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경극에서는 어떤 역할을 맡나요?
경극에서는 어떤 역할을 맡나요?
경극에는 몇 가지 역할이 있나요?
역할이라고도 알려진 경극의 역할은 크게 성(Sheng), 단(Dan), 징(Jing), 모(Mo), 추(Chou)의 다섯 가지 역할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Shengxing은 "sheng"으로 불립니다. 출생 요소는 Xu Sheng (Lao Sheng), Hong Sheng, Xiao Sheng, Wu Sheng, Wa Sheng 등으로 나뉩니다. 경극의 중요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서성(노성) : 극 중 중년 이상으로 턱수염을 기른 인물. 성격과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안공노성이나 노래노성(예를 들어 황제, 관료, 문인, 노성)으로 나눌 수 있다. 등), 옛 학생에게 의존하고(예: 군 사령관 역할), 옛 학생을 실패시킵니다(예: 가난하고 우울한 사람 역할 등). 홍성 : 관우, 조광음 등 얼굴이 붉은 사람. Xiaosheng: 극중 Lingzisheng(꿩 깃털을 가진 장군, 왕자 등), Shamao Sheng(공식 학생), Fansheng(학자), Qiongsheng(가난한 학자) 등을 나타냅니다. 우성: 극중 무협 캐릭터의 경우, 밑창이 두꺼운 장화를 신는 사람을 둔자(dunzi) 우성이라고 하고, 밑창이 얇은 장화를 신는 사람을 짧은 장화(스피너) 우성이라고 합니다. 2. 단싱(Danxing)은 '단(Dan)'으로 불린다. Qingyi, Hua Dan, Wu Dan, Daoma Dan, Lao Dan, Tie Dan, Gui Dan 및 기타 역할로 나뉩니다. 단 역할은 모두 여성이다. 칭이: 주로 노래를 부르며 좋은 아내이자 어머니 역할을 합니다. 화단: 화단이라고도 하며 화려한 의상이 특징이며 주로 여왕, 공주, 귀부인, 여장군, 행상인, 마을 소녀 등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오단, 도마단: 무술을 잘하는 여자. 라오단(Lao Dan): 벤노지(bennozi)로 노래하는데, 주로 중년과 노년 여성이다. 3. Jing Xing은 Hua Lian으로도 알려진 "Jing"으로 불립니다. 징자오는 페이스페인팅에 나오는 칠한 얼굴을 말하는데 깨끗하지 않은 것 같아 '깨끗하다'는 뜻이다. 징싱은 청동망치 칠한 얼굴과 검은 머리의 역할로 나눌 수 있다. 주로 노래하는 칠한 얼굴은 장군, 승려, 녹색 숲의 영웅, 무술 얼굴, 두드리는 칠한 얼굴 등이라고 불립니다. 청동 망치로 칠한 얼굴은 Zhengjing이라고하고 무술가의 칠한 얼굴은 Fujing라고합니다. , 무술을 그린 얼굴을 Wujing이라고하고 Wuer를 그린 얼굴을 Hongjing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모"라는 용어는 줄여서 "모"라고 불립니다. 이 직업에는 실제로 주연을 맡은 남자들이 있다. 예를 들어, 처음으로 등장하는 사람들을 '모'라고 부른다. 5. 극중 추악한 행동은 '추악한 행동'을 의미한다. "세 칠한 얼굴"은 추악한 행동과 칠한 얼굴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문추는 추한(문인, 유학자)로 나누어지며 넘어지기, 때리기 등의 무술 역할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 뒤집기, 던지기 동물 기호에 따르면 Chou는 황소에 속하며 Ox는 바보의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무대 위의 Wu Chou는 입을 벌린 점퍼라고도하며 그는 말할 수 있습니다. 춤을 추고, 발랄하고 똑똑한 역할을 수행하며, 무술을 잘하는 것은 추악하고 멍청한 니우의 성격과 전혀 다르다
경극 역할
경극 역할
경극의 등장인물은 크게 남성과 여성, 노소, 미남과 추함, 선과 악의 4가지 역할로 나누어지며, 주로 역사적 이야기, 선과 악의 상징, 의리를 연기한다. 화려하고 화려한 머리장식과 의상은 물론이고, 약 1,300편의 전통극이 있으며, 400편 이상이 자주 공연된다.
