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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순서대로 카메라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2. DV 데이터의 강화

데이터의 강화는 편집에 있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초기 편집에서 완성되는 것도 중요한 내용이지만, 작품에는 포일이나 장식으로서 많은 양의 관련 컨텐츠가 필요합니다. 너무 얇아 보이지 않으면서 더 풍성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l) 사진을 풍부하게 합니다

현장 촬영 시 일반적으로 주인공과 사건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환경과 관련 인물 및 사물도 촬영됩니다. 사진,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 또는 기타 촬영할 수 있는 것들은 스토리 전개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삽입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인의 생일에 관한 영화를 촬영할 때 노인의 젊었을 때의 사진이나 과거에 보존되어 있던 영상 자료를 삽입하고, 이를 클로즈업하여 클로즈업했습니다. 지금의 노인의 업은 과거의 역사와 과거의 매력을 잃지 않은 오늘의 장면과 잘 어우러져 '늙을수록 강해진다'는 충격을 안긴다.

영상 이미지를 풍성하게 만드는 기술적 방법은 앞서 소개한 기본 편집과 동일하다. 하나는 사진 삽입 시 원본 사진을 덮어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원본 사진을 짜내는 것이다. 또한, 타임라인의 오디오 트랙이 사진에서 분리된 경우, 사진을 삽입할 때 사진만 가려지고 사운드는 가려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소리의 풍부함

소리의 풍부함이 필요한 이유는 시청각 예술로서의 DV 편집에서는 " 소리' 기능. '사운드'는 DV 작품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품에 현실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적절히 활용하면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특정 상황에서 특별한 생각과 감정을 확장할 수 있으며, 심지어 배경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소리를 풍성하게 할 때에는 단순히 소리를 보존하기 위한 편집이 아닌 소리의 예술적 혁신을 더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노인의 생일 영화 사운드를 편집할 때 일반 다큐멘터리에 따라 편집한다면 그 장면의 사운드만 완전히 편집하면 되고, 그것은 " '원생태학'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까? 하지만 한편으로는 장면 효과를 고려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적인 관점에서 이를 개선하는 방안도 고민해야 합니다. 따라서 영화의 시작과 중간에 적절한 위치에 적절한 음악을 삽입하는 것은 주제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사운드를 풍부하게 할 때의 구체적인 기술적 작업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추가 오디오 트랙이 설정됩니다.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Liquid Edition 편집기의 비디오 및 오디오 트랙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트랙으로 이동하여 볼륨 라인을 조정하여 볼륨을 변경하세요. 볼륨을 조절할 때 전체 사운드와 원음의 비율에 주의하세요. 즉, 사운드 중 하나에 집중하거나 균등하게 배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운드가 추가된 후의 전체 방송에서는 총 볼륨이 기준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DV 세부 사항 조정

강화 후에는 DV 영화의 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지고 계층화되었으며 정보의 모든 측면도 증가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때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오디오와 비디오가 동기화될 때 정렬이 잘못되었습니다. 전후에 일부 사진을 연결하면 줄거리나 장면이 너무 '불쾌'하다는 것이 분명했고 전환도 없었습니다. 너무 오래 머무르면 리듬이 느리게 나타나거나 특정 샷은 너무 짧아서 순간적으로 선명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주요 원인은 편집 경험이 부족하고 렌즈 간의 연결에 대한 이해가 불분명하며 때로는 연결 방법을 전혀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편집 시에는 등장인물과 스토리의 내적 관계를 파악하고,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정확한 처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기술적으로 눈에 띄는 편집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특수효과 제외). 처리), 시청 과정 중 매체 구조가 비교적 원활하고 DV 영화 편집 작업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요약하고 축적해 나갈 것입니다.

그렇다면 등장인물과 스토리의 내적 관계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DV 장편영화를 편집할 때는 크게 생각할 필요 없이 대본이나 개요에 맞춰 편집하면 됩니다. 하지만 DV 다큐멘터리의 편집에서는 실제 사건, 실제 인물, 실제 생활을 인위적으로 리허설하지 않고 정해진 줄거리도 없기 때문에 다큐멘터리를 촬영할 때는 대본이 없습니다. 스토리의 프레임과 촬영 장면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주인공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변경 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편집해야 합니다.

