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Metamorphosis Meter의 고전 인용문
Metamorphosis Meter의 고전 인용문
1. 순교자들은 그리스도를 과소평가하지 않았고,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높이 오르도록 허락했습니다.
2. 첫째, 불평하지 않고 둘째, 설명하지 않는 그는 확실히 재능이 있습니다.
3. 믿음이 있는 사람은 믿음을 정의할 수 없고, 믿음이 없는 사람이 정의하는 것은 혐오의 그늘에 가려져 있습니다.
4. 당신은 이 세상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유이며 당신의 본성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정확하게 말하자면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탈출 그 자체일 것이다.
5. 발자크의 지팡이 손잡이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나는 모든 장애물을 부수고 있습니다. 내 지팡이 손잡이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모든 장애물이 나를 짓밟습니다. 동일한 유일한 것은 모든 것입니다.
6. 모두가 등뒤의 철책 뒤에 살고 있다 보니 요즘은 동물에 관한 책이 너무 많아요. 이것은 자신의 자연적인 삶에 대한 욕망을 표현하며, 사람의 자연적인 삶이 생명이지만 사람들은 이것을 볼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존재는 너무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상상 속에라도 담아두고 싶어 한다.
7. 왜 원죄에 대해 불평해야 합니까? 우리가 천국에서 쫓겨나는 것은 그것 때문이 아니라, 우리가 생명나무의 열매를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8. 사람들은 기존 감방을 싫어하고 새 감방으로 옮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곳에서 사람들은 이 새로운 감옥을 싫어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9. 선생님이 내가 우리 반의 말썽꾸러기라고 했는데, 그렇다면 우리 반의 반 친구들은 누구일까요? 똥! 나는 그들보다 낫습니다. 결국 나는 막대기입니다.
10. 이 세상으로 탈출하지 않으면 어떻게 이 세상에서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11. 성장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사실 장잉티안에게는 부모님의 화합이 천국입니다. ; Wang Chenzheng 그가 많이 필요하지 않으면 그의 부모님 회사는 그의 천국이고, 소녀가 많이 필요하지 않으면 할아버지는 그의 천국입니다!
12. 현재 있는 곳에 머무르면 세상이 당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13. 목적은 있지만 따라갈 길은 없다. 우리가 길이라고 부르는 것은 망설임에 지나지 않는다.
14. 의도하지 않은 모든 실수가 용납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5. 열심히 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미도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무슨 일을 하고 있나요? 다른 모든 결점의 원인이 되는 두 가지 근본적인 결점, 즉 조바심과 게으름이 있습니다.
16. 뒤로 넘어졌을 때 구출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모든 우울함을 채우고 둑을 넘치게 한 내 피 웅덩이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빠져들었다.
17. 어느 시점부터 더 이상 탈출구가 없다. 이것은 달성될 수 있다.
18. 당신은 가족이 있는 노숙자이지만, 나는 부모가 있는 고아입니다!
19. 직장을 잃을 것이라는 두려움. 이 두려움은 사람의 인격을 타락시킨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20. 우리는 악한 시대에 살고 있다. 예를 들어 지금은 사람의 뿌리가 땅에서 뽑힌 지 오래인데도 사람들은 여전히 고향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21. 음악은 새롭고, 더 섬세하고, 더 복잡하고 따라서 더 위험한 자극을 생산하는 반면, 문학은 혼란스럽고 복잡한 자극을 명확하게 하고 의식으로 고양시키고 정화하여 인간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음악은 감각적 삶의 곱셈이다. 반면 문학은 감각생활을 억압하고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준다.
22. 실제 길은 밧줄 위에 있는데, 높은 곳은 팽팽하지 않고 땅에 가깝다. 사람들이 걸을 수 있는 길이라기보다는 걸려 넘어지는 사람들을 위한 길입니다.
23. 집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들어보세요. 들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냥 기다리세요. 기다릴 필요도 없이 그냥 조용히 혼자 있으면 된다. 그러면 세상은 네 앞에서 껍질을 벗기고, 아무것도 아닐 것이고, 너 앞에서 펄럭이는 방식으로 뒤틀릴 것이다.
