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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에 대하여

담마파다

구세주께서 편찬하신 책

오천주 샤먼 웨이즈난 및 기타 번역서

오창핀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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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때 행복하게 명상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내가 하는 말을 듣고 부처님 말씀을 적어 보세요

내가 하는 일은 그래서- 흥망성쇠라 부른다

남편이 태어나고 죽는 것이 행복이다

타오 가문이 그릇을 만드는 것과 같다

모든 일이 마찬가지다. 사람의 생명을 파괴하는 것

돌아오지 않고 흐르는 강물과 같으니

사람의 생명은 이렇게 죽으면 돌아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막대기를 들고 걷고 소떼를 치며

늙어 죽어도 생명을 유지합니다

씨족과 성씨가 다른 수천 명의 남녀

축적한 재물이 다 시들리라

사람의 생명이 밤낮으로 망하리라

인생의 종말은 물과 같으니

사람이 다 지치리라 높은 자도 넘어진다

결합과 이별, 삶과 죽음이 있다

모든 생명체는 서로 갈등하며 목숨을 잃는다

어디서나 넘어지면 재앙을 당할 것이다

늙어서 고통을 보고 죽으면 의지도 없어지리라

르 가문은 감옥에 갇히고 세상에 탐욕을 품는다.

나이가 들수록 색깔이 변해 노인이 된다

어렸을 때에도 늘 행복할 것이다

백년을 산다 해도 죽을 것이다

나는 늙어서 피곤하고 끝까지 아플 것이다

인생이 끝나자마자 당신의 인생은 줄어들 것이다

물이 적은 물고기가 무슨 기쁨이 있겠는가

나이가 들수록 외모도 퇴색되고 질병과 자멸에 시달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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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은 자연히 부패하고 생명은 끝납니다

몸은 언제나 냄새를 흘리며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병에 걸려 괴로워합니다. 늙음과 죽음

사욕에 중독되고 불법 행위가 증가할 것입니다

보고 듣지 못하면 수명이 무상해집니다

의지할 자녀가 없습니다 on 아버지도 형제도 아님

사망으로 인해 친척도 없고 아버지도 없음

낮과 밤이 느리고 게으른데, 노년은 난잡함으로 그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돈이 있으면 남에게 주지 않고 부처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 네 가지 불이익은 자해한 속임수이다

하늘에도 없고 바다에도 없고 산과 바위에는 없어

도망갈 곳 없고 죽지 않을 곳은 없다

네 옳은 일을 하는 것이 내 의무다

사람들이 걱정한다 그렇기 때문에 늙음과 죽음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삶의 끝을 볼 수 있음을 알면

귀신을 미워하는 비구는 생사에서 구원받습니다

교재 2번

졸린 바퀴벌레, 달팽이, 조개, 딱정벌레란 무엇인가

숨겨진 악은 몸에 대한 불순함과 혼란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어찌 어린아이의 병처럼 마음이 찔리고 다칠 수 있는가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잠드는 것

생각하면서도 놓지 않는 것이 인(仁)에 대한 학문이다 인의의

그때부터 나는 걱정하지 않고 항상 자멸에 대해 생각합니다

학사에 대한 올바른 견해의 증가는 세상의 계몽입니다

장차 오는 복은 수천 번이고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소망

선을 행하고, 실천하고, 연구하고, 법을 외우고 죄를 범하지 마십시오

걱정 없이 도를 닦고 세상에 평화를 누리십시오

몸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항상 말을 신중히 생각하십시오

이때가 되면 너희는 죽지 않고 너희 행위는 폐하여지며 너희는 평안하리라

배우지 않아도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p>

읽을 수 있으면 유출이 없어진다는 것을 알면

법을 보면 몸에 이로움이 됩니다.

이로움을 알고 힘써 행하는 것을 지혜라 한다

의미를 깨달은 자는 무너뜨리고 굳게 함을 배운다

자신을 파괴하면 해를 끼치고 번영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강건함과 배움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 바둑의 의미 해석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배우고, 어머니를 끊고, 왕과 두 신하를 이끄십시오

모든 진영을 파괴하고 도교 사람들을 따르십시오

친구도 없고 좋은 친구도 없이 공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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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리석은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보다 혼자 잘하는 것이 낫다

배우고, 연습하고, 연습하고, 남을 비웃는 것이 즐겁다

혼자 잘하고 걱정하라 -텅 빈 야생 코끼리처럼 자유롭다

계율과 듣기, 실천을 모두 잘하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인가?

방걸은 주의깊게 배우고 실천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배운 후에

계를 지키는 법을 먼저 배우십시오. 그러면 계의 시작과 끝이 견고해질 것입니다.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누우지 마십시오. >사람이 백년을 산데 학문적 야망이 좋지 않다면

열심히 살면서 하루만 법을 받는 것이 낫다

백년을 산다면

년 동안 불을 숭배하며 이상한 마법을 행한다

경고를 받고 축복을 받는 것이 낫다

말한 대로 할 수 있다면 빈말만 하지 마세요

위선적이고 불성실하며 지혜로운 자에게서 버림을 받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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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는 먼저 설명을 구하고 옳고 그름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해야 합니다.

진리를 받아들이고 가르쳐야 합니다. 그러면 그는 현명해지고 더 이상 혼란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밀짚옷을 입고 탐욕스럽고 부패한

진실을 모르는 것은 귀머거리가 되어 오성을 듣는 것과 같다

삼악을 버리고 약을 써서 독을 없애는 것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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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사람은 뱀이 허물을 벗기듯 생사를 구한다

배움 많이 배우고 계를 잃지 않고 지키는 사람

꿈꾸는 사람 두 생에 명성을 얻으리라

적게 배우고 계율을 잃지 않고 지켜라

두 생에 고통을 겪고 본래의 소원을 잃다

남편의 배움은 두 가지 특징: 항상 가까운 친척이 있고 많은 사람들의 지식이 있다

안디의 설명은 어렵지만 악은 아니다

풀은 농작물에 해를 끼치고 욕망은 학습을 방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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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악을 없애면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잘 생각하고 억지로 말하지 말라

법을 말하고 법을 어기지 말고 진실을 말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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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기를 잘하고 법을 어기지 말라

모르는 사람은 장래의 환난을 피할 것이다

죄를 버리고 거룩한 삶에 전념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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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 절제하는 것이 좋은 습관입니다

3급 지식이 더 많아짐

법을 벽처럼 지키고 고수할 수 있습니다

계를 행함으로써 규율과 지혜의 파괴를 극복하기는 어렵다

지식의 질서 명료한 마음으로 지혜가 자라나고

지혜는 종합적인 해석으로 이어지며, 의를 보고 법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더 많이 들으면 걱정이 없어지고 마음이 안정되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듣는 것부터 법을 아는 것까지 감로법을 잘 설할 수 있습니다. 의심을 풀고 의를 보는 것

불법을 듣고 단념하는 것에서 불멸의 곳으로

유능한 교사가 되는 것, 길을 보여 주는 것, 의심을 해결하는 것, 명을 배우다

순수한 본능도 깨어나 법창고를 지킨다

그것을 흡수하여 뜻을 해석할 수 있다면 뜻은 깨지지 않을 것이다

법을 받는 사람은 이 병에서 평안을 얻습니다

그들이 교만하고 남을 속인다는 말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들었습니까

그것은 자신도 모르게 남을 비추기 위해 무작정 촛불을 들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남편은 직함과 부와 명예와 승천의 축복을 구한다

토론 지혜가 천하에 최고이다.

