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불교는 인도인에 의해 창시되었습니다. 왜 중국에는 4대 보살사원이 있습니까?
불교는 인도인에 의해 창시되었습니다. 왜 중국에는 4대 보살사원이 있습니까?
이 4대 명산은 구화산, 오대산, 어메이산, 푸퉈산이다.
사대보살의 도장이 된 이유에 대한 암시도 있습니다.
구화산
신라왕(고대명)의 집에 진교각이라는 뛰어난 스님이 있었습니다. 우리 나라 당나라 용희제 4년, 금교각이 24세로 축복을 내렸다. 당나라 진원 10년(794)에 진지조는 99년의 봄과 가을의 인생 여정을 보냈다. 그는 제1기에 화성해야 할 지장보살로서 도장을 열고 중생을 제도하며 원만한 공덕을 이루었다. 올해 7월 30일, 주님께서 모든 제자들을 불러 작별 인사를 하셨습니다. 하늘과 땅이 슬퍼하며 울었고, 새들도 슬퍼서 울기 시작했는데, 이는 지극히 초자연적인 일이었습니다. 진지장보살이 세상을 떠난 뒤 그의 제자들이 그의 시신을 돌통에 떨어뜨린 지 3년이 지나서 통을 열어보니 그 색깔이 마치 살아있는 것 같았고, 그의 시신을 흔들 때 금빛 자물쇠 같은 소리가 났다. 관절. 불경에는 "보살이 걸려서 잠겨 있고, 수백 개의 해골이 울리고 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모든 제자들은 이것이 보살의 세상에 온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는 어떤 보살입니까? 이름이 지장보살이고, 외모가 불경에 나오는 지장보살과 유사하고, 수행방식이 고대 지장보살과 동일하므로 지장보살의 화신으로 확인하였다. 성(姓)이 진(晉)이라 진 지장보살(晉藏身)로 추앙받았고, 그의 육신을 모시는 탑을 세웠다. 이 탑은 이제 육체의 궁전이 되었습니다.
진지장은 불교 4대 명산 중 하나에 위치해 있으며,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도교 사원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그때부터 구화산(九hua山)의 육신의 보살들이 천년 이상 계속해서 출현하였다.
주화산을 지장보살의 도장이라 부르는 이유다.
푸퉈산(Putuo Mountain)
푸퉈산의 정식 명칭은 푸퉈라자(Putuo Luojia)인데, 이는 산스크리트어의 소리이다. 중국인들은 산스크리트어를 이해하지 못하여 나중에 푸퉈(Putuo)와 뤄자(Luojia)로 분리했다. 실제로는 왜곡이다.
인도 현장법사의 전기에 따르면 이 산은 오랫동안 불교 경전에 기록되어 있으며 실제 보타산은 인도에 있습니다. 관음보살이 화신해야 할 곳이다.
중국 저우산다오에 있는 산을 보타산이라 부르는 이유에 대한 암시도 있다.
일본 승려들은 법을 공부하기 위해 중국에 자주 온다. 그들은 오랫동안 관음이라는 이름을 들어왔고 관음보살을 매우 숭배합니다. 회애는 먼저 불교를 공부하고, 두 번째로 관음보살을 숭배하기 위해 중국에 왔습니다. 그는 당시 유명한 불교 휴양지였던 우타이산에 왔습니다. 우타이산은 문수수리보살(Manjushri Bodhisattva)의 사원입니다. 문수사리보살은 가장 지혜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와 관음보살은 모두 부처님의 제자입니다. 두 보살은 항상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당시 우타이산은 북쪽 지역의 불교 신자들의 순례지였습니다. 끝없는 흐름.
그는 오대산에서 아주 엄숙한 관음보살상을 초대해 일본으로 가져갈 준비를 했다.
범선이 장강 하구를 떠나자마자 광활한 해역이 갑자기 펼쳐졌다. 곧 범선은 군도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이 군도는 1,300개 이상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유명한 저우산 군도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시황은 불멸의 약을 원했기 때문에 이 군도를 봉래선녀산으로 판단하여 3,000명의 소년 소녀를 이곳으로 보냈습니다. 그때부터 이 군도는 바다 위의 선녀산이라 불렸습니다. 혜애는 푸른 바다에 박혀 있는 진주 같은 섬들을 바라보며 매우 행복했습니다. 곧 이곳에서 일본으로 갈 것이고, 그의 소원이 어떻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리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흥분한?