24. 이게 어떻게 그레고르일 수 있지? 만약 그레고르였다면 인간이 그런 동물들과 함께 살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자동으로 떠나갔을 것이다. 그래야 형이 없어도 우리는 형을 존경하고 기념하며 살아갈 수 있다.
25. 표면적으로는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이 더 고귀하고 운이 좋은 사람들이지만 이는 단지 환상일 뿐이다. 사실 그들은 더 외롭고 더 불행하다. 오히려 장인정신은 사람들을 군중 속으로 끌어당깁니다.
목공소나 꽃밭에서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26. 물질은 정신으로 가공되어야 한다. 이건 뭐죠? 이것은 경험이며, 경험을 경험하고 파악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27. 까마귀들은 까마귀 한 마리만으로도 하늘이 무너진다고 주장한다. 이 진술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하늘에게는 아무 것도 증명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하늘은 까마귀의 무력함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28. 침묵에는 얼마나 많은 힘이 담겨 있는지 모른다. 공격적인 공격성은 사람들이 자신과 세상에 자신의 결점을 숨기기 위해 종종 사용하는 환상이자 계략일 뿐입니다. 진정한 지속력은 인내에 있습니다. 약자들만이 참을성이 없고 거칠다. 그 결과 그는 대개 인간의 존엄성을 잃습니다.
29. 마음은 두 개의 침실이 있는 집이다. 한 방에는 고통이 있고 다른 방에는 기쁨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웃음이 옆방의 고통을 깨울 것입니다.
30. 행복은 소유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행복은 방향의 문제일 뿐이다. 이는 행복한 사람들이 현실의 어두운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1. 이생의 행복은 삶 자체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삶의 영역으로 올라가기 전의 두려움입니다. 이생의 고통은 삶 자체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그로 인한 자기 고문입니다. 그 두려움 때문에.
32. 차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딸이 가장 먼저 일어나 어린 몸을 쭉 뻗었다는 것은 이것이 바로 그들의 새로운 꿈과 좋은 소망의 상징이라고 생각합니다. .
33. 우리는 숲 속에 길을 잃은 버려진 아이들과 같습니다. 내 앞에 서서 나를 바라볼 때 내 마음 속 슬픔을 아시나요?
34. 인생에는 다양한 가능성이 있으며, 모든 가능성에 반영되는 것은 자신의 존재가 피할 수 없는 불가능함일 뿐이다.
35. 글을 쓰려면 '은둔자처럼'이 아니라 죽은 사람처럼 고독이 필요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글쓰기는 더 깊은 잠, 즉 죽음입니다. 마치 죽은 사람을 무덤에서 끌어낼 수도 없고 끌어낼 수도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밤에 나를 책상에서 끌어내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36.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은 사실 탐정소설이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은 어떻습니까? 탐정드라마이기도 했고요. 중심 줄거리는 비밀이 점차 밝혀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보다 더 큰 비밀이 있을까요? 문학 창작은 언제나 진실을 탐구하는 것이었습니다.
37. 예술은 언제나 몸과 마음을 다 투자하는 문제였기 때문에 예술은 결국 비극적이다.
38. 진짜 상대에게서 무한한 용기가 나온다.
39. 건강한 사람들에게 삶은 인간이 죽는다는 인식으로부터의 무의식적이고 암묵적인 탈출이다. 질병은 언제나 경고인 동시에 투쟁이기 때문에 질병, 고통, 질병 역시 신앙의 매우 중요한 원천입니다.
40. A씨에게는 모두가 아주 친절하다. 마치 훌륭한 당구대를 세심하게 보호하는 것처럼, 훌륭한 당구선수가 닿을 틈도 주지 않고, 훌륭한 당구선수가 도착할 때까지 그 테이블 상판을 꼼꼼히 살펴봤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발생한 피해는 용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자신이 직접 타격을 가하기 시작하면 최대한 태평하게 공을 쳤다.