황제의 약혼 선물 하늘에서도 들리느니라

그는 티베트 소유의 첫 번째이자 가장 부유하고 가장 강력한 사람이다.

현명한 사람은 듣기에 겸손해진다. 도를 잘하는 사람도 행복하다

왕은 비록 범천을 설명하더라도 최선을 다한다

선인은 항상 부유하고 고귀한 사람을 존경하고 듣는다

지혜 귀중하고 예의 바르게 여겨집니다.

태양을 빛을 위해 섬기고, 이야기는 아버지의 은혜를 위해

힘을 다해 왕을 섬기니 귀를 기울이십시오. 이야기 도교

사람의 운명, 의사를 섬기고, 이기고 싶어하며, 강한 자에게 의지합니다.

달마는 지혜의 자리에 있으며 세상에 축복과 번영을 가져옵니다

이별을 원하는 친구들의 모습, 위급한 상황에 서로 동행하는 모습

방에서 아내가 즐겁게 놀고, 알고 싶어하며 지혜를 말하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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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말을 들으면 이생에서 아내, 형제, 친구에게 유익이 될 것입니다

또한 미래 세대에 축복을 축적하고 현명한 지혜로 이어질 것입니다

걱정과 분노와 액운을 없애고

평화와 행운을 얻으려면 많은 것을 배운 사람이여

상처를 베는 데도 과실이 없고 궁술에도 과실이 없을 것이다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지식이 있어야만 제거할 수 있다

맹목적인 순종은 눈멀고 눈멀게 만든다

또한 사람을 세상은 눈멀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무지와 오만과 부와 행복을 버릴 수 있다

배우고 일에 종사하는 사람은 덕을 쌓기로 유명하다

신앙은 4급

신앙, 부끄러움, 경계, 재물에 관심을 갖는 것이 법과 우아함의 명예이다

사도명지는 이것이 승천하는 길이라고 말했다 천국으로

어리석고 천상의 일을 행하지 않으면 자선을 갚지 못할 것이다

선한 사람을 베풀고 돕는 사람은 여기서부터 끝까지 안전할 것이다 거기

진짜 법을 믿는 사람은 평화롭게 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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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가까운 사람은 지혜와 장수를 얻을 것이다.

믿음은 도(道)를 얻고 멸(멸)에 이른다

듣고 지혜를 얻으면 명료해진다

믿음은 원원을 구하고 천하의 대장이 될 수 있다 배

고난을 없애려는 노력과 저편 해안에 닿는 지혜

신앙과 행실이 있는 선비가 성자가 될 것이다

일을 즐기는 사람 모든 족쇄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믿음과 계율, 지혜와 뜻은 행할 수 있다

젠푸는 악을 구하고 심연에서 탈출한다

사자 , 계율과 성실도 지혜를 얻을 수 있다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보고 양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세상의 이익과 지혜와 믿음은 분명하다

이것은 는 가장 귀중한 재산이자 가족의 재산입니다

진정한 행복을 모두 보고 싶다면 법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흙을 버릴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의 믿음입니다

믿음이 있으면 강을 건널 수 있고 그 축복은 빼앗기 어렵습니다

야생 사마나 음악의 도용을 금할 수 있다면

있다면 믿음이 없으면 올바른 것을 벗겨내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물을 길고 샘을 파고 진흙을 흔드는 서투른 사람처럼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배우고 맑은 시냇물을 보기를 좋아한다

물 길며 생각을 흐트러뜨리지 않는 착한 사람

오래되지 않는다고 믿으세요 사람 대하는 것만 잘하는 사람

잘하면 배우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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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하지 못하면 멀리 가버린다

아빠 믿고 얼마나 오랜만인지 모르겠다

코끼리처럼,

부(富)를 믿고 부를 경계하며 부끄러움을 느끼며 부(富)도 가지게 된다

부(富)를 듣고 부(富)를 주며 지혜가 일곱 부(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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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율을 지켜 항상 청정하고 법을 준수하라

지혜 선한 일을 잊지 말고 공경하라

당신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이런 재물이 있으면 남자인가 여자인가

결국 가난하지 않은 성자로 진실을 알게 되리라

조심하고 조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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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항상 순결하고 끝까지 규례를 지켜야 한다

이렇게 하여 선한 일을 하고 계율을 이루라

지혜로운 사람은 계율을 지키고 이룬다 삼보에 복을 내리소서

명익을 듣고 천국의 기쁨

보배로운 법소는 깨달음의 계율로 보호하느니라

이루리라

계를 지키는 자에게는 근심이 없으리라

밤에 편히 누워 있으면 항상 행복하리라

계율을 실천하고 보시하여 복을 받으소서

이에서 저 끝까지 평안하리라

결국 선과 선의 평화란 무엇인가

인간의 보물이 무엇이며 왜 도둑질하고 빼앗지 말아야 합니까?

계율은 영원히 지속되어 평화롭고 선하고 평화롭습니다

지혜는 인간의 보물이요 축복입니다

비구는 계를 세우고 능력을 지킨다

음식의 절제를 알고 마음의 명령을 이해한다

계로 마음을 정하고 마음을 바르게

내적으로 바른 견해를 배워 바른 지혜를 잊지 아니함

지혜롭게 계율을 지키며 속으로 생각하여 지혜롭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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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를 행하여 괴로움을 없애라

모든 더러운 것을 버리고 태어나지 말라

일생 동안 법을 구하지 말라 일시적으로 성자를 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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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집중, 지혜, 이해는 좋은 것입니다

모든 번뇌에서 벗어나 해로움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을 이해하면 환생

모든 마계를 넘어 태양처럼 맑아

나는 항상 방탕하고 미혹된 사람들을 피했습니다

의 충만함을 추구합니다 계율과 집중과 지혜를 지켜 버리지 말라

계율을 지켜 청결한 마음을 갖고 방종하지 말라

바른 지혜가 되지 않음의 문제를 해결하였느니라. 악을 보는 것

상서로운 길로 가는 길

귀계를 떠나는 것도 잘못된 길이다

그러나 명상 6번

들숨과 날숨의 온전한 진리에 대한 생각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처음부터 고요하고 평안하다