그러나 갑자기 바다에 강한 바람이 불어 파도가 일고, 파도가 치솟아 배가 기울고 뒤집어지며 전복될 뻔한 것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혜애는 주지스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서둘러 관음대사에게 무릎을 꿇고 도움을 청했습니다. 비록 폭풍이 멈추지는 않았지만 범선은 더 이상 울퉁불퉁하지 않고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바닷물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푸퉈섬의 산봉우리까지 배를 운반했습니다. Houye는 닻을 내리고 돛을 내리고 배를 멈추고 강한 바람이 잦아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 날, 바람이 잦아들고 파도가 잔잔해진 후이이는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배가 산에서 출발하자마자 갑자기 바다에서 회백색 연기 구름이 솟아올라 마치 커튼처럼 배의 뱃머리 바로 앞에 매달려 길을 막았습니다. Houye는 고개를 들어 머리 위로 푸른 하늘을 보았고 좌우로 연기 양쪽에 맑고 밝은 바다를 보았습니다. 배의 뱃머리를 돌려 연기를 피해 앞으로 항해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범선은 왼쪽으로 항해하고 연기는 왼쪽으로 표류했습니다. 범선은 오른쪽으로 항해하고 연기는 오른쪽으로 표류했습니다. 배는 바다 위를 한 바퀴 돌다가 긴 원을 그리다가 푸퉈산 바다로 돌아왔다.
Hui E는 배를 입 안으로 항해하고 닻을 내리고 돛을 내린 다음 떠나기 전에 연기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셋째 날 아침, 붉은 태양이 바다 밑바닥에서 천천히 솟아오르며 커다란 등불처럼 빛났다. 희아가 오두막에서 나와 위를 올려다보니, 술과 선녀들이 오가는 웅장하고 화려한 아치형의 통로가 있었는데, 진주가 빛나고 눈부셨다. 혜아는 기뻐서 두 손을 모으고 절한 뒤 곧 출항했다. 그러나 배가 입 밖으로 나오자 갑자기 하늘의 경이로움이 사라졌습니다. 먹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바닷바람이 큰 파도를 일으키며, 하늘은 순식간에 변했습니다. 희애는 며칠 동안 이곳에 머물지 못하고 계속 이런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불안해졌습니다. 그는 언제 관음을 일본으로 다시 초대할 수 있을까요? 간절한 마음으로 배는 계속 전진했습니다.
이때 바람은 더욱 거세지고 파도도 더 커졌다. 멀지 않은 곳에서 범선은 뿌리를 내린 듯 갑자기 바다에 멈춰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이때 철연꽃이 바다 위에 떠 있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보타산 전체가 범선을 둘러싸고 있었다. 혜애는 충격을 받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곰곰이 생각했다. 관음대사가 일본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것은 아닐까? 그는 선실로 돌아와 관음불상 앞에 무릎을 꿇고 기도했습니다. 부처님.”
그냥 말했다. 마지막에 갑자기 '꽝' 소리가 들렸다. 구름이 흩어지고, 하늘이 맑아지고, 태양이 하늘 높이 떠 있었다. 이때 한 어부가 산에서 내려와 혜아에게 말했다. “나는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직접 보았습니다. 당신은 떠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스승님께 청하여 한동안 우리 집에 머물게 하십시오 이야기를 나누기 며칠 전입니다."
관음불상을 들고 Hui E는 어부들을 따라 푸퉈산으로 올라갔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반짝이는 황금빛 해변에 밀물과 밀물이 오고, 푸른 산봉우리가 끝없이 펼쳐진 바다에 둘러싸여 있으며, 낮에는 일출을 보고 밤에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정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타이산으로. 여기에 사찰을 짓고 관음보살이 보타산에 정착하자고 생각했어요! 주변 어부들은 관음보살이 보타산에 모셔진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했으며, 일부는 나무를 자르고 일부는 돌을 운반하기도 했습니다. 곧 조인동 옆에 작은 수녀원이 세워졌습니다.
오늘 보타산에 있는 '관음원 가기 꺼림'은 이 보살상의 일본행을 꺼린 것을 기념하는 의미입니다.
이후 보타산은 관음보살 도장이 되었고 관음보살 도장도 이곳에 자주 나타나며 마침내 중국 관음보살 도장의 위상을 확립하게 되었다.
오대산은 청량산(淸良山)으로도 알려져 있다
새로 번역한 《화엄경》에는 "북동쪽에 청량산이라는 곳이 있다. 예로부터 모든 보살들이 지금은 만수리(Manjushri)라는 보살이 있고, 만수만의 보살 추종자들이 그들 가운데 항상 설법하고 있습니다."
"부처님은 만수리의 보물 다라니경(Dharani Sutra)에 대해 말씀하십니다"도 말합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멸망한 후 남방부현 북동쪽에 다제나라는 나라가 있고 무정이라는 산이 있는데 거기에 문수리 소년이 살면서 모든 중생을 위해 설법한다."