<셩>은 : "Laosheng" - 직립 인물 또는 황제와 장군으로 등장하는 성숙한 중년 남성을 의미합니다. "Xiaosheng" - 젊은 남성을 의미합니다.
"Qingyi" - 중년 남성을 의미합니다. 노인 여성은 일반적으로 귀족 가문의 여성을 지칭하며, "우단(Wu Dan)"은 싸울 수 있는 여성을 지칭하고, "화단(Hua Dan)"은 "하녀"와 같은 사회 바닥에 있는 여성을 지칭합니다.
"Jing"은 다양한 유형의 그려진 얼굴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독특한 성격, 자질 또는 외모를 가진 남성 캐릭터입니다.
"Mo"도 고학생 범주에 속하지만 They 나이가 많고 생각이 혼란스럽고 가족의 바닥에 살고 있어야합니다. 화장을 할 때 콧대에 작은 흰색 가루 조각을 바르기 때문에 흔히 "작은 얼굴"로 알려져 있습니다.
'못생겼다'는 작은 색칠한 얼굴을 뜻하는데 주로 사회의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을 상징한다. , 민속 영웅들은 영리함과 희극을 자주 보여줍니다.
경극의 특징
(1) 무대와 시공간 방식
과거에는 경극 무대에는 큰 커튼이 없었고, 관객들은 무대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테이블 서라운드"가 있는 테이블 하나와 "의자 커버"가 두 개 있었습니다. 의자 두 개."
테이블 주변과 의자 커튼에는 장식용 자수가 있습니다. 때로는 무대에 아무것도 없을 때도 있습니다. 나중에는 무대 앞에 대형 커튼을 추가해 공연 전 무대를 덮는 데 사용했다. 공연 도중에 또 다른 커튼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제2의 커튼'이라 부르며, 무대 뒤에서 배우들이 의상을 갈아입고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하는 등의 준비 작업을 막는 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커튼을 만들어 북경 오페라 공연을 더욱 컴팩트하게 만듭니다.
경극 무대의 시공간은 매우 자유롭고, 실제 생활의 시공간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막이 열리고 배우들이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무대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경극무용의 시간과 공간은 배우들의 활동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경극의 특정 인물이 무대에 오른 후 말하고 노래하는 것을 통해 무대가 자신의 서재임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무대에서 내려온 이후에는 서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또 다른 인물이 등장하는 그의 육체적 연기를 통해 무대는 험난한 산길임을 알 수 있다. 사람이 집에서 한가하게 앉아 친구 집에 가고 싶을 때, 무대 위의 원('원'이라고 함)을 그리며 걷다 보면 그의 집이 친구의 집으로 변모하게 된다. 또 다른 예는 극중 인물들이 예상치 못한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는 경우인데, 이는 순간적인 심리적 반응이지만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노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에 반해 편지를 쓰고, 편지를 읽고, 와인을 마시는 등의 과정은 원래 일정 시간이 소요되지만, 단순화를 위해 몸짓과 수나곡을 동시에 연주하면 된다. 완전한.
따라서 관객들이 경극을 즐길 때 배우들의 내레이션, 노래, 연기와 함께 상상력을 발휘하여 극 속 시간과 장소, 환경을 이해해야 한다.
(2) 역할 유형
경극의 역할 유형은 일반적으로 '사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로 성별, 연령, 정체성, 지위, 성격, 극중 캐릭터의 기질 등. 경극의 사업부문은 곤곡극(Kunqu Opera), 회한극(Huihan Opera)과 같은 고대 오페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처음에는 Sheng, Dan, Mo, Wai, Jing, Chou, Za, Shangshou, Xiashou 및 Popular의 10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이후 공연 예술의 발전과 레퍼토리의 풍부함으로 인해 직업의 엄격한 경계가 무너지고 성(Sheng), 단(Dan), 형(Jing), 주(Chou)의 네 가지 직업이 통합되었습니다. 각 줄에는 여러 가지 다른 문자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성흥에는 노성(주로 황제와 우아한 중장년 역을 맡는다. 화윤, 악비, 황종 등 노래하고 싸울 수 있는 무장도 있다. 등은 "Laosheng에 의존"), Laoshengxing에도 속함), Wusheng(용감한 전사 또는 녹색 숲 영웅), Xiaosheng(주로 Zhou Yu, Lu Bu 및 잘생긴 젊은 캐릭터와 같은 영웅적이고 상냥한 캐릭터를 연기함), 홍성(관우, 조광의 등) 어린이 같은 캐릭터), 극중 어린이 같은 캐릭터를 인형이라 부른다.