구름과 달처럼 세상을 비춰주네

시작하고, 멈추고, 배우고, 명상하고, 앉고 눕고, 절대 잊지 마세요

비구여, 전후를 생각해보면 승리

시작하고 끝내면 승리할 것이고 생사를 볼 수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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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시 몸이 어디에 있는지 보면 최고입니다

항상 한마음을 갖고 있는 스님은 자신이 니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미 이러한 생각은 항상 스스로 닦고 있습니다

만약 이만큼 좋지는 않고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자신의 실천을 따르면 사랑과 수고를 이렇게 소비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마음을 알고 한 마음의 행복을 깨달아라

그대로 행하라 법은 늙음과 죽음의 괴로움을 이기는 방법이다

스님은 자신의 뜻을 깨달을 때 바른 생각을 가져야 한다 생각과 행동

삶과 죽음에 대한 모든 생각을 버리면 괴로움이 생길 수 있다

항상 미묘함에 귀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깨닫는다.

깨달은 사람 그것은 유덕하고 아무것도 모른다

인식이 있으면 낮과 밤의 일에 대처하고 배우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출을 제거하려면 꿀을 이해해야합니다

부인님, 부처님께 돌아오면 좋은 공덕이 옵니다

그러므로 밤낮으로 항상 부처님과 법을 기억해야 합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처님의 제자입니다

항상 밤낮으로 부처님과 법과 승가를 외우십시오

몸과 마음, 특별한 계율과 계율, 보시행을 기억하십시오

주야로 공허함과 성의 없음과 형체가 없음을 기억하라.

인애와 인애 일곱째

인을 베풀고 살생하지 않으면 항상 의인이 될 것이다.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있다

여기는 죽지도 않고 위험도 없는 곳이다

살인하지 말고 인애를 베풀고 말을 조심하고 경계하라 너의 마음

이곳은 죽음도 없고 위험도 없는 곳이다

혼돈은 연민으로 유지되어 왔다

분노를 참을 수 있는 것이 성스러운 것이다 삶

가장 진실하고 평화로운 삶 거친 말 없이 말하는 것

남에게 화를 내지 않는 것이 거룩한 삶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지 않는 것

중생에게 해를 끼치다

분노와 노여움에서 벗어나는 것이 거룩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항상 불교처럼 순수한 자비와 자비를 실천하십시오

삶과 죽음을 살다 만족하며 옳은 것이 무엇인지 분별하십시오

욕망이 적고 배우기를 열망하며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익

인을 베풀고 세상의 명을 거스르지 말라

인을 베풀고 장수하되 세상의 명을 거스르지 말라

인위적인 비판은 방해가 된다 지혜롭고 안전하다

세상에는 선한 벗에 대한 근심과 중생에 대한 슬픔

항상 선을 행하는 사람은 평안하다

인애와 유교가 아닌 사악함, 평온함, 근심 없음

천국의 지혜로운 사람들은 친절함을 기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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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낮으로 자애를 기억하여 거리낌 없이

중생을 해치지 않는 것은 적의가 없는 행위

선하지 않으면 살인하고 계를 범하며 헛된 말을 할 것이다

그러는 것은 옳지 않다 그 사람

술을 마시면 야망을 잃고 방탕하게 행동한다

이후에는 성실함과 진실함이 없이 악의 길에 빠지게 된다

인(仁), 인(仁)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함

항상 열한 가지 축복이 있습니다

평화롭게 누워 악몽 없이 잘 자세요

하늘은 독도 군인도 아닌 사랑으로 사람을 보호합니다

물과 불 이익을 잃지 말라

죽은 뒤 범천에 오르는 것이 열한번째이다

무한한 자비심을 가지면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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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과 죽음은 점점 줄어들고 이 세상에서 살아가게 될 것이다

혼란 없는 자비, 야망과 친절이 가장 실현 가능하다

모든 중생은 헤아릴 수 없는 축복이다

당신이 인생을 살고 세상 사람들을 위해 부지런히 일하는 한

코끼리와 말은 사원에서 사용되는 것이 더 낫다 친절을 베풀라

말의 여덟 번째 품성

사람을 욕하고 비방하는 것

증가하는 것은 원한의 번식이다

예의바르게 말하고 존경하라 남들

매듭을 버리고 악과 원망과 자멸을 감내

남편의 인생은 입에 도끼를 물고

그래서 그는 자살했다. 그의 사악한 말

작은 이익을 비난하는 것은 잃어버린 재산을 은폐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꾸짖는 명령은 악을 위한 것입니다

악한 것이고 악한 자를 칭찬하는 것도 악한 것이다

말로 싸우기를 좋아하면 장래에 평화가 없을 것이다

말 없이 악의 영역에 떨어지면 어찌보면 지옥의 고통을 더하게 할 것이다

어리석음에서 멀리하고 인(忍)의 진리를 닦으면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선에서 벗어나는 것은 설명할 수 없다 악

잘 아는 사람이 덕이 있는 것은 악의 환난에서 벗어나기 위함이다

자신의 해로운 의도를 이해하고 성급하지 않으면 목적을 이룰 수 있다

말씀은 부드럽고 감미롭다는 뜻입니다

말하는 사람은 어려움을 피할 수 있고

다른 사람도 말을 잘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남을 헐뜯지 마십시오

가장 진실한 꿀은 아무 잘못도 없이 법에 부합한다고 합니다

진리는 법의 뜻과 같으니 이는 가까운 길을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

부처님의 말씀처럼 말하는 사람은 상서롭고 열반에 이룰 수 있습니다

큰 일을 이룰 수 있는 자에게 이것이 말의 제일이다

두 가지 본성 중 아홉째

마음은 법의 근본이고 마음은 공경하는 마음이다 마음.

마음이 악을 생각하면 말과 행동이 된다

죄와 고통이 엉뚱한 방향으로 차를 쫓는다

마음이 근본이다 법, 마음이 마음을 존중하고 마음이 만든다

중심에서 좋게 생각하면 말하고 행할 수 있다

행복과 행복은 마치 그림자

무슨 뜻대로 행동하면 무지에 빠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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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만은 친절한 말을 해석하지 못한다

올바른 의도는 명료함을 가져온다

질투하지 않고 친절한 말에 민감하다

원망에 화를 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원망하지 마라

돈 화내지 말고 자신을 치워버리세요. 이것이 올바른 실천 방법입니다.

남을 비난하지 말고 자신을 성찰해 보세요.

이것을 알면 절대 위험에 빠지지 않습니다.

