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글로벌 칩 부족이 휴대전화 게임기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로벌 칩 부족이 휴대전화 게임기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애플의 A14 칩, 기린 9 시리즈 칩, 고통 888 칩의 속속 출시, 이들 칩을 탑재한 휴대전화의 출시로 221 년 주력칩이 기본적으로 출시되었다. < P > 테스트 데이터도 기본적으로 나왔다. 올해 전 세계 5nm 모바일 칩에 어느 정도의 고부하 전복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N7 ~ N5 의 상승은 N9 ~ N7 보다 현저히 낮았다. 이동측의 SOC 도 드디어 필연적인 갈림길을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앞으로 이동단에도 나타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동명언) 저전력? 그리고? 고성능? 칩 차이. < P > 올해 (221 년) 만 놓고 볼 때 보편적으로 얻을 수 있는 최고 성능 칩은 드래곤 888 로, 이 칩은 높은 성능 피크를 가지고 있지만 피크 성능에도 매우 큰 발열이 있을 수 있으니 고민이 되고 고성능을 경험하려면 반드시 더 큰 발열을 가져오게 될 것이다. 현재 휴대폰은 보통 발열수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예를 들어, 다음 그림은 ROG3 게임 휴대폰의 열 분해도입니다. (그림 소스? 뜯어볼까? ) 게임 체험을 잘하려면 열을 쌓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 P > 이러한 모든 냉각 수단은 실속이 있고, 필연적으로 무게와 두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열 효과와 증가된 중량은 양의 상관관계가 있다. 더 나은 열을 식히려면 더 큰 면적과 부피의 평균 열판, 열 흑연, 열 황동 등 다른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열, 열, 열, 열, 열, 열, 열) < P > 또한 전력 소비량이 증가하면 사용자의 항속 불안을 피할 수 없고, 수명을 늘리기 위해 배터리를 늘리는 것은 더 크고 두껍고 무거운 것도 불가피하다. 아시다시피, 게임을 하는 것은 휴대전화의 전기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것이고, 놀고 싶은 슈창, 노는 것은 금기할 것이 없다. 마지막 큰 배터리는 거의 필요한 일이다. < P > 휴대폰 게임을 잘 하지 않거나, 가끔 소일거리로 모바일 게임을 하거나, 캐주얼 게임만 하는 사용자 그룹에게는 휴대전화의 극한 성능에 대한 인식이 약하다. 이 사용자 집단의 경험에서 휴대전화 제조사가 단순히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휴대전화를 두껍게 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현명하지 못한 방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 실제 모바일 게이머는 자신의 게임 경험에 매우 신경을 쓴다. 72P 와 18P 의 차이는 현란한 게임 화면에 몰입하는 이들에게 정말 중요하다. 높은 프레임 속도를 안정적으로 보장하는 것은 휴대폰 게임, 특히 대립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다. 고수가 높을수록 등급이 높은 게이머들에게는 더욱 중요하다. 그렇다면 게임 체험의 고성능을 만족시키기 위해 휴대전화 게이머의 수요가 되었다. < P > 그렇게 좋네요. 수요가 확연히 다른 두 명의 사용자 집단이 있는데, 모바일 SOC 는 확실히 분기점, 이전 노트북까지 올라갔나요? 초극본? 그리고? 게임본? 가지가 현재 휴대 전화에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P > 와 22 년 또 다른 것은 원신의 출현과 불발이다. 고성능 수요의 게임의 출현과 실현 가능성을 상징한다. 이 선행자를 통해 앞으로 1 년 (221) 은 원신과 같은 고성능 수요가 더 많이 나타날 것으로 예측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국면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일부 낡은 휴대폰은 이렇게 고성능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없는 게임도 있다.