단 라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Zhengdan(또는 Qingyi)(위엄 있고 조용한 여성), Huadan(순진하고 활기찬 소녀 또는...
경극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북경 오페라는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있어 고유한 모델링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성별, 성격, 연령 및 정체성의 캐릭터를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역할로 구분합니다. 경극의 등장인물은 생생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며 연극적 효과가 강하기 때문에 '생'에 대한 관객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극에서는 일반적으로 극중 남자 역을 맡은 배우를 일컬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노성', '소성', '오성'으로 구분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보통 북경 오페라 "오자서"의 오자서와 같이 드라마에서 강직하고 결단력 있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그들은 공연 중에 귀에 늘어진 가짜 턱수염을 착용하는데, 이는 북경 오페라 전문 용어로 "수염"이라고도 합니다. , 특별한 수염 연기 기술이 있습니다. 수염의 색깔은 캐릭터의 나이를 나타냅니다. "Yang Silang은 약 30 세이며 검은 수염을 입고 있습니다. 북경 오페라 "Qin Xianglian"에서 Wang Yanling은 약입니다. 60세, 흰 수염을 기른 노성(Laosheng)은 일반적으로 노래와 섬세한 연주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의 노래 스타일도 북경 오페라의 운율로 표현되며 노래 스타일은 강하고 직립하며 단순합니다. 동작도 우아함, 위엄, 엄숙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북경 오페라의 '샤오생'은 극 중 남성 캐릭터의 동작이 우아하고 우아함을 나타냅니다. .
노래에 있어서는 실제 목소리와 가짜 목소리를 결합한 창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그의 창법은 화려하고 밝다. 예를 들어, 북경 오페라 "백사전설"의 서선(Xu Sheng)은 극중에서 뛰어난 무술 실력을 발휘하는 젊은 남성 장군을 가리킵니다. 연극. 노래에 중점을 두지 않고 무술 동작의 숙련도와 기술의 난이도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경극 <창반포>의 조윤(趙雲). 경극에서는 여성을 총칭하여 '단'이라 부르는데, 이는 등장인물의 나이와 성격에 따라 여러 가지 직업으로 나눌 수 있다. 지위가 높은 여성을 '정단'이라고 부르는데, 정단이 연기하는 캐릭터가 종종 파란색 가운을 입기 때문이다. 북경 오페라 "두아의 불의"의 여주인공 두이는 전형적인 칭이 캐릭터입니다. Tsing Yi의 연주는 엄숙하고 차분하며 우아하고 부드럽습니다. 일반적으로 Tsing Yi의 노래 목소리는 선율적이고 섬세하며 우아합니다. 단 업계의 "Hua Dan"은 일반적으로 Tsing Yi에서 순진하고 활기차고 난잡한 여성을 연기합니다. "The Matchmaker"의 중매인과 같이 공연에서 솜씨와 낭송에 중점을 둡니다. 극중 나이든 여자 역을 맡는다. 노인들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안정된 수평보폭으로 걷고, 옷의 색깔은 짙은 가을색과 짙은 녹색이며, 실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경극에서 '징' 캐릭터는 무대 위에서 가장 화려한 얼굴 화장을 하며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캐릭터 유형이다. "Jing"은 얼굴 화장이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사용하여 얼굴의 윤곽을 그리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큰 얼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극에서 독특한 외모나 성격을 지닌 역할을 맡은 남성들은 대부분 장군, 신격화된 인물,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지닌 인물들이다. 이들은 민간인과 군인의 선악으로 나뉘지만 성격과 기질은 거의 거친 편이다. , 장엄하고 영웅적이기 때문에 북경 오페라에서는 노래에는 넓고 공명하며 강하고 격렬한 음색의 실제 목소리가 필요하며 동작 모델링에도 캐릭터의 성격과 추진력을 강조하기 위해 굵은 선과 웅장 함이 필요합니다. . 경극의 '못생긴' 배우들은 '작은 얼굴'이라고도 불린다. "Chou" Xing의 메이크업은 Dahualian과 다소 유사하지만 그의 퍼포먼스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며 약간 과장된 캐리커처와 같습니다. 광대의 등장은 종종 온 집안에 웃음을 선사합니다. "추악함"은 "문학적 추악함"과 "무술적 추악함"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Wu Chou는 숲의 영웅, 도둑, 도둑 등 재치 있고 재미있으며 무술에 능숙한 캐릭터를 자주 연기합니다. "Wen Chou"는 종종 경찰관, 간수, 바텐더, 파수꾼, 퇴역 군인 등을 연기합니다. 시민 영웅이든 군사 영웅이든 모두 선과 악, 신분의 높고 낮음이지만, 극중에서는 모두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코미디 캐릭터이지, 모두가 악당은 아니다. 경극의 직업은 오랜 세월에 걸쳐 발전해 왔습니다...