몸의 순수함을 의식하고 뿌리를 가리지 않음

무분별하게 먹고 마시면 비겁해진다

바람, 풀과 같은 악한 것에 지배됨

몸의 더러움을 관찰하면 뿌리까지 다 돌볼 수 있다

절제해서 먹을 줄 알고 항상 즐겁고 부지런하라

움직이지 마라 산바람 같은 악한 일로

독을 뱉지 말고 조급해 하세요

쓰지 말아야 할 옷은 스스로 조절하지 못함

독을 뱉어내고 경계하며 조용하게

마음을 줄이고 쓰지 말아야 할 예복을 조정

진실을 거짓으로, 거짓을 거짓으로 여기다

그것은 악한 계획이며 실익이 없습니다

진실은 참이고 거짓은 보고 거짓을 아는 것은 선한 계획이다

그리고 실익은 없습니다

집이 튼튼하게 건축되지 않으면 비가 오면 물이 새게 됩니다

음행을 범할 뿐 아니라 입으려고 하는 의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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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을 튼튼하게 지으면 비가 와도 새지 않는다

성관계를 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입으려는 의도熆不生

비열하다 사람은 냄새나는 것에 가까이 있는 것처럼 남을 감염시킨다

점차 익숙해지면 악해진다

선한 사람은 향이 가까이 있기 때문에 남을 감염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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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지혜와 선행을 행하여 깨끗한 향기가 되라

창조한 후에는 근심하고 악한 일은 염려하라

걱정하되 죄를 보기를 두려워하라

행복을 만들고 기뻐하라 , 선을 행하고 선을 행한 후에 기뻐하라

기쁘지만 복을 보고 기뻐하고 마음이 편하다

이제는 자신의 악행을 뉘우치고 뉘우친다

그는 자신의 죄로 인해 고통을 받습니다.

이제 기뻐한 후에 기뻐하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 축복과 행복을 위한 것입니다.

현명한 말과 많은 요구, 방탕과 무자비

색욕과 분노와 망상은 단지 지켜보는 것 이상입니다.

비불교인들이 소 떼처럼 모여 있습니다.

말을 줄이고 법에 따라 도를 실천하도록 힘쓰십시오

색욕, 성냄, 미혹, 깨달음을 없애고 올바른 해석을 하십시오

죄송합니다. 저는 제자입니다. 부처님의 길

십지의 나태

계는 감로의 길이고 나태는 죽음의 길입니다

욕심이 없으면 욕심이 없으면 죽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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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하게 도를 지키면 결국 승리할 것이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도의 행복을 얻으세요

항상 도만 생각하고 힘을 내고 바른 행실을 지키십시오

건강한 사람은 비길 데 없는 길로 세상을 살아라

정념을 품고 악을 쉽게 행하라.

자제하고 장수하며 선행을 하지 말고 명예를 높이라

절대 놔두지 마세요. Yiyue는 스스로 마음을 조정합니다.

Hui는 명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심연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바보는 부패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소송

지극한 지혜가 늘 조심스럽게 지켜준다 이것이 보배다

탐욕하지 말고, 비판하지 말고, 감각적 쾌락에 탐닉하지 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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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을 방황하지 않으면 큰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제를 하면 그것을 없애고 덕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지혜전(智智)에 오르면 위험을 면하고 평안하리라

지혜는 산과 땅과 같다

혼란 속에 살면서 바르게 살며 그것이 유일한 깨달음이다

이는 스승보다 강하고 큰 지혜를 얻기 위해 악을 버리는 제자이다

잠은 산처럼 무겁고 어리석음이 단점이다

평안하게 자는 것은 고통을 걱정하지 않으므로 임신하기 쉽다

안하면 모든 누수를 조절할 수 있다

만약 하면 사슴과 싸우는 스승처럼 할 수 있다

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비구이다

생각 의롭고 순수한 사람은 항상 마음을 지켜야 한다

비구들은 기쁨에 조심하고 걱정을 더 많이 하라

작은 일과 큰 악을 불에 태워라

계율을 지키고 복을 가져오라 계율을 잘 깨는 사람은 두려워하는 마음을 가지고

삼계의 누출을 끊을 수 있는 것이 니환에 가깝다

과거를 버리고 자제할 수 있다면 나중에 자신에게

세상의 생각에 따라 합당함을 판단하는 방법이다

잘못은 악으로 변하고 선은 따라가느니라

이것이 바로 옳다. 세상의 선함을 생각하는 당위

소장서가는 불교에서 꽃을 피운다

이것은 달과 구름이 사라지는 것처럼 세상을 비추는 것이다

행한 사람들 악은 그치지 아니하리라

달과 구름이 사라지듯 세상을 밝히는 것

살면서 악을 행하지 않으면 죽어도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도를 보면 근심하지 말고 힘차게 응하라

혼탁함과 흑법을 끊고 청정함을 유지하라

두원은 돌아서지 않고 이순신의 행실을 버린다

더 이상 쾌락과 욕망에 물들지 않는다 걱정 끝

마음의 열한 가지

개를 보호하고 제지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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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와 의가 크도다

조급하기 어렵고, 자기 뜻대로 하기가 어렵고

마음을 다스리고 스스로를 다스려야 합니다. 그러면 침착해질 것이다

자신의 생각을 보고 자신의 욕망에 따라 행동하기가 어렵다

지혜는 언제나 당신의 것이다.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면 안전할 것이다

혼자 걷는 것은 멀고, 숨겨지고, 보이지 않는다

마음을 해치고 길을 가까이 두는 악한 제도가 해결된다

마음은 쉬지 못하고 알지 못한다 법

바른 지혜 없이 세상 일에 집착하는 사람

끝이 없고 끝이 없는 생각은 끝이 없다

악의 깨달음을 억제할 수 있는 사람 축복을 통해 덕이 되는 것입니다

부처님은 마음의 법은 비록 사소한 것조차도 진실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유 의지를 인식하고 그것을 놓지 마십시오.

법을 보는 것이 소원을 이루는 가장 평화로운 방법입니다.

지혜는 사소한 의도를 보호하고 고통의 원인과 조건을 끊습니다.

모든 사람은 돌아가야 합니다. 잉태하자마자 지구

악한 영이 탐욕 속에 거해야 하는 이유

마음은 이유 없이 왔다 갔다 하는 곳을 만든다

생각이 너무 많으면 악은 자신의 잘못입니다

부모가 만든 것이 아니라 의지로 만든 것입니다

의롭게 행동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돌이키지 마세요

거북 여섯 마리를 숨겨 성처럼 마음대로 지키라

지혜와 악마를 물리치면 위험이 없다

화향빈십이일

누가 땅을 택하고 지식을 버리고 천국을 차지하겠느냐?

누가 법을 선을 택하는 것과 같다고 말할 수 있겠느냐?

