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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왕슈의 '트러블'

이 시 ***는 2개의 문단으로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4개의 절만 있습니다. 그런데 앞과 뒤의 두 문단에서는 4개의 절의 순서가 정반대입니다. 이러한 반전된 반복은 시의 주제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음악적 효과도 만들어냅니다. 이것이 이 시의 첫 번째 눈에 띄는 특징이다. 왔다갔다하는 네행시의 목적은 무엇인가? 저자는 이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는다.

첫 문단의 처음 두 문장은 은유적 표현인데, 두 은유적 문장 모두 '걱정'이라는 존재론이 생략되어 있다. 표현이 완전하다면, 처음 두 문장의 의미는 아마도, 어떤 사람은 걱정을 외로운 가을의 슬픔과 같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걱정을 넓은 바다로 헤어진 사람들 사이의 사랑병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구체적인 답을 제시한다. 작가의 '슬픔'과 '생각'은 마음속의 '고민'이고, '고민'의 이유는 '감히 당신의 이름을 말할 수 없다'이다. "감히 이름을 말하지 말라"는 이유에 대해, 인생 경험이 어떠하든 "감히 말하지 못한다"는 것은 내 마음에 사랑이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독자들은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은 당신을 향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말할 용기가 없다 - 이것이 바로 "걱정"의 이유!

상단 단락의 서정적 순서는 먼저 '슬픔'과 '생각'의 상태를 설명한 다음 그 이유를 층별로 분석하는 반면, 하단 단락은 그런 "감히"를 지적하는 것입니다. "는 "걱정"을 느끼게 하며, 마지막 두 문장은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비유한 것으로, "상사병"과 "슬픔"이 바다 건너 마주한 것처럼 "멀리" 있고 "외롭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마치 엄숙한 가을에 있는 것처럼.

이미지의 선택은 전형적이며 가을을 사용하여 슬픔을 표현하고 바다를 사용하여 먼 생각을 표현하는 중국 문화 전통의 고전 미학과 일치합니다. 고전시의 예술적 개념과 매력. 앞과 뒤의 두 문단이 같은 구절의 순서만 다를 뿐 감정 표현에 중복이 없는 것이 바로 이 때문이다.

이것은 사랑의 시이지만, 시 전체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직접적으로 등장하는 적은 없으며 '나는 감히 당신의 이름을 말할 수 없습니다'라는 완곡한 표현으로만 암묵적으로 표현될 뿐입니다. 내재된 아름다움은 이 작은 시의 또 다른 뛰어난 특징입니다.

원문발췌:

걱정

외로운 가을의 슬픔이라고도 하고, 먼 곳의 사랑병이라고도 한다 바다;

누군가 내 고민을 물어봤는데 감히 이름을 말하지 못했다면.

추가 정보: ?

대왕수 시의 우울함은 출발점이며, 그 시에는 고전적인 삶의 감각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 대왕서의 사랑시는 사랑의 사생활을 표현하고, 사랑을 표현할 때 여성의 이미지를 활용한다는 점에서 당말기 시인들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하다. Wen과 Li의 시의 주제.

동시에 사랑은 시인의 인생 체험의 주요 내용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이는 대왕수 시의 현대성을 반영한다. 요약하자면, 대왕서의 사랑 경험은 현대적이고 그의 사랑 특성은 현대적이지만 그가 표현하는 형식은 고전적이고 전통적이다.

둘째, 대왕수 시의 슬픈 가을 주제는 중국 고전문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시인은 가을을 노래하는 전통적인 주제를 사용하여 현대인의 외로움과 청춘의 고민에 대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시의 미학적 긴장. 그리고 슬픈 가을이라는 주제 뒤에 숨겨진 죽음의식을 이해하면 시에 담긴 우울한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대왕서의 『반딧불에게』 등의 시를 분석해 보면 시인의 죽음에 대한 상상과 글쓰기 방식도 전형적인 도교 문화 체계에 속해 있음을 알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왕수 시에 나타난 목가적 향수와 목가적 정서는 전통적인 인간감정의 표현이자 동양시의 매력을 지닌다. 몽상가와 밤을 걷는 사람들의 이미지는 분명히 서양의 상징주의에 영향을 받아 현대적인 의미를 지닌 창의적인 모티프를 형성합니다.

대왕수는 중국과 서양의 문학과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은 시인으로서 중국과 서양의 시와 예술의 융합점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며 자국의 현대시를 창작했다. 신시의 민족성을 구성하는 대왕서의 경험과 실천은 근현대 작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세계화의 맥락에서 현대 중국 신시의 창작은 민족문화의 미학적 심리적 메커니즘에 기초해야 하며 민족정신을 민족정신으로 삼아야 한다. 외국문학의 예술적 자양분은 현대의 특징을 지닌 중국문학의 민족성을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