경극의 5대 배역은 어떤 사람들을 대표하는가?
성(Sheng), 단(Dan), 경극(Jing), 모와 추
성흥은 주로 황제와 우아한 신사를 연기하는 중장년층인 노성 등 남성 역을 연기하는 직업이다. 샤오셩: 주로 젊고 잘생긴 남자 캐릭터를 연기해요. Wu Sheng: 주로 용감한 전사 또는 녹색 숲의 영웅 역할을 담당합니다. 홍성(Hongsheng): 특히 붉은 얼굴 화장을 한 노수련생을 가리킨다. 아기 : 연극 및 기타 카테고리의 어린이 캐릭터입니다. 갈고리 모양의 얼굴(즉, 얼굴에 화장을 한 것)을 지닌 홍성(Hongsheng)과 우성(Wusheng)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학생들은 평범한 얼굴, 즉 외모가 비교적 깨끗하고 잘생겼다.
단싱은 다양한 연령층과 성격, 정체성을 지닌 역할을 맡는다. 단계는 위엄 있고 우아한 여성인 청의(정단)로 나뉜다. 화단: 청순하고 발랄한 소녀, 혹은 발랄한 성격을 지닌 여성. Wu Dan: 용감한 여성 캐릭터, 특히 전사를 연기하세요. 단 다오마(Daoma Dan): 무술을 잘하고 싸울 필요가 없는 젊은 중년 여성. 라오단(Lao Dan): 나이든 여성. Caidan: 재미있고 코믹한 캐릭터입니다. 화샨(Hua Shan): 칭이, 화단, 우단, 도마단을 합친 만능 배우를 화샨이라고 합니다.
Jing Xing은 일반적으로 Hua Lian으로 알려져 있으며 Hua Mi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그들은 남자 역할을 맡는다. 징싱(Jingxing)은 정징(Zhengjing)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지위가 높고 꾸준한 태도를 지닌 충신과 장군입니다. Vice Jing (Er-faced): 흔히 오만한 얼굴로 알려져 있으며, 대부분 거칠고 무모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Wu Jing (무화면): 무술에 중점을 둔 캐릭터입니다.
추함은 작은 칠한 얼굴, 세 칠한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Wen Chou를 포함하여 영리하고 재미있거나 사악하고 교활한 캐릭터. Wu Chou: 똑똑하고 유능하며 유머러스한 영웅입니다.
마지막은 노인입니다
일반적으로 Sheng, Dan, Jing, Chou만 있습니다. "Sheng"에는 "Mo"가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북경 오페라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제갈량, 조조, 목계영, 판진, 샤오허. . . 이들은 모두 경극의 등장인물이다. 직업에 대해 묻는 건가요?
경극은 성단(Shengdan), 징초우(Jingchou)의 네 가지 직업으로 구분됩니다.
성(Sheng): 남성을 지칭합니다: 노성(Zhuge Liang, Lu Su), 무성(Wu Song, Gao Chong) ), Xiaosheng(Zhou Yu, Luo Cheng)
Dan: Lao Dan(Taijun She), Qingyi(Wang Baochuan, Qin Xianglian), Huadan(Hong Niang, Chun Cao)과 같은 여성을 나타냅니다.