선비는 땅을 선택하고 경험을 버리고 하늘을 얻습니다

좋은 법문은 덕을 얻습니다

세상을 알면, 나쁜 비유와 환상이 갑자기 나타난다

마법의 꽃을 자르면 삶과 죽음이 보이지 않는다

몸이 거품과 환상의 마법처럼 보인다

마법의 꽃을 잘라 바르면 삶과 죽음이 보이지 않는다

몸이 아프면 꽃처럼 시들고 떨어져 나간다

죽음은 질주하듯 찾아온다 물

채울 수 없는 탐욕은 사람의 생각을 흩뜨린다

악으로 인한 부는 자기기만이다

벌처럼 아름답고 향기롭지 않은 꽃을 모으라

그러나 무지함을 버리고 인(仁)을 버리고 모임에 참여하라

남이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을 관찰하지 말라

항상 자신을 살피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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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은 아름답지만 향이 나지 않기를 원한다면

못하면 이득이 없다

색을 원하면 아름답고 향기롭다

공우가 좋다. 반드시 복을 받을 것이다

귀한 꽃이 많이 피어 너의 발걸음에 꽃이 흔들릴 것이다

덕을 쌓으면 좋은 일이 생기리라

향기로운 풀과 꽃은 바람에 날리지 않을 것이다

가까운 길에 데렌의 향을 뿌린다

백단향, 다양한 녹색 연꽃 향기

사실이지만 금욕의 향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꽃향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

계를 지키는 향기가 하늘에 닿는다.

계를 거침없이 실천한다는 목표를 달성한다

악도에서 벗어나겠다는 결심

큰 길가에 있는 도랑처럼

그 안에 피어난 연꽃은 향기롭고 기분 좋다

삶과 죽음이 있지만 그 주변에는 평범한 사람들이 있다

현명한 사람은 부처님의 제자가 되어 기뻐한다

어리석음제13조

잠 못 이루는 밤은 길고 피곤한 도사

어리석은 삶과 죽음은 참된 법을 모른다

어리석음은 흔하다 시간의 흐름은 흐르는 강물과 같다

일상에는 혼자인데 짝이 없다

바보는 오랫동안 슬퍼할 것이다

나 때문에 괴로워하는 바보는 아직도 원망스럽다

아이가 있고 재산이 있으면 걱정만 할 것이다 그들에 대해

나는 내가 아닌데 왜 자식 재산 걱정을 하느냐

더위는 여기서 멈춰야 하고 추위는 여기서 멈춰야 한다

바보같은 사람들은 걱정을 너무 많이 한다 돈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어리석음과 극도의 어리석음은 스스로를 지혜롭다고 한다

어리석음은 지혜보다 우월하며 이는 지극히 어리석다고 한다

완고하고 어두움, 가까운 지혜는 국자 맛과 같다

오래 수행해도 여전히 법을 모른다

깨달은 지혜는 혀 맛과 같다 맛

잠깐만 실천해도 도의 본질을 알 수 있다

바보 나쁜 짓을 하면 화를 자초한다

마음이 급하여 악을 행하면 큰 재앙을 가져온다

악을 행하면 후회하게 된다

울고 울고 갚는 것은 옛 버릇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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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이 있고 선해야 기쁨이 온다

복을 받고 행복해야 하며 웃고 익숙해져야 한다

나는 성숙하기도 전에 죄를 짓고 멍청하고 졸린다

내가 성숙해지면 큰 죄를 당하더라도 행복할 것이다

어리석은 사람이 고난을 당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그가 나쁜 곳에 있을 때, 자기가 착하지 않다는 걸 알면서

어리석게 악을 행하고 변명하지 못한다

분신죄는 타오르는 불이 된다

어리석음은 더욱 맛있게 느껴진다 매달

16분간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다

어리석은 생각은 결국 사라진다 이익

스스로를 검, 지팡이라고 부르면 인을 받게 될 것이다

사정을 보면 너희가 어리석은 줄을 알며 주지 않고 더 달라고

무리한 지혜에 빠지는 자는 악행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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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망을 품고 먼 곳, 가까운 곳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학명이 음식이다

가족에 대한 욕심 때문에 성을 달리하는 경우가 많다

배움의 함정에 빠지지 말고 은둔작가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욕심을 부리고 신성한 가르침을 어기는 것은 자기 결핍을 초래합니다

이런 행동은 어리석음과 같지만 욕심이 점점 커진다

이득을 구하려는 마음도 다르고, 도를 구하려는 마음도 다르다

이것이 바로 제자가 되는 것입니다 지혜로운 부처님

사랑과 세속의 습관을 버리면 결국 생사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개화철학 14급

깊이 선악을 알고 두려움과 금기를 알며

두려워도 죄가 없고 결국에는 근심이 없느니라

전생에 복된 생각, 생각, 행위

선한 행위는 축복과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선한 행위를 믿으십시오 선한 행위를 쌓는 데 지치지 마십시오

악한 미덕이 드러날 것임을 믿고 아십시오 시간

항상 불의한 사람을 피하고 바보와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선한 친구가 되어 상사와 동행한다고 생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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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합니다 달마여, 마음 편히 누워 마음이 맑으니

성인은 지혜로 법을 행하고 늘 즐거워하며

인자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금식하며 도를 숭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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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별 사이의 달이 세상을 비추듯이

궁사는 각도를 조정하고, 뱃사람은 배를 조정합니다.

목공은 나무를 조정하고, 현명한 사람은 몸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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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두꺼운 돌은 바람에 움직일 수 없다

지혜로운 사람의 생각은 무겁고 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심연은 맑고 맑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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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로운 사람의 마음은 도를 들으면 마음이 순수하고 행복하다

사람의 육체는 무능력하여 모든 것을 밝히고자 한다

고통과 행복을 겪을지라도 지혜는 높지 않다

대성인은 세상 일을 하지 않고 자식이 돈을 버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항상 계율과 지혜를 지켜 도는 악과 부를 탐하지 않는다

현명한 사람은 동요가 모래 속의 나무와 같다는 것을 안다

친구의 야망은 색깔에 물들 만큼 강하지 않다

없다

구원받고 싶은 사람은 도망쳐야 한다

진실하고 도를 탐하는 사람은 받아들여야 한다. 정통 가르침

죽음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반대편 해안에 가까이 있는 것입니다

오음법: 명상과 지혜

돌아가지 마세요 심연을 버리고 빛을 버리라

욕심을 억제하고 무위를 즐기라

자신을 구원하고 마음을 지혜롭게 하라

올바른 지혜를 얻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의미는 옳은 길입니다

진실을 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뿐 기쁨을 찾을 수 없습니다

모든 누락과 습관을 없애고 나면 세상을 구할 수 있습니다

나한위십오위

모든 근심을 없애시고

매듭이 풀리고 차가움에 온기가 없느니라

마음이 청정하시니라 그리고 행복에 대한 욕망도 없다

연못에 버린 기러기처럼 망상의 심연을 건넜다

배를 재고 있지만 숨기기 위해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공허하고 생각없는 길을 건넜습니다