41. 부(富)란 무엇인가? A라는 사람에게는 낡은 셔츠 한 벌이 큰 재산이지만, B라는 사람은 여전히 천만 달러가 부족한 가난한 사람입니다. 부는 완전히 상대적인 것이며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것입니다. 부는 소유물에 대한 애착을 의미하며, 사람들은 새로운 소유물과 새로운 의존 관계를 통해 자신의 소유물을 손실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구체화된 불안일 뿐이다.
42. 삶에 필요한 따뜻함을 추구하는 것은 항상 매우 시급하며 이는 삶과 죽음의 선택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사람들은 단지 구경꾼이 될 수 없습니다. 관목도 나무도 우리를 보호할 수 없습니다. 생명은 지스카 산맥이 아닙니다. 누구나 운전대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약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연료가 충분한 강하고 부유한 사람들보다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합니다. 약자는 바퀴에 눌리기 전에 쓰러지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43. 예술은 시계처럼 때로는 '빠르게 움직인다'.
44. 가장 강한 빛은 세상을 무너뜨릴 수 있다. 약한 눈 앞에서는 세상이 강해지고, 약한 눈 앞에서는 주먹이 자랄 것이며, 심지어 약한 눈 앞에서는 분노하여 감히 쳐다보는 자를 박살낼 것이다.
45. 공부를 잘 못한다고 탓할 수 있나요?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것은 새들의 노래입니다. 새꾼은 나 같은 보통 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 새의 언어를 구사합니다.
46. 군중은 붐비지만 모두가 조용하고 외롭다. 세상에 대한 평가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올바르게 얽힐 수 없습니다. 우리는 파괴된 세상에 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47. 목소리가 변한 이유도 여행하는 세일즈맨의 직업병인 지독한 감기 때문일 뿐이라고 확신하기도 했다.
48. 청춘은 햇살과 사랑으로 가득하다. 젊은이들은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이 능력을 잃으면 위로 없는 노년이 시작되고, 쇠퇴와 불행이 시작됩니다.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능력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결코 늙지 않을 것입니다.
49. 맞아요, 사람이 참 불쌍해요. 점점 늘어나는 군중 속에서 그는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었습니다.
50. 꿈은 현실을 드러내고, 상상은 현실 뒤에 숨어 있다. 이것이 인생의 끔찍한 점, 예술의 충격적인 점입니다.
51. 열이 부족해서 화상을 입는다. 추위 때문에 재가 된다.
52. 죽음과의 만남에서 승리하면 더 강해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53. 가족들이 나쁜 사람 되지 말라고 해서 나도 나쁜 사람이 됐다.
54. 제가 뭐 물어보면 엄마 꿈에서 깜짝 놀랐던 거 생각나셨나요?
55. 오늘 내가 안 때리면 꽃이 왜 이렇게 붉은지 모르실 거예요.
56. 동물은 주인에게서 채찍을 빼앗아 스스로 채찍질을 하며 주인이 되려고 했지만 이것이 주인의 채찍에 새로운 매듭이 생겨 만들어진 환영일 뿐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
57. 부자의 호화로운 삶은 가난한 사람들의 가난을 희생하면서 나온다.
58. 그의 평화롭고 낙관적인 모습 뒤에는 충격적인 아픔과 외로움이 숨겨져 있었다.
59. 사실 그냥 평범한 목깃이에요. 사람들이 종종 초월적인 존재를 탈출구로 생각하는 것처럼.
60. 이 지독한 잠 못 이루는 밤이 없었다면 나는 글을 전혀 쓸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나는 항상 내가 독방에 감금되어 있는 상황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61. 사람은 결코 모든 것을 고백할 수 없다. 과거에는 완전히 고백한 것처럼 보였던 것들도 마음속에 여전히 뿌리를 내리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62. 발견하는 것보다 만들어내는 것이 더 쉽다. 온갖 일상의 얼굴들이 신비한 메뚜기 떼처럼 스쳐가는, 극도로 다채로운 현실을 표현하는 것은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일 것이다.
63. 우리는 깨어있는 꿈을 통과합니다. 우리 자신은 지난 몇 년간의 유령일 뿐입니다.