Jing: 다채로운 얼굴, 더 개성 있는 남성(예: Bao Gong, Huang Gai, Lian Po)
Chou: 다음과 같이 더 재미있는 남성 또는 여성: Shi Qian, Jiang Qian
북경 오페라에서 Sheng은 어떤 유명한 역할을 합니까
1. Shengxing
Shengxing은 남성 역할을 수행하는 직업이며, 중국에서 그 위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경 오페라는 매우 중요합니다. Shengxing에는 Laosheng, Xiaosheng, Wusheng, Hongsheng 및 Wansheng과 같은 여러 범주가 포함됩니다. 구부정한 얼굴을 한 홍성과 우성을 제외하고 성싱은 일반적으로 평범한 얼굴을 갖고 있는데, 이는 전문 용어로 '준현'이라고 불리는데, 즉 외모가 깨끗하고 잘생겼다.
①노성(Laosheng)은 '서성', '정성', '수염성'이라고도 불린다. 이들은 대체로 정의감이 있는 중년 이상의 남성들이다. 캐릭터들은 주로 "검은 수염"(검은 수염)을 착용합니다. 과거 북경 오페라는 원래 성(Sheng), 외(Wai), 모(Mo)의 세 대사로 구성되었으며, 나중에 이를 총칭하여 라오성(Laosheng)이라고 불렀습니다. 노생은 공연예술의 다양한 특성에 따라 안공라오성, 소패라오성, 변바라오성으로 구분됩니다. '노래하는 치노성', '왕마오성'으로도 알려진 안공라오성은 주로 황제와 선비의 역할을 맡아 무대 위에서는 움직임이 적고 차분하고 꾸준하기 때문에 ''라고 불린다. An Gong ". Liu Xiu, "Up to the Sky"의 한 왕조 광무 황제, "Capture and Release Cao Cao'의 Chen Gong 등. 쇠퇴종파의 노성, 공덕노성이라고도 불린다. '노동노성'은 주로 늙거나 정신적으로 우울한 인물의 역할을 맡아 주로 공덕을 행하므로 '죽은 학교'라고 불린다. 시 주석을 죽이는 탑' Song Jiang et al. 이들 중 대부분은 군장 역할을 하며, 투구와 갑옷을 착용하고 칼과 창(극중에서 사용하는 무기)을 사용하는 인물로, '정군산'의 노장 황종(黃忠)도 포함된다. "평화를 위한 전쟁"의 "정군산", "진담주"의 악비 등. 어떤 선배이건 간에 그는 주로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하고 사용한다. 안공노선생은 선율적이고 우아하게 노래하고 싶어하고, 나쁜 학교 노학생은 슬프고 화나고 퇴폐적인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고, 모교노인은 열정적이고 관대하게 노래하고 싶어합니다. 또한, 경극 역사상 노성배우 중에 문예와 무예를 겸비한 사람이 있는데, 노래와 연기, 기예를 모두 갖춘 이러한 폭넓은 연기력을 갖춘 노성배우를 '문군노성'이라 불렀다. , Cheng Changgeng, Tan Xinpei 등과 같은.
② 샤오셩은 주로 청년 역할을 맡아 화장을 하고 수염을 기르지 않아 섬세하고 잘생겼다. Xiaosheng은 노래할 때 높은 음의 가성을 사용하고, 말할 때는 진짜 가성을 사용합니다. Xiaosheng이 사용하는 가성은 Danjie의 노래 스타일과 다릅니다. Xiaosheng의 노래 스타일은 강하고 강력하며 넓고 밝아야 합니다. 그의 목소리는 명확하지만 여성스럽지 않아야 하며 강하지만 거칠지 않아야 합니다. 성격과 지위의 다양한 특성에 따라 학생들은 로브 벨트 학생, 팬 학생, 깃털 학생, 가난한 학생 및 오 학생으로 구분됩니다. "거즈 모자 틈새"라고도 알려진 로브 벨트 틈새는 관리로 일하는 청년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거즈 모자를 착용하는 것은 그의 주요 상징입니다. "Qi Shuang Hui"의 "Yu Tang Chun"과 Zhao, "Chen Sanliang Climbing the Hall"의 Chen Kui 등. 부채학생은 주로 젊은 선비나 우아한 왕자의 역할을 맡는다. 부채를 손에 들고, 머리에 선비의 스카프를 두르며, 주름 장식을 하고 있어 '주름 학생'이라고도 불린다. 캐릭터의 우아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별한 소품입니다. "옥팔찌 따기"의 푸펑, "서방의 낭만"의 장준루이 등 머리에 깃털(꿩 꼬리)이 달린 '꿩 꼬리 학생'으로도 알려진 링자성(Ling Zisheng)이 주요 상징이며, 대부분은 군 사령관이나 민간 및 군사 기술을 모두 갖춘 인물을 연기합니다. Lingzi를 플레이하려면 무술 기술이 필요하고 작업 프레임에 의존하고 춤을 추며 Lingzi를 사용하여 많은 댄스 동작을 수행해야 합니다. "영웅의 만남"의 Zhou Yu, "Lü Bu and Diao Chan"의 Lu Bu, "Muke Village"의 Yang Zongbao 등.
