 나의 사랑입니다." 신이시여! 모든 사람이 같은 조건에서 얻을 수 없다면 절대로 받아들이지 않겠습니다."

<큰 도끼의 노래>에서 시인은 인간과 인간이 함께 하는 참으로 위대한 사회를 분명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여성이 평등하고, 국민이 국가의 주인이고, 억압이 철폐되는 곳:

거기에는 노예도 없고, 노예의 주인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선출된 사람들에 대한 끝없는 학대에 맞서 감히 즉각 봉기합니다.

시민은 언제나 생각과 이상이고, 대통령, 시장, 주지사는 고용된 청지기일 뿐입니다.

3. 평범한 사람들. "큰 도끼의 노래"는 미국 땅을 개척하기 위한 일반 노동자들의 엄청난 노동을 찬양합니다. 숲을 가꾸는 것부터 오두막을 짓는 것, 대도시를 건설하는 것까지 모두 빛나는 도끼로 만든 것이며, 모두 평범한 노동자와 농민의 성과이다. 큰 도끼의 이미지는 세상을 창조하는 노동자의 힘을 여실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휘트먼은 부르주아지에게 멸시받는 평범한 노동자들을 열렬히 칭찬하며 <직업의 노래>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뭐, 왜 스스로를 잘못 판단했나요?

자신이 남들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당신보다 대통령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부자들이 당신보다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

시인은 "백악관 대통령은 당신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이지 당신이 그를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비서실장은 당신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이지 당신이 그를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12개월마다 의회를 열면 법, 법원, 국가, 도시, 상인, 우편 서비스,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휘트먼은 또한 그의 칭찬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을 칭찬했습니다. '나는 전기몸을 찬양한다' 등 사람과 인체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1850년 휘트먼은 일기에 이렇게 썼습니다. "나의 목적은 고귀하고 불멸의 작품, 즉 미국의 강하고 거대하며 용감한 인물, 완벽한 여성을 그리는 것입니다. 나는 육체의 영광을 찬양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 시인의 대가가 되고 싶다. 내 시는 일시적이든 영구적이든 감정, 자유,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에 대해 써야 한다.”

4. 시 "프랑스"에서 시인은 프랑스 부르주아 혁명을 유럽 여러 나라 혁명의 어머니로 칭찬했습니다. 1848년부터 1849년까지 유럽 여러 나라에 혁명의 폭풍이 몰아쳤고, 시인은 극도로 흥분했습니다. 시 "유로파(Europa)"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갑자기 그 썩고 희미한 소굴, 노예들의 소굴에서 그것은 번개처럼 솟아올랐고, 그 자체조차 거의 놀라웠고, 발로 땅을 짓밟았습니다. 뼈와 누더기, 그 손이 황제의 목구멍에." 그는 혁명을 위해 희생한 젊은이들이 뿌린 자유의 씨앗, 그것이 어디든 '자유를 낳을' 것이라고 높이 평가했다.

이 씨앗은 바람에 날려갈 것이다. 먼 곳으로 가거라. 씨앗을 심고 다시 뿌리세요.

비, 이슬, 바람, 눈이 씨앗에 영양을 공급해 줄 것입니다.

5. 억압자들을 비난하고 흑인들에게 저항을 촉구합니다. 『나의 노래』에서 시인은 백성을 억압하는 악행을 분노하여 규탄하고, 억압받는 백성, 특히 흑인노예에 대해 깊은 연민을 갖고 있으며, 금지에도 불구하고 도망친 흑인노예를 어떻게 받아들여 구출했는지를 묘사하고 있다. "도망노예법". "노크!" 노크! 노크! ""는 모두에게 투쟁에 참여하고 폐지 전쟁에 참여할 것을 큰 소리로 촉구했습니다. "정부에게"에서 시인은 국민을 억압하는 통치자에 맞서 싸울 것을 국민에게 촉구합니다.

6. 기타. 시인은 『풀잎』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예를 들면 『파메녹에서 시작하여』 등)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조화의 이상(예를 들면 『세상에 경례』 등)을 찬양하고 있다. 아울러 “아, 캡틴, 우리 캡틴!”이라고 적기도 했다. '정원에 라일락이 피었을 때' 등 시가 암살된 링컨 대통령을 추모하고 있다.

휘트먼의 『풀잎』은 한 시대를 요약하고, 그 시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노래하며, 미국과 세계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휘트먼의 민주주의와 개성은 때로 추상적이기도 하다. 어떤 시에서는 그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포괄적으로 '자기'로 통합시킨다(특히 초기에는). 그는 진보적이었던 자본주의의 발흥기 동안 미국의 민주주의와 자유를 찬양했지만, 그의 찬양 중 일부는 추상적이고 공상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Leaves of Grass'는 예술적 형식의 주요 혁신이기도 합니다. 휘트먼은 미국 시의 오랜 관습을 깨고 형식주의 경향에 반대하여 나중에 "자유시" 시라고 불리는 시를 창조했습니다. '굴러가는 파도'에 비유되는 이런 자유로운 문체는 후렴구, 장문, 평행문, 과장된 이미지 언어를 많이 사용하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이는 우리나라 신시에도 영향을 미쳤다. '5·4운동' 이후. 그는 또한 상징, 은유 및 기타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시 중 일부는 너무 길고 일부는 과장되었으며 일부 추상적인 논의는 예술적 매력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