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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의 땅 영화 비평에 대한 전문적 분석

'무인의 땅'에 대한 영화 평론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닝하오의 '무인의 땅'은 반(反)영웅적이고, 반관습적이며, 반항적 정신이 담긴 영화. 거친 질감의 화면은 영화 전체의 스타일에 약간의 거칠기와 냉기를 더해줍니다.

2. 영화는 법이 거의 확장되지 않는 고립되고 무질서한 세계를 구성하며, 폭력은 문제 해결의 열쇠이다.

3. 법이 실효성을 잃고 영웅이 늙어가면 폭력이 세상의 주된 색이 된다.

4. 영화에는 폭력이 곳곳에 존재한다. 이러한 폭력적인 요소를 보여줄 때 닝하오 감독은 쿠엔틴 스타일과 유사한 '갑작스러운' 폭력 방식을 자주 채택해 예고 없이 폭력적인 장면을 보여주며 관객을 반긴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폭력적인 요소를 드러내는 동시에 관객에게 공포감을 선사하며, 사람이 살지 않는 세상에서의 생존의 잔인함을 암시한다.

5. 영화의 서사적 맥락이 매우 특별하거나 흥미롭다. 인간의 땅은 인간이 존재하는 준(準)'진공'이다. 이것이 영화가 화제를 모으고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주된 이유다. 즉, 이 진지한 명제의 중복된 전제나 외부 간섭을 탐구하는 것은 일종의 이익의 분리, 또는 적어도 고의적인 상당한 축소이다.

6. '무인의 땅'에서 이들 주인공은 우선 원숭이, 독수리, 호랑이, 말, 도마뱀 등의 짐승들이다. 이것이 『케엑실리』와 다른 점이기도 하다. 『무인의 땅』에는 법도 도덕도 없고 돈마저도 너무나 비열하고 쓸모없다. 삶에 대한 좋고 싫음만이 있을 뿐이다. 것들.

7. 어떤 사람의 땅도 비인간적인 짐승을 낳지 않으므로 어떤 사람의 땅에도 법, 정의, 형제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누구도 사람의 땅에 와서는 안 됩니다. 사람이 가져오는 죄악된 욕망이 없다면, 사람의 땅에 사는 동물들은 자연의 법칙에 따라 계속해서 생존할 수 없습니다.

8. 감독은 이러한 동물 세계의 동물성을 표현하기 위해 카메라를 땅 가까이에 두고 주변 세계를 관찰하는 동물의 눈을 흉내내는 등 낮은 카메라 시점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오는 이를 '개의 관점'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개 시점'의 시선 아래 무인지대에 사는 사람들은 인간의 동물성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일종의 '동물적 잔인함'의 생존 본능을 보여준다.

9. 영화 '무인의 땅'은 닝하오의 큰 전환점이다. 닝하오는 CCTV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무인의 땅'의 목적은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을 탐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Ning Hao는 과거의 사진 방식을 바꾸고 폭력적인 미국 서부 영화와 로드 무비를 환경으로 사용하여 비극적이고 터무니없는 스타일로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10. 독특한 구성도 '무인대륙'의 큰 특징이다. 선과 악이 대결할 때 감독들은 등장인물을 화면 가장자리에 배치하는 구도를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어 판샤오와 매상이 법적 비용을 놓고 다투고 있을 때 감독은 컴퓨터를 대상으로 눈만 노출한 채 극단적인 구도로 불균형이 가득했고, 둘 사이의 티격태격 대결이 펼쳐졌다. 강조되었습니다. 감독은 종종 구성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특성을 강조하고 구성의 특징을 내러티브의 일부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