대부분의 가난한 학생들은 가난한 문인과 학자의 역할을 수행했으며 주로 캐릭터의 썩은 부분을 발 아래로 짓밟는 데 익숙했습니다. 그러므로 '신발가죽 학생'이라고도 불리며, 화려한 옷을 입는 것이 주요 상징이다. 부유하고 고귀한 옷은 녹색 주름에 화려한 패치가 많이 붙어 있는데, 이는 이 사람들이 지금 가난하고 초라한 옷을 입더라도 미래에도 여전히 번영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부유하고 고귀한 옷'이라고 불립니다. 예를 들어 "구타당한 연인"의 Mo Ji, "Lianshengdian"의 Wang Mingfang 등 Wu Xiaosheng은 주로 젊고 영웅적인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그들의 연기는 무술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노래 기술, 노래 부르기, 운동도 포함됩니다. 무술 실력 면에서 우샤오성은 우성과 유사하지만 노래와 독창은 모두 샤오성 방법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여덟 망치"의 루원롱, "조자운 빌림"의 조운, "시수 마을 방문"의 시수 등
③우성은 무술을 잘하는 청년과 중년의 남자 역을 맡는다. 그는 장기 무술과 단기 무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Dunzi Wusheng" 및 "Punzi Wusheng" "Dunzi"는 밑창이 두꺼운 부츠를 신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기 무술은 큰 무술로 이어지며, "장반사"의 조운, "지주 전투"의 마초, "도르래를 뽑다"의 고총 등 무술과 기술 모두 똑같이 중요합니다. 번트 전사들은 몸에 꼭 맞는 짧은 옷을 입습니다. "Sanchakou"의 Im Tang Hui, "Cross Slope"의 Wu Song, "Night Run"의 Lin Chong 등 무술 스턴트에 중점을 둡니다. Chengwu Laosheng은 "Bailianglou"의 Wu Zhen과 "Jianfeng Mountain"의 Qiu Cheng과 같은 중년 및 노인 영국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우생...
경극의 주인공은?
역할이라고도 알려진 경극의 역할은 크게 성(Sheng), 단(Dan), 징(Jing), 모(Mo), 추(Chou)의 다섯 가지 역할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Sheng Xing은 "sheng"으로 불립니다. 출생 요소는 Xu Sheng (Lao Sheng), Hong Sheng, Xiao Sheng, Wu Sheng, Wā Sheng 등으로 구분됩니다. 경극의 중요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서성(老生) : 극 중 중년 이상으로 턱수염(수염)을 기른 인물로, 성격과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안공노성(Angong Laosheng) 또는 노래노성(Singing Laosheng)으로 나눌 수 있다. (예: 황제, 관료, 학자 등의 역할 수행), 노학생에 의존(예: 군 장군 플레이), 쇠퇴하는 노학생(예: 가난한 사람 플레이 등).
홍성 : 관우, 조광음 등 얼굴이 붉은 인물.
소성 : 극중 영자성(꿩털을 단 장군, 왕자 등), 사마오학생(공학생), 팬학생(학자), 가난한 학생(가난한 학자) 등을 가리킨다. .
우성 : 극중 무협 캐릭터. 밑창이 두꺼운 장화를 신는 사람을 장귀(둔자) 우성, 얇은 밑창을 신는 사람을 속기(미끄러운) 우성이라고 한다.