하늘의 새처럼 거침없이 지나가네요

세상의 습관이 지쳐버렸습니다

열린 마음은 탈출구에 이르렀다

새가 잠시 날아가는 것과 같다

말처럼 뿌리가 멈추는 것을 조절하여 몸을 조절한다

오만하고 교만한 버릇을 버리는 것은 하늘의 존경을 받는 것이다

성내지 않고 땅처럼 움직이지 않고 산처럼

진정한 사람은 순진하고 순수한 삶을 산다. 죽음 세상의 종말

마음이 쉬고 말과 행동도 정직하다

정직한 것에서 벗어나 평화롭게 죽는다

버려진 욕망, 세 가지 영역의 장애물에 대한 애착이 없기를 바랍니다

스승님이 저 높은 강둑에 있는 Juruoye에서

그렇다고 말할 의도가 전혀 없기를 바랍니다

내가 한 일은 축복받아야 할 일이다

다른 사람은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없다

나는 희망도 없고 욕망도 없어서 너무 행복하다

천시 16장 낭송

천 단어를 외워도 뜻이 옳지 않다

의도를 무너뜨릴 수 있는 중요한 한 가지를 듣는 것만 큼 좋지 않다

이해하지 못한 채 천 단어를 외워도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한 가지 뜻을 듣고 실천하면 구원을 받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여러 단어를 외워도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이해하지 못한 경전

법문 하나를 설명하면 도를 이룰 수 있다

수천 명이 원수인데 한 사람이 그들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다

말도 안 된다 전투에서는 자승이 최고이다

자기 승리가 가장 덕이 되어서 인간영웅이라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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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을 보호하고 몸을 조정하여 자신을 해친다. end

신, 신, 악마, 범천, 부처를 존경한다 해도

자멸적인 사람은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Yue 평생 동안 법을 외우기보다 잠시 정성을 다해 법을 외우십시오

한 생각 법은 상대방에게 평생 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화를 섬길지라도

백년사원

세 신에게 한 순간에 공양하는 것이 더 낫다

한 공양은 다른 신에게 백년 동안 축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신에게 제사를 드려 복을 구하고 나중에 보답을 받으라

지혜로운 자에게 예의를 갖춘 자보다는 네 가지가 없는 것이 낫다

예의를 지키고 어른들을 공경하라

사복은 저절로 아름다움과 힘, 장수와 평안을 더해 준다

사람이 백년을 살고 계를 지키지 않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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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동안 계율을 지키고 바른 뜻으로 참선을 수행하는 것이 낫다

사람이 백년을 산다면 그는 거짓되고 지혜가 없느니라

하루만이라도 올바른 지혜를 공부하는 것이 낫다

사람이 백년을 살고 게으르고 부지런하지 않으면

더 좋다 하루만 부지런히 살아야지

사람이 백년을 살아도 성공도 실패도 모른다면

하루만 조금이라도 아는 것이 낫다. 피하라

사람이 백년을 살아도 꿀의 길을 보지 못한다면

하루 동안 꿀의 맛을 보는 것이 낫다

사람이 백년을 살아도 참 뜻을 모른다면

불교의 근본을 하루에 배우는 것이 낫다

악행 17

선을 보고 행하지 아니하면 미움을 받느니라

의 대신 행복을 좇으면 행복이 따르느니라 성적 부도덕

사람은 다 악하여 깨닫지 못하느니라

어리석음

열광과 쾌락 뒤에는 독이 우울해진다

악한 사람들의 잔인함이 점차 중요해진다

사람의 범죄에 대한 보응은 자연스럽게 쾌락으로 갚아진다

선한 사람의 선행은 그 선한 일과 함께 많아질 것이다

자연의 축복을 기꺼이 받아라

괴물? 축복을 보면 준비도 되기 전에 악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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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이 익으면 죄의 형벌을 받으리라

진상이 너희에게 화를 보고 선이 아직 익지 아니하였느니라

익은 것이 이르리라 복을 받으라

누군가를 때리면 원망이 난다

누군가를 욕하고 욕하면 화를 낸다

사람 세상에는 무지하고 참된 법을 알지 못한다

짧은 인생을 갖고 태어났는데 왜 악을 행하는가

작은 악도 과소평가하지 말고, 있다고 생각하라. 위험하지 않아요

시냇물이 조금씩 차오르긴 하지만 점차로 채워지는 큰 그릇입니다

모든 죄는 어릴 때부터 쌓인 것입니다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작은 은혜가 복이 없다고 생각한다

물방울은 작지만 점차 큰 그릇을 가득 채운다

모든 축복은 얄팍함과 쌓임으로 가득 차 있다

남편은 좋은 일도 하고 나쁜 일도 한다

모두 무패

얻고 싶은 남자는 할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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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쪽도 취하지 않는 자는 잃을 것이다

악은 끓는 우유와 같다

죄는 저승에서 불을 덮는 재와 같다

농담 악행을 저지르면

울며 보응을 받을 것이요

악행을 행해도 군인들에게 가로막힐 것처럼 막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타락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끌려가면 악행에 빠지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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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의 괴로움의 보응은 평소와 같을 것이다

물길에 들어가는 독이 있는 아픈 배와 같다

악행은 해롭지 않게 퍼진다

악이 커지다 사람을 무고하다고 거짓으로 비난하는 것은 여전히 ​​더럽혀지지 않는다

어리석음은 바람에 날리는 티끌처럼 재앙을 불러온다.

잘못을 뉘우치고 선을 행하는 것은 악이 아니니라

오윤조는 세상을 비추는 태양과 같습니다

스승님, 행동하시는 이유는 보기 위함입니다. 자신을 위해서

선을 행하면 복을 받고 악을 행하면 악을 얻느니라

낙태를 아는 자는 악하리라

선한 일을 하고 하늘에 오르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흙탕물이 된다

공허하지도 않고 바다 속에도 없고 산과 바위 속에 숨은 것도 없느니라

길이 없다 여기서 사악한 재앙을 피하기 위해

모든 생명체는 고통을 겪고 있으며 필연적으로 늙어 죽을 것입니다

오직 자비롭고 현명한 사람만이 사람을 악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18학년 칼과 몽둥이

누구나 죽음을 두려워한다 몽둥이의 고통을 두려워한다

용서하라, 죽이지 말라, 몽둥이를 본받지 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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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독을 일으키지 않고 항상 모든 생명체에게 평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의 미래 세대는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장안에서 평화롭게 살 것입니다

