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바이올린 연주를 위한 상위 10개 클래식 레퍼토리는 무엇인가요?

바이올린 연주를 위한 상위 10개 클래식 레퍼토리는 무엇인가요?

1. "명상"

작가: 쥘 마스네(Jules Massenet), 프랑스 작곡가. 1890년부터 1920년까지 프랑스 작곡가들이 모두 그에게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Massine의 음악은 개인적이고 감미로우며 슬프고 오락적인 특성이 강합니다. 그가 작곡한 <명상>은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바이올린 곡 중 하나로 꼽혀 왔으며, 그 부드럽고 서정적인 선율은 바이올린 작품 중에서도 고전이 되었습니다.

'명상'은 19세기 프랑스 작곡가 마시녜의 오페라 '테스'의 막간이다.

오페라 '타이스'는 1894년에 작곡됐다. 줄거리는 서기 4세기 이집트에서 일어난 종교적인 이야기다. 연극 전체는 고대 이집트의 유명한 도시 알렉산드리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사막에서 수행을 하는 성자의 이야기. 여귀 타이시를 구출하는 스님의 이야기. 그는 호화로운 삶에 중독된 골드 핑크색 소녀 타이시를 데려오기 위해 도시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그는 그녀가 호화로운 오락의 사회계를 떠나 종교로 개종하도록 설득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타이인은 마침내 감동을 받아 수도원에 들어가 수녀가 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성승은 타이시의 젊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에 감동하여 타이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스님은 너무 많은 고문을 당해 절을 떠나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타이즈에 대한 그리움을 버리지 못하고 다시 타이즈로 돌아갔다. 이때 Taisi는 중병에 걸려 임종을 맞이했습니다. 성자 스님은 사랑의 발 앞에 웅크렸고, 성자는 죄인이 되었지만, 죄인의 영혼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2. "사랑을 찬미하며"

저자: 에드워드 엘 에드워드 엘가(Edward Elgar)는 주로 독학을 통해 여러 악기, 특히 바이올린 연주를 마스터한 영국 작곡가입니다. 그는 색상 변화를 좋아했으며, 그가 창조한 스타일과 음악적 언어는 극도로 개인화되어 "엘가리안(Elgarian)"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영국 음악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충성스럽게 일했으며 1904년에 기사 작위를 받고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메달. 또한 그는 미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옥스퍼드 대학교, 캔터베리 대학교, 예일 대학교에서 음악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1924년에는 영국 국왕의 음악 교사로 고용되었습니다.

'사랑에 대한 찬양'은 엘가가 1888년에 신혼 아내에게 쓴 작품이다. 이 작품은 우리를 향한 사랑의 그림을 전형적인 세레나데 형식으로 우아하게 그려내고 있다. 바이올린은 연인의 감미로운 말처럼 감동적인 멜로디를 연주합니다.

부드러운 멜로디 속에는 슬픔의 흔적뿐 아니라 달콤함과 행복의 맛도 복합적인 감정으로 끝난 뒤 연인이 가만히 있는 듯 점차 약해지며 끝난다. 속삭임...? 음악은 감미롭고 따뜻하며, 멜로디는 부드럽고 감동적이어서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3. "Ave Maria"

작가: 프랑스 작곡가 구노 샤를(Gounod Charles). 구노는 초기에 종교에 열광했으며, 그의 첫 작품은 『미사 삼부』였다. 1855년에 작곡된 "성 체칠레 축일 미사"는 종교음악의 개혁이었다.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1859년에 창작된 <파우스트>였다. 12편의 오페라 외에 3편의 교향곡과 성악곡도 작곡했는데, 그 중 '교황행진곡'은 바티칸의 국가로 채택되었으며,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아베마리아'이다.

'아베마리아'는 프랑스 낭만주의 시대의 유명 음악가 구노(Gounod)가 작곡한 곡으로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 중 제1번 '전주곡과 푸가'의 전주곡을 사용한다. 노래 파트는 반주 파트 역할을 합니다. 작품 전체는 언제나 우아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마치 중세 시대의 소박하고 엄숙한 교회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전주곡과 푸가 다장조"의 서곡 부분은 순수함과 평온함이 어우러져 절묘합니다. 그리고 함께, 아름다운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4. "방랑자의 노래"

저자: 스페인의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파블로 데 사라사테. 그는 8세 때 처음으로 공연을 펼쳤고, 신동으로 평가받았다. 그는 17세에 여행과 공연 경력을 시작하여 5개 대륙을 여행하며 세계 음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가는 곳마다 전례 없는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눈부신 활약을 펼친 덕분에 그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주자가 되었습니다.

사라사티의 '방랑자의 노래'는 바이올린 독주 가운데 불후의 명작이다. 이 곡은 사라사테의 작품 중 가장 친숙한 명곡으로, 영혼을 자극하는 슬픈 색채와 어렵고 심오한 바이올린 연주의 화려한 효과는 듣고 나면 누구라도 매료될 것이다.

5. "샤콘느"

저자: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Johann Sebastian Bach)는 바로크 시대의 독일 작곡가이자 뛰어난 오르간 연주자이자 바이올린과 하프시코드 연주자였으며, 바로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작곡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작품은 풍부한 독일 음악 스타일과 숙련된 다성음악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의 음악은 바로크 음악 스타일의 정수를 구현합니다. 그는 서양 "현대 음악"의 아버지이자 서양 문화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존경받습니다.