과거의 많은 영화와 TV 이론은 편집 기술에 대해 많은 요약을 해왔다고 해야 할까요? 다른 사람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거나 적어도 그들이 어떻게 편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 있는 친구들은 독창적인 "루틴"과 낡은 기술에 의한 편집에 있어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갇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DV 편집은 전통적인 영화 및 TV 편집과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DV에는 다르거나 독특한 편집 기술도 많이 있습니다. DV의 촬영 기술은 기존의 촬영 방식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촬영 기술은 "한 번의 이동, 한 번의 이동" 및 "고정된" 샷을 강조하며 편집은 시작 및 종료 지점에서 매우 양식화됩니다.

그러나 DV 촬영이 추구하는 것은 보다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실제 언어'입니다. 편집 과정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실제'라는 단어입니다. 때로는 너무 많이 삭제하면 "현실"이 파괴되지만 "진실"을 위해 잘라내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실제 다큐멘터리를 편집하는 것은 장편영화를 편집하는 것보다 기술적으로 더 어렵습니다. 왜 '진짜 다큐멘터리'라고 하는가? 소위 진정한 다큐멘터리 영화는 흔히 말하는 장편영화가 아니다. 장편영화는 사운드나 영상구조의 진정성 측면에서 다큐멘터리영화만큼 엄격하지 않으며, 해설을 통해 완성되는 경우가 많다.

진정한 다큐멘터리는 실제 디테일을 많이 활용하여 등장인물의 성격을 구조화하고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전달합니다. 관객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험과 지식에 따라 서로 다른 감정과 반응을 갖게 될 것이다.

4. DV 효과 사용

DV 효과는 비선형 편집에 널리 사용되며 그 수와 패턴은 눈부십니다. DV 편집에서의 특수효과를 적절하게 적용한다면 하위 작품의 주제를 표현하고 형식을 혁신하며 시청 품질을 향상시키는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스턴트의 사용이 영화의 종류와 내용에 기초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스턴트를 추구하거나 심지어 남용하는 경우, 표면적으로는 화려한 스턴트가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영화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오히려 관객을 불편하게 만들어 스턴트의 본래 의미를 상실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DV 영화의 특수 효과는 유형과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각 장르는 항상 표현의 형태에 있어 고유한 규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르 영화라 할지라도 각 작품은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스턴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장편영화에서 스턴트를 활용할 때는 주로 영화의 종류와 스타일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장편영화의 유형에는 스릴러, 로맨스 영화, 공상과학 영화, 코미디 영화 등이 있습니다. 스릴러에서는 정지 프레임, 빠르고 느린 속도, 색상 변경, 마스크, 폭발, 멀티 프레임 및 스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타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DV 테스트 필름에서는 여러 스턴트를 혼합하여 동일한 사진에 사용하여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험영화는 종종 시각적 충격을 강조하고 여기에 충격적인 음향효과를 결합해 새롭고 기이한 효과를 내며 사람들의 연상을 촉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즉, 스턴트가 표현하고자 하는 아이디어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큐멘터리 영화 편집 시 스턴트를 사용할 때는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스턴트는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다큐멘터리의 '현실'을 파괴하기 때문입니다. 스턴트를 사용하기 위해. 다큐멘터리영화는 비드라마영화의 주요 장르로서 내용의 진정성과 신뢰성에서 생명력을 얻는다.

감독이 원래의 현실에 지나치게 개입하면 사기의 흔적이 쉽게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다큐멘터리는 영화이기도 하고, 그 자체로 예술적 표현의 한 형태이기도 하다. 삶의 복사물도 아니고, '모니터링'처럼 독창적인 영상도 아니다. 캡쳐, 편집을 거쳐 완성된 영상작업입니다. 장르는 본질적으로 현실적이고 구체적이지만, 다큐멘터리를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많은 스턴트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락의 시작과 끝을 표시할 수 있는 기존의 "페이드" 외에도 고정 프레임, 흑백, 오래된 영화, 혼합 색상 등과 같은 기타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노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화에서 우리는 노인의 생일 축하 장면을 클로즈업하고 그가 어렸을 때 찍은 사진을 번갈아가며 촬영하여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했습니다. 리듬의 측면뿐만 아니라, 리듬의 기복도 사람들에게 '현재'와 '과거'의 역사 속에서 교대와 중첩을 느끼게 함으로써 단순한 장수 기록을 삶과 사회의 관계로 승격시켜 유지한다. 시대와 역사에 가까웠던 노인의 삶과 다큐멘터리를 접목해 영화는 새로운 차원에 도달한다.