2. Dan Xing은 "Dan"으로 불립니다. Qingyi, Hua Dan, Wu Dan, Daoma Dan, Lao Dan, Tie Dan, Gui Dan 및 기타 역할로 나뉩니다. 단 역할은 모두 여성이다.
칭이: 주로 노래를 부르며 좋은 아내이자 엄마 역할을 맡고 있다.
화단: 화단이라고도 불리며 화려한 의상이 특징이며 주로 여왕, 공주, 귀부인, 여장군, 행상인, 마을 소녀 등의 역할을 맡는다.
오단과 도마단: 무술을 잘하는 여자.
라오단: 벤노지로 노래를 부르는데, 주로 중장년층 여성이다.
3. Jing Xing은 Hua Lian으로도 알려진 "Jing"으로 불립니다. 징자오는 페이스페인팅에 나오는 칠한 얼굴을 말하는데 깨끗하지 않은 것 같아 '깨끗하다'는 뜻이다. 징싱은 청동망치 칠한 얼굴과 검은 머리의 역할로 나눌 수 있다. 주로 노래하는 칠한 얼굴은 장군, 승려, 녹색 숲의 영웅, 무술 얼굴, 두드리는 칠한 얼굴 등이라고 불립니다. 청동 망치로 칠한 얼굴은 Zhengjing이라고하고 무술가의 칠한 얼굴은 Fujing라고합니다. , 무술을 그린 얼굴을 Wujing이라고하고 Wuer를 그린 얼굴을 Hongjing이라고합니다. 공연 스타일은 모두 다릅니다
4. 이 업계의 사람들은 대부분 중산층입니다.
5. 극중 추악한 행동은 "추악하다"고 하는데, "세 칠한 얼굴"은 칠한 얼굴과 많이 다릅니다. >
추는 문추와 오추로 나누어지며, 문추는 넘어지기, 때리기, 돌리기, 던지기 등의 무술 역할을 전문으로 하는 인물이다. 동물 조디악, Chou는 황소이고 황소는 바보입니다. 추악한 것은 어리 석음과 동의어입니다.
하지만 무대 위의 오추는 입을 벌리고 춤을 추기도 하며, 발랄하고 똑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무술을 잘하는 니우의 추악하고 어리석은 성격과는 전혀 다르다.
경극에는 크게 성(Sheng), 단(Dan), 징(Jing), 주(Chou)의 네 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성흥학교: Ye, Jiang, Liu, Xu.
단싱 학교: 메이, 샹, 쳉, 쉰, 왕, 쑹, 마오, 리, 장, 양, 첸, 샤오, 샤오리, 달리, 공.
징싱스쿨: 하오, 허우, 위안, 치우, 진.
못생긴 학교: 샤오, 예, 리우, 마. . .
오페라 등장인물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늘 다양한 의견이 있어왔다. 더 흔히 말하는 '성단경주'는 '아이러니'로 명명됐다. 이는 사실 아주 오래된 전설로, 드라마나 전설이 유행하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번영을 논할 때 그 오류는 이미 지적된 바 있다. 예를 들어 명나라 작가 주지산(朱志山)은 《고슴도치토크》에서 이렇게 말했다. 모두 틀렸습니다. Sheng은 남자를 의미하고 Dan은 Danse를 의미하며 Jing은 Jing'er, Mo는 Mo Ni라고 불리며 Gu는 공무원, 즉 그의 모국어 발음이 의미가 있습니까? 오페라 캐릭터의 "반은유"라는 생각을 분명히 반박합니다.
먼저 '生'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Zhu Zhishan은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남자입니다. 간단하지만 합리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부, 후배, 유학자, 장성(張性), 이성(張性) 등은 모두 남자를 뜻하는 호칭이 아닌가?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너무 단순하고 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비밀을 검증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결과적으로 터무니없는 이론을 제시합니다.