모욕적으로 말하지 말고 보복을 두려워하지 말라

악이 오면 재앙이 오고 칼과 지팡이가 몸으로 돌아갈 것이다

선한 말을 하는 것은 마치 종을 두드리다

몸 어떻게 세상을 살기로 결심하든지 쉬울 것이다

오우장은 선하고 비방은 죄가 없다

재난은 10배가 될 것이며 재난은 신속하고 용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심한 고통과 신체 파괴를 겪습니다

자연스럽게 화를 내고, 아프고, 좌절하고 무아지경에 빠집니다

사람의 허위 고발이나 군 공무원의 불행

재산 고갈, 친족과의 이별

집에 모든 재난이 닥쳐 불이 붙다

죽고 가다 지옥은 10과 같다

발가벗은 상태에서 머리를 자르고 밀짚옷을 입는다

돌침대에서 목욕을 하고 미치겠다

살인하지 않고 불태우지도 않으며 승리를 구하지도 않는다

사람은 세상을 사랑하고 불평하지 않는다

세상에는 부끄러워할 줄 아는 사람이 있다

좋은 정책처럼 발전을 유도하는 이름입니다

잘 조화된 말처럼 사람이 믿음과 계율이 있으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각오와 근면

도의 지혜를 받아들이면 모든 괴로움을 없애리라

엄격하게 법을 실천하여 손해를 없애고 청정한 행실을 얻으리라

지팡이는 모든 생명체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도교 승려입니다

세상에 무해하고 평생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항상 친절하십시오 원망을 위해

낡은 소모품 19호

얼마나 행복하고 웃는 인생은 언제나 타오르는가

깊은 악은 주괴를 요구하지 않는 것과 같다

체형을 보니 안심이 되는군요

병에 걸릴 생각을 너무 많이 하면 사실인지 모를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색이 바래집니다 그러면 병이 둔해진다

피부 서맥이 줄어들고 죽음이 임박한다

죽은 신의 몸은 버려진 마차와 같다

어떻게 살과 뼈가 사라지면 몸을 애지중지

몸은 도시의 뼈처럼 건조하다

태어나서 늙고 죽을 때까지 노여움과 느림 속에 숨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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늙으면 모양이 낡은 차처럼 변한다

달마는 괴로움을 없앨 수 있다

배워서 배우는 것이 좋다

무명의 사람은 소처럼 늙는다

그러나 근육을 얻는 데에는 축복과 지혜가 없다

인생 죽음은 지루하고 힘들다

마음은 육신을 탐하여 까닭 없이 괴로움을 낳는다

지혜는 괴로움을 보고 육신을 떠난다

마음을 파괴하고 태어남이 없이 행실과 사랑을 중단하라

성스러운 삶을 실천하지 않으면 부를 얻지 못할 것이다

노인은 지키는 백로와 같다. 빈 연못

계율도 지키지 않고 부를 축적하지도 않는다

노인은 생각에 지쳤는데 왜 그를 잡아야 합니까

단풍처럼 늙어 어떻게 더러운거야?

인생이 단축되더라도 후회할 필요는 없다

밤낮없이 인생을 살고 싶다면 시간 맞춰 열심히 일하면 된다

세상의 진실은 혼동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저승에 떨어지다

의지의 등불을 켜는 법을 배우고 지혜를 구하는 수양을 실천하십시오

번뇌에서 벗어나 더럽히지 말고 촛불을 들고 도교의 땅을 관찰하라

몸을 사랑하라 20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배운 것을 조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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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고 배우려는 욕구는 불면증입니다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배우도록 격려합니다

가르침의 혜택 사람이 두려워하지 않으면 그는 현명하다

자신을 바로잡고 남을 바로잡는 법을 배우십시오

자신의 몸을 지혜에 맞추면 정상에 오르게 됩니다

자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면 몸, 남에게 이로움을 줄 수 있다

왜 올바른 몸과 마음을 갖기를 바라지 않는가?

나 자신이 만들어서 괴로움을 당할 것이다

악을 행하면 더욱 금강석 같으리라

아무도 할 수 없음 계율을 지켜 포도나무처럼 자라나니

욕심에 빠지면 악행이 날로 많아지느니라

악행은 몸을 위태롭게 하고 어리석은 사람을 편하게 만든다

선한 일은 살기에는 가장 쉽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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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 법신을 가르치는 진짜 사람

어리석은 사람은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악을 행한다

악을 행하고 악을 얻는 것은 고통의 씨앗을 뿌리는 것과 같습니다

악은 선의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각자는 서로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자신을 위해 성공해서는 안 됩니다.

좋은 것을 배우고 얻으면 됩니다. 좋은 것은 씨앗만큼 달콤하다

아무 비용도 들이지 않고 남에게 이로움을 주는 것이 이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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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이로움과 몸에 이로움을 알고 싶다면 계율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천국에 태어나고 싶다면

법을 듣고 불교를 외우고 공경하고 행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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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면에서 주의하고 본분을 양보하지 말아야 합니다

매일 일을 할 계획이라면 적절한 시기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 일을 관리하는 사람은 결국 성공할 것이다

진정한 경험 이렇게 행동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세속의 미덕 21

마차 길처럼 평준화

잘못된 길로 인해 목숨을 잃고 목숨을 잃는다

법을 떠나면 불법이 증가한다

어리석게 죽음을 고수하면 재앙이 온다

도를 따르고 악업을 따르지 말라

살고 머물며 편히 자고 세상 걱정 없이

모든 것은 물거품과 같고 마음은 야생마처럼

환상 속에 산다면 어떻게 즐길 수 있겠습니까

이것을 잘라내고 뿌리를 잘라버릴 수 있다면

그러면 오늘 밤낮으로 당신은 반드시 결심할 것입니다

믿음과 기쁨이라는 선물을 주는 사람

아마 그는 모든 사람에게 그의 고난의 양식을 먹일 것입니다

이 사람은 밤낮으로 마음을 정하지 못할 것이다

도의 진리는 세상에서 눈이 없이는 볼 수 없다

빛을 보지 못하면 , 선의를 키워야 한다

무리를 피하고 높이 나는 기러기처럼

현명한 사람은 세상을 인도하고 악한 사람을 구한다

모든 세상은 복종한다 죽고 삼계에는 평안이 없느니라

하늘의 모든 행복과 축복이 다 끝났어도 그들도 목숨을 잃을 것이다

세상을 보면 거기 삶도 죽음도 없다

생사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참도를 실천해야 한다

광기는 탐욕과 망각으로 세상을 압도한다

에로틱하고 의심스럽지만 그 길은 고통스럽고 어리석으니 따라야 한다

한 가지 방법으로 거짓을 피할 수 있다

그들이 계속해서 악을 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미래에는

하늘만큼 보물을 쌓지만

세상에서 도의 흔적을 보는 것이 낫다

좋지 않은 것 같다 친절하고 다정하며, 사랑이 없는 것과 같다

괴로움 속에서 즐거움을 누리는 것은 미친 사람에게 혐오감을 느끼는 것과 같다

부처스물두자

I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지혜와 개방성, 힘이 없으면 도에 이르는 길을 열 수 있습니다.