일본 승려 엔닌의 『당나라로의 법구경』의 기록에 따르면 이 산에는 문수보살이 자주 나타난다고 한다.
이 책은 역대 역사가들이 높이 평가하는 중요한 사료로서 현장법사의 『당서역기』와 같은 지위를 갖고 있다.
당대 법구순례기(唐智儀廟土)에 따르면 과거 다화엄사(大淮廟)에는 큰 공양당을 마련하고 일반 남녀, 거지,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와서 공양을 받던 곳이었다. . 공양스님은 "여기서 공양하려고 먼 산까지 갔습니다. 산에 있는 스님들에게 공양하려고 했을 뿐인데 이 거지들에게 공양할 생각은 없습니다. 내가 공양한다면 이 거지들에게 밥을 먹고 싶으면 왜 이 산까지 오지 않겠습니까?" 스님은 모두에게 음식을 먹으라고 충고했습니다. 거지들 중에 임신한 여자가 있는데, 식사가 끝나면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뱃속에 있는 아이의 몫을 달라는 것입니다. 기증자는 그를 꾸짖으며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임신한 딸은 “내 뱃속의 아이들은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아직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왜 그들에게 음식을 주지 않느냐”고 되물었다. 기증자는 “너희들은 멍청하다. 배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음식을 달라고 하면 누구와 함께 먹느냐?” 그러자 여자가 “나는 배에 있는 것은 아무것도 먹을 수 없고, 그것도 먹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어나서 식당을 떠났다. 대당에서 나오자 문수리로 변하여 광명을 발하고 대당을 광채로 가득 채웠으며 그 모습이 빛나는 옥과 같았고 금머리 스승을 타고 수천 보살에 둘러싸여 하늘로 날아갔다. 수천 명의 군중이 일제히 밖으로 나가더니 서둘러 땅바닥에 쓰러져 사과의 목소리를 내고 사라졌다. 집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눈물을 흘렸다.
한동안 나는 목소리가 마르고 목이 메어올 때까지 대성인 문수리를 불렀으나 결국에는 기억이 나지 않았고, 이제부터는 모두가 서원을 하게 되었다. 승려와 재가자, 남자와 여자, 크든 작든, 지위가 높든 낮든, 가난하든 공양과 금식을 하는 사람은 모두 평등하게 지원받아야 합니다. 산의 바람 방식은 평등의 방식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생적인 영적 변화가 자주 나타나며, 세상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단식회를 봅니다. 식당에는 남편들이 줄을 서고, 여자들이 줄을 서고, 아이들도 줄을 서고, 아이들도 줄을 서고, 스님들도 줄을 서고 있습니다. 일렬로, 수녀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침대 위에서 공양을 받고 있습니다. 기증자는 똑같이 먹고,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면 비난하지 말고, 그것이 아무리 작거나 크더라도 그냥 받아들이십시오.
여기에는 문수사리보살이 자주 등장하는데, 너무 많아서 다 언급할 수 없습니다.
어메이산
쓰촨성 어메이현에서 남서쪽으로 약 7km 떨어져 있습니다. 보현보살이 나타나 법을 설하는 도장이다. 어메이 산(Mount Emei), 모메이 산(Momei Mount)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광명산(廣命山)이라 부르는데, 민산(宣山)에서 뻗어나온 산맥으로, 산과 구릉이 무지개처럼 솟아올라 있으며, 길이가 180km가 넘고 둘레가 500~600km에 이른다. 산 전체에는 대애(Da'e), 중어(Zhong'e), 샤오어(Sao'e)라는 세 개의 주요 봉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주봉인 만포봉(Wanfo Peak)은 해발 3,099m입니다. 우타이산, 보타산, 구화산 등과 함께 우리나라 4대 영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기슭에서 산 정상까지 50km가 넘는 거리를 덮고 있는 70개 이상의 사원, 40개 이상의 동굴, 100개 이상의 돌 틈새가 있습니다. 그 중 성수완년사는 보현이 나타나는 중앙사원으로, 푸옹이 금나라에 나타난 보현을 보고 여러 왕조를 거쳐 이 산에 백수보현사를 건립한 것이 그 유래이다. 명나라 만력(萬利) 시대에 만년사(萬年寺)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사찰의 청동과 철로 만든 불상은 모양이 아름답고 주조가 잘 된 귀중한 불교 문화 유물입니다. 그 밖에도 복호사, 보국사, 청음각, 흑룡강 판자길, 선풍사, 금정사, 광상사 등이 있으며 모두 매우 유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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