이 "샤콘느"에서 바흐는 눈부신 연주 기술과 다성 주제 사이의 단성 선율의 경쾌한 대비를 모노 선율로 알려진 바이올린에서 기적적으로 재현합니다. 오르간, 다채로운 교향곡 그림을 형성합니다. 댄스음악의 주제는 넓고 엄숙하며, 애절함도 살짝 가미된 무반주 바이올린 음악의 걸작이라 할 수 있다.

6. "사계"

저자: 바로크 시대 이탈리아의 유명한 작곡가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안토니오 비발디. 다수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작곡한 것 외에도 관현악 앙상블 등의 작품도 작곡했는데, 그 작품들은 민속색과 삶의 정취로 유명하다. 그 밖에도 그는 칸타타, 모테트, 트리오, 소나타 등을 비롯해 10편이 넘는 오페라를 작곡했다.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는 1725년경에 작곡됐다. 비발디가 50세쯤 되었을 때 출판한 대규모 작품으로 보헤미아의 폰 모르진 백작에게 헌정한 곡으로, 그 선율은 아직도 남아 있다. 오늘. 형식적으로 볼 때 이 선율은 다른 협주곡에 비해 자유롭고 불균형해 보이지만 바로크의 특징과 매력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이 네 작품은 회화로 가득 차 있어 바로크 시대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7. "24 Violin Caprices"

저자: 이탈리아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Niccolò Paganini는 후기 유럽 클래식 음악 학교, 초기 낭만주의 음악가에 속합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 대가 중 한 명이며 바이올린 연주 기술에 많은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파가니니의 '바이올린 카프리스 24곡'은 그의 바이올린 연주 예술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다. 곡의 주제는 간결하고 명확하며, 연주되는 멜로디는 경쾌하고 경쾌하다. 이 작품의 기술적 어려움은 항상 모든 바이올리니스트에게 가혹한 시험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8. "기념관"

저자: 체코슬로바키아의 작곡가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Frantisek Drdla. 그는 생애 동안 많은 바이올린 작품, 실내악, 오페레타를 썼는데, 그의 작곡 스타일은 당시의 낭만주의 음악의 성격과 고향 보헤미아의 민족적 선율을 혼합한 것인데, 이것이 그의 모든 작품의 본질이기도 했다. . 그 중 <기억>, <세레나데> 등 대중적인 바이올린 명곡이 그의 대표작이다.

독일의 바이올리니스트 드롤라(Drolla)는 어느 날 친구를 만나러 비엔나 교외로 트램을 타고 가다가 우연히 슈베르트의 무덤을 지나게 되었다. 그는 알려지지 않은 노래의 왕의 무덤을 보고 음악적인 생각이 떠올랐고, 이를 트램 티켓에 녹음했습니다.

전곡은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맑고 간결한 멜로디와 여운이 남는다. 특히 아름답고 부드러운 음색은 듣는 이에게 깊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9. "악마의 트릴"

저자: 타르티니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뛰어난 교육자이자 진지한 학자이자 자격을 갖춘 작곡가입니다. 그는 평생 동안 음악을 작곡한 것 외에도 음악 이론에 관한 몇 가지 저작을 썼고 바이올린 연주를 교육 목적으로 하는 고등 학교를 설립했으며 바이올린 활을 개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그는 140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20개의 총 협주곡, 150개의 소나타, 50개의 트리오를 작곡했지만 그 중 약 200개의 원고가 여전히 샌안토니오 대성당의 오케스트라 보관소에 봉인되어 있습니다. 두아에서. "악마의 트릴"은 가장 유명한 것 중 하나입니다.

타르티니는 세상에서 가장 마법 같은 바이올린 기술을 배우는 꿈을 자주 꾸었다고 한다. 그래서 한때 꿈에서 바이올린 기술을 대가로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고, 악마는 아름다운 바이올린 연주를 했다고 한다. 그를 위한 음악.

타르티니는 꿈에서 깨어난 뒤 기억에 남는 곡을 적어냈는데, 이 곡에는 아름답지만 극도로 어려운 비브라토가 많기 때문에 '악마의 비브라토'라고 불린다. 이 곡은 길지는 않지만 어려운 비브라토가 많아 기술적이면서 동시에 강한 청량감을 유지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10. '집시의 노래'(일명 방랑자의 노래)

스페인 바이올린의 대가 사라사테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습니다. 바이올린 대가들. 그는 바이올린 실력과 예술적 표현력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작곡 측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 곡은 집시 톤 스타일로 작곡되었으며 전 세계 바이올린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 되었습니다.

음악은 대담하고 신나는 스캇토 톤으로 시작해 자유롭고 거침없으며, 매우 독특한 기술적 장식으로 열정과 낭만이 가득하다. 음악은 중간 부분에서 아다지오로 바뀌는데, 멜로디는 감동적이고 슬프고 우울하다. 결말은 매우 흥미롭고 생동감 넘치는 알레그로입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변화는 사람들을 활기차고 즐거운 장면으로 끌어들이고, 유창하고 빠른 활잡이는 매우 매혹적입니다. 전체 노래는 클라이막스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