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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성을 가진 부부의 묘비에 비문은 어떻게 적나요?
재미있는 질문이네요. 남편과 아내가 같은 성을 가지고 있는데, 평소에는 아무 느낌도 안 들지만 결혼식과 결혼식에 관해서는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죽은 후에 기념비를 세우는 것도 미래 세대에게 문제를 가져옵니다.
(고대 묘비 사진)
옛날에는 동성끼리 혼인을 하기도 했지만 민간전통에 따르면 영광스러운 일이 아니었다. 결혼이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의 가족이 서로 교류해야 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일반적인 상호 작용은 괜찮지만 결혼식과 결혼식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옛날에는 시부모님의 생일이면 사위가 시아버지에 대한 존경심과 가족의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대련과 명판을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시부모님께서 돌아가시면 화환을 보내드리지만 예전에는 추모의례를 보내드렸습니다. 화환을 바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의의 천도 펼쳐서 깃발처럼 세워서 서명된 메모를 첨부하여 사람들 앞에 전시해야 합니다. 성이 동일하기 때문에 서명할 때 첫 번째 문단과 두 번째 문단에 같은 저택 이름이 표시되어 농담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남편과 아내가 죽은 후에는 비를 세우고 그 비에 글을 써야 한다. 함께 묻히지 않으면 남편의 비문을 쓰기는 쉽지만, 아내의 비문을 쓰기에는 문제가 있다.
(여성의 묘비 사진)
옛날에는 이러한 당혹감을 피하기 위해 성 대신에 종푸(Zongfu)와 종시(Zongshi)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뭔가 잘못되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 남자가 다른 사람의 성을 따랐다면 그것은 조상을 배반한 것이 아니다. 씨족 성은 백성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성씨를 가진 사람은 적지만 고대 성씨이다. 나중에 그 남자의 서명은 더 이상 종푸(Zongfu)라고 불리지 않았지만, 같은 성을 가진 시댁을 의미하는 종친푸(Zongqinfu)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여성의 성은 중요하지 않으므로 비문에는 여전히 종이라는 이름이 사용됩니다. 즉, "어떤 문(저택)의 종씨의 이런 노아의 무덤"입니다. 합장에는 비석이 사용되며 형식도 세로로 두 줄로 남자의 실명을 사용합니다. 내용에는 여성종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가족들이 집단으로 생활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동성 결혼이 발생하면 며느리는 즉시 성을 변경합니다. 결혼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을 시어머니와 같은 성으로 바꾸며, 때로는 성을 시어머니와 같은 성으로 바꾸어 같은 성을 쓰는 부부를 교묘하게 피하는 경우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Yang에서 Yang으로, Chen에서 Yang으로, Liu에서 Liu로 등과 같이 동음어를 성으로 변경했습니다. 사망 후의 비문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마을 묘비사진)
요즘은 동성끼리의 결혼이 더욱 흥미롭고, 특히 동성결혼이 성수기인 지금은 더욱 그렇다. 오늘날에는 여전히 남자의 성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같은 성을 가지고 결혼하는 부부는 자녀의 성을 놓고 논쟁을 벌이지 않으며, 남편과 아내만이 같은 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성 하나. 같은 성의 자녀를 둔 이 부부가 100년 후 어떻게 기념비를 세울 것인지는 그 아이들이 그 문제를 해결할 지혜를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성은 전국에서 다섯 번째로 흔한 성이므로 큰 문제는 아닙니다. 우리 관습에 따르면 이를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 씨와 종의 어머니" 한자는 넓고 심오하며 다양합니다. 왜냐하면 종의 어머니는 실제로 우리와 같은 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씨족과 성을 공유하는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종"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는 합리적이면서도 금기시되는 일입니다.
그런데 제가 언급하고 싶은 또 다른 상황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 아내와 결혼하지 않고 일찍 죽거나, 아내와 전혀 결혼하지 않고 홀로 남겨집니다. 약간 이상한 조상 사원의 신판. 미래 세대도 신 카드에 배열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en Mou Gong과 Fu의 어머니는 예전에 무에서 나온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답게 꾸미고 옷을 입으세요.
우리나라에서는 대개 신카드나 비문을 보면 종씨는 같은 씨족, 같은 성을 갖고 있고, 푸씨는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실제로 위에서 언급한 종(Zong) 방법 외에도 다른 성씨에 대한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Wang)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은 왕(Wang)이라는 문자에 약간을 추가하여 유(Yu)라는 문자가 됩니다. Yu 가문의 규칙은 실제로 Wang 가문의 수정 방법이며, 여기서는 열거하지 않을 다양한 수정 방법이 있습니다.
가끔은 우리 조상들의 지혜와 중국 문화의 심오함에 정말 감탄하고, 종종 한 마디 말만으로도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성씨가 다른 사람들이 결혼하면 묘비에 ×공Δ이라는 글을 새겼다. 봉건적 가부장제에서는 고인의 남편과 아내가 같은 성을 가질 수 없었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하고 현실에는 이미 같은 성을 가진 부부가 많기 때문에 비문을 쓸 때 남자는 성을 써야 하고, 여자는 대신 '퉁시'나 '종시'를 써야 한다. 성의 두 문자가 유사하며 이는 동일한 성과의 통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난징의 왕 씨는 반경 수십 킬로미터 내에서 같은 성씨와 결혼하고 묘비에는 "왕 공"과 "유시"라는 글자가 교체되어 있다고합니다. 신주 비문의 제목과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묘비와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Shenzhu 태블릿이 그를 "Fujun"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Zhu Zijia L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식 직함이없는 사람들은 모두 Fujun이라고 불리며 Chushifujun이라고도합니다. 저택의 왕은 조상을 공경하는 사람의 아들이다.
예를 들어 성은 Li Longxi이고 성은 Zhang Qinghe입니다
남편과 아내는 두 사람입니다! 두 사람은 두 영혼의 캐릭터입니다! 같은 성을 갖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나요? 기념비를 세우고 그들의 명예를 기록하는 것은 그들의 후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쓰는 법을 모른다면, 쓰는 법을 모른다면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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