걱정 없는 분리된 그물, 축적 없는 사랑, 축적 없음

부처의 뜻은 깊고 수행의 흔적이 없습니다

용감하고 강하고 일심으로 삼아 밤낮으로 승려가 되십시오

욕심 없는 생각, 마음챙김과 명료함을 배우십시오

순수하고 더러움이 없는 진리를 보고 다섯 심연을 건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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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은 모든 사람의 고통을 없애기 위해 세상에 나타나셨습니다. 사람

사람으로 태어나 장수하는 것도 어렵다

세상에는 부처가 있고 법을 갖기도 어렵다.

듣기 드물다

나에게는 귀의할 곳도 없고 동반자도 없다

한 수행을 쌓아 성불하고 자연스럽게 성도에 이르느니라

뱃사공은 할 수 있다 부지런히 물을 건너 다리가 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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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트 제도에 따라 사람을 제도하는 사람을 강하다고 여긴다

나쁜 악이 부처님을 제도하는 곳이 바로 범천지

음식을 없애고 법을 배우고 씨앗을 잘라 제자가 됨

관음보살과 인행의 첫 번째 부처님은 니환이 최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죄를 버리고 은둔자가 되면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계율을 지키면 부끄러워하지 않고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먹습니다 적고, 몸을 바치고, 탐욕을 부리고, 한적한 곳에서 일을 하십시오

마음의 진리가 지혜로워 불교를 섬길 수 있습니다

어떤 악한 일도 하지 말고 선한 일도 하지 마십시오

마음을 정화하라 이것이 불교이다

부처님은 고귀하고, 누수를 막으시고, 간음을 행하지 않으신다

모든 해석에 있어서 영웅군은 마음을 따른다

행복한 축복,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리라

하늘의 고요함에 민감하여 진흙탕에 빠져들거나

또는 하늘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음 스스로 산과 강의 신을 세우다

사찰에 신상을 세워 제사를 지내며 복을 기원합니다

최고가 아니면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것은 상서롭지 않습니다

그는 우리의 고통을 구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혼자서 법성도에게 돌아간다면

도덕의 사성제는 반드시 참된 지혜로 이어질 것입니다

삶과 죽음의 극심한 고통은 진리에서 구원될 수 있습니다

구세주의 팔도는 모든 고통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복의 세 신은 가장 상서로운 신입니다 그리고 가장 높으신 분

이것만이 모든 괴로움을 면할 수 있다

선비가 바르고 바르면 검소하지 아니하리라

이런 것은 좋은 일이다 사람은 스스로 부처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현명하기 어렵고 남보다 낫지 않음

그들의 장소 출생지의 일족 친척이 맹청에 있습니다

부처님이 기뻐하시고 속히 경을 설하시리이다

백성이 모여 화목하고 항상 평화가 깃들리라

평온의 스물셋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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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생활에 평안이 있고 원망에 시달리지 않습니다

누구나 불만이 있지만 나는 불만이 없습니다

저는 평안한 삶을 살았고, 질병도 없습니다

여러분 저는 아파도 아무 병 없이 활동하겠습니다

평온한 삶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남들이 걱정할 때 나는 걱정 없이 행동하겠다

나는 내 삶이 평안하고 평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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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빛과 소리 같은 쾌락의 음식

내 삶은 평안하고 순탄했다

국가의 불은 나를 무사히 태워버릴 수 있다

승리 그러면 원망과 자괴감이 있을 것이다

승패욕을 버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라

더위에는 남음과 간음과 독과 분노가 없느니라

고통에는 남음이 없고 육체의 행복에는 남음이 없느니라 모든 허물이 소멸

행복이 없고 기쁨이 적고 논쟁이 적고 지혜가 적음

관상하고 생각하는 자 큰 뜻을 구하여 큰 평안을 얻으리라

나는 오랫동안 해탈하고 걱정이 없는 부처님이다

삼행의 의로움만이 모든 마귀를 제압할 수 있다

성자를 만나는 것이 그들에게 집착하는 것보다 빠르다

바보를 버리고 홀로 선한 일을 하는 것이 더 빠르다

바른 길을 지키고 빨리 선을 행하는 것이 더 빠르다 진리를 전하라

세속에 관심을 두지 않고 계율을 지키면 항상 행복해진다

유덕한 사람과 함께 사는 것은 친척을 만나는 것만큼 빠르다

인(仁)에 가깝고 지혜로움이 많으며 지식이 풍부하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수명이 짧고 세상이 버림받습니다.

노년기에는 배움이 마음의 평화를 이루는 열쇠입니다.

꿀중의 꿀을 얻고자 욕망을 버리면 진실은 빨리 무너진다

생사의 고통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감로의 맛

하오시핀 24호

도를 거스르면 도를 따르고, 도를 따르면 도를 거스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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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를 희생하고 선을 선택하는 것은 사랑과 욕망을 따르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사랑하면 걱정도 하게 된다.

그러므로 사랑할 이유도 사랑할 이유도 미워할 이유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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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듭을 풀어낸 자에게는 사랑도 없고 미움도 없습니다

사랑은 슬픔을 가져오고 사랑은 두려움을 가져옵니다

사랑은 기쁨과 슬픔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좋은 즐거움은 슬픔을 가져오고, 좋은 즐거움은 두려움을 가져온다

좋은 즐거움이 없다면 왜 걱정이나 두려움을 가져오는가

욕심은 슬픔을 가져오고, 욕심은 두려움을 가져온다

해결책은 탐욕이 아니다 What 걱정

법을 탐하고 멀리하고 성실하여 부끄러움을 알라

단행을 실천하여 만인의 사랑을 받으라

상태를 유지하라 욕심이 많고 말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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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심이 없으면 흐름을 가로막는다

예를 들어 사람이 먼 곳에서 돌아온 후 긴 여행

그가 친절하고 평화롭게 돌아오면 기뻐하라

선한 일을 잘하는 사람들은 여기에서 저기까지

내가 축복을 받았으니, 나는 친척처럼 행복합니다

이제부터 신성한 종교에서 나쁜 짓을 삼가야 합니다

가장 짧은 방법으로 사랑을 보고 세상을 멀리해야 합니다

가까이 사는 사람과 가깝지 않은 사람은 다릅니다.

지옥으로 가는 최단 길이 아닌 천국으로 가는 최단 길

분노 25장

......(단어 제한 뒤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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