64. 사람은 책임을 져야만 자유롭다. 이것이 삶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65. 국가의 힘은 국민의 관성과 침묵의 필요성에 기초합니다.
66. 문학은 사물에 대해 편안하고 행복한 빛을 비추려고 노력하지만, 시인은 사물을 진실, 순수, 영원의 영역으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문학은 위로를 추구하지만, 시인은 위로와는 거리가 먼 행복을 추구합니다.
67. 이 말을 얼마나 잘 이해하느냐는 당신의 외로움이 얼마나 깊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68. 때로는 걱정이 가득하거나 막연한 희망을 품기도 하지만, 걱정과 희망은 모두 같은 결론으로 이어진다. 그리고 그의 가족이 그의 존재를 견딜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현재 상황에서 모든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69. 인간의 모든 실수는 조급함, 성급하게 단계별 절차를 방해하고 그럴듯한 말뚝을 사용하여 그럴듯한 일을 빙빙 돌리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70. 맞습니다. 모든 마술사에게는 자신만의 의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든은 가루 가발을 쓴 채로만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글쓰기도 일종의 환기이다.
71. 이 손만큼 돌을 꽉 잡아라. 그러나 그는 돌을 더 멀리 던지기 위해 돌을 꽉 잡았습니다.
72. 침착하고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나쁜 일이 일어나도록 노력합니다. 숨지 마세요. 대신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자극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대신 적극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러한 일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무의미함을 경험해야만 귀족이 될 수 있습니다.
73. 어떤 사람들은 태양의 존재를 지적하여 고통을 거부하는 반면, 그는 고통의 존재를 지적하여 태양을 거부합니다.
74. 당신이 누구든, 살아 있는 동안은 삶을 감당할 수 없는 한, 운명을 둘러싼 절망을 한 손으로 밀어내야 하는데… 동시에 다른 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폐허에서 보는 모든 것을 적어 두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과 다르고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평생 동안 죽었으나 당신은 진짜입니다. 구조자.
75. 어느 날 아침, Gregor Samsa는 불안한 꿈에서 깨어났을 때 자신이 침대에 누워 있는 거대한 딱정벌레로 변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76. 대부분의 문명세계는 일련의 훈련 활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이 문화의 목적이다. 다윈주의에 따르면 인간의 형성은 원숭이의 원죄인 것으로 보이며, 생명체가 자신의 존재 기반을 구성하는 것들을 완전히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다.
77. 빛은 사람들을 내면의 어둠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빛이 사람을 정복한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다. 이 끔찍하고 잠 못 이루는 밤이 없었다면 나는 글을 전혀 쓸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나는 항상 내가 독방에 감금되어 있는 상황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78. 현실이란 있을 수 없다. 현실은 삶 그 자체를 말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79. 단어는 정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예상치 못한 계곡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는 매끄러운 돌계단을 오를 수 없었고, 진흙 속에 갇히곤 했습니다.
80. 버팀목이 되지 않을 때만 정신은 자유로워진다.
81. 굳은 돌 바닥에 닿을 때까지 가만히 서서 의견, 편견, 소문, 기만, 환상의 진흙, 지구 표면을 덮고 있는 충격 속으로 발을 파고 들어가자. . 우리는 이것을 현실이라고 부릅니다.
82. 그녀를 사랑하지만, 그녀를 만나지 않으려고 감시한다.
- 관련 기사
- 금지된 일본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요?
- 중국 10대 도시
- 내 펀드에 얼마나 많은 돈이 남아있나요?
- 드림 월드 피라미드 미로(Dream World Pyramid Maze) 플레이 방법
- 알루미늄 합금 슬라이드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사랑스러운 역사: 제국의 우울 전자책 txt 풀세트 다운로드
- 여자가 서서 소변을 볼 수 있나요? 표준 자세로 서있는 아름다운 여성의 사진
- 225 년 홈 기가비트 광 네트워크 전체 범위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심천 기가비트 도시 개발 백서" 발표
- 포산 가오밍에서 자전거 타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포산에서 자전거 타기 좋은 곳
- 아들의 나쁜 징조에 대한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