또한, 전통적인 영화와 TV 작품에서 성공적인 스턴트 퍼포먼스 기법을 배우고 이를 특정 루틴에 따라 적용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익숙한 간단한 응용 방법이다. 예를 들어, 인생의 단편 로맨스 영화에서 빠른 모션 스턴트는 긴급한 느낌을 주는 반면, 슬로우 모션 스턴트는 차분하고 서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그림 주위에 가상 테두리를 추가하면 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흑백 구절은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을 표현합니다. 재생 스턴트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같으며, 중복 인쇄된 이미지는 그리움이나 상상력을 표현하고, 후광 효과는 마술을 만들고, 과장된 변형은 코미디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한마디로 특수효과의 역할은 '과잉'이 아닌 영화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역할이다.

타임라인에 특수 효과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전환 효과를 추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료에 특수 효과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DV 카메라의 효과와 동일하지만 편집 타임라인에 추가됩니다. 변환 효과를 사용할 때 먼저 변환 효과를 추가하려는 엔딩과 타이틀을 찾은 다음 특수 효과 라이브러리에서 효과를 선택하고 두 관절 사이의 특수 효과를 잡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특수 효과를 설정하고 확인하십시오. 일부 변환 효과는 더 복잡하며 실시간으로 재생되기 전에 생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생성을 클릭하여 완료하세요.

자료에 특수 효과를 추가하는 목적은 자료의 단락에서 특수 효과가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때 캡처된 특수 효과는 해당 자료의 단락에 배치되며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매우 복잡한 믹싱 효과를 사용하는 경우 효과가 사용되는 순서는 물론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와 종료되는 시기 등의 키프레임 설정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 DV 해설 녹음

DV 영화 해설은 전통적인 영화 및 TV 작품의 "인공성"을 피해야 하며, DV 해설에 "단어"를 추가하지 않았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실적으로 부자가 되세요. "잘 만들어진"이라는 전통적인 의미의 "해설"은 매우 전문적으로 들리지만 실제로는 개성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DV 작품에서 가장 두려운 점은 개성이 없다는 점이다. 드라마든 무플롯 영화든 개성이 있느냐에 따라 개성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녹음에 앞서 우리는 '내레이션'이 과연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피할 수 없다.

소위 해설은 적어도 두 가지 기능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는 영화의 배경과 관련 역사 또는 민족 관습에 대해 필요한 소개를 제공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장면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진이 찍히지 않았거나 녹음할 수 없습니다. 음성은 보충 지침을 제공합니다. 촬영이 완료되면 사운드가 완전하고 선명하게 녹음되고, 편집과 연출의 수준도 높아 내레이션 없이 전체 표현을 완성해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다큐멘터리에서는 내레이션을 최대한 적게 사용해야 합니다. 관객이 원본 시청각 언어를 통해 이해할 수 있다면 추가적인 설명은 절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설명이 늘어나는 만큼 우리의 '주관적 의지'도 커지기 때문에, 이 '설명'이 가미될수록 다큐멘터리의 '현실'에 대한 '간섭'도 커지게 되어 '훼손'도 커지게 되기 때문이다. 진짜 영화는 더 크다.

우리 자신의 삶과 지식 등의 한계로 인해 많은 '판단'은 정확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시대의 영향을 받거나 전통적인 개념에 기초한 판단은 요약된 '설명'을 더욱 일방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촬영 및 제작 과정에서 우리는 영화 속 인물이나 사건의 전 과정을 '매우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종종 쓰여지는 '설명'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원래 실제적인" 것을 "덜 실제적인" 것으로 바꾸기 쉽습니다. 이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고 "노력 낭비"인 접근 방식입니다.

전통적인 텔레비전 제작에서는 누군가 다큐멘터리 촬영과 제작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포수' 작가에게 이야기를 써달라고 요청합니다. 다큐멘터리 영화를 좀 더 클래식하고 세련되게 만들고 싶다는 그들의 출발점이 맞는 것 같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DV 다큐멘터리 촬영 및 제작에 있어 정확히 금기 사항입니다.

DV 다큐멘터리의 특징은 제작자 수가 적다는 점이며, 화질을 미화하거나 향상시키기 위해 나중에 설명에 의존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실제 장면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하다. 그 품질은 원래 생태의 실제 세부 사항에서 비롯됩니다. 시청자가 시청할 수 있도록 '너무 주관적'일 필요는 없으며 시청자가 '실제 이미지'와 함께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계속 고민하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함께요.

단어, 문장, 작문 선택에 있어 수준 높은 작가들이 보통 사람들보다 낫다는 것은 인정하지만, 그들이 이 시대에 익숙하지 않고 DV 기술과 예술적 표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과거의 많은 사람들처럼 DV 이벤트에서 주최자는 항상 유명 영화 감독을 초대하여 연설하거나 손님으로 초대하지만 도착했을 때 대부분이 DV 기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또는 그들은 DV 제작 경험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한 "전문가"는 DV 앞에서 무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능 있는 컴퓨터 과학자가 밭에 농사를 짓는 것만큼이나 당혹스럽고, 컴퓨터 조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평범한 농부만큼 당혹스럽습니다. 특정 분야의 "수준이 높은" 사람은 특정 범위 내에서만 자신의 재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내레이션을 하든, 누군가를 "슈터" 또는 "내레이터"로 고용하든, DV 작품의 코멘터리는 영화의 내용에 가까워야 하며 "가짜, 크고, 공허한" 것을 피해야 합니다. “말하는 방식도 자연스럽고 실제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녹음 중에는 기술적으로 소리를 최대한 명확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해설, 음악, 독창적인 대사의 비율이 적절해야 합니다.

내레이션을 녹음하려면 먼저 인/아웃 지점을 설정한 후 타임라인의 장면과 동시에 녹음하면 됩니다. 별도의 녹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나레이션을 간단히 녹음한 다음 타임라인으로 전송하고 단락이나 문장을 분할하여 콜라주할 수도 있습니다.

나레이션 녹음이나 콜라주가 완료된 후에는 오디오 필터를 사용하여 노이즈, 밸런스 등에 대한 기술적 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출력이 스테레오인지 모노인지 등의 사운드를 합성합니다.

DV 편집기는 일반적으로 WAV, MP3, WMA 및 MPA와 같이 컴퓨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Pinnacle의 Liquid Edition 편집기는 위의 파일 형식을 48 Hi WAV로 자동 변환합니다.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운드 파일 형식입니다.

6. DV 음악의 추가

음악은 DV 영화에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좋은 음악은 작품의 주제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특별한 장면에 강렬한 감정적 매력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우리에게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해주세요.

음악을 선택할 때 DV 작품의 내용과 서술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남용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작품의 내용에 따라 큰 지리적 틀 안에 위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콘텐츠가 촬영되는 지역은 동양인가요, 서양인가요? 어느 나라 또는 민족? 중국 서부 또는 중국 동북부? 아니면 북쪽인가 남쪽인가? 즉, 지역적 관점에서 범위를 좁히고 지역의 대표적인 음악을 찾아 추가하면 DV 작품의 청각적 영향력이 커질 것이다.

예를 들어 '결혼 축하'는 중국의 국가적 특성을 강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시끄럽고 행복하며 열정적인 민족 음악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결혼식이 교회에서 거행된다면 민족음악을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음악을 추가할 때 일반적으로 새 트랙을 만들어야 합니다. 편집기에 전용 오디오 트랙이 있는 경우 해당 트랙에 음악을 넣어야 합니다. 오디오 필터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 먼저 사용하려는 특수 효과를 선택하고, 설정 후에는 사운드 이미지의 점진적인 증가 및 사라짐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전체 볼륨 비율 등에 주의하세요.

자막을 만들 때 자막 편집기를 열고 단어를 입력하고 크기, 방향, 진입 및 종료 방법을 설정합니다.

DV 자막을 제작할 때는 대사와 내레이션의 본문과 크기가 식별하기 쉽고 또렷하게 보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작거나 작아지면 안 됩니다. 사람들이 명확하게 보기가 어렵습니다. TV에서 영화를 볼 때 자막이 너무 작아서 선명하게 보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영화의 실제 자막은 영화관의 넓은 화면에서는 매우 적합하지만 TV에서 재생할 때는 부적절합니다.

대화체와 나레이션체는 일반적으로 볼드체를 사용하는데, 이 볼드체는 매우 간결하며 화면에 나오는 사각형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꼴 크기는 보통 24~30 사이로 설정할 수 있으며, 색상은 흰색을 위주로 하며, 이미지의 밝은 색상과 결합 시 흰색이 불명확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검은색 테두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맞춤 자막은 다른 시간에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TV 가사, 광고 슬로건, 홍보 영상, 영화 제목 등

8. Storm Edit 편집기에서 자막 편집의 특정 작업

Storm Edit 자막 편집기를 연 후 자막을 입력하고 글꼴 크기를 설정하고 정렬을 선택한 다음 색상 디자인 자막 색상을 켜고 검은색 또는 색상 테두리를 단어에 맞게 다시 설정하고 한 번 미리 보고 확인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막의 진입 및 종료 효과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페이드 인 및 아웃하거나 추가 효과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자막 제작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