다시 '댄' 이야기를 해보자. 사람들은 왜 무대 위의 여성을 "댄"이라고 부르는지 궁금해합니다. 드라마 역사가 Zhou Yibai는 "Dan"이라는 단어가 "Jie"라는 단어에서 진화했다고 믿습니다. 순서가 먼저 "자매"이고 그 다음 "자매"가 실수로 "다"로 대체됩니다(송나라 드라마에는 "고고가 대를 보낸다", "쌍이 대를 판다", "백샤오상 시우다"가 있음), "다" "는 둘 다 "자매"입니다.) 그런 다음 "Da"의 단순화된 형태를 "Dan"으로 변경했습니다(금원원 판에는 "Dan Sengu"와 "Suan Gudan"이 있고 원래 "Laogu Qianda"는 "Laogu"가 됨) Qiandan") (Zhou Yibai의 "중국 오페라 컬렉션" 참조). "Sister"는 항상 여성을 가리키는 호칭이었습니다. "Dan"은 "Sister"를 의미하므로 "Dan 역할"이 여성 역할을 전문으로 한다는 것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순수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원나라 출신인 커단추(Ke Danqiu)는 '순수함'이 '아름답다'를 타락시킨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푸펀모셴샤오...
경극의 역할은 몇 개로 나뉘나요?
질문자에게 다른 방식으로 설명하자면 아마도 이해가 더 쉽네요~
^0^
성흥은 크게 노성, 소성, 오성으로 나뉘는데요~
노성이란 삼십년이 지난 남자를 말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는 TV 시리즈의 인물(예: Ji Xiaolan 및 Huang Yaoshi)과 같이 수염을 기른 사람들이 북경 오페라 무대에서 공연할 경우 Laosheng Yinggong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Wen Laosheng과 Huang Yaoshi는 Wenwu입니다. 또 다른 예는 전형적인 틈새 시장인 Romancing the House의 Young Jae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한국 드라마 Green Grass의 차태완은 다른 특별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의 역할은 크게 칭이, 화단, 라오단으로 나눌 수 있어요~
요즘 드라마 1위 히로인은 아마 모두 칭이일 거예요. Xia Ziwei, Xiao Yanzi는 Hua Dan, Queen Mother는 Lao Dan입니다. 여왕과 같은 여성은 "Assassin Dan"이라고 불리며 전형적인 악당은 Wu Dan과 Dao Ma Dan이며 두 번째는 설정을 나타냅니다. 전자는 이해하기 쉽고, 솔저 어썰트의 많은 장교들은 다채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조조는 강력한 인물은 아니지만 업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맹목적으로 긍정도 부정도 할 수 없는 그는 화려한 얼굴을 갖고 있다. 또 다른 예로는 상하이 와이탄의 펑징요(Feng Jingyao)가 있다. 그는 비록 악당이지만 여전히 많은 업적을 가지고 있다. 상사도 광대가 아니라 그물이다. 이것은 또한 무대 위의 인물에 대한 존경과 긍정의 표시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는 Jing이 나쁜 사람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단지 이러한 캐릭터가 더 다채로운 캐릭터를 대표한다는 것입니다. "Bright Sword"의 전형적인 Li Yunlong은 칠해진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Jing이 연기하는 정치 위원과는 매우 다릅니다. 라오 셩.
광대는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극 중 이해하기 쉬운 캐릭터다. 하지만 광대의 역할이 반드시 그렇게 뻔한 것은 아닙니다. 광대를 이해하고 싶다면 '황금거북이'를 보고 직립 역할(구학생)이 좋지 않고 광대의 역할이 옳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좋습니다. 나쁜 감정은 아닙니다. 일반인의 말로 설명하면 더 이해하기 쉬울 것 같네요 ㅎㅎ~
^0^
- 관련 기사
- Sandy Bridge를 어떻게 발음하나요?
- Dahua Futures 거래 소프트웨어가 좋은가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 Jiangsu Tiancheng Technology Group Co., Ltd.는 어떻습니까?
- 소즈단은 어떤 TV 시리즈의 캐릭터인가요?
- 여성 네티즌 거짓말쟁이의 여러 모습
- 보살이 태어나는 날은 언제인가요?
- thinkpadt410s를 Intel SSD에 직접 설치할 수 있나요? 옵티컬 드라이브 베이를 추가하지 않고 메인 하드 드라이브 위치에 직접 놓기만 하면 됩니다.
- 중추절을 표현하는 한 문장
- 에센스증권에서 주식을 거래할 때 매매시점은 어떻게 읽어요?
- 우멍차오(吳孟液) 학자의 시신 이별식 현장은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