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대화'에서는 혼란스러운 사랑이 비극적인 여자를 만든다

'대화'에서는 혼란스러운 사랑이 비극적인 여자를 만든다

'천룡팔부'는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본 유일한 진용 선생님의 무술이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동료가 고문헌상을 열었는데, 무협 서적을 빌려서 읽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저는 진 라오의 무술을 진지하게 본 적이 없지만 원 루이 안 선생님의 "사 명 포수"를 정말 존경합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김라오의 '용'을 좋아하지만, 책 속 비극적 색채가 강한 많은 여성들이 사랑의 족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사랑의 밧줄에 완전히 묶여 있다는 것을 늘 느껴왔다. 그리고 결국에는 매우 상처받았습니다.

러시아 심리학자 니나 페롤리는 현대의 사랑을 본능, 심리적 의존, 진정한 사랑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눈다.

진정한 사랑은 사랑의 최고 범주에 속하며, 진정한 사랑의 본능과 심리적 의존성은 '진정한 사랑'을 가장한 사랑일 뿐인 것 같다.

본능은 사실 인간이 겪는 가장 원시적인 심리적 모호한 경험이다. 그것은 상대방의 신체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과 피부 대 피부 접촉에 대한 매혹으로 나타나며, 이는 엄청난 심리적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일단 열정이 지나가면 감정의 골짜기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것은 심리적 열정의 측면에서 일방적인 진정한 사랑이며,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여기에 속합니다.

심리적 의존은 실제로 실제 감정과 별개로 상호 물질적 의존입니다. 여자는 남자의 감정 외에 권력, 부 등 특정 요소를 중시하는 반면, 남자는 여자에 대한 자신의 약한 방어력을 중시한다. 금전적인 이익이 손상되고 영적인 지원이 무너지면 그러한 사랑은 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양쪽이 서로의 약점을 마주할 수 있고, 양쪽의 결합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으며, 서로를 보기 위해 일부러 자신을 높이거나 낮추지 않을 것이다. 이런 사랑이 어떤 억압이나 공리주의도 없는 진정한 사랑입니다.

'드래곤'의 가장 전형적인 삼각관계 비극. 사실 A-Zhu와 A-Zi 두 자매가 Qiao Feng에 매료된 것은 영웅의 영웅적인 정신과 쾌활한 기질에 대한 감탄의 문제일 뿐이며 가장 비극적인 사랑이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라 단지 강한 심리적 의존일 뿐입니다.

Azi와 Azhu는 사생아로 부모 없이 자랐고, Azi는 악명 높은 Xingxiu 종파 Ding Chunqiu의 제자가 되었고, Azhu는 노예가 되었습니다. 자매들은 부모의 사랑을 받지 못했고, 가족의 따뜻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아버지의 사랑의 위대함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Azi의 교활함은 Xingxiu 종파의 가혹한 환경에서 획득되어 감정의 진정한 의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게 만들었고 그녀는 영웅에 대한 강한 심리적 의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사랑에 대한 강한 욕구. 즉, 아주(Azhu)와 아지(Azi) 두 자매의 차오펑(Qiao Feng)에 대한 열광의 정서적 기반은 어린 시절부터 사랑받지 못했던 일종의 영적 애착이며, 이는 엘렉트라 콤플렉스이다.

실제로 많은 소녀들이 배우자를 선택할 때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아버지를 기준으로 삼는다. 비록 아주와 아지는 아버지의 사랑을 경험한 적이 없지만, Qiao Feng에 대한 의존도는 아버지와 똑같다. 사랑의 강렬한 그리움이 변하는 것.

아자를 향한 장죽선의 사랑은 단지 아름다움에 대한 본능일 뿐이고, 장죽선을 이용하고 있는 것일 뿐, 사랑은 전혀 없다. 아무런 감정적 기반도 없는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의 본능, 즉 장죽선의 일방적인 본능적 반영이라고 해야 할 만큼, 비극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추구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 사랑은 가장 뻔뻔하고 가장 진심 어린 것이기도 하다.

Duan Yu는 우연히 Wang Yuyan을 만났을 때 그녀의 아름다움을 탐했습니다. 그것은 본능적인 애착이자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다. 왕위연의 순수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은 단우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으며, 왕자와 귀족의 강한 소유욕이 그를 끝까지 쫓아다니게 만들었다. 연락 횟수가 늘어날수록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순수한 애정을 키워나갔다. 결국 Wang Yuyan은 Murong Fu의 강요를 받아 Duan Yu에게 등을 돌 렸습니다.

무롱푸에 대한 왕위연의 마음은 진실하고 순수했지만, 무롱푸는 조국 회복에 헌신하고 이 관계를 등한시했다. 왕위연의 갑작스러운 반전은 진정한 사랑을 얻지 못한 채 '자신을 포기'한 결과였다. 비록 그녀는 단우와의 삶이 매우 행복할지 모르지만, 그녀가 그렇지 못한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많은 경우 그녀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은 '얻는 것'이다.

단우의 경우 달리의 뒤를 이을 왕자가 왕위연에게 모든 감정을 바칠 수는 없다. 그를 보면 단정춘만큼 낭만적이다. Wang Yuyan의 단순함과 성실함은 그녀가 이 결말을 받아들이는 것을 더욱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왕위연과 단우의 결합은 직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암묵적인 비극이다. (Daxia Jin이 'Dragon'을 변경했을 때 Wang Yuyan이 Murong Fu로 돌아갔다는 것이 결말이었습니다.)

Xu Zhu의 친절과 친절은 모든 'Dragon'에서 가장 가능성 있고 영구적인 사랑의 결합에 기여했습니다. 소림사에서 자란 서주는 온순한 기질을 갖고 우월주의적인 경향이 없지만 영웅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맹고와 서주가 본능적으로 가까워지는 행동을 했을 뿐, 거리가 멀어질수록 두 사람은 아름다움에 대한 그리움과 기다림을 키워 마침내 결혼에 이르렀다.

두 사람의 사랑은 가장 완벽합니다. 남자는 영구궁의 주인이고 지위가 있고 여자는 서하국의 공주이며 힘이 있습니다. 그들은 '본능적' 욕구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심리적 의존성'도 갖고 있어 각자의 감정을 잘 조절할 수 있어 '진정한 사랑'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다.

세 사람이 동시에 등장해 동시에 사망했다. Zhao Qiansun은 그의 여동생을 사랑하고 나이가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녀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녀와 은밀한 밀회를 합니다. 탄씨는 어렸을 때 너무 아름다워 조천순을 잊을 수 없었던 것이 미인을 사랑하는 본능이었음을 알 수 있다. 조천순의 동생에 대한 호불호는 육체적인 친밀함을 넘어 일종의 플라토닉 사랑으로까지 승화됐다고 할 수 있다.

천산소년라오와 리추수이는 죽기 전에 자신들이 수십 년간 쌓아온 증오와 사랑이 모두 사기에 불과했고, 오야자에게 감정적으로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세 사람의 사랑 얽힘은 왜곡된 심리적 본능이다.

천산동라오와 이추수는 사랑 때문에 싸우고 질투하고, 사랑 때문에 서로를 죽이고, 사랑 때문에 서로에게 해를 끼치는 편협함은 심리적 불균형을 초래했다. 사랑은 미움을 낳고, 백세에 가까운 노인의 심리적 문제는 특히 심각하다.

오야자는 이추수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낳은 이후로 남편이자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그는 음식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조각상을 조각하고 밤낮으로 감시하며 그와 함께 가지고 다닐 다채로운 그림을 그립니다. 그는 고작 11살의 소녀인 Li Qiushui의 여동생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런 변태적 감성이 참 대단하네요.

사랑의 궁극적인 목적지는 가족과 직업을 갖는 것이지만, 아이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성숙한 남자에게 일어난다면 참으로 지루한 행동이다. 변태가 아니라면 어쩌겠는가. ? 이는 분명 오야자의 심리적 장애로 인한 것이며, 그의 비정상적인 사랑관은 천산 출신의 두 낯선 여성 동라오와 리추수이의 비극적인 사랑으로 이어졌습니다.

단정춘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여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뿐, 플레이보이의 즐거움을 느꼈을 뿐 감정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았다. Duan Zhengchun의 위선적인 감정은 그가 모든 옛 연인을 만날 때 "...너무 보고 싶어!"라는 가식에서 더욱 드러납니다.

Duan Zhengchun의 마음 속에 사랑은 단지 시크한 망토일 뿐입니다. 그리고 달콤한 대화는 플레이보이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전술입니다. 단정춘은 단지 자신의 생리적 기능을 만족시키려는 것뿐이고, 비열한 사랑의 방식일 뿐, 동물적 본능일 뿐, 사랑은 전혀 없었다.

Xuanci 사부는 성실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무술계에서는 도덕성이 지극히 높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마음 속으로는 극히 보잘것없는 사람이다. 헛된 명성을 위해 불륜을 저지르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 약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는 Ye Erniang이 그의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결코 묻지 않았습니다. Xuanci의 명성을 보존하기 위해 Ye Erniang은 세계의 영웅들 앞에 무릎을 꿇고 Xiao Yuanshan에게 이유를 설명하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이런 감정적인 일방적인 사랑이 비극의 깊이를 더해준다. 사랑이 이 지점에 도달하면 어떻게 발전할 수 있습니까? 비극뿐이다!

자기미의 본능을 반영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한다. 그녀의 아름다움 때문에 그녀는 거지 가문의 노인과 결혼했습니다. 그것은 전혀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단지 심리적 의존과 생리적 본능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런 사랑은 비극이다.

사랑이 없으면 심리적, 육체적 불만을 토로하려는 본능일 뿐이다.

'용팔부' 전반에 걸쳐 우리는 모든 여성이 주로 비극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어쩌면 남성 우월과 여성 열등이라는 관념이 완전히 지워지지 않아 비극적인 여성이 극 전체를 감싸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고통과 고통, 슬픔과 분노는 모든 여성의 사랑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심리학자 Nina Feroli가 말했듯이 현대의 사랑은 진정한 사랑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연 <드래곤>에서는 사회 전체의 사랑관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찾기 힘든가요? 사실 마음의 균형을 맞추고, 평화로운 마음을 갖고,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그러면 행복이 좋고, 단순함이 좋다!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답: 고생하세요! 